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하늘이 사람을 구하는 것을 세인은 모두 알고 있다

[밍후이왕] 이 20년 동안, 반박해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대법제자는 중생이 점차 각성하고 있고 마음의 안개가 서서히 걷히고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생명을 구한 감동적인 사례를 써내어 더 많은 선량한 세인이 빨리 진상을 알고 복보를 받아 밝은 미래가 있기를 바라는 바이다.

1. 직장 동료가 스스로 삼퇴하고 친구에게 진상을 전하다

1999년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중공 사당으로부터 먹칠을 당해 탄압을 당한 후, 나는 모든 조건과 기회를 이용해 직장 동료에게 진상을 알렸다. 중난하이(中南海)로 청원을 간 것과 ‘천안문 분신자살 위조사건’ 등의 진상을 그들에게 알려주고 계속 진상 자료를 주면서 보게 했다. 보고 난 후, 동료 대부분은 모두 삼퇴(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조직 탈퇴)했고 이지적으로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했다. 나는 그들이 가족과 친척 그리고 친구들을 도와 삼퇴해 평안을 보장받는 것은 공덕이 무량한 일이라고 격려해줬다.

한 동료는 스스로 탈퇴한 후, 또 가족과 친척들에게 권유해 삼퇴하고 평안을 보장받게 하고 내게 그들의 삼퇴 명단을 끊임없이 가져왔다. 특별히 언급할만한 것은 그의 아들이 공산당원을 탈퇴한 일이다. 그는 진상 소책자인 ‘삼퇴와 평안’을 그의 아들에게 가져가 보여줬으나 아들은 보지 않았고 이해하려고 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반감까지 가졌으며 부대에서 어렵게 공산당에 가입했는데 탈퇴할 수 없으며 시진핑(習近平)의 말을 들어야 하고 무엇이든 시키는 대로 해야 한다! 고 말했다고 한다. 나는 그에게 “아들이 제대한 지 얼마 안 되어 진상을 모르고 현실사회를 이해하지 못하며 중공의 본질에 대해 똑똑히 알지 못해서 그러니 천천히 하고 조급해하지 마세요. 그가 진상을 알게 되면 바뀔 거예요.”라고 말해줬다. 나중에, 나는 진상 내용이 녹음된 포켓형 플레이어가 생겨 그에게 하나 주면서 가져가 아들에게 들려주라고 했다. 며칠 지나서 조금 더 보기 좋은 것이 생겨서 나는 “당신 아들에게 좋은 것으로 바꿔주시죠!”라고 말했다. 그의 아들은 “바꿀 필요 없어요. 안의 내용이 너무 좋아요. 들어본 적이 없고 알지 못했던 일들이네요. 전우들과 함께 듣고 싶어요.”라고 소식을 보내왔습니다. 대략 한 달이 지난 후, 동료는 그의 아들이 공산당 탈퇴에 동의했다고 하면서 나에게 그의 아들에게 가명을 지어 삼퇴시켜 평안을 보장받게 해 달라고 했다.

한 운전기사는 진상을 알게 된 후, 스스로 중공의 사당 조직을 탈퇴했다. 그는 또 기뻐하면서 동료에게 파룬궁(法輪功)의 진상을 전파했다. 나는 방화벽을 돌파하는 소프트웨어, 진상 동영상, 진상 플레이어 및 진상 소책자 등 자료를 그에게 전해주고 격려하면서 “진상을 전파해 세인을 구하는 것은 공덕이 무량한 일이에요.”라고 말했다. 그는 이런 선한 일을 기꺼이 하겠다며 친척과 친구들에게 보여줄 진상 자료를 끊임없이 나에게 요구했다. 그에게 무엇이 필요하면 나는 무엇을 제공했다. 그는 또 동료 친구들에게 부탁했다. “이 자료의 내용은 모두 얻기 어려운 진귀한 역사 자료에요. 반드시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이 마을을 지나면 이 주막은 없다”(전법륜 법해-광저우(廣州) 설법 문답 풀이)라고 사부님께서 하신 말씀과 더불어 진상을 알면 평안을 보장받는다고 알려줬다. 지금 우리 두 사람은 좋은 친구가 되었다. 만나면 먼저 내게 인사를 건네고 끊임없이 자신의 동료, 친척, 친구에게 가명을 지어주어 삼퇴를 시킨다.

