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 수련인, 8개월 만에 신체의 고통에서 벗어나다

글/ 산둥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아내는 2013년에 대법 수련에 들어섰습니다. 아내에게는 많은 병이 있었는데 수련을 한 후 좋아져 신체가 건강하고 활력이 넘쳤습니다. 저는 대법의 신기함과 초현실적인 것을 목격하여 2014년 7월 저도 대법수련에 들어섰습니다.

수련 전 저는 고혈압(저혈압 100, 고혈압 200), 관절염, 흉추 디스크가 있었고, 수련을 한 후 이러한 증상은 매우 빠른 속도로 없어졌습니다.4년이 채 되지 않은 짧은 시간의 수련 중에서 저는 많은 고난을 겪었고, 매 일보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보호를 받았으며, 수련생들의 사심 없는 도움을 받으며, 오늘날의 정법시기의 대법제자가 되어 조사정법(助師正法)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제가 말하려는 것은 8개월 만에 소업의 고통을 벗어난 과정입니다.

2016년 3월 왼쪽 복사뼈에 작은 수포가 생겼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빨갛게 부어올랐고, 이 작은 수포는 점차적으로 커졌고 고름이 흘러 딱지가 생기더니 끊임없이 딱지가 떨어졌습니다.

2016년 3월 왼쪽 다리가 부어 매우 굵어져 신발을 신지 못했고, 길을 걷는 것도 어려워 진상을 나가지도 못했습니다. 5월 오른쪽 다리와 두 허벅지 앞 뒤, 두 팔, 두 손등, 등 부위로 똑같은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팔과 다리는 퉁퉁 부어 매우 굵었고 고름이 흘러 나와 이상한 냄새를 풍겼습니다. 딱지가 생기더니 처음에는 한 조각, 한 조각, 그 후에는 큰 조각으로 생겼습니다. 등 부위는 분산되어 한 조각, 한 조각이 생겼으며, 이상한 냄새가 날 뿐만 아니라 아프고 가려웠습니다. 마치 얼음물에 갇혀있는 듯이 괴로웠습니다.

저녁에 잠을 잘 때면 팔에는 토시를 끼고 다리에는 주머니를 찼으며, 이튿날 아침에 토시를 벗으면 많은 피부가 붙어있었고 다리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연공을 할 때면 다리에서 많은 물이 흘러내렸고, 바닥에 박스와 4겹으로 깔아놓은 수건이 다 젖었습니다. 이후엔 비닐봉지를 사용해 덧신었고, 연공이 끝나면 비닐봉지에는 20~30ml 물이 차 있었습니다. 연공을 할 때 팔을 길게 늘이면 다닥다닥 붙은 딱지에서 소리가 났으며 참지 못할 정도로 고통이 심했지만 저는 묵묵히 참으며 견지 했습니다. 견뎌내기 어려울 때 저는 ‘사부님, 도와주세요! 제자를 가지해 주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머릿속에 사부님의 법이 생각났습니다. “진정한 겁난(劫難) 중에서 또는 관(關)을 넘는 중에서 당신은 시험해 보라. 참기 어려운 것을 당신은 참아 보고, 보기에 안 되고 행하기 어렵다고 하는 것을 그러면 당신이 한번 시험해 보라. 도대체 행할 수 있는가 없는가를.”[1]

저는 한 번 또 한 번 사부님의 법을 외웠고, 정념은 갈수록 강해졌습니다. 연공을 할 때 몸에는 파룬(法輪)이 끊임없이 회전했고, 사부님께서 저의 신체를 조정해주시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즉시 통증이 경감되는 것을 느꼈고, 사부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매일 동료 수련생들이 저와 함께 법공부를 했고 발정념을 했으며, 저를 도와 끊임없이 안으로 찾게 해주었고, 집착을 제거해 심성을 제고하게 해주었습니다. 매일 적어도 4강을 읽었고, 또 사부님의 각지 설법을 보았으며, 매 정각마다 발정념을 했습니다. 아내는 저에게 격려의 말을 해주었습니다. “위대한 법과 위대한 사부님을 믿고 당신은 법공부를 많이 하세요.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어요. ‘법은 일체 집착을 타파할 수 있고, 법은 일체 사악을 타파할 수 있으며, 법은 일체 거짓말을 타파해 버릴 수 있고, 법은 정념(正念)을 확고히 할 수 있다.’[2] 사부님은 못하시는 것이 없어요.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어요. 당신은 사부님을 믿고 법을 믿으세요. 반드시 이 난관을 돌파할 수 있어요!”

