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 문장에 첨부하는 주석에 관해 교류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밍후이가 매 교류 문장에 편집자 주석을 첨가하는 것에 일부 수련생은 이를 이해하지 못한다. 밍후이가 책임을 전가하며, 발표한 문장을 더는 책임지지 않는 거로 생각한다. 또 어느 수련생은 밍후이에 게시된 글을 믿을 수 없다고 하는데, 예를 들면 얼마 전 젊은 수련생이 발표한 ‘예언’에서처럼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실제 어느 수련생은 어느 정기 간행물은 발표해서는 안 된다고 하고, 이전에 홍콩에서 공산당이 인권운동가를 탄압한 것을 발표함은 속인의 일에 참여하는 거라는 등등이다. 나는 이런 인식이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첫째, 사부님께서 이미 밍후이왕의 작용과 지위를 인정하셨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가 없다. 둘째, 문제에 부딪히면 자신을 찾아야 하는데, 이는 수련인의 기본 소양이다. 밍후이가 그 문장을 게시한 후, 글을 읽고 많은 수련생이 교류했는데, 어느 수련생은 왜 여전히 예언, 종결 시간과 세간의 일 등등에 집착하는가? 이 한 편의 문장을 통해 우리는 평소 감추고 있었고, 심지어 자신도 알아차리지 못했던 마음이 모두 폭로되어, 우리가 인식하고 닦아버리도록 했는데, 이는 좋은 일이 아닌가?

그리고 밍후이가 편집자 주석을 첨가한 것은, 많은 수련생이 법을 배우는 것이 아니고 사람을 배우기 때문으로 생각한다. 문장을 쓴 동료 수련생이 어떻게 한 것을 보고, 겉으로 나타난 방법을 따라 배울 뿐, 동료 수련생과 교류하는 중에 스스로 법을 바르게 깨닫지 못한다. 동료 수련생의 교류 문장은 절대 법을 대체할 수 없다. 모두 다른 사람의 체험에 의지하고 법 속에서 스스로 판단하지 못하는데, 중국의 엄혹한 환경에서, 우리가 조성한 손실이 얼마나 컸던가? 많은 수련생이 이렇게 잘못 인식하여, 밍후이는 부득이 문장에 주석을 첨가할 수밖에 없었다. 이는 바로 우리 수련이 부족하다는 반영이다.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자신을 찾아 잘 수련한다면 이 또한 대단히 좋은 일이 아닌가?

또한, 밍후이의 정기 간행물은 모두 밍후이 수련생의 엄격한 통제를 거친 것으로, 진상을 알리는 유효한 수단이다. 진정 다른 의견이 있다면 밍후이에 시정 요구할 수 있다. 무책임하게 함부로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고 사람 구하는 것을 가로막아야 하겠는가! 더구나 중공(중국공산당) 사당을 폭로하는 중에 다른 계층을 박해하는 사당(邪黨)의 본성도 드러나고 있다. 그리하여 사당을 돕는 사람들이 더는 그것에 속거나 환상을 품지 않게 한다. 사람들이 진상을 이해하도록 보충 자료를 사용하는 것, 이 또한 잘못이 아니다! 결론적으로, 수련인은 단지 법을 원용하고, 중생을 구하는 관점에 있어야 하며,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관점이 아닐 때, 비로소 자기 수련의 길을 바르게 걸어나갈 수 있다.

개인 인식이므로, 법에 맞지 않은 곳은 자비롭게 바로잡아주기 바란다.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관점만을 대표할 뿐, 옳고 그름은 글쓴이 개인의 책임이므로 독자 스스로 헤아리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4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4/4/4228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