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젊은이·경찰·특무 모두 밍후이왕을 보고 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02년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견지했다는 이유로 중국공산당(중공)에 의해 불법 수감됐다. 그 시기에 중공사당이 만든 ‘톈안먼 분신자살’ 조작사건이 TV에서 연속 방송돼 수많은 사람을 독해했고 대법에 대해 공포와 원한의 마음을 품게 했다.

하루는 감옥에 수감된 지 얼마 안 된 20여 세의 젊은이가 주동적으로 나에게 “톈안먼 분신자살 사건은 가짜입니다. 그것은 공산당이 파룬궁에 날조한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듣고서 매우 놀라 어떻게 알게 됐는지 물었다. 그는 자신이 PC방에서 인터넷 접속하는 걸 좋아하는데, PC방 문 앞 벽에 붙인 해외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방법이 적힌 포스트에 따라 접속해서 톈안먼 분신자살의 진상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또 밍후이왕을 통해 많은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됐고 파룬궁에 대해 매우 인정한다고 했다.

사실 경찰은 그에게 파룬궁 수련생을 감시·감독하는 ‘바오자(包夾)’ 역할로 배치했는데, 그는 파룬궁 수련생을 조금도 괴롭히지 않았다. 대법이 잔혹한 박해를 당할 때 그가 대법에 대해 올바른 인식이 있어서, 나는 마음속으로 매우 감동했다. 또한 위험을 무릅쓰고 진상 포스터를 붙인 수련생에게도 무척 감사했다.

2014년 나는 또 한 번 사악의 박해로 감옥에 불법 수감됐다. 감옥의 한 경찰이 이른바 ‘전향(파룬궁 수련을 포기하게 하는 것)’ 업무에 배치됐는데, 나에게 말하기를 예전에 밍후이왕 등 대법제자가 만든 사이트를 자주 봐서 파룬궁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다고 했다. 그래서 그는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일에 참여하지 않았다. 감옥의 우두머리는 그가 대법제자의 박해에 힘쓰지 않는 것을 알고 다른 감옥구역으로 전출시켰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사실 지금도 여러 큰 매체, 각국의 정보기관, 또 중국 인권을 주목하는 각국의 단체와 개인이 모두 밍후이왕을 보고 있으며, 모두 아주 주목하고 있다.”[1]

중공 국안(国安)의 고위급 특무 한 명 있었는데, 우리 지역 수련생 H가 그에게 진상을 알려 탈당시켰다. 그 후 그는 “내가 밍후이왕을 언제 안 봤을까요? 이 몇 해 동안 매일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 특무가 최초에 밍후이왕을 본 목적은 파룬궁 박해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동향을 알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밍후이왕을 보는 시간이 길어지자, 그는 점차 대법에 대한 편견이 바뀌었고, 머릿속에 중공사당이 날조한 선전으로 조성된 독해를 제거하게 됐다. 장기간 밍후이왕을 읽으면서 결국 진상을 제대로 알게 돼 사당(邪黨)에서 탈퇴하게 된 것이다.

지금 밍후이왕의 내용은 갈수록 풍부하고 갈수록 성숙해지고 있다. 밍후이왕의 많은 내용을 속인들이 보고서 진상을 알게 됐는데, 예를 들어 ‘시사뉴스’ ‘시사평론’ ‘천인사이’ 등이다. 심지어 일부 속인들이 수련생의 ‘수련교류’ 글을 보고 이해할 수 있게 됐다. 그 특무는 ‘전법륜(轉法輪)’을 여러 번 읽었고, 밍후이왕에 사부님의 신경문이 일단 게재되면 바로 본다고 했다.

어느 날 우리 지역의 한 수련생이 미국에서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가 대폭발한 것이 이해되지 않아 수련생 H를 찾아가서 물어봤다. “미국이 지금 중공사당을 타격하기 시작했고 비교적 대법도 지지하며, 미국 대통령은 또 대법제자를 접견까지 하고 아울러 사부님께서도 뉴욕에 계시는데 왜 미국 특히 뉴욕에 전염병이 그렇게 심각할까요?” 수련생 H는 컴퓨터가 없어서 밍후이왕의 미국에 전염병이 심각한 원인에 대해 분석한 글을 보지 못해 그 당시 대답하지 못했다.

다음날 우연히 그 고위급 특무가 수련생 H를 찾아와서 이렇게 물었다. “당신들 사부님께서 밍후이왕에 발표한 경문 ‘이성’을 당신은 보았나요? 전염병이 확실히 그런 중공사당 사람과 중공사당을 위해 일하는 사람을 도태시키네요. 미국에 전염병이 왜 이렇게 심각하며 특히 뉴욕은 왜 미국에서 가장 심각할까요? 중공이 미국에 얼마나 심각하게 침투했는지 많은 사람은 모릅니다. 뉴욕과 다른 한 주가 가장 심각하게 침투됐어요. 나는 전에 미국에 가서 몇 차례 이런 임무에 참여한 적이 있습니다.”

그 특무는 미국에서 전염병이 심각한 것이 이상하다고 여기지 않았고 “당신들은 이전에 이미 매우 잘했어요. 계속해나가야 하고 절대로 후퇴하면 안 됩니다. 만약 중국에 당신들과 같은 이런 사람들이 더 있다면 일은 잘 처리될 겁니다”라고 말했다.

밍후이왕에서 보도한 ‘천멸중공(天滅中共)’에 대해 그는 전적으로 인정하며 “옛날과 지금의 예언이든지를 막론하고 지금 중공의 각종 형태를 보면 중공이 마땅히 멸망할 시기입니다”라고 부연했다. 수련생 H는 그에게 개인 수련 과정을 서술한 문장을 보여주었다. 그 문장을 본 특무는 초등학교에서 중학교, 다시 대학교로 한 걸음 한 걸음 제고하는 과정 같은 느낌이라면서 “당신들 사부님께서는 진짜로 정법(正法)하고 계세요!”라고 말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 10- 밍후이왕(明慧網) 10주년 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0년 8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1/4098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