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악의 소굴에서 막 돌아온 수련생과 교류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악의 소굴에서 돌아온 수련생은, 무조건 정념으로 돌파해야 한다. 본심에 어긋나게 타협하다 돌아온 수련생들은 모두 체계적인 세뇌박해에 시달렸다. 검은 소굴 안의 모든 내용은 모두 대법과 사부님을 직접 공격하는 내용뿐만 아니라 사부님을 희화화하는 데까지 사악한 시스템으로 짜여 있다. 이 부분 내용은 구별하기 쉽다. 절대다수의 수련생이 정념이 없어 공개적으로는 반박하지 못하더라도 거짓이 드러나면 머릿속에서 거부할 수 있다.

그러나 또 포장하고 온 경우도 많은데, 이른바 소위 전통문화 학습, 양생 지식 강좌, 심지어 무심코 방송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박해와 무관한 TV 프로그램 등등인데 이런 것들은 모두 사악한 박해 시스템의 내용인데 오히려 포장되어 있어 수련생들의 경계심을 늦추기 아주 쉽다. 특히 검은 소굴 안에서 고통과 괴로움을 당할 때, 모두 사람 마음이 있고 강제로 세뇌된 상태라, 당신이 조금이라도 흐리멍덩한 점이 있고 법리에 대해 모호하다면, 그들이 방송하는 이른바 전통문화의 내용은 당신의 사상을 흐트러뜨려 확고한 신념을 동요시켜 심지어 불이법문의 착오를 범하게 한다.

그러한 양생의 지식을 한층 더 강화해 사람에게 주입시키게 되면 그 안에서 연공을 할 수 없고, 거대한 압력 속에서 많은 수련생이 건강상태가 나빠지게 되어 그 양생한 지식이 아주 쉽게 주입되고 어쩔 수 없이 많든 적든 간에 모두 써먹게 된다. 그러면 그러한 오락 프로그램을 더더욱 믿고 의지하여 두려움을 해소한다. 왜냐하면, 속인의 마음이 있기에 고통 속에서 이런 것을 보면서 정신적 긴장을 풀려는 생각이 쉽게 나타나기에 프로그램 내용에 점차 흡인되어 자신의 고통도 잠시 잊게 된다.

원래 거기에서는 정상적인 법공부와 연공을 할 수 없는 환경이라 이런 물질이 대뇌를 점유하게 되어 갈수록 법의 힘이 약해지고, 점점 머리가 텅 비게 되면 태만해지고, 갈수록 의기소침해지고,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이것이 바로 사악이 원하는 목적이다. 만약 그 안에서 이미 이렇게 중독되어 돌아온다면 신속히 제때 청리하지 못한다. 빨리 법공부와 연공을 많이 해야 한다. 검은 소굴에서는 선택할 자유가 없으므로 이런 유혹들은 더욱 미친 듯이 날뛰게 될 것이다. 이때 자유라는 공간이 생겨도, 자신을 단속하지 못하고 구렁텅이 빠지면 스스로 헤어나지 못한다. 원래는 돌아와서 법공부와 연공을 잘 하려고 다짐했지만, 오히려 뜻대로 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일부 수련생은 사악의 잔혹한 혹형 속에서도 굴복하지 않았지만, 집으로 돌아온 후, 편안한 환경에서 수련에 느슨했고 심지어 넘어지는 상황을 초래하기도 한다.

그래서 검은 소굴에서 돌아온 수련생은 반드시 검은 소굴에서의 사악한 수법을 간파하고 현혹되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전통문화를 배척하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반대해야 하는 것은 사악이 그런 환경을 악용하여 수련인의 사상을 흩트려 그들의 전통문화를 파괴하는 것이다.

우리도 속인의 양생을 반대하지 않는다. 인간으로서 특히 전통문화 사상이 있는 사람으로서, 자신의 욕망을 통제할 줄 알아야 한다. 그들의 양생을 이해한다. 우리가 반대하는 것은 사악이 이 방식을 이용하여 강제로 전향시키는 불량배들의 행위를 분칠하여 국민을 미혹시키는 행위이다. 수련하는 사람으로서 우리가 추구하는 바가 아니라는 것을 우리는 더 잘 깨달아야 한다.

우리도 형벌기관에서 일하는 사람을 존중한다. 그들이 사람들에게 오락거리를 주고, 오락 프로그램을 방영하는 것에도 반대하지 않는다. 다만 그곳은 우리가 있어야 할 곳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는 반드시 분명히 알아야 한다. 사악이 이런 방식을 이용하여 수련인의 생각을 교란해 수련인의 의지를 약화해 수련을 느슨하게 하려는 것이다.

우리는 검은 소굴 내에서는 무엇이 좋은지, 어떤 것이 나쁜지를 구별할 필요가 없다. 다만 사악을 모두 깨끗이 청리하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 억지로 머릿속에 집어넣은 것들을 모두 제거하는 동시에 우리는 반드시 법 공부를 잘하여 즉시 사악이 빈틈을 타게 된 자신의 집착과 관념을 찾아내 법으로 대조하면서 자신을 제고해야 한다.

만약 몸이 어디가 불편하다면 아직도 그 다양한 물질이 작용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 독해 된 물질이 아직 깨끗이 청리 되지 않은 것이다. 이때 우리는 빨리 법 공부를 많이 하고 법에서 자신을 바로잡고, 연공을 많이 하여 되도록 박해로 인한 심신의 상해를 빨리 바꾸어야 한다. 반드시 발정념을 많이 해 강제로 집어넣은 더럽고 혼탁한 물질을 깨끗이 청리하고, 반드시 자신을 잘 관리하여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 공부를 해야 한다. 오직 법 공부를 잘해야만 비로소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할 모든 것을 잘 할 수 있다.

 

원문발표: 2020년 9월 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9/6/4114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