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明慧법회| 당신이 구도돼야 제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글/ 창춘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어려서부터 몸이 약하고 심각한 위궤양, 십이지장 궤양, 위축성위염, 심장병, 경추관절염 등을 앓고 있었습니다. 찬바람을 맞거나 냉수를 마시거나 비에 젖으면 온몸에 큰 혹이 생기고 온몸이 붓고 몹시 가렵습니다. 만약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았다면 저는 살아도 폐인입니다.

1998년 12월 다른 사람의 소개로 나는 운 좋게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얻었습니다. 수련한지 반년도 되지 않는 사이에 모든 질병이 온데간데없이 사라졌습니다. 나와 가족, 친구는 모두 파룬따파의 신기함과 초상적임을 목격했습니다. 매년 명절이 되면 남편은 대법 사부님께서 절을 하고 감사를 표합니다.

1. 작은 옷가게에서 사람을 구하다

저는 시골에 살고 작은 옷가게를 열어 옷을 만들어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저는 많은 고객을 접촉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기회를 빌려 대법을 널리 알리고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했습니다. 만나는 고객마다 가족처럼 대하고 그들이 무슨 위험, 재난이 있을 때 대법 원칙에 어긋나지 않으면 나는 모두 그들을 도와주고 대법을 알리고 삼퇴(중국공산당의 당·단·대 조직 탈퇴)를 권합니다. 고부갈등, 부부싸움, 질병에 걸린 사람에게 나는 모두 대법 법리로 권하고 그들의 모순을 화해하고 병의 고통을 감소시키며 파경에 처한 부부를 다시 결합하게 했습니다.

저의 마음은 고객의 마음과 더 가깝게 됐고 그들도 모두 느낄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파룬궁 수련생이 낸 옷가게를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크고 작은 일이 있으면 모두 저를 찾아와 해결합니다. 이것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여기의 중생을 구도하게 배치해 주신 곳입니다! 저는 20여 년간 옷 장사를 했습니다. 가게에 온 사람은 모두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고 나도 그들에게 삼퇴를 시켜줍니다. 아래 두 가지 사례를 들겠습니다.

어느 날 정오가 막 지나 50여 세의 중년 여자가 낡은 옷을 가져와 조끼로 고쳐달라고 했습니다. 그녀가 막 앉자 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무슨 일이 있습니까? 왜 그렇게 걱정합니까?” 처음에 그녀는 쓴웃음을 지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얼마 후 그녀는 참을 수 없어 울며 나에게 그녀 집의 일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녀 남편은 청부업자인데 밖에서 ‘내연녀’를 뒀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내연녀를 집에 데려와 산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남편과 이혼하려 하지만 5명의 아이를 내버릴 수 없었습니다. 아이를 모두 데려가려고 하자니 자신이 키울 자신이 없었습니다. 이혼하지 않자니 그녀는 또 이 울분을 삼킬 수 없었습니다. 그녀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해 매일 눈물로 얼굴을 씻었습니다. 그녀 부모도 그녀를 위해 걱정해서 병이 났습니다. 나는 그녀 얼굴이 누렇고 축 처진 것을 보았습니다.

이때 남편이 주방에서 밥을 짓다가 이 일을 듣고 나와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아주머니, 오늘 우리 가게 잘 오셨습니다. 아내는 파룬궁 수련 후 많은 사람이 아내를 찾아 일을 맡기고 가정 모순 생기면 아내가 모두 대법 책의 이치로 화해시킵니다. 아내에게 좀 도와달라고 합시다. 아주머니는 돌아가서 더는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 그래요? 파룬궁은 TV에서 좋지 않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나는 말했습니다. “좋고 나쁜 것은 사실이 가장 문제를 잘 말해줍니다. 제가 대법을 수련한 후 온몸의 병이 없게 됐고 몸도 가뿐해졌습니다. 이것은 누구라도 다 볼 수 있습니다. 저 원래 성격에, 어려서 몸이 약하고 병이 많아 친정, 시댁 식구들은 누구도 내가 화를 낼까 봐 ‘아니다’고 말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늘 남의 단점만 찾고 속으로 화를 냈습니다. 때로 며칠 동안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침대에 누워 있었습니다. 남편은 안타까워 화를 낼 수도 없었습니다. 내가 파룬따파를 배운 후 대법의 법리는 내 마음속의 문을 열어줬습니다. 저는 지금 이렇게 변했습니다. 지금 아주 활기차지 않습니까?”

