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선량한 중국 경찰, “당신들 파룬궁은 정말 좋습니다.”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장윈(章韻) 보도] 우한에서 갑자기 온 전염병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그 전염병의 확산과 결과는 너무 무서웠다. 그 위기의 시각에 해외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사람을 구하는 발길을 멈추지 않고 아주 많은 수련생이 변함없이 날마다 국내에 전화해서 진상을 알려 사람들을 구했다. 해외에서 중국으로 매일 수많은 전화를 걸었다.

선량한 산둥(山東) 경찰, 아직도 저희를 염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산둥 모 파출소의 한 경찰은 전화를 받았다. 수련생은 그 경찰에게 파룬궁 박해에 절대 참여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다.

경찰이 “당신은 왜 이런 전화를 저에게 합니까?”라고 묻자 수련생은 “파룬궁을 박해한 지 20년이 넘었는데 당신들은 최후의 결과가 어떤지 생각해보았습니까? 왜 제가 당신에게 전화하겠습니까? 바로 당신을 소중하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중공에 이용당해 파룬궁 박해에 참여했기 때문입니다. 우리 사부님께서는 모든 생명을 소중하게 생각하시기 때문에 우리는 어려움에 부닥쳐 있는 당신에게 평안하게 넘길 기회를 주는 겁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무슨 기회냐고 물었다.

수련생은 그 경찰에게 삼퇴의 의미에 대해 알렸다. 경찰은 말을 가로채면서 “저는 파룬궁이 늘 ‘삼퇴’를 말한다는 것은 알지만 당신들이 무엇 때문에 사람들에게 삼퇴를 하라고 하는지는 모릅니다.”고 말했다. 수련생은 알려 주면 듣겠냐고 물었고 그 경찰은 “좋습니다. 저는 당신의 말을 듣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그 경찰에게 삼퇴의 의미와 밍후이 문장 ‘고대 로마의 세 차례 대 역병’ ‘대 역병 중의 신기함’과 ‘역병의 눈’ 등 세 편에 대해 알렸다. 그 세 편의 문장은 모두 전염병에 대한 방향, 시간, 지역 특성에 대해 말했다. 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이 보고 있고 역병의 신의 눈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 경찰은 계속 조용히 들으면서 가끔 “아, 그렇군요.” “네, 알았어요.” “그래요? 일리가 있네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수련생은 “당신은 지금 전 세계가 모두 우한 폐렴을 중공 바이러스라고 부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것은 중공이 중국에서 사람들을 해치고 또 전 세계에 바이러스를 퍼뜨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200개국에 가까운 나라들이 모두 중공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는데 공산당과 가까이 한 사람들은 모두 감염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라고 하자 그 경찰은 “오, 그래요?”라고 말했다.

이어서 또 그에게 대법이 전 세계에 전해진 상황을 이야기하고 파룬궁 서적들은 전 세계에 이미 41개 언어로 번역되었다는 것도 알렸으며 파룬궁의 기본진상을 알렸다. 그는 묵묵히 듣고 있었다.

수련생은 또 그에게 밍후이의 문장 ‘우한 사람이 중공 폐렴을 분석-바이러스가 우리를 비켜 가게 하다’에서는 선량한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박해는 인간의 선과 악, 옳고 그름의 표준을 전도시켰고 사회의 도덕을 파괴하는 동시에 중국의 법을 갈수록 어둡게 만들어 모든 중국 사람들이 이 박해의 피해자가 되게 했다고 말했다.

그때 그 경찰은 “저는 파룬궁 수련생을 한 사람도 잡은 적이 없습니다. 저는 진실을 말합니다. 저는 보증할 수 있습니다.”라고 한마디 했다. 수련생은 “당신은 착한 사람으로 보입니다.”라고 말하자 그 경찰은 고맙다고 하고는 말하지 않았다. 수련생은 계속해서 “당신은 자신을 보호할 줄 알아야 합니다. 당신들은 모두 중공에 이용당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법을 알면서도 죄를 짓고 있습니다. 현재 해외에는 ‘파룬궁 박해를 조사하는 국제조직’이 파룬궁을 박해한 일체 범죄행위 및 관계된 기관, 조직과 개인들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에게 관련이 있는 이런 증거가 있다면 반드시 수집해야 합니다. 이번 박해가 끝나면 참여한 사람 중의 일부 경찰과 직원들이 희생양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증거를 수집하지 않으면 나중에 당신의 상사가 아래 사람들을 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 경찰은 “알았어요!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현재 사람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입니까? 돈이 아무리 많고 직급이 아무리 높다 해도 다 소용이 없습니다. 가장 필요한 것은 순조롭고 평안한 것입니다. 제가 당신에게 ‘안순(安順)’이라는 가명으로 삼퇴시켜 드릴 텐데 삼퇴하세요!”라고 말했고 그는 삼퇴에 동의했다.