저의 몸은 매일, 매 시각마다 살을 도려내고, 뼈를 깎는 고통이었습니다. 매일 끊임없이 정념을 강화하고, 신사신법(信師信法)하며, 끊임없이 심성을 제고하여 법에서 자신을 바로잡았습니다. 저는 반드시 이 관을 극복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병고로 인하여 집의 농사일은 모두 아내 혼자서 했고, 농번기에는 수련생들이 주도적으로 와서 도와주었습니다. 어떤 수련생은 옥수수를 심고 어떤 수련생은 고구마를 캤으며, 추수 때가 되면 모두 와서 수확을 도와주었습니다. 또 어떤 수련생은 전화로 일할 사람이 필요하면 부르라고 말해주었습니다. 수련생들의 사심 없는 도움으로 저는 병업의 고난을 극복할 확신이 더욱 생겼고, 절대로 수련생들의 격려에 어긋나지 않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웃들은 저의 정황을 알게 된 후 아내에게 말했습니다. “아주머니. 빨리 남편을 병원으로 데려가요. 혼자서 일하는 것은 너무 힘들어요.” 외조카가 저를 본 후 “이렇게 될 때까지 왜 저에게 말하지 않았나요. 빨리 병원에 가요. 내일 저와 함께 가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단호하고 확신 있는 어조로 “병원에는 가지 않을 것이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두려워하지 마라. 이것은 병이 아니다. 나는 사부님께서 지켜주고 계시니 곧 낫는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저의 신체를 소업해 주시고 정화해 주시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부님은 ‘전법륜(轉法輪)’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그의 신체를 정화(淨化)해 주어 그로 하여금 고층차로 수련할 수 있게 한다. 가장 낮은 층차에서 수련할 때에는 과정이 있는데, 바로 당신의 신체를 완전하게 정화해주어 사상 속에 있는 모든 좋지 못한 것들, 신체 주위에 있는 업력장(業力場)과 신체를 건강하지 못하게 하는 요소를 전부 다 청리(淸理)해 내보내는 것이다. 청리하지 않으면, 이런 혼탁한 신체, 거무칙칙한 신체와 더러운 사상을 가지고 어떻게 고층차 수련에 도달할 수 있겠는가?”[1] 사부님은 줄곧 저의 몸을 정화해주시고 좋지 않은 물질, 혼탁한 신체를 청리해주셨습니다. 사부님은 저를 위해 많은 것을 감당하셨고, 저는 사부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 가득했습니다.

사부님의 한량없는 자비로운 가지(加持) 하에, 수련생들의 사심 없는 도움으로 저는 법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바로 잡고 안으로 찾고 집착을 제거했고 심성을 제고했습니다. 저의 신체는 2016년 11월에 건강을 완전히 회복했고, 온몸이 가벼워졌습니다. 저와 아내는 밖으로 나가 진상을 할 수 있었고,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맡기신 사명, 구도중생을 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부여해주신 이 만고(萬古)에 만나기 어려운 기회와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진상을 알릴 때 이전의 저의 몸 상태를 본 사람은 몸이 좋아진 것을 보고 놀라서 말합니다. “몸이 좋아졌네요! 대법은 너무 신기합니다. 병원에 갔다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합니까!” 또 진상을 알려도 믿지 않던 친구가 “형의 몸이 좋아진 것을 보니 이번에 저도 법을 믿을게요. 정말 파룬궁(法輪功)을 믿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2-교란을 배제하자(排除干擾)’

 

원문발표: 2018년 5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5/2/648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