그녀는 말했습니다. “지금 이런 모습 좋습니다. 당신이 말해보세요. 대법 책에서 어떻게 말했습니까?”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 이 일은 ‘전법륜’책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수련 중에서 실제로 모순을 대할 때, 다른 사람이 당신을 좋지 않게 대할 때, 아마 이 두 가지 정황이 존재할 것이다. 하나는, 당신이 전생에 남을 잘 대해 주지 않은 적이 있을 수 있는데, 당신 자신은 마음속으로 평형을 이루지 못하고 말한다. 왜 나를 이렇게 대하는가? 그러면 당신은 왜 이전에 남을 그렇게 대했는가? 당신이 당신의 그때 일을 모르고, 이 한평생에 그 한평생의 일을 상관하지 않는다고 한다면, 그건 안 된다.”[1]

나는 말했습니다. “저는 ‘전법륜’을 배운 후 세간의 모든 일은 우연한 일이 없고 모두 인연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이어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이야기를 하나 해드리겠습니다. 한 집에서 아들이 아버지를 보면 때리고 아버지가 말한 것이 맞든 틀리든 때렸습니다. 그러나 아들은 다른 사람에게는 아주 잘 대합니다. 노인은 걱정했는데, 어느 날 거리에서 점을 치는 도사를 만났습니다. 노인은 도사에게 이 일을 말했습니다. 도사는 말했습니다. ‘당신 아들이 당신을 때리는 것은 맞는 일입니다. 전생에 당신이 그를 때리지 않았습니까?! 원래 그 아들은 전생에 한 마리 당나귀인데 엄청 열심히 일해도 그 주인, 바로 아들의 아버지는 매일 그 당나귀를 때렸습니다. 아들은 복수하러 온 것입니다.’ 그 후부터 부자는 악연을 끊고 아버지는 자비롭게 아들을 대하고 아들도 효도하게 됐습니다. 제가 대법을 배우면서 진선인(真·善·忍)을 말하는데 이 ‘인(忍)’에 빚을 갚는다는 뜻이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저는 알았습니다. 어느 생에 저도 그에게 이렇게 대한 것입니까? 저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저에게 해결책을 좀 주세요.” 나는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 당신이 피해도 방법이 없고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빚을 졌으면 갚아야 하고 시간이 되면 모두 갚아야 합니다. 당신이 그들에게 선하게 대하고 진심으로 그들을 대합시다. 당신은 이렇게 생각합시다. 당신이 잘하면 잘할수록 당신은 빚을 더 빨리 갚을 수 있습니다. 시련은 빨리 지나갈 것입니다. 그 내연녀를 자신의 친여동생처럼 대합시다. 동시에 당신도 예쁘게 꾸미고 그해 남편과 사귀던 풍모를 찾읍시다. 당신의 아이와 가정을 위해 노력합시다! 봄은 빨리 올 것입니다” 그녀는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대법에 감사합니다! 파룬따파는 정말로 좋습니다.”

얼마 후 나는 거리에서 그녀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멀리에서 나를 불렀습니다. “저 헤어스타일과 옷은 어때요? 예쁘지 않아요?” 나는 그녀 상태를 보고 알았습니다. 그녀는 나에게 알려주었습니다. 남편이 데려온 내연녀는 그녀에게 감동받아 자발적으로 떠났다고 합니다. 그녀 둘은 또 좋은 친구가 됐다고 합니다. 남편도 그녀에게 감동받아 무릎을 꿇었고 그녀에게 용서를 구했고 이전보다 그녀를 더 잘 대한다고 합니다. 그녀는 다시 한번 대법에 감사하고 나에게 감사했습니다. 그녀 온 가족은 삼퇴했습니다.

한번은 그녀 남편이 나를 만나러 왔습니다. 고개를 숙이고 얼굴이 빨개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때 저는 정신이 나갔습니다. 당신이 우리를 위해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오늘 톡톡히 당신에게 감사드려야 합니다. 당신이 우리를 돕지 않았다면 우리 집은 이미 가정 파탄이 났을 것입니다. 당신 마음 놓으세요. 이후 저는 더는 그런 일이 없을 겁니다. 저는 마음을 바로잡고 잘 살겠습니다.” 나는 그가 자신의 잘못을 깨달은 것에 기뻐했고 더 나아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사실 당신은 우리 파룬따파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합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사람을 구하는 우주 대법을 전하시고 대법제자가 당신들을 구하게 했습니다.”

