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를 통해 깨달은 것

글/ 청년 대법제자

[밍후이왕] 열일곱 살에 유학 떠나 국내에서 거의 수업을 들은 적이 없고 공부하기 싫은 반발심이 심했던 90년대에 태어난 저는 항상 당(黨)문화가 제 몸에 그리 심각하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해체 당문화’와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중의 내용을 열심히 대조하니 일부 표면적으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당문화의 행위와 사상을 제거한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부터 시작해서 수련 중에 늘 무엇이 가로막혀 법과 거리가 생긴 것을 느꼈습니다. 한 층차에서 배회하고 위로 올라가지 못했지만 원인을 찾지 못했습니다.

미국 대선에 관련된 공지가 밍후이왕에서 발표되고 사부님께서 신경문을 발표하셨을 때에야 저는 제가 계속해서 정법노정에 따라가지 못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2019년 5월에야 진정으로 대법 수련에 들어섰기 때문에 수련한 후에 항상 개인 수련을 중시했습니다. 생활에서의 모든 일에 모두 개인 수련의 기준으로 ‘진’을 수련하고 ‘선’을 수련하며 ‘인’을 수련해 매일 같이 비약적으로 위로 치솟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갑자기 어떻게 해도 제고할 수 없는 정체기에 들어선 것 같았습니다. 집안 환경도 매우 긴장해졌고 집에서 쥐도 보였습니다. 저는 안으로 찾고 발정념을 해도 아무런 소용이 없었습니다. 생활이 마치 닫혀 있는 원형 고리에 들어간 것 같았고 하루하루를 기계적으로 생활하고 있는데 뛰쳐나올 수 없었습니다.

이때 저는 생각했습니다. 그럼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한글판: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 책 녹음을 들어보자. 저는 아주 열심히 녹음을 듣고 실제 생활에 적용해 생활하는 환경과 행위에 대조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생명 깊은 곳에서 공산사령에게 영향을 받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나 같지만, 실제로는 법에 부합하지 않고 전통에 부합하지 않는 언행과 행위들은 모두 공산사령의 요소들이었습니다. 제가 처음에 이야기한 것처럼, 국내에서는 수업을 거의 듣지 않았고 공부도 열심히 하지 않으며 심지어 공개적으로 교권에 도전했습니다. 이는 사실 악마가 서방과 젊은 사람들에게 침투한 ‘교사의 권위와 전통을 부정하라’라는 의식 형태였습니다. 출국한 후에 제가 받은 서양 교육은 저에게 많은 일에 모두 중립적인 태도를 유지하게 만들었고 매 사람 모두 자신의 생활을 선택하는 권리가 있고 타인의 생활을 심하게 평가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게 했습니다. 저 자신도 서양의 이런 교육은 사람을 착하게 만든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이도 악마가 서양 교육을 침투할 때 사용하는 ‘도덕적 상대주의로 학생들의 가치관을 혼란시키다’는 계략인 것입니다.

그 외에 수련 전에 저는 페미니즘을 매우 지지했고 특히 돈을 버는 능력 있는 싱글맘에 매우 탄복했습니다.(제가 바로 이런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한 가정에 반드시 부모가 모두 건전하게 계시지 않아도 상관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아빠가 있는 대신에 일을 잘하는 엄마만 따르는 것이 훨씬 더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런 생각은 제가 결혼한 후에도 매일 남편을 업신여기게 만들었습니다. 남편이 돈을 벌지 못해도 상관없으며 내가 잘할 수 있기에 내가 나가서 두각을 나타내 일하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이는 가족이 돌보도록 하고 집 밖에서 사회와 접촉하는 것이 집안에서 죽치고 육아하는 것보다 훨씬 즐겁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주변 친구들은 저에게 남편들이 윤락녀와 노는 것은 바람을 피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남자에게는 성과 사랑이 분리된 것이고 그들은 그저 생리적인 요구를 해소하는 것이라고 알려줬습니다.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가정편’을 들을 때에야 저는 모든 국내외 젊은 사람들의 사상 속에 모두 마귀가 주입한 거짓말로 가득 찼고 마귀가 배치한 길에서 걷고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마귀는 진정으로 인류를 소멸하고 있고 인류를 비인류로 만들고 있습니다.

