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만성 자가면역질환이 해결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70세이며 수년간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했다. 나는 파룬따파의 많은 기적을 목격했고 몇 가지 감동적인 경험을 했다. 두 가지를 여러분과 나누고 싶다.

전화위복

내 아들에게 친구 시(溪)가 있다. 2014년 어느 날, 아들은 그 친구가 희소병인 피부경화증에 걸렸다며, 치료받기 위해 우리 도시로 올 것이라고 했다. 그녀는 그날 밤 도착했다. 아들이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 그 질병에 효과적인 치료법은 없다고 말했다. 아들은 그날 저녁 그 친구에게 저녁 식사를 대접할 계획이었다. 나도 그 친구를 알고 있어서 아들과 함께 갔다.

나는 시를 보고 충격받았다. 나는 늘 그녀를 피부가 하얀 예쁜 소녀로 알고 있었다. 현재 그녀의 얼굴은 검붉게 부어 있었다. 말할 때는 마스크를 쓴 듯 표정이 굳어 있었다. 나는 그녀를 거의 알아볼 수 없었다.

나는 저녁 식사 때 그녀 옆에 앉아 그녀의 손을 만졌다. 강철처럼 단단했다. 그녀는 서글프게 말했다. “저는 일종의 자가면역질환인 피부경화증 진단을 받았고, 6개월째 치료를 받고 있어요. 양의, 중의 둘 다 가봤고 약도 수없이 먹었어요. 다 소용이 없었어요.”

우리 도시에 최고의 의학 전문가가 있다는 것을 알고, 그녀는 그 의사를 만나기 위해 어머니와 함께 비행기를 탔다.

그녀는 당시 30대였고 결혼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병이 났다. 그녀와 가족에게 얼마나 큰 타격이 있었을지 짐작할 수 있다. 시간의 제약 때문에, 나는 그녀에게 파룬따파와 수련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해 간단히 말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진심으로 반복할 수 있다면, 증상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해줬다. 그녀는 다음날 의사를 찾아갔고 6개월 치 약물 처방을 받았다. 그녀는 그 직후 어머니와 함께 집으로 돌아갔다.

6개월 후, 그녀는 약을 더 받으러 왔다. 나는 그녀의 상태가 더 나빠진 것을 알아차렸다. 그녀는 “이제 팔을 구부릴 수 없고, 옷을 입거나 벗는 데 도움이 필요해요”라고 했다. 주먹을 꽉 쥐지 못했다. 발가락이 부었고 진물이 나왔다. 관절이 아파서 걷기 어려웠다. 나는 그 구절을 외워봤는지 그녀에게 물었다. 그녀는 그것을 의심했다고 했다. 나는 이해했다. 어린 시절부터 신은 없다고 교육받고 과학만 믿도록 배웠던 사람이 어떻게 단순히 한 구절을 외워서 병이 나을 수 있다고 믿을 수 있었겠는가?

나는 그녀가 애처로웠다. 파룬따파와 그 건강상의 이점에 관해 끈기 있게 설명했다. 우리 집에 연공을 배우러 오라고 초대했다. 그녀는 내가 진심으로 자기를 도우려 한다는 것을 알고 그러겠다고 했다.

나는 우선 대법과 수련의 건강상 이점에 관해 설명하는 DVD를 여러 개 보여주었다. 그녀는 감동했다. “이 자료들을 보고 나서야 파룬따파가 얼마나 훌륭한지 알게 되었어요. 중국공산당은 수련을 핍박할 구실을 찾기 위해 파렴치하게 거짓말에 매달리고 있어요. 우리는 속아왔어요.” 그녀가 말했다.

그런 다음에 나는 리 사부님(파룬따파 창시자)의 연공 테이프를 틀고 동작을 가르쳐 줬다. 그녀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지만, 한 시간 연공을 해냈다.

나는 그녀가 2장 공법을 할 때 계속 우는 것을 알아챘고 나중에 그녀에게 물었다. 그녀는 리 사부님께 조용히 말씀드렸다고 한다. “저는 수련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업보가 너무 많은데, 가능할까요? 도와주세요, 사부님.” 그녀는 사부님의 법신이 눈앞에 나타나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생각했다. ‘정말 부처가 있구나! 사부님께서 내 생각을 다 아시는구나!’ 그녀는 매우 격동되었다! 중공이 주입한 무신론 사상이 완전히 타파되었다. 그녀는 눈물을 멈출 수가 없었다.

시는 2주 동안 우리 집에 있었다. 집으로 돌아오라고 어머니가 여러 번 전화했다. 할머니가 중병에 걸렸다고 거짓말까지 하며 당장 집에 돌아오라고 강요했다. 중공의 거짓말에 현혹된 그녀의 어머니가 딸이 속을까 두려워한다는 것을 느꼈다.

집에 갔을 때, 그녀는 옷 입을 때 더는 도움이 필요하지 않았고 정상적으로 걸을 수 있었다. 부모님은 그녀의 변화에 매우 기뻐했다. 그녀의 어머니가 나에게 전화로 말했다. “고마워요! 딸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어요. 전에는 의심했지만, 지금은 파룬따파가 좋다고 믿지 않을 수 없어요.”