남편은 이 한 가족이 다시 화목해진 것을 보고 기뻐하며 나를 칭찬했습니다. “당신은 또 한 가족을 구했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제가 구한 것이 아니고 대법 사부님께서 구하신 것입니다.” 남편은 깨달은 것처럼 다시 말을 바꾸었습니다. “맞아요, 사부님께서 구하신 것입니다.”

또 한 고객이 있는데 나를 찾아 옷 한 벌을 만들어 달라고 하고 거듭 트집을 잡으며 여기도 마음에 들지 않고 저기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나에게 다시 수정해 달라는 것입니다. 나는 진선인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요구하고 심성을 지키고 참을성 있게 수정해 주었습니다. 마지막 한 번은 그녀는 수정해 준 옷을 입어보지도 않고 울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울지 마세요. 당신 이 옷이 싫다면 제가 환불하고 다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녀는 말했습니다. “아닙니다. 본래 이 옷은 문제가 없는데 제가 돈을 적게 주려고 그랬습니다.”

그녀의 8살 된 아들은 선천성 심장병이 있었습니다. 한번은 아이가 수업 중 책상에 엎드려 잠을 잤는데 선생님이 교과서로 책상을 두드렸더니 아이가 놀라 기절했습니다. 그 후부터 심장병은 더욱 심해졌습니다. 집의 두 마리 소도 다 팔아 그녀는 아이를 데리고 병을 고치려 베이징에 가려 했습니다. 이것은 결혼 후 지금까지 그녀가 처음으로 옷을 만든 것입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왜 일찍 말하지 않았어요? 제가 좋은 방법이 있어요.” 나는 그녀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고 대법이 병을 치료하고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그녀에게 아이를 위해 아이와 함께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읽으면 기적이 일어날 것이고, 병 치료에도 지장을 주지 않을 것이며, 성심껏 해야 이루어진다고 거듭 당부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진상호신부를 주고 그녀에게 20위안을 주며 먹을 것을 사라고 했습니다. 그 후 나는 줄곧 그녀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2008년 아들이 고등학교에 가서 나도 현(縣)에 들어가 함께 살았습니다. 학생들이 방학하면 나는 시골로 돌아왔습니다. 거리에서 걸어가는데 뒤에서 누가 내 어깨를 쳤습니다. “저는 마침내 당신을 찾았습니다!” 뒤돌아보니 그 고객이었습니다. 그녀는 오랫동안 나를 찾았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아들을 데리고 베이징에 병 치료하러 갔는데 그녀가 판 두 마리 소값으로는 근본적으로 입원하고 수술할 비용이 부족했습니다. 그녀 집은 너무 가난해 누구도 그녀에게 돈을 빌려주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약을 타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아이를 위해 그녀는 매일 손을 씻은 후 공경하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었습니다. 정말로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아이는 하루하루 나아졌습니다. 중학교 졸업 후 이모가 사는 아파트단지에 가서 보안직을 맡았습니다.

그녀 아들은 진상 호신부를 옷에 넣고 매일 지니고 다닌다고 합니다. 한번은 아들이 옷을 씻으려고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이모가 옷을 씻을 때 진상호신부를 보고 무슨 일이 날까 봐 그것을 태워버렸습니다. 아이는 듣고 가슴이 아팠고 조급해 또 병이 재발했습니다. 그의 이모는 그를 집에 돌려보냈습니다. 아이는 매일 기분이 좋지 않고 누워 있었는데 심장이 좋았다 나빴다 했습니다. 다시 진상호신부를 갖고 싶었는데 줄곧 나를 찾지 못한 것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으면 효과는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래도 호신부를 아들에게 줘야 마음이 놓인다고 했습니다. 나는 재빨리 시내에 가서 수련생에서 진상호신부를 청해 그녀에게 주었습니다.

그 후부터 나는 이 두 가지 사례로 많은 인연이 있는 사람을 구했고 그들도 진상호신부를 갖고 싶어 했습니다.

2. “당신이 구도돼야 저의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최근 5, 6년 저의 수련환경은 끊임없이 바뀌었습니다. 나는 아들 따라 도시에 가서 일을 찾아서 했습니다. 다른 사람의 소개로 나는 중형 음식점에서 종업원을 했습니다. 다른 사람의 소개로 갔고 또 대법제자로서 나는 열심히 일해 사장의 칭찬과 신뢰를 받았습니다. 기회를 빌려 나는 사장에게 진상을 알렸고 사장도 삼퇴를 했습니다.