‘세계화’ 편을 들었을 때 제 생각은 더욱 바뀌었습니다. 2017년 때 저는 중국 대륙으로 잠시 일하러 돌아갔는데, 당시 중국에서 아주 저명한 중외 합자 투자은행에서 일했습니다. 접촉한 것들은 모두 국내와 국외 투자, 융자, 국유기업 혼합소유제 개혁, 달러 모펀드, 상장개방형 펀드 등 상장과 같은 일반인들이 접촉하지 못하는 내부 정보들이었습니다. 그때 저는 이런 세계화가 매우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세계의 진보를 가속하고 각 프로젝트의 융자 속도를 가속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세계 경제 공동체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 중 ‘세계화 배후의 공산주의 마수’ 소절을 들었을 때야 저는 제가 전에 일했을 때는 이익을 얻는 자의 각도에서 이 세계를 보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중국의 첨단기술 업체들은 미국 과학자를 높은 연봉으로 초빙해 중국(중공) 회사에 가입하게 합니다.(사실 정말로 핵심 기술을 훔치는 것입니다.) 중국(중공)은 대량적인 달러 모펀드와 미국, 캐나다의 퇴직금을 관리하고 일부 중국 국영기업은 주식을 대신 보유하거나 복잡한 조작 기법으로 미국과 전 세계의 많이 알려진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고 지배합니다. 하지만 사장님은 이를 모두 엘리트 이익 공동체 각도에서 저희와 교류했습니다. 당시 제가 보았을 때 세계 금융시스템은 모두 같은 사람들에게 서비스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누구일까? 피라미드 맨 위에 있는 부자들입니다.

전 아직도 기억합니다. 당시 어머니가 일부 금융 투자 회사들이 온갖 방법을 다해 가장 낮은 가격으로 다른 사람의 파산이나 급전 비용이 필요한 회사의 지분을 가지려는 행위를 못마땅해 하셨을 때 저는 오히려 어머니에게 이 모든 것은 그저 상업행위에 불과하고 도덕으로 평가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과거 20여 년간 자신의 언행과 행동들, 심지어 청년 시절에 있었던 하나하나의 작은 일들을 영화처럼 제 머릿속에 한 번 돌이켜 보니 제 사상들은 완전히 마귀가 변이한 사상을 전파해 형성된 신형 인류의 사유였습니다. 저는 매우 놀랐습니다. 만약 중공 사당처럼 폭력, 살육, 거짓말, 질투, 악행, 횡령을 했다면 국제세계 각도에서 보면 아주 쉽게 간파할 수 있었을 겁니다. 하지만 마귀는 위장을 통해 서양의 매 하나의 미미한 시스템 안에 침투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제가 이해했을 때 사실 바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다음 부분과 같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말하면 우리가 사람의 눈으로 인체 표면을 보면 이 사람의 형태와 피육(皮肉)조직은 아주 세밀하다. 큰 배수로 된 대형 현미경으로 인체를 보면 입자와 입자로 구성된 인체는 모두 마치 모래처럼 성글며 많은 틈새가 있다. 만약 사람이 그러한 기술이 있어 더욱 확대하여 볼 수 있다면 틈은 사람이 놀랄 지경으로 클 것이다. 더욱 미시적인 개념에서 입자의 이러한 틈은 크기가 그야말로 분자와 별 사이의 공간거리와도 같다. 이처럼 큰 거리를 더욱더 미시적인 입자로 구성된 생명과 물질이 마음대로 통과한다는 것은 아주 자유로운 것이 아닌가? 그러므로 어떤 때에는 그것이 단번에 사람의 표면으로 파고들어 표면적으로 볼 적에는 이 사람이고 미시적으로도 역시 이 사람이지만 속에는 다른 한 생명이 끼어들어 있다.”[1] 똑같습니다. 사람 신체 안 어느 층의 미세한 틈 속에 모두 공산사령의 요소들이 담겨 있습니다.

세계에 대한 인식에 획기적인 변화가 생기고 법과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의 내용으로 세계를 새롭게 관찰하고 가늠했을 때 저는 깊이 깨달았습니다. 마귀는 정말로 곧 성공할 것이고 마귀는 이미 그의 목표를 달성했는데 바로 전 인류를 소멸하는 것입니다. 인류는 완전히 희망이 보이지 않고 인류가 기다리는 것은 오직 파멸뿐입니다.

이때 다시 돌아와 대법을 보니 저는 드디어 생명의 본원에서 희망을 보았습니다. 대법이야말로 인류의 유일한 희망입니다! 예전에 법공부를 했을 때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이 기억납니다. “대법제자는 인류의 희망이며, 유일한 희망이다.”[2]” “당신들은 정말로 인류를 구하고 있으며, 대법제자는 정말로 유일한 인류의 희망이다.”[3] 비록 저는 전적으로 사부님을 믿고 있었지만 많은 내용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왜 대법제자가 인류의 유일한 희망인지 몰랐습니다. 저는 단지 대법제자가 진상을 똑똑히 알리면 사람을 구할 수 있는 것만 압니다. 하지만 저는 정말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이는 인류의 측면에서도, 전통을 회복하고 사악들이 층층이 만들어 낸 마귀의 세계에서도 거대한 긍정적인 작용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시 돌이켜서 사부님의 다음 설법을 읽었습니다. “어떻든 간에, 대법제자로 말하면, 나는 바로 당신들에게 알려주고자 하는데, 당신들은 당신들의 책임이 얼마나 중대한지 알아야 하며, 정말로 아이들 장난이 아니다. 이 일은 이미 최후에 이르렀고, 나마저도 너무나 조급한데, 당신들은 도리어 아무렇지도 않게 여긴다. 그러나 최후에는 울 겨를조차 없을 것이다. 세간의 일체는 모두 목적 있게 배치된 것으로, 사람의 집착을 불러일으켜 당신으로 하여금 구도 받지 못하게 하는 것들이 너무나 많은데, 당신은 자신을 수련인으로 여기지 않고 따라가려는가?! 당신은 중생의 희망이고, 당신은 그 지역 생명의 희망이다!”[4]” “이번 박해는 정말로 너무나 사악하고, 구세력이 배치한 것들은 정말로 대단히 사악한데, 내가 2억 년 동안 다져놓은 것들이 전부 그것들에 의해 파괴당했고, 그것들에 의해 이 모양으로 됐다.”[4]