집에 돌아간 후 그녀는 전법륜(파룬따파 지침서)을 베껴 썼다고 한다. 그녀는 매일 연공하고 법공부 한다. 밍후이 웹사이트에서 다른 수련생들의 기사를 읽고 엄청난 도움을 받기도 했다. 그녀는 안으로 찾는 법을 배웠다. 그녀가 말했다. “저는 이전에 부모님께 자주 화를 냈고 주변의 모든 사람을 원망했어요. 병을 남 탓으로 돌렸어요. 파룬따파 수련을 하지 않았더라면 제가 어떻게 되었을지 몰라요. 사실 피부경화증은 전화위복이었어요.”

나중에 그녀는 내 아들에게 영상을 보냈다. 얼굴에 검은색이 사라지고 과거의 모습을 되찾은 것을 보았다. 그녀는 친구들에게 병이 나은 이야기를 했다. 대법이 얼마나 특별한지 많은 사람이 알게 되었다. 그녀는 부지런히 수련하여 사부님께서 실망하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이제 달릴 수 있다

나의 동료에게 40대 초반의 딸 징(淨)이 있다. 그녀는 건강이 좋지 않았고 자주 병원에 갔다. 중의와 양의에게 보였고 침을 맞고 안마를 받았으며 병 치료를 위해 기공까지 해봤다. 아직 미혼이고 어머니가 유일한 혈육이다.

2020년 징에게 또 다른 새로운 병이 생겼다. 몸이 붓고 걸을 때 너무 아파서 몇 걸음밖에 걷지 못했다. 며칠에 한 번씩 고열이 나더니 폐가 상했다고 한다. 중의와 양의에게 보였다. 결국은 너무 나빠져서 전혀 걸을 수가 없었다.

그녀의 어머니도 나이가 들면서 건강도 나빠지고 있다. 다른 친척들과 친구들이 징을 휠체어에 태우고 병원에 데리고 갔다. 병원을 전전한 후에, 의사들은 그녀가 결합조직 질환을 앓고 있다는 결론을 내렸다. 징은 이것이 자가면역질환이며 불치병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 다소 완화하기 위해 환자들이 스테로이드제에 의존할 수 있지만, 스테로이드제는 그 질병이 장기로 진행되는 것을 막을 수 없다. 질병의 후반기에, 소화관, 폐, 심장, 신장 그리고 다른 장기들이 고장 날 수 있다.

징은 삶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양의 스테로이드를 처방받았다. 그녀는 매일 알약 10개를 먹어야 했다. 스테로이드제를 장기간 복용하여 심각한 손상이 있었고, 몸이 부었다.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얼굴이 부어 있었다. 어머니가 몰래 얼마나 많이 울었는지 모른다. 오랜 불안으로 그녀의 어머니도 건강상의 문제가 많았고, 나에게 전화로 신세 한탄을 자주 했다.

나는 엄마와 딸 모두에게 파룬따파 이야기를 끊임없이 했다. 나는 두 사람에게 DVD와 다른 자료를 많이 줬다. 책까지도 보여줬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과학과 의학만 믿는다고 했다. 의사들은 징을 구할 수 없었고, 그들은 모든 희망을 포기했다.

나는 징에게 파룬따파 수련을 해보라고 다시 말했다. 역시 자가면역질환을 앓았으면서 대법 수련 후 곧 회복된 아들 친구 이야기를 해줬다. 징은 여전히 의심했다. 그녀는 나에게 아들 친구 시의 전화번호를 알려달라며, 직접 물어보고 싶다고 했다.

시는 징에게 수련을 시작한 후 겪은 변화에 대해 참을성 있게 말해줬다. 완전히 확신하지는 않았지만, 징은 한번 해보기로 했다. 나는 그녀에게 전법륜, 사부님의 강의 녹음과 연공 테이프를 줬다. 이렇게 징이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연공을 시작했을 때, 그녀는 너무 아파서 가만히 있을 수 없었다. 그러나 그녀는 이를 악물고 버텼다. 참을 수 없을 정도로 통증이 심하면, 그녀는 약을 먹고 연공을 계속했다. 그녀는 “연공 할 때마다 하품하고 콧물을 흘리고 땀으로 범벅이 된다”고 했다. 나는 그것이 좋은 일이며 사부님께서 몸을 조정해주고 계셨던 것이라고 말해줬다.

짧은 시간에 징은 엄청난 변화를 겪었다. 부기가 가라앉고 몸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그녀는 “아팠을 때 나는 땀을 흘려 본 적이 없다. 이제 연공 후에 땀구멍이 다 열리고 몸이 풀리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제 징은 연공하기 좋아한다.

그녀는 예전에 중성지방 수치가 높았다. 최근, 그녀는 신체검사를 받았고 모든 것이 정상이라는 말을 들었다. 그녀가 기뻐하며 말했다. “나는 이제 걸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릴 수 있어요! 집안일도 할 수 있어요. 요전 날, 나는 출근해서 종일 일했고, 퇴근 후엔 세차까지 했어요.” 이것은 과거에는 불가능했다.

나는 징이 잘되어 정말 행복하다. 파룬따파 가르침을 더 자주 공부하고 씬싱(心性) 제고를 위해 노력하라고 말해줬다. 징은 연공에 시간을 많이 들이지만 책을 자주 읽지는 않는다. 하지만 사부님께서는 그녀를 돌봐주신다.

파룬따파는 성명쌍수(性命雙修)의 고덕대법(高德大法)이다. 대법은 의학적인 기적을 많이 만들어냈다. 시와 징의 이야기는 두 가지 예에 불과하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23/42607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24/1933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