처음에 나는 주로 지혜롭게 진상지폐를 사용했습니다. 사장의 돈가방은 주방의 한 장롱에 있습니다. 매번 고객에게 거스름돈을 줄 때 나는 주방 장롱에 가서 사장의 돈가방에서 거스름돈을 꺼내 줘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진상지폐를 바꾸려면 어렵습니다. 하지만 사람을 구하는 일은 내가 마음을 내면 사부님께서 배치해 주십니다. 나는 시골에 바지가 하나 있는데, 앞에 4개의 주머니가 있습니다. 나는 이 바지를 입기 좋아합니다. 이때 나는 단번에 그 바지가 생각났습니다. 이 바지가 톡톡히 제구실을 했습니다. 나는 서로 다른 진상지폐를 몇 개의 바지 주머니에 넣었는데 적게 들어가지만, 매번 다 사용하면 또 넣고 사용하기 편합니다.

매번 고객에게 거스름돈을 찾아줄 때 나는 주방에 가서 돈을 찾아 돌아올 때 걸어가며 거스름돈을 손에 넣고 바꿉니다. 술을 가져다줄 때, 음료수를 가져다줄 때 사람이 돈을 지불할 때, 마트에서 고객이 담배를 살 때, 나는 모두 진상지폐를 사용했습니다. 나중에 내가 하는 일이 오래되자 사장은 돈가방을 계산대에 놓았습니다. 이제는 더욱 편리했습니다. 이것은 사장이 거듭 고려하고 결정한 것입니다. 사장은 나에 대한 믿음이 친구와 가족에 대한 믿음보다 훨씬 넘었습니다. 사장 고향 친구도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때로 음식점에 와서 말하기를 그의 친척이 계산대를 보고 있을 때 늘 돈을 훔쳐간다고 말했습니다. 매번 이럴 때 사장은 자랑스럽게 말합니다. “저는 어느 생에 큰 덕을 쌓아 하늘에서 나에게 파룬궁(수련하는) 누나를 데려다주었습니다. 욕심부리지 않고 차지하지도 않습니다. 물 한 병을 잃어버려도 나중에 모두 보충해 둡니다.”

이렇게 음식점에 쌀, 채소, 물고기, 고기, 기타 물품이 부족하면 모두 내가 구매합니다. 사부님께서 나에게 중생을 구하는 길을 깔아놓으셨습니다. 나는 물건을 사는 기회로 진상지폐를 대량으로 사용했고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마트에서 물고기를 가져다줄 때, 음식점에 와서 폐지를 가져갈 때 모두 진상지폐로 바꿔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사장의 돈으로 진상지폐로 바꿨는데 그에게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사장이 발견했습니다. 사장은 나를 질책하지 않고 나를 더 인정해 주었습니다. 그 후부터 사장은 자신의 돈을 사용해도 나를 찾았는데 그 뜻은 자신의 돈을 진상지폐로 바꿔 달라는 것입니다.

사장은 쓰촨(四川) 사람이라 총명하고 나에게 먹고 자는 것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매월 월급은 2500위안입니다. 속인의 이치로 임금은 높지 않지만, 사장은 대법을 인정하고 내가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일에 전력으로 지지했습니다. 나는 아주 감사했습니다. 속인 중에서 이것은 아주 찾기 어려운 일입니다. 음식점에 식사하러 오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는 데 사장은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밥때가 지난 후 바쁘지 않을 때 흔히 고객이 밥을 먹으면 나는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사실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밥을 다 먹으면 진상도 철저히 잘 알린 것입니다. 삼퇴는 더 말할 것 없습니다. 한번은 사장의 친한 친구가 음식점에 식사하러 왔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이 여기에서 일하지 않을 때 저도 음식점을 내면 당신은 우리 음식점에 오면 내가 높은 임금으로 당신을 청하겠습니다.”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켜주었습니다.

내가 음식점에 일하는 동안 사장의 장사는 아주 좋았습니다. 나와 사장 아내도 잘 지냈고 서로 언니 동생으로 호칭했고 한 가족과 다름없었습니다. 낯선 사람이 음식점에 와서 밥을 먹으면 내가 종업원인지 알아보지 못하고 내가 사장 아내인 줄 알고 있습니다. 음식점 주변에 나와 접촉한 사람은 모두 대법 진상을 알았습니다.