그는 삼퇴를 한 후, 아주 홀가분 해하면서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다. 수련생은 그에게 “당신 주변의 파룬궁 수련생들을 잘 보호해주고 당신 가족에게도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진심으로 외우라고 알려주세요, 반드시 신이 보호해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꼭 그렇게 하겠다고 했다. 통화는 30분 넘게 이어졌고 그 경찰은 아주 기뻐했으며 전화를 끊기 아쉬워하면서 “너무 고맙습니다. 이럴 때도 저희를 염려해주시고 있다니 당신들 파룬궁은 정말 좋습니다!”라며 계속 고맙다는 말을 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중국에는 아직도 선량한 경찰들이 아주 많다고 했고 그 경찰은 그렇게 열심히 인내성 있게 다 듣고 진상을 알고 나서 삼퇴를 했다. 나는 그 경찰에게 파룬궁은 잘못이 없다면서 대법이 널리 전해진 것과 파룬궁 진상에 대해 말했는데 그는 다 들었다. 그것은 내가 이런 전화를 할 때 한 가지 규칙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경찰은 내가 이런 전화를 하면 끊었지만, 그는 끊지 않고 계속 들었다. 그 수련생은 또 “신은 세인들에게 21년이란 시간을 주었고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을 보면서 중공의 사악함을 보고 중공을 포기하게 했고 더 알아보지 못한 사람들은 중공과 함께 가기로 했습니다. 총결산할 그 날이 가까워져 오고 있으므로 파룬궁 박해에 직접 참여한 그 경찰들을 빨리 깨어나게 해야 합니다. 더 깨닫지 못한다면 기회가 없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무작위 전화를 받은 인연 있는 사람, “공산당은 가장 큰 사교입니다”

해외수련생들은 중국에 무작위로 전화를 한다. 만약 받았다면 그것은 인연이다. 아래는 무작위 전화를 받은 인연 있는 사람의 이야기다.

처음에 사퇴를 권하는 전화를 받은 그 남성은 조롱하는 태도로 말했다. “현재 아직도 다른 사람이 당원인지를 묻는 사람이 있어요?”라고 말하더니 계속해서 “당신은 공산당을 말하는 것입니까? 현재 누가 공산당에 가입합니까? 가입하는 사람은 멍청합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당신은 잘 아시네요.”라고 말했다. 그 남성은 계속해서 “당신은 공산당이 세상에서 가장 큰 사교인 것을 알고 있습니까? 공산당은 틀림없는 가장 큰 사교입니다. 당신은 이번 우한 폐렴이 중국인들을 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라고 말했다.

수련생이 “당신은 어떻게 생각합니까?”라고 묻자 그는 “내가 전화로 당신에게 많은 것을 다 말할 수는 없습니다. 현재 전화는 모두 도청당하고 있고 아주 사악합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에게 공산당이 바로 사교라는 것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나는 공산당에 가입할 생각이 없습니다. 나는 몸소 공산당의 그런 사악함을 겪어봤는데 당신은 공산당이 얼마나 나쁜지 모를 겁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생이 “당신은 공청단과 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있나요?”라고 묻자 그는 “누가 가입하지 않았겠습니까? 가입하지 않으려고 해도 가입해야 하지 않습니까?”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맞아요, 공산당은 확실한 사교이고 세계에서 가장 사악한 큰 사교입니다. 전에 단원이거나 소선 대원이었어도 탈퇴를 해야 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모두 맹세를 했기 때문입니다. 중국 사람들은 이 몇십 년 동안 무신론에 세뇌되어 신의 존재를 믿지 않습니다. 이 점은 아주 무서운 것입니다. 당신이 맹세했으면 실현해야 합니다. 당신은 공산당의 본질을 잘 보아냈지만, 단원과 소선대원도 모두 공산당에 속하므로 당신은 반드시 탈퇴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좋아요, 저는 손을 들어 탈퇴할 뿐만 아니라 발까지 들고(두 손 두 발을 다 들어 동의한다는 뜻임) 탈퇴할게요.”라고 말했다. 그는 ‘안청(安誠)’이라는 이름으로 탈퇴를 했다.

그다음 수련생은 그에게 파룬궁 진상과 왜 우한 폐렴을 ‘중공 바이러스’라고 하는지에 대한 원인과 배경에 대해 말했다. 그는 모두 찬성하고 동의했다. 마지막에 그에게 아홉 글자 진언(九字真言)을 수시로 외우면 신불의 보호를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었다. 그는 아주 감격했다. 그는 “오늘 당신들 파룬궁의 전화를 받은 것은 일종의 연분입니다.”라고 말했다.

