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체코 수련생, “대법은 우리 일가족에 행복을 주었다”(사진)

글/ 체코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나는 터키에서 왔으며 남편은 체코인이다. 우리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하면서 알게 되었고 결혼하게 되었다. 지금 우리는 체코 공화국에 살고 있다. 우리에게는 아들이 둘인데, 큰아이는 곧 세 살이 되고 둘째는 10개월이다. 우리 일가족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행복을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왼쪽에서 오른쪽
: 누구르(Nurgul), 루드비크(Ludvik-10개월), 레오스(Leos), 데이비드(David-곧 세 살이 된다)


임신
8개월 정도에 우리는 뉴욕에 가 2019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행사에 참가했다. 518일 우리와 5천 명 파룬따파 수련생이 뉴욕 거버너스섬에서 파룬 도형과 진선인(··) 세 글자를 인각했다. 이것은 우리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이다. 사진은 거버너스섬으로 가는 카페리

사부님께서 아들을 구해주셨다

내가 둘째를 임신하여 태어나기 3주 전에 큰아들은 이가 나면서 열이 났다. 아들은 줄곧 나와 함께 있고 싶어 했고 잠들기 전에 내가 안아주지 않으면 잠들지 못했다. 남편은 주말에 비지니스에 참석하고 나 혼자 집에서 아들을 돌봐야 했다. 남편이 돌아온 날 나는 진통이 시작되고 양수가 나왔고 병원에서 순조롭게 두 번째 아들을 낳았다.

내가 입원했을 때 신생아에 문제가 생겼다. 의사는 아들의 변에 피가 있으며 왜 이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나는 사부님과 파룬따파만이 우리를 도와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이튿날 나는 파룬따파의 주요서적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보도(普度)’와 ‘제세(濟世)’ 음악을 틀어 아기가 듣게 했다.

그날 저녁 기적이 나타났다. 내가 아기에게 모유를 수유한 후 아기는 토하려고 했다. 나는 아기의 입에 검은 물건이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즉시 그를 뒤집었고, 검은 핏덩어리가 그의 입에서 떨어졌다. 나는 아이를 안고 의사를 찾았다. 의사는 아이를 검사하더니 모든 것이 정상이고 문제가 해결됐다고 웃었다. 그날 밤, 그들은 아들을 ‘미라클 베이비’라고 불렀다.

이튿날, 한 간호사가 아기의 청력을 테스트했다. 청력이 한쪽 귀는 100%, 다른 쪽 귀는 80%밖에 듣지 못했다. 나는 또 전법륜(轉法輪)을 읽고 아기에게 보도와 제세 음악을 듣게 했다. 다음날 간호사가 다시 테스트를 하자 아기의 두 귀의 청력이 100%에 달했다.

나와 남편은 사부님이 아기를 구해주셨다는 것을 알고 감동되어 눈물을 흘렸다. 우리는 진심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지금 아들은 매우 건강하다.

파룬따파는 우리에게 원만한 가정을 가져다주었다

모든 사람은 내가 용감하고 강하다고 말하는데, 왜냐하면 나는 외국에서 살고 친구와 가족을 떠났으며 두 아이를 키웠기 때문이다. 사실은 파룬따파 덕분이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지도와 파룬따파 덕분에 나는 모든 어려움을 극복했다. 나의 심장은 대법을 위해 뛰고 있다. 또한 나는 진상을 알리는 항목에 참여해 내가 할 수 있는 능력을 다 한다. 나는 대법을 수련할 기회가 있는 것을 행운으로 생각한다. 매번 사부님께서 나를 위해 해 주신 모든 것을 떠올릴 때마다 눈물이 가득했고 나는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나와 남편은 파룬따파의 ‘진선인(眞·善·忍)’ 원칙으로 아이를 키우고 있다. 우리는 대법이 우리에게 부여한 지혜로 일을 처사한다. 사부님은 “당신은 좀 이지(理智)적으로 자녀를 교육해야만 비로소 진정으로 자녀를 잘 교육할 수 있다.”[1]라고 말씀하셨다.

우리가 법공부하면 그들은 우리가 하는 말을 듣는다. 두 아이는 매우 착하고 총명하다. 친척과 주위 사람은 우리를 선량하고 애정 있는 모범 가정으로 여긴다.

매번 아이에게 일이 발생하면 나는 즉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한다. 우리는 매우 건강하다.

큰아들은 남동생을 보살핀다. 비록 아직 어리지만, 그의 총명과 행위에 우리는 놀란다. 간혹 이제 막 기기 시작한 동생을 위험에서 벗어나게 도와주기도 한다. 매번 사부님의 사진을 보면 아들은 웃으며 “사부님” 하고 부른다. 우리가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의 박해를 폭로하는 활동에 참가하면 그는 작은 파룬 마크를 달고 싶어 하고 사람들에게 전단지를 배포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행사에서 몇 시간을 기다리지만 아무런 불평도 없다. 우리가 연공할 때 그는 양다리를 가부좌하며 우리의 동작을 흉내 낸다.

간혹 나와 남편은 충돌이 생기지만 우리는 안으로 찾고 문제의 근원을 찾는다. 우리는 각 방면에서 서로 돕고 공경하고 사랑한다.

남편이 다니는 회사 직원들이 중공 박해를 질책하다

남편은 체코 증권회사에서 주식 중개인으로 일하고 있다. 그는 일을 성공적으로 잘해 모든 지부 기관에서 가장 성공한 직원으로 선정되었다. 회사 직원들은 그가 파룬따파를 수련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지지한다. 그의 회사의 많은 직원이 중공의 박해 중지를 호소하는 탄원서에 서명하고 중공의 박해를 규탄했다. 일부 사람은 박해를 폭로하는 기록영화를 관람했다.

동료들은 그의 선량함과 성공적으로 일을 한 것을 보았다. 그들은 그가 파룬따파를 수련한 덕분이라는 것을 알고 파룬따파에 매우 큰 관심이 생겼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한 가정으로 우리는 사부님께서 파룬따파를 세상에 널리 전해주심에 감격한다. 우리는 더욱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고 혜택을 받기를 희망한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존경하는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20516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5/16/4063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