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법륜’을 든 경찰 “여기서 한 말이 틀린 말이 없네요”

글/ 산둥 대법제자

[밍후이왕] 얼마 전 어느 날 오후 내가 컴퓨터에서 밍후이왕 교류 문장을 보고 있는데 누군가가 문을 두드려 문을 열고 보니 파출소에서 온 두 경찰이었다. 나는 두 사람은 소위 ‘제로화(清零)’ 때문에 온 것임을 알았다.

나이 많은 경찰이 말했다. “우리는 ○○파출소 경찰입니다. 이것은 우리의 증명서입니다.” 나는 한번 보고 말했다. “전 지금 잠옷을 입었습니다. 당신들이 왔는데 이 옷은 적합하지 않으니 먼저 문밖에서 기다리세요. 옷을 갈아입을게요.”

나는 문을 닫고 돌아서서 컴퓨터를 끄고 침실에 가서 옷을 갈아입고 집안의 각 방문을 닫은 후 그들을 들어오게 했다.

나는 “당신들은 함부로 돌아다니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나이 많은 사람이 “함부로 돌아다니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들에게 앉으라고 하고 말했다. “오전에 남편이 전화를 걸어 제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것 때문에 당신들이 경찰차 두 대를 몰고 그를 찾아갔다고 말했습니다.” 나이 많은 사람이 말했다. “예, 오전에 우리는 아주머니의 남편을 찾아갔습니다.” 나는 “선생님에게 물어봅시다. 사람은 진실을 말하고 거짓말을 해서는 안 되며 사람을 속이지 말아야 합니다. 그렇지요?”라고 말했다. 나이 많은 사람이 “예”라고 말했다. 나는 “선량한 좋은 사람이 돼야지 나쁜 사람이 돼서는 안 되지요. 그렇지요?” 나이 많은 사람이 “예”라고 말했다. 나는 또 말했다. “사람들 사이에 갈등이 일어났을 때 다른 사람을 원망하지 않고 먼저 참고 자신이 어디가 잘못됐는지 찾고 자신이 잘못했다면 즉시 바로잡는 것이 맞지요?” 나이 많은 사람이 “예”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그럼 진선인(真·善·忍)을 반대하는 사람이 악마가 아닙니까?” 그들은 아무 말도 못 했다.

잠시 후 그 나이 많은 사람이 말했다. “아주머니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것을 남편분도 지지하시나요?” 나는 말했다. “지지합니다! 저는 수년간 연공했는데 아무 병도 없어 병원에 가거나 약을 먹을 필요가 전혀 없고 몸이 건강합니다. 지금은 의료카드마저 만들지 않았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고 대법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요구하신 진선인에 따라 처사합니다. 가족을 잘 대해 가정이 화목하기에 그들은 매우 기뻐합니다. 그러니 당연히 지지하지요!”

나이 많은 경찰이 물었다. “아주머니 집에 그 무슨 도형과 아주머니 사부님의 사진이 있습니까?” 나는 말했다. “저는 대법을 늦게 배웠습니다. 당신들 파출소에 있으면 저에게 한 장 주세요.” 그는 내 말에 대답하지 않고 내게 “평소 어디에서 연공합니까?”라고 물었다. 나는 말했다. “바로 여기에서 연마합니다. 그리 큰 공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는 “한 번 연마해 보여주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일어서서 ‘꽌퉁량지파(貫通兩極法)’와 ‘파룬쩌우톈파(法輪周天法)’를 연마했다. 그는 또 말했다. “아, 이렇게 연마하는군요. 아주머니는 무슨 책을 봅니까?” 나는 ‘전법륜’이라고 말했다. “아주머니 그 책을 가져와 저에게 보여주세요.” 나는 ‘전법륜’은 사람을 구하는 것이고 강대한 에너지가 있기에 마땅히 그에게 보여주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말했다. “당신에게 보여주는 것은 괜찮지만 가져가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알겠다고 말했다.

나는 다른 방에 가서 ‘전법륜’을 가져와야 했기에 “따라오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그러나 내가 문을 열고 책 가지러 갈 때 그는 따라왔으나 방에 들어오지 않았다. 그는 문 앞에 섰기에 자연스럽게 방 안에 대법 사부님 법상이 걸려있는 것을 봤지만 말하지 않았다.

나는 ‘전법륜’을 받쳐 들고 그에게 보여줬다. 그 젊은 경찰이 신속하게 핸드폰으로 ‘전법륜’을 찍었다. 나이 많은 사람이 책을 펼치고 핸드폰으로 ‘전법륜’ 목록을 찍고 말했다. “여기에서 한 말이 틀린 말이 없네요!”

나는 듣고 나서 어떤 수련생이 그에게 진상을 알렸을 것으로 생각하고 말했다. “선생님이 ‘전법륜’ 책을 진지하게 보면 이 책에서 사람에게 뭘 알려줬는지 이해할 겁니다. 진지하게 보면 선생님은 이 책에서 인생에 관련된 많은 문제의 답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그는 “아주머니는 외울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나는 “첫머리의 ‘논어’를 외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럼 아주머니가 외워 들려주세요. 제가 책을 볼 테니 아주머니가 외우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한 단락을 외웠다. 그는 “아, 정말 외울 수 있네요!”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파룬궁은 불가(佛家)의 고덕(高德) 대법이고 우리는 수련인입니다. 누가 불법을 반대하면 업보를 받습니다. 수많은 사실이 이것은 허망하지 않은 진실이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이때 그가 “파룬궁이 좋으면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고 혼자 집에서 연마하세요”라고 말하면서 일어나서 밖으로 나갔다. 그는 파룬궁을 어느 정도 알고 있는 것이 분명했다. 나는 그들에게 말했다. “당신들은 다시는 이 일로 저와 우리 가족을 찾지 마세요!”

지금까지 아무도 소위 ‘제로화’ 임무를 완성하려고 나를 찾아오지 않았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2/42764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