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대선을 이용해 중생을 일깨우자

글/ 중국 수련생

[밍후이왕] 2020년 미국 대선에서 선과 악의 대결이 드러났다. 우리 대법제자들은 이 역사적 사건을 어떻게 보아야 할까? 우리는 어떤 선택을 해야 할까? 내 개인적인 인식을 교류하려 한다.

우리는 수년 전부터 파룬따파 박해 속에 트럼프 대통령과 그의 행정부가 이전 정부와 달리 중국공산당에 맞서 무역·기술·경제·교육·문화면에 제재를 가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트럼프 행정부는 중공 당원들의 미국 이민을 금지하고, 박해에 참여하는 중공 관계자들을 제재하는 법도 시행하고 있다. 이들 조치는 악에게 큰 충격을 주었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선거에 주목하고 있고, 이번 선거를 통해 우리는 인간 세상에서 중국공산당을 제거하기 위한 정법 형세의 일부 현상을 목격하고 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부정과 부패로 볼 때, 이는 일반적인 선거가 아니었으며 사악이 재기하려는 시도였다. 우리는 정치에 신경 쓰지 말아야 할 수련생으로, 선거와 정법의 관계를 어떻게 인식할 것이며, 또 어떻게 나아갈 것인가? 이는 우리의 수련 중 새로운 질문이다.

자유세계에서 자유주의로 가장한 공산주의 이념

우리는 중국의 공산사령을 제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과 관심을 들여왔다. 사실 중국이 주요 전장이지만 공산사령의 촉수는 세계 구석구석까지 도달했다. 그들은 목표 달성을 위한 폭력혁명을 더는 사용하지 않지만, 표면적인 ‘평화 만들기’ 노력을 통해 그들의 정책을 추진하는 것을 절대 멈추지 않았다. 어쨌든 양털을 입은 늑대도 여전히 늑대다. 우리 수련생들은 피상적인 현상에 눈이 멀면 안 된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그때를 전후로 해서 마르스(Mars)가 천하를 통치’한다는 이 한마디에 대해 말한다면 1999년을 전후로 해서 마르크스가 세계를 통치한다는 것을 말한다. 사실 현재 공산악당주의 사회만 마르크스주의를 하는 것이 아니라 세계적인 선진국에서 사회복지 등을 하는 것 역시 자본주의 제도 하에서 공산사악주의(共産邪惡主義)의 것을 하는 것이다. 표면적으로는 자유사회지만 실질적으로 전 세계가 다 공산주의를 하는 것과 같다. 사악한 공산주의 국가에서 서방의 선진국으로 온 사람들은 모두 한 가지 같은 느낌이 있다. 즉 이곳이 마치 공산주의와 같은 것처럼 느껴지는데 단지 폭력혁명 그런 수단을 쓰지 않을 뿐이다.”

“최후의 한마디 ‘사람들이 행복한 생활을 획득하게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라고 한 것 역시 공산악당(共産惡黨)이 말하는 전 인류를 해방한다는 설이고, 서방사회에서는 높은 세금으로 사회복지를 하는 것 등을 가리키는 것이다.”(정진요지2–예언참고)

사부님의 설법에 따르면, 이번 선거가 공산주의의 사악한 큰 행동이자 재기하려는 시도라는 것은 매우 분명하다.

권력이 아닌 정의를 위한 전투

이 세상의 모든 것은 법이 창조했다. 금속이나 나무, 물, 흙, 불 등 물체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정치사건 속의 ‘모든 것’도 포함한다. 밍후이 편집부는 우리 대법제자들이 정치에 참여하지 않고 어떤 권력도 추구하지 않지만, “정사선악(正邪善惡)을 알아야 하고 좋고 나쁨을 가려야 하며 우리가 누구(트럼프)를 지지해야 할지를 알아야 한다”며 우리의 “원칙과 기점은 반드시 명백하고 청성해야 한다”고 말했다.

