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독후감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정법이 끝나는 시간에 대한 사고(思考)와 예언’ 이 문장을 본 후 많은 논의를 들을 수 있었다. 다른 각도에서 나는 생각했다. ‘도대체 무엇이 법을 스승으로 삼는 것인가? 왜 바른 믿음을 가져야 하는가?’

사당(邪黨)이 대만을 점령할 수 있는지 여부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이 복분을 그것에 주지 않았다.”[1] 공능이 있는 사람들은 보았는데 당신은 어떻게 이해하고 있는가?

또 어떤 사람은 “올림픽도 성공하지 않았나요?”라고 말하는데 당신은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비록 트럼프는 신께서 선택하신 사람이지만 큰 위치를 얻지 못했다. 구세력(舊勢力)은 바이든을 선택했고 바이든이 결국 당선됐다. 당신은 어떻게 이해하고 있는가?

몇 걸음 물러서서 말하면 만약 대만이 점령된다면 당신은 어떻게 이해하겠는가?

많은 사람이 직면하기 싫어하고 미혹에 빠졌다. 하지만 나는 일부 고등교육을 받지 못한 노년 수련생들은 이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았다. “어찌 됐든 저는 사부님만 믿고 다른 것은 죄송하지만 못 알아듣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이 이것은 반례(反例: 어떤 명제가 성립하지 않는 사례-역주)라고 말하면 그는 “당신이 모르는 부분이 있어요”라고 말했다. 어떤 사람은 관점으로 부정하거나 감정으로 배척했다. 또 어떤 사람은 “두려울 것이 무엇인가, 머리가 떨어져도 몸은 여전히 가부좌하고 있을 것이다.”[2]라고 말한다. “하나의 부동(不動)이 만(萬) 가지 움직임을 제약하는 것이다!”[3] 정말 이렇게 할 수 있는 수련생들을 보면 정말 탄복한다.

내 기억에 많은 사람이 일부 사건들을 듣고 미혹에 빠졌던 일이 있었다. 예를 들면 감옥 안에서 누가 말했다. “당신들 사부가 중국에 돌아오지 않았다고 했고 우리도 그의 출국 서명이 있어. 그런데 당신들 책임자는 그가 중국에 돌아왔다고 하더군.” 각종 거대한 압력 하에 많은 사람은 이해되지 않아 고민에 빠졌다.

2018년 나는 운 좋게 ‘2018년 워싱턴DC 설법’을 듣게 됐다. 사부님께서는 “공산사당은 내가 미국으로 숨었다고 말하는데, 나는 매일매일 중국에 있다!”[4]라고 말씀하셨는데, 나는 갑자기 모두 명백해졌다.

사실상 나는 이전에 어떤 수련생이 중국에서 사부님을 뵌 적 있다고 말한 것을 들었다. 비록 대화하지 않고 스쳐 지나가셨지만 분명히 사부님이셨다. 지금은 나는 그가 잘못 보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우리가 가리키는 진정한 깨달음은 바로 우리가 연공(煉功) 과정 중 사부가 말한 법(法), 도가의 사부가 말한 도(道)에서, 수련과정 중 자신이 마주친 마난(魔難)에서 자신을 수련인이라고 깨달을 수 있는가 없는가, 이해할 수 있는가 없는가, 받아들일 수 있는가 없는가, 수련과정 중에서 이 법에 따라 할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것이다.”[5]

층차의 한계로 잘못된 곳이 있으면 지적해주시길 바라며 여러분들과 같이 격려하고자 한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2019년 뉴욕법회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대폭로(大曝光)’
[3] 리훙쯔 사부님 저작: ‘미국중부법회 설법’
[4] 리훙쯔 사부님 경문: ‘2018년 워싱턴DC 설법’
[5]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21년 2월 2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2/27/42143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