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공능을 올바르게 대하지 않은 교훈

사존의 ‘다시 방할(棒喝)하노라’ 경문을 읽은 후 약간의 인식에 관해서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5~6년 전, 우리 지역에 손자를 봐주러 온 노년 수련생 A를 만났다. 그녀는 1999년 7월 20일 이전에 법을 얻었고 베이징에 가서 대법을 실증했다는 이유로 장기간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았다. 지금 우리는 항상 법공부와 교류를 함께 하고 사람을 구하는 일을 하고 있다.

나중에 A는 나에게 그녀의 고향에 매우 정진하고 신통이 큰 50대 여성 대법제자 B가 있는데, 불법 구금된 기간에 그녀가 나가야겠다고 생각하자 자신이 이미 높은 담장 밖에 있는 것을 발견했다고 했다. 그녀를 찾던 공안이 그녀가 담장 밖에 있는 것을 보고 돌아오라고 하자 그녀는 일념을 움직여 다시 담장 안으로 돌아왔으며, 그녀는 항상 나가서 대법 자료를 붙였는데 악인이 뒤따라 미행하다가 그녀가 붕붕 뜨는 것을 보았고, 전봇대가 저절로 구부러졌다가 그녀가 자료를 붙이고 나면 전봇대는 다시 곧추섰다고 했다. 아주 많은 수련생이 일이 생기면 B를 찾아 도움을 받아 해결한다고 했다.

내 마음속에는 공능을 숭배하는 마음이 있었고, 신기한 일을 듣기 좋아했으며, 법을 스승으로 삼지 못해 사악이 틈을 탔다. 나는 얼마 안 되어 B를 만났다. 그런데 그녀는 아주 허약해 보였고, 90도로 허리가 굽었으며, 등에는 큰 혹이 있었다. 수척한 얼굴에 커다란 입이 튀어나왔다. 보고 있자니 아주 안쓰러운 마음이 들었다.

B는 A가 말했듯이 자신이 법에 얼마나 확고했는지, 신통을 사용해 사람을 구한 일 등을 적극적으로 이야기했다. 이후에 B는 지역에서 유치원을 운영해 아이들에게 전통문화 등을 가르쳐 현지 지도자로부터 표창을 받았고 부모들에게 칭찬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우리 아파트에 유치원을 설립해 아이들에게 올바른 것을 가르치는 것이 가능한지 물었다. 나는 당시에 별로 생각하지 않고 도와주겠다고 약속했다. 그녀는 돌아간 후 여러 번 전화를 걸어 건물을 구할 수 있는지 재촉했다. 나는 수련생인 딸과 상의했는데 학부모들이 그녀의 외모 때문에 유치원 교사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B가 반복적으로 재촉해서 나는 그녀가 돈을 벌려는 마음이 강하다고 생각했고 결국 요구를 거절했다. 6개월이 지난 후 다시 A의 집에서 B를 봤다. A 집안의 외지 친척 수련생이 병업관을 넘는데 공능이 있는 B를 청해 도움을 부탁했다고 했다. 당시에 나는 공능에 대한 숭배 때문에 이런 언행을 법으로 가늠하는 방법을 전혀 몰랐고 파란을 더욱 크게 하는 작용을 일으켰다. 며칠 동안 B를 접촉해 보니 좀 경박하고 착실하지 못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올해 전염병이 발생한 후, A가 고향에서 돌아와서 하는 말을 들었다. “B가 사망했어요. 듣기로는 그 후에 누가 그녀를 찾아가 병업관을 넘는 수련생을 도와달라고 했는데, 그녀가 사람들에게 돈과 물건을 달라고 했대요. 병업관을 넘는 한 여성 수련생이 있었는데 남편이 B에게 2천 위안(약 34만 원)을 줬을 때 그녀는 그 돈을 대법 일에 쓰라고 주는 것인지 아니면 자신에게 주는 것인지 물었대요. 그 집 사람들은 B에게 주는 것이라고 했고, 그녀는 돈을 자신에게 주는 것이면 받고 대법에 주는 것이면 받을 수 없다고 했대요.”

A는 이어서 말했다. “저는 이 사람을 만나기 전날 밤에 선명한 꿈을 꿨어요. 꿈속에서 고향 안뜰의 세숫대야에 큰 두꺼비가 뛰어들어서 저는 깜짝 놀랐어요. 두꺼비는 일어서서 온몸을 몇 번 떨더니 사람 모습으로 변했어요. 큰 입에 등에는 큰 혹이 있었어요. 다음날 낮에 아들이 자전거를 타고 돌아와서 큰 소리로 말했어요. ‘엄마! 제가 누굴 데려왔는지 보세요.’ 제가 나가서 보니 어젯밤에 꿈에 나온 두꺼비가 변한 사람 B였어요. 정말 똑같았어요. 저는 의심이 들기 시작했지만, 나중에 그녀가 박해에 맞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공능을 사용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점차 마음속의 의심을 떨쳐냈어요. 지금 B가 사망했다는 말을 듣고, 게다가 대법제자에게 돈과 물건을 요구했다는 말을 듣고 나서야 이 꿈을 처음 말하는 거예요.”

참석한 몇몇 수련생들은 듣고 나서 매우 놀랐다. 특히 사부님의 경문 ‘다시 방할(棒喝)하노라’를 학습하면서 아주 많은 심각한 문제를 찾아냈다. 자신이 오랫동안 병업에 시달리거나 바르지 않은 상태에 처해 있을 때 지름길이나 민간처방을 찾고, 공능이 있는 수련생을 찾고, 그들이 그 층차에서 보는 정황을 절대적인 진리로 삼았다. 이런 심각한 난법 행위는 대법 내부에 아주 큰 손실을 조성했고 사악한 난법난귀(亂法爛鬼)에게 적합한 환경을 제공했으며 정체수련(整體修煉)에 아주 큰 교란을 일으켰다. 게다가 이런 난법 현상은 우리 지역에서 이미 여러 차례 발생했다. 심지어 깊이 가담한 수련생이 사망한 일이 여러 번 있었다. 이는 중생 구도에 부정적인 작용을 일으켰다. 수련생들이 거울로 삼아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정법 수련의 길을 잘 걷기를 바란다. 사부님을 확고히 믿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시시각각 우리를 보호해주고 계신다!

이상은 개인 층차에서의 인식이므로 바르지 않은 곳이 있다면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8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31/4111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