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수련생은 사회 시스템이 아닌 사람을 구해야 한다

글/ 프랑스 서양인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내가 처음으로 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로도 불림)에 대해 들은 것은 5년 전에 상하이에서 일할 때였다. 나는 파룬궁은 중국에서 ‘가장 민감한’ 주제이고 중국공산당(중공)은 파룬궁을 몹시 두려워한다는 말을 듣고 파룬궁이 아주 강력할 것으로 생각했다. 나는 프랑스로 온 지 1년 후에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고 지금 3년이 됐다.

나는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 책의 번역원이자 수련생, 교사로서 내 생각을 일부 말하려 한다.

나는 이 책을 읽으면서 파룬따파(法輪大法) 진상을 알릴 때 쓸 만한 중요 사항을 종종 기록해뒀다.

내 동료들 대부분은 좌익이다. 점심시간에 공산주의에 관해 이야기하면 그들은 중국이 진정한 공산당 국가가 아니라거나, 공산당 선언은 시대에 뒤떨어졌고 오늘날 공산주의자들은 그렇게 폭력적이지 않다거나, 자본주의가 공산주의만큼 또는 그 이상으로 나쁘다고 주장했다. 내가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에서 일부를 인용하면 그들은 침묵했다. 한 동료는 어떻게 그렇게 많이 아는지 묻기도 했다.

파룬궁 진상을 깨닫다

일부 동료는 내가 수련생이라는 사실을 알았다. 어떤 사람은 내가 반공, 자유주의, 친미라고 생각했다. 내가 프랑스-미국 통신부에서 가르쳤기 때문에 그들은 내가 이런 생각을 하는 것을 이상하게 여기지 않았다. 나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동료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매주 나는 그들을 파룬궁 연공장에 초대했다. 일부는 예의상 나왔지만 정말로 관심을 갖는 사람도 있었다.

중국에서 온 한 동료는 내가 파룬궁에 관해서 말하면 긴장하는 것 같았다. 하지만 그녀는 어느 날 연공장에 와서 다른 선생님들과 함께 연공했다. 그녀는 중국에서는 금지된 파룬궁을 배울 수 있어서 무척 기쁘다고 말했다. 다른 선생님들은 아주 흥미를 갖고 그녀에게 파룬궁에 관해서 물었다. 이어서 나는 그녀에게 영화 ‘마싼자에서 온 편지’ DVD와 ‘9평 공산당’을 주려고 생각했다.

학교 교사에게는 따라야 하는 많은 규칙이 있다. 공산주의 유령은 교사들이 침묵하거나 학생들에게 거짓말을 하기를 원한다. 하지만 나는 진상을 알리는 것이 의무임을 알고 있다. 내가 정념을 품으면 대법은 나를 보호할 것이다. 대법은 강력하다.

학생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방법

나는 우리 목표가 사람들이 ‘우리와 함께’ 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아님을 깨달았다. 오히려 그들에게 전체주의 공산주의에 대한 태도를 보일 기회를 줘야 하고, 그들이 선(善)의 편에 서도록 이끌어야 한다.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로 학생들에게 일부 일들을 설명해줬다. 일단 학생들과 함께 공산주의를 비난하는 체르노빌 사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이야기는 노벨문학상을 받았다.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다. 한 불가리아 학생은 공산주의가 자신의 국가에 얼마나 해악을 끼쳤는지 말했다. 그녀는 따뜻한 박수를 받았다. 일부 학생들은 젊은 공산주의자들이 고등학교에 배포한 소책자를 보여주면서, 이들이 무엇을 이야기하고 있는지 자신도 모른다고 말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당신들은 역사를 개변하러 온 것이 아니라, 역사의 가장 위험한 가운데서 사람을 구하는 것이다.”[이성(理性)]

때때로 나도 진상을 알리면서 감정적으로 되어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했지만, 사부님의 경문을 읽고 깨달았다. 우리는 타락한 세상에 흠뻑 젖어 모든 나쁜 것들과 싸우려고 여기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프랑스나 미국과 같은 서방사회에 집착해서는 안 된다. 내가 구해야 하는 것은 사회 시스템이 아닌 사람들이다.

인간 세상이 얼마나 나빠졌는지 계속 보고 있으면 우울하고 무력해질 수 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사람들이 중공의 사악한 핵심을 깨닫게 하고 전통으로 회귀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이라고 조언해 주는 것이다.

나는 학생들에게 나쁜 것을 너무 많이 비판하는 것보다는 좋은 것을 강조한다. 그들에게 다른 사람을 비난하거나 항상 화내지 않도록 가르친다. 학교가 성적 자유를 장려하는 것은 해롭다고 말했다. 나는 동물보호를 사용해 친절, 존중, 인간의 본능, 육감 등의 주제를 소개했다. 사람들이 받아들일 수 있는 방식으로 진실을 알리려고 노력한다. 그들이 내가 바른 사람이라고 느끼면 사악한 중공에 대해 더 이야기한다. 또한, 몇몇 학생들을 위해 파룬궁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나는 좋은 교사가 되려고 노력하는데 이는 진상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된다. 수업 준비, 숙제 채점, 개선을 원하는 학생을 돕는 일은 진상을 알리기 위한 노력의 일부라고 생각한다.

나는 사부님의 가르침을 따르고 부지런히 수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계속해서 안으로 찾아 색욕, 쟁투심, 질투심, 오만함, 비합리성 같은 더러운 사상을 찾았다. 내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이 나쁜 생각들이 나를 쓰러뜨릴 것이다.

비가 많이 내린 어느 날 밤, 나는 매트와 노트북을 해먹에 둔 채 들여놓는 것을 잊어버렸다. 그것들이 망가졌을 것 같았다. 매트는 정말 망가졌지만, 노트북을 켜보니 놀랍게도 정상이었다. 스크린 속의 파룬 사진은 평소처럼 밝고 화려했다. 이 노트북은 ‘공산주의 유령은 어떻게 우리 세계를 지배하는가?’를 번역할 때 사용하던 것이었다. 이 기적은 내가 계속해서 번역을 잘하도록 격려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2020 프랑스 온라인 법회 제출 문장)

 

원문발표: 2020525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25/4068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