미국 대선은 우주의 변화가 인간 세상에 반영된 것이다. 그것은 신과 마의 싸움이며, 또한 인간 세상 속 정법 형세의 반영이다. 정법 형세의 더 큰 그림을 볼 때, 우리는 세속적인 일에 움직이지 않겠다는 핑계로 더는 이 문제를 개인수련의 관점에서 보거나, 인간 세상에서 악이 만연하는 것에 무관심할 수 없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진정한 부처인 그는 우주의 보위자(保衛者)이다. 그는 우주 중의 일체 바른 요소를 책임질 것이다”(도항-미국서부법회 설법)

바이든 일가의 부패와 스캔들에 대한 뉴스를 읽고, 나는 그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인류의 도덕성을 훼손하리라는 것을 알았다. ‘10월 31일과 11월 2일, 마녀 수천 명이 트럼프를 몰아내기 위해 ’블루웨이브(민주당 물결)‘ 주문 음모를 꾸민다’는 제목의 CBNNEWS.com 기사를 읽고, 나는 선거를 위해 정념을 내보내고 선거를 방해하는 모든 사악한 요소를 제거해야 한다고 몇몇 수련생들과 교류했다.

그 당시 나는 트럼프 대통령이 인간 차원에서 정적을 상대로 싸우는 동안 우리 대법제자들은 다른 공간 속 마녀 뒤에 숨은 사악을 제거하여 도울 책임이 있다고 생각했다. 몇몇 수련생들이 밍후이왕에 내 인식을 공유하자고 제안했지만, 나는 저급한 사악과 싸우는 데에 그렇게 많은 대법 수련생이 필요하지는 않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을 기준으로 보면 우리는 선과 악의 대전에 수수방관할 수 없다.

이번 선거에서 드러난 부정행위의 수준은 인류의 전통적 가치를 근본적으로 파괴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낙선하면 새 행정부는 법적, 행정적, 교육적 조치를 통해 사악한 공산주의를 구현하고 도덕성 파괴를 시작할 것이다. 우리는 권력투쟁이나 정치운동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 분명히 알아야 한다. 그 대신 우리의 강한 정념과 대법의 힘을 발휘해 남은 공산주의 망령을 완전히 제거해야 한다.

사람들은 우리에게 의지한다

20년간의 박해 끝에 많은 수련생은 트럼프 대통령이 더욱 강력한 기세로 중국공산당 제거에 더 큰 걸음을 내딛기를 희망해 왔다.

하지만 사부님께서 다음과 같이 가르치셨다. “대법제자로서 말한다면, 이른바 자연변화, 외재적 변화, 속인사회의 변화, 혹은 누가 우리에게 은혜를 베풀어 줄 것인가 이런 것들에 희망을 걸어서는 안 된다. 당신들은 바로 신(神)이며, 당신들은 바로 미래의 부동한 우주의 주재자(主宰者)인데, 당신들이 누구에게 희망을 걸겠는가? 중생들은 모두 당신들에게 희망을 걸고 있다! (박수) 정말로 이런 것이다. 우주의 진상은 머지않은 장래에 곧 나타날 것이다. 그때가 되면 우리 자신들이 잘한 것과 못한 것이 정해져 버리는데, 바로 그러하다.”(각지 설법2-2002년 미국 필라델피아법회 설법)

그렇다면 세상은 우리에게 의지하고 있고, 우리는 누구를 의지하고 있는 것일까? 왜 나는 아직도 서성거리며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 것일까?

진상 알리기에 있어서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중공공산당 해체가 아니라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해왔다. 사부님께서는 최신 경문 ‘대선(大選)’에서 상황을 교란하는 것은 ‘홍마(紅魔)’라는 것을 매우 분명히 밝히셨다.

그러므로 부정선거와 관련된 증거가 점점 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는 부정선거를 사람들을 일깨우고 그들이 양심과 정의감을 회복하도록 돕는 기회로 삼아야 한다. 교란을 제거하는 정념을 내보내는 외에도, 더 많은 중국인과 미국인들에게 사실을 명확히 밝히는 것이 시급하다. 그것은 미국인들이 선과 악을 선택할 기회이기도 하다.

나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더 많다고 생각한다. 더 많은 수련생이 인식을 공유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11/41493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1/12/1882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