저는 정말 깊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사부님께서 이 설법을 하셨을 때 매우 엄숙하셨습니다. 대법제자는 정말로 더 이성적으로 사람을 구하는 길을 걸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직면하는 이 세계는 정말로 십악독세(十惡毒世)이고 우리가 조금만 바르게 걷지 못해도 모든 것이 하루아침에 무너지게 됩니다. 사부님께서 사실 이미 20여 년간의 설법 중에 모든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나중에 일들이 나타날 때 대법제자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포함해 모두 앞서 알려주셨지만 당시 제가 깨닫지 못했습니다. 저희 스스로 자신의 문제를 인식하지 못할 때 작게 말하면 어떤 집착, 크게 말하면 어떤 층차의 의식, 더 크게 말하면 어떤 천상의 변화, 만약 우리가 인식하지 못하면 위로 수련해 올라가지 못하게 되는 것입니다.

예전에 저도 트럼프는 신이 선택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가 어떤 도전에 직면하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를 통해 사람의 측면에서 트럼프가 직면하고 있는 것은 미국이 근 백 년 동안에 마귀가 엘리트와 정치인들을 이용해 만든 계획인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공간에서는 바로 전통과 변이, 정신(正神)과 홍마(紅魔)의 결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또 갑자기 사부님께서 경문 ‘대선(大選)’에서 언급하신 “맑고 평온한 세상천지에 붉은 악마 설쳐대니”[5]라는 것은 단지 중국의 공산사령을 가리킨 것이 아닌 것을 깨달았습니다. 전 세계 홍마들이 모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이들도 우리의 집착처럼 오직 폭로되어야 제거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깨달은 후에 저는 진심으로 이번 미국 대선에 대해 발정념하는 강도를 높였습니다. 단지 표면적인 사람 층차에서 트럼프 연임을 위한 것이 아닌 이 절묘한 좋은 기회를 통해서 세간에서 폭로해 나온 일체 공산 사령과 일체 바르지 않은 요소들을 제거하기 위해서입니다. 한 시간 발정념을 마치고 보니 저는 에너지가 매우 강한 것을 느꼈고 머리가 매우 또렷했습니다. 제 안에 깊은 층차에 있었던 변이된 공산홍마들의 인식을 찾아낸 후 제 전체 상태가 모두 바뀐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동안 수련에서 일체 저를 억누르고 제고하지 못하게 했던 요소들이 사라졌고 법공부할 때도 다시 가슴에 와닿았습니다. 신체의 한 층 아주 미세하고 변이된 공산사령으로 구성된 신체가 깨진 것 같았습니다. 수련에 대해서도 더 이성적으로 대할 수 있었습니다. 당일 집에서 보였던 쥐가 스스로 그물에 걸려들었고 가정환경도 순조로워졌습니다.

제가 정법노정에 따라가고 있지 못한 것을 깨달은 지 거의 한 달이 됐습니다. 이 한 달간 저는 헤매고 혼란스러운 심정에서 ‘마귀가 우리 세계를 통치하고 있다’를 듣고 대조하고 사고하니 현재는 드디어 진정으로 대법제자의 책임과 사명을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마치 매우 똑똑히 보이는 것 같은 느낌을 들었습니다. 이 세계는 사실 정말로 ‘혼란 중에 질서가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이 마치 꼭두각시처럼 하나의 기본 몸통이 있고 또 아주 많은 미세한 보조 줄기들이 모두 한 발 한 발 사부님의 뜻대로 움직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대법 입자로서 각자 위치에서 각자의 임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어찌 됐든 대법제자는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고 그것은 우리 수련의 근본입니다. “대법제자는 어지러운 현상에 따라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바, 근본을 지켜야만 비로소 어지러운 현상을 똑똑히 볼 수 있다.”[6]

이상은 개인적인 작은 깨달음이니 부적절한 부분이 있으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허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2] 리훙쯔 사부님의 경문: ‘파리 유럽법회에 보내는 축사’
[3] 리훙쯔 사부님의 경문: ‘2018 씬탕런과 따지웬 법회’
[4] 리훙쯔 사부님의 경문: ‘2016년 뉴욕법회 설법’
[5] 리훙쯔 사부님의 경문: ‘대선’
[6] 리훙쯔 사부님의 경문: ‘이성’

 

원문발표: 2020년 12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big5.minghui.org/mh/articles/2020/12/11/4162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