이 음식점 멀지 않은 곳에 고물시장이 있습니다. 나는 매일 음식점에서 물건을 사면 이 길을 지나갑니다. 매번 이 길을 지나갈 때 나는 거기의 인연이 있는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고 알려야 할 사람은 모두 알렸고 삼퇴해야 할 사람은 모두 삼퇴를 시켰습니다. 하지만 85세 한 노인은 내가 아무리 말해도 삼퇴를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포기하지 않고 매일 그의 매점을 지날 때 그와 몇 마디 말합니다. 한번은 그는 나에게 말했습니다. “내가 80세가 됐는데 죽는 것은 두렵지 않아요. 나는 며칠 편안한 날을 살고 싶어요, 당신은 나에게 신경 쓰지 마세요.” 나는 말했습니다. “할아버지, 당신이 구도되는 것이 저의 소원입니다” 시간의 제한으로 매번 나는 단지 몇 마디밖에 할 수 없고 음식점 물건을 구매하고 채소를 사야 합니다. 하지만 매번 나는 가족처럼 그를 대하고 참을성 있게 노인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매번 나는 말합니다. “당신이 구도되는 것이 저의 소원입니다.”

매번 나는 말합니다. “할아버지, 제가 진상라디오를 드리겠습니다.” 나는 그에게 돌아가 들으라고 했습니다. 그는 받았습니다. 듣고 그는 라디오를 나에게 돌려주었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할아버지, 연세가 많으신데 이 라디오에서 말한 것은 모두 경험한 것이 아닙니까?”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보다 아는 것이 많아요. 공산당은 가장 두렵고 가장 잔혹해요. 당신은 안전에 주의해야 해요!” 나는 말했습니다. “일깨워줘서 고맙습니다. 공산당은 무신론이고 신불의 존재를 믿지 않게 합니다. 나쁜 일은 다 합니다. 하늘에서 그를 멸하려 합니다. 며칠 후 나는 새로운 곳에 가서 일해야 합니다. 하지만 나의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정말로 유감입니다.” 그는 나를 보고 눈물을 머금고 묵묵히 갔습니다.

이 일은 저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나는 힘을 더해 발정념을 강화했고 중생 구도를 교란하는 공산사령을 제거했습니다. 몇 년 동안 공산사령은 거듭 운동을 시행하며 중생의 마음에 큰 상처를 주었습니다. 어떤 중생은 분명히 그것이 사악하고 나쁜지 알면서도 공포심에 감히 탈퇴하지 못하고 그를 멀리하지 못합니다.

이튿날 점심이 지난 후 계산대에서 법공부를 하고 있을 때 할아버지가 기세등등하게 식당에 들어와 나를 찾았습니다. “당신 너무 고생했습니다! 한 계절 동안 당신은 귀찮아하지 않고 나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나는 집에 돌아가 생각할수록 마음이 괴로웠습니다. 당신은 나이가 어려도 두려워하지 않는데 내 이 나이에 두려울 것 뭐 있냐? 당신의 소원을 들어주겠습니다! 나의 실명으로 탈퇴해 주세요!” 말하고 나의 손을 잡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나도 노인이 최종 구도돼 눈물을 흘렸습니다. 사부님의 가지 아래 3개월의 노력은 헛되지 않았습니다.

음식점에서 5, 6년 일하면서 진상지폐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저도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내가 진상을 알려 삼퇴한 사람이 얼마인지 숫자를 기억하지 못합니다. 나는 단지 세인을 가족처럼 대하고 세인에게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렸고 대법이 사람을 구하고 사당이 나쁘고 사당이 사람을 해친다고 알렸습니다.

3. 전염병시기 사람을 구하는 것이 더 급하다

중공바이러스(우한폐렴)가 폭발한 후 도시를 봉쇄하고 거리를 봉쇄하고 단지를 봉쇄해 거리의 행인은 더 적습니다.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는 데 어려움이 많습니다. 나와 한 노년 수련생은 함께 거리와 골목을 다니며 인연이 있는 사람을 찾았습니다. 우리는 주변 공영정거장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미화원에게 진상을 알리고 채소를 사는 기회를 이용해 대법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습니다.