2. 파출소 소장이 진상을 전하다

이 몇 년 동안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수많은 공안 관계자를 만났다. 이런 선량한 경찰관도 진상을 듣는 것을 매우 원했다. 그들은 알게 된 후, 모두 자신만의 이해와 판단을 하게 된다. 시 공안국 책임자가 있었고 파출소 소장이 있었으며 또 일반 경찰관이 있었다. 이런 특수 관계자들은 내가 인내심 있게 진상을 알린 후, 파룬궁에 대한 오해와 미혹이 타파되어 자각적으로 시비와 선악을 판단할 수 있게 되었다.

한 번은 퇴직 경찰관 한 명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그에게 경추증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그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자주 외우는 것을 제안하며 이는 병과 재난을 없애고 복보를 받을 수 있다고 알려줬다. 그리고 그에게 집에 돌아가서 보도록 삼퇴하여 평안을 보장받는 소책자를 줬다. 그는 기뻐하며 그렇게 하겠다고 했다. 다음에 또 만났을 때 계속 그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자 그는 기쁜 마음으로 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조직을 탈퇴했다. 또한, 나의 두 손을 잡고 매우 감격해 하며 “감사해요! 감사해요!” 나는 감사하려면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리라고 말했고 대법 사부님께서 내게 그를 구하라고 한 것이라고 알려줬다. 그는 감동하며 “대법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대법 사부님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한 번은 공원에 가서 진상을 알리다가 연세가 많은 한 노인이 아이 둘을 데리고 함께 산책하는 모습을 보았다. 그는 싱글벙글 웃으면서 마주 걸어와 먼저 나에게 말을 건넸다. “의자에 앉아서 좀 쉬세요!” 나는 “그럴게요. 손주들을 돌봐주시나요?”라고 말했다. “예, 손자와 손녀를 돌봐주고 있지요.” “나는 자손의 번창은 정말 큰 복입니다.”라고 말하자 그는 싱글벙글 웃으며 퇴직 후 할 일은 이것뿐이라고 말했다. 나는 퇴직해서 평안하고 건강하면 되는 거라고 말하자 그도 그렇다고 했다. 나는 본론으로 들어가 그에게 삼퇴해 평안을 보장받는 일을 아는지 물어봤는데 알고 있다고 시원스레 답했다. 나는 그에게 물었습니다. “공산당에 가입한 적이 있으세요?” 그는 “모두 가입했어요.” 나는 마음속으로부터 진정하게 중공의 조직을 탈퇴해 그 수인(獸印)을 지워야 하늘이 평안을 보장해준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탈퇴했어요. 전부 탈퇴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퇴직으로 인한 공산당 탈퇴는 신불은 인정해주지 않아요. 그 표기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자신이 이전에 했던 독한 맹세를 없애겠다고 하늘에 태도 표명을 해야 큰 재난이 왔을 때 신불이 평안을 보장해줍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네, 압니다. 당신들 동료가 탈퇴시켜줬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이곳에서 탈퇴했는지 물어보자 외지에서 탈퇴했다고 말했다. 나는 “진심으로 탈퇴하면 되고 복을 받을 거예요.”라고 말하자 그는 “바로 그 이유로 탈퇴한 겁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내가 보기에 공산당은 정말 곧 끝장날 것 같아요. 이전에 당신들 사부님의 책 ‘전법륜’을 본 적이 있어요. 그 책은 매우 두꺼웠고 쓴 내용이 매우 좋았어요. 이전에 우리 가족, 친구, 그리고 공안부문의 사람들은 모두 이것을 수련했고 수련하는 사람이 꽤 많았죠. 장쩌민(江澤民)이 탄압한 후에는 모두 수련하지 않게 됐어요. 장쩌민을 욕하지 않는 인민은 없죠. 그의 임기 동안 좋은 일은 안 하고 한 무리 부패한 사람들을 길러냈어요.” 그는 더 많은 진상 자료를 보고 싶다고 했다. 나는 주머니에 있던 소책자 두 권과 진상 동영상이 담겨있는 USB를 하나를 그에게 주면서 “돌아가서 동료, 친구들과 함께 잘 보세요. 반드시 모두 복보를 받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그는 자료를 받은 후 “그럴게요. 꼭 잘 볼게요.”라고 했다.