광저우(廣州) 모 회사 대표, “이 시기에 우리를 생각한 것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역병이 전 세계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에서 캐나다 파룬궁 수련생은 그녀의 20년 전의 중국 사장에게 삼퇴를 시켜드렸다. 그 사장은 계속 삼퇴를 하지 않으려다가 이번에 파룬궁 수련생의 진심을 알고 삼퇴를 했다. 그는 “이 시기에 나를 생각해준 것에 감사드려요.”라고 말했다. 그 사장은 전화를 받고 몹시 놀랐다. 그것은 이미 몇 년 동안이나 연락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처음에 그는 반가워하면서 말하다가 삼퇴를 하라는 말에, 말을 돌렸다. 수련생은 그의 감정에 호소하면서 “나는 당신이 아주 선량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몇 년 전에 당신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하라고 권했을 때 당신이 원하지 않았기에 나는 억지로 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 이처럼 위험한 시기에 당신이 나를 믿어주지 않는다면 나는 정말로 몹시 가슴이 아플 것입니다. 당신은 선량한 사람인데 이렇게 오랫동안 만나면서 내가 정말로 당신을 위한다는 것을 몰랐단 말입니까?”라고 말했다.

그는 “현재 우리 여기는 아주 좋습니다. 전염병이 모두 사라졌습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당신은 정말로 국내의 거짓말 뉴스를 믿어서는 안 됩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서 하는 말입니다. 당신이 만약 자신을 보호하는 것을 배웠다면 중공의 거짓말에 대해 똑똑해질 것입니다. 생각해보세요. 이렇게 많은 나라가 그렇게 많은 자원을 집중해도 치료약을 연구해내지 못했는데 중국이 통제한다는 것을 믿습니까? 우리는 해외에서 중국으로부터 보내온 많은 영상과 소식들을 받아보는데 중공이 거짓말을 한다는 증거입니다. 당신은 왜 현재 이 전염병을 ‘중공 바이러스’라고 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그것은 중공이 온갖 나쁜 일들을 일삼았기에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 하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이 전염병은 중공을 겨냥하고 온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진심으로 그에게 알려주었다. “전염병 기간에 당원사망률이 높은 것은 이 전염병은 중공을 향해 왔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밍후이 보도에 따르면 인터넷으로 중공 모 회사 내부에서 집계한 사망자 명단을 보내왔는데 그 명단에 기록된 사망자 중에 중공 당원이 88%를 차지했습니다. 나이별로는 20세~29세가 4%, 30~39세가 13%, 40~49세가 26.7%, 50~59세가 35.6% 60~69세가 9.4%를 차지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또 그에게 중국에서 중공을 위해 악한 일을 많이 한 성이나 도시일수록 전염병 재난이 선명하게 많고 엄중하며 중공의 거짓말 독해에 깊이 빠져든 성이나 도시일수록 중공의 희생양이 될 가능성이 더 크다는 것을 알려주었다.

“당신은 정말로 자신을 보호할 줄 알아야 합니다. 현재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고 하늘의 뜻에 따라 평안을 보장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은 입당할 때 중공을 위해 종신토록 분투하겠다고 한 맹세를 지워버려야 합니다. 마르크스는 사탄 마귀고 모든 사람을 훼멸로 데려갑니다. 그 때문에 당신의 생명을 그들에게 바치지 말아야 합니다. 당신은 큰 난은 무정하고 큰 전염병에 눈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대 역병은 중공의 죄악이 일으킨 것이기에 중공을 겨냥하고 와서 구할 방법이 없는 중공의 악도들과 확고하게 중공과 함께 있으려고 하는 사람들을 깨끗이 제거하려고 온 것입니다. 내가 말한 뜻을 알아듣겠습니까?”

그가 생각하는 것을 보고 수련생은 계속해서 “내가 ‘진푸(金福)’라는 이름을 선물할 것이니 이 이름을 기억하고 삼퇴를 한 후의 길은 모두 금색의 복일 것입니다.”고 말했다. 그는 수련생의 진심에 감동했다. 그는 “이번엔 삼퇴를 하겠습니다. 나는 이번에 정말로 알았다고 당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나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나는 삼퇴를 할 겁니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당신 아내에게도 ‘진메이(金美)’라는 이름을 지어줄 것이니 집에 가서 아내에게 삼퇴에 동의하는지 묻고 나한테 문자로 알려주시겠습니까? 이렇게 해야 당신 일가족이 모두 평안합니다. 겁난이 눈앞까지 왔는데 진선인을 인정하고 당신과 당신 가족이 전염병을 피해 가는 사람이 되는 그것이야말로 근본적인 구원방법입니다. 당신들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해야 합니다. 이것은 영원한 호신부입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 전화를 한 목적입니다.”라고 말했다.

그 사장은 마지막에 “너무 감사합니다. 이렇게 먼 곳에서도 우리를 걱정해주시고 이런 시기에 우리를 생각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큰 전염병이 왔을 때 중공 사당은 당신들의 생명을 염두에 두지 않을 것이다. 오직 대법제자만이 당신의 생명을 소중하게 여기고 진정으로 당신들을 위한다. 만약 당신이 전화를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의 복이 많은 것이다. 그러면 겁난 중에서 당신은 생명을 지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온 가족들도 구할 수 있다.

원문발표: 2020413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4/13/40379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