얼마 지난 후 공원이 개방되고 사람은 점차 많아졌고 진상 알리는 일도 편해졌습니다. 어느 하루 공원 긴 의자에 70여 세 두 노인이 앉아 있었습니다. 나는 옆에서 한참 관찰한 후 다가가 인사를 하고 말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날이 너무 더워 저는 시원한 의자를 찾지 못했는데 저도 좀 쉴 수 있게 자리를 조금 양보해 주시겠습니까?” 두 분은 이구동성으로 말했습니다. “괜찮아요. 우리에게 탈당하라고 말하지 않으면 됩니다” 나는 그들 말에 마음이 움직이지 않고 미소를 지으며 마음속으로 발정념을 해 그들 배후의 공산사령을 청리하고 그들의 명백한 일면이 그들 자신을 주도하게 했습니다.

나는 서서히 입을 열고 먼저 자신이 시골사람이라 말하고 우리 마을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있고 사람도 아주 좋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후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들에게 솔직히 말하겠습니다. 저는 이미 22년 파룬궁을 수련했습니다. 수련 전 몸에 각종 질병이 있고 체질도 아주 특별해 모든 약물에 과민을 보여 학교에 다닐 때 예방접종도 맞지 못했습니다. 지금 제가 병이 있는 사람 같아요? 오늘 우리는 인연이 있어 이 긴 의자에 앉았습니다. 두 분이 당을 탈당하지 않으려 하면 저는 당신들에게 탈당을 권하지 않겠는데 우리 이야기나 나눠봅시다.”

나는 말했습니다. “당신들 이상하지 않습니까? 파룬궁은 1992년 5월 13일부터 창춘에서 전해져서 1999년 7.20, 7년 동안 중앙에서 지방까지 각 업종에서 모두 수련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7년 동안 광고를 한 적이 없고 사람이 사람에게 전하고 1억 명이 넘는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했습니다. 7년 동안 누가 톈안먼에 가서 분신자살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이렇게 좋은 공법을 장쩌민(江澤民)은 왜 자기 고집대로 하고 잔인한 수단으로 진압하려 할까요? 왜냐하면 공산당은 우주 중에서 하나의 사령이고 서방에서 중국에 온 것입니다.”

나는 이어 말했습니다. “한 다발 장작에 불이 붙으면, 물 한 통이면 바로 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이 계속 크게 번지면 소방차가 와도 소용이 없습니다. 이 사령은 사람을 해쳐 하늘에서 그를 멸하려 합니다, 우리는 그에게 연루되면 안 됩니다.” 나는 그들에게 ‘장자석’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 둘은 급히 말했습니다. “그를 멸하면 우리 백성은 괜찮을까요?” 나는 말했습니다. “신은 언제까지나 사람을 자비롭게 대합니다. 대법을 전한 목적은 사람에게 선을 가르치고 도덕을 향상시키며 선한 사람을 선택해 남게 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압니까? 당신이 주먹 쥐고 맹세할 때 이미 생명을 사당에 바친 것입니다. 그는 이미 당신 머리에 표기한 것입니다. 당신이 탈당하면 신불은 이 기호를 없애고 당신은 무사할 것입니다.”

이때 한 사람이 손을 들고 맹세했습니다. “스스로 탈당합니다” 다른 한 분도 이어 말했습니다. “저도 탈당합니다” 나는 그 둘에게 가명을 지어 삼퇴를 시켜주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우리는 사람을 구하고 있고 집에 돌아가 가족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을 인정하게 하고 당, 단, 대를 탈당하게 하라고 알려줬습니다. 만약 대법제자를 찾지 못하면 1위안에 적어 사용하면 됩니다. 나중에 기회를 찾아 사이트에서 탈당하면 됩니다.