또 한 번은 공원에 가서 한 중년 남성에게 진상을 알렸다. 고개를 들고 보니 멀지 않은 곳에서 한 경찰관 같이 보이는 사람이 걸어왔다. 나는 낮은 목소리로 그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얼굴을 똑똑히 보자 진상을 들은 적이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는 웃으면서 나에게 인사를 건넸다. 나는 “퇴직했는데도 경찰복을 입으시네요?” 그는 그냥 입었다고 했다. 나는 얼른 여기에 앉아서 잠시 쉬라고 말했다. 그는 이미 친해졌으니 이야기를 나누자고 했다.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그는 외지의 어느 도시 파출소 소장이었고 현지에 와서 손자를 돌봐주고 있었다. 그는 “지난번에 내게 줬던 책과 자료를 보고 난 후, 당신을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모두 전해줬어요. 새로운 좋은 것이 생기면 내게 더 줘요. 보고 난 다음에 당신을 위해 사람들에게 나눠줄게요.” 나는 그가 한 이런 선행은 공덕이 무량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나에게 마음을 놓으라며 하늘과 땅이 양심을 지켜보고 있으니 나의 일을 망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렇다고 하며 선에는 선한 보답이 따른다고 했다. 우리 두 사람은 만날 시간을 약속했다. 또 한 번은 진상 플레이어(녹음기), ‘공산주의의 최종목적’, 진상 동영상, 진상 소책자, 진상 호신부 등을 그에게 한 주머니 가득 가져다주었다. 그는 기뻐하며 “나는 매 한 가지 자료를 모두 보고 난 후, 진상을 알도록 사람들에게 나눠줄 거예요. 공산당이 행한 바를 똑똑히 봤고 파룬궁이 억울하다는 것을 알아요.”라고 말했다.

한동안 만남을 통해 우리 두 사람은 즐겁게 마음을 나누고 나는 그에게 대법의 법리, 사람이 되는 이치를 이야기해줬다. 그는 나에게 그의 산둥(山東)의 친구, 허베이(河北)의 친구, 전우 등이 시 정부 부문에서 시장인 사람이 있고, 공안 관계자, 검찰원 관계자, 법원 관계자, 소방대대원 등 모든 사람이 다 있다고 했다. 그들의 가족 중에는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하며 그들은 모두 이런 진상 자료를 보기를 원한다고 했다. 나는 방법을 생각해내어 우편으로 그들에게 보내면 그들도 모두 받게 될 것으로 생각했다. 나는 좋다고 했고 그가 필요하다면 나는 그를 위해 준비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들이 진상을 알고 사당 조직에서 탈퇴하여 재난이 닥쳤을 때 평안을 보장받을 수 있고 좋은 미래를 선택할 수만 있다면 나는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퇴직한 시장이 집에서 틈날 때 볼 수 있도록 여러 개의 크고 해상도가 높은 비디오 플레이어를 보내 주면 좋겠다고 했다. 며칠 후, 나는 3개의 비디오 플레이어, 오디오 플레이어, 동영상을 담은 이동식 디스크, ‘공산주의의 최종목적’ 등의 자료를 그에게 주었다. 진상을 알게 된 후 공산당에서 탈퇴하기를 원한다면 명단을 가져오세요. 제가 그들 대신 삼퇴를 시켜드릴게요. 라고 했다. 내가 다시 그를 만났을 때, 그는 공산당 탈퇴 명단을 내게 줬고 나는 사부님의 공을 전하는 설법 동영상이 담긴 이동식 디스크, ‘전법륜’등을 그에게 건네주며 “시간 날 때, 파룬궁을 잘 배우세요. 기연은 매우 얻기 어려우니 돌아가서 다그쳐 수련하세요. 사부님께서는 우리가 자신들의 진정한 집으로 돌아가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라고 알려드렸다. 그는 기쁜 마음으로 받으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원문발표: 202044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4/4/40335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