어느 하루 간부로 보이는 한 사람이 홀로 긴 의자에 앉아 있었습니다. 나는 다가가 말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여기는 조용합니다! 저도 조용한 곳을 좋아하는데 제가 여기 앉아도 됩니까?” 그는 말했습니다. “괜찮습니다.” 그는 또 말했습니다. “저는 성격이 내성적이고 말을 많이 하기 싫어하며 더욱이 낯선 사람과 이야기하기 싫어합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옛말에 귀인은 말이 늦다고 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알려주었습니다. “저는 몇 년 전에 온몸에 병이 많았는데 다른 사람의 소개로 파룬궁을 수련했습니다. 파룬따파는 성명쌍수공법이고 역경이든 순경이든 태연하게 대면할 수 있고 어떤 일이든 쇠뿔 끝을 파고들지 않고 일에 부딪히면 먼저 다른 사람을 생각하게 합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사실 당신이 여기로 걸어올 때 저는 이미 당신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파룬궁은 아마 아주 좋을 것입니다. 아니면 그렇게 많은 나라의 사람들이 수련하고 있겠습니까? 하지만 파룬궁은 당을 반대합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공산당이 우릴 박해하고 ‘진선인’을 수련하는 1억 명 넘는 좋은 사람을 정부의 대립면으로 몰았습니다. 우리는 공산당을 반대한 적이 없고 단지 그의 거짓말을 폭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참말을 합니다. 공산당은 ‘톈안먼분신’사건을 조작하고 다시 파룬궁에 죄를 씌웠는데 목적은 사람들에게 불법을 증오하게 하고 중생을 망치게 하려는 것입니다. 공산당은 심지어 파룬궁 수련생의 생체에서 대량의 장기를 적출했습니다. 이것은 이 세상에서 가장 사악합니다.” 그는 머리를 저으며 말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예를 하나 들겠습니다. 계란은 닭이 낳은 것을 우리는 모두 알고 있지만, 공산당은 나무에서 맺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모두 감히 닭이 낳았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아마 공산당을 반대한다고 말하는 것이 두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 사람들은 각성하고 있고 잇따라 선을 선택하고 중공의 당단대를 탈퇴하고 있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면 아름다운 신기원으로 걸어갈 수 있습니다.” 그는 기뻐하며 즉시 일어나 공손하게 주먹을 쥐고 나에게 허리 숙여 절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당원입니다. 빨리 저를 탈퇴시켜 주십시오. 오늘 저는 헛수고 하지 않았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하니 아주 감동입니다. 리훙쯔(李洪志)대사께서 한 무리 무사무아(無私無我)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제자를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번은 공원의자에서 한 수련생이 앉아 있었습니다. 수련생 옆에 대략 57, 58세로 보이는 남자가 앉아 있었습니다. 수련생은 나에게 말했습니다. “당신 빨리 오세요! 이분은 누가 말하면 누구에게 화를 냅니다.” 나는 앉았습니다. 그는 나에게 물었습니다. “멀리에서 여기 와 뭘 하려 합니까?” 나는 큰소리로 말했습니다. “당신 같은 좋은 사람을 구하려 합니다.” 그는 하하 크게 웃었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지금 사회에 이런 단체가 있습니다. 붙잡히고 맞고 감옥에 가는 것도 무릅쓰고 심지어 생체장기적출의 위험도 무릅쓰고 사람들에게 어떻게 겁난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을 알리고 어떤 보답도 받지 않습니다. 지금은 말법 말겁시기입니다. 많은 예언에서 인류사회는 큰 겁난이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2002년 6월에 구이저우(貴州)성 핑탕(平塘)현 장부(掌布)향에 거대한 돌을 발견했습니다. 절단면에 ‘중국공산당 망’이라는 6글자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많은 전문가가 조사했는데 절단면의 글자는 어떤 인공조각한 흔적이 없다고 합니다. 세인은 잇따라 각성했고 하늘에서 중국인에게 기회를 준 것입니다. 지금 3억6200만 명의 중국인이 중공에서 탈퇴해 미래를 선택했습니다. 누나는 진심으로 당신도 대법의 구도를 받기를 바랍니다.”

그는 일어나 손을 공손히 모으고 “감사합니다”라고 말하고 떠났습니다. 얼마 후 그는 한 바퀴 돌아와 말했습니다. “누나, 당신께 감사합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감사할 필요가 없습니다. 바꿔 생각하면 만약 당신이 나의 각도에서 서 있어도 당신은 우리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그건 물론입니다. 이것은 사람의 목숨이 걸린 일입니다. 저는 모두 가입한 적이 있습니다. 실명으로 저를 도와 탈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면에서 진상을 알릴 때, 단계마다 자신이 있는 층차 중의 요구가 법에 도달해야 마음이 안정적이고 착실하게 열심히 사람을 구할 수 있고, 사람을 구하는 역량이 큽니다. 얼마 남지 않는 시간에 배로 노력하고 사존께서 거대한 대가로 연장해 주신 일분일초를 소중히 여기며 자신을 잘 닦고 힘을 더해 중생을 많이 구해야 합니다. 사존의 자비 구도를 저버리지 않고 중생의 기대를 저버리지 말아야 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도법’
[3]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정진요지3-정념’

(밍후이왕 제17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원문발표: 2020년 11월 12일
문장분류: 밍후이법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12/4148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