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회에 복지를 가져다준 파룬궁—장교 이야기(3)

[밍후이왕] “대법(大法)을 널리 전하니, 소문을 들은 자는 찾고, 얻은 자는 기뻐하는바, 수련자가 날로 많아져 그 수를 헤아릴 수 없다.”[1] 몇 마디 말로 그 해에 대법이 중국 대륙에서 널리 전해진 성황을 묘사했습니다. 1992년 5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세상 사람들에게 전했습니다. 그 후로 7년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파룬따파는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방식으로 중국의 각 지역 곳곳마다, 각개 계층으로 널리 전해져 수련하는 사람들은 1억 명에 달했습니다. 그 중에는 수많은 현역 또는 퇴직 장교들이 있었고, 그들은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 신체가 건강해지고 도덕적 개선이 향상되었으며, 사회적으로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바른 작용을 일으켰습니다.

공군지휘학원 퇴직 간부가 심신 혜택을 받다

장후이잉(張惠英)여사는 현재 76세이며 공군지휘학원 퇴직 간부입니다.

장후이잉 여사는 지난 1980~1990년대에 몸이 좋지 않아 병을 제거하기 위해 온갖 방법으로 몸을 건강하게 하는 방법을 찾아다녔습니다. 1992년 6월 우연한 기회로 그녀는 리훙쯔(李洪志)사부님께서 직접 전수하는 학습반에 참가했습니다. 총 10일 동안 매일 저녁 1시간 반 수업을 듣는 것이었습니다. 리(李)선생님께서 강의하신 내용은 매우 풍부했고, 현대 과학과 현대 인체 과학을 결합한 것으로 과학성이 매우 뛰어나며, 내재적인 함의가 심오하면서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특히 사람들에게 진(真), 선(善), 인(忍)의 기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는 가르침의 이치는 장후이잉 여사를 깊이 감동시켰습니다.

첫 번째 날 수업을 듣고 귀가 하며 뜻밖의 일이 벌어졌습니다. 그녀의 견관절주위염(오십견)과 다년간의 변비가 나은 것입니다! 이튿날 아침 잠에서 깨어나 보니 자신이 오랜 시간 앓고 있던 신경쇠약도 나았습니다. 뜻밖에도 날이 밝을 때까지 잠을 자도 꿈조차 꾸지 않아 그녀는 너무나도 기뻤습니다!

두 번째 날 그녀는 제시간에 수업을 들으러 갔고, 수많은 사람들이 모두 그녀와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 다양한 신기한 반응이 나타났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10번의 수업을 모두 마치고 나니 그녀의 병은 사라졌고, 몸과 마음은 종래로 있어본 적 없는홀가분함과 편안하고 즐거운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장후이잉 여사는 원래 과학 기술자이자 틀림없는 무신론자였습니다. 그러나 10일 동안의 파룬궁 수업에서 그녀의 몸에 일어난 기적은 그녀가 배워왔던 지식만으로는 완전히 해석할수 없는 신비로운 힘을 느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의 세계관은 철저하게 전변이 일어났고, 그 뒤로 리(李)선생님께서 여러 차례 베이징에서 공을 전하시고 설법하신 학습반에 참가하여 그녀는 파룬따파 수련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장후이잉 여사는 컴퓨터 사무를 보았으며, 그 시절 컴퓨터는 과학 연구의 첨단 분야에 속했으므로 컴퓨터를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 매우 적었습니다. 자주 다른 회사에서 그녀에게 도움을 청하곤 했으며, 그녀는 항상 성심껏 최선을 다해 도와주었습니다. 일을 마치면 상대방은 종종 그녀에게 선물을 주거나 때로는 돈을 주기도 했습니다. 과거에 그녀는 망설임 없이 받아들였고, 당연하다고 여겼습니다. 파룬궁을 배운 후 그녀는 이것이 이득이 없는 재물임을 알게 되어 수련 이후이러한 재물을 일체 거절했습니다.

1992년부터 1999년까지 7년간은 그녀의 삶 속에서 가장 행복한 시절이었습니다. 그녀는 매일 아침, 저녁으로 연공을 하여 활력이 넘쳐났으며 7년 동안 단 하루도 병가를 내본 적이 없었습니다. 동시에 진(眞), 선(善), 인(忍) 법리의 가르침 하에 그녀는 점차 명예와 이익을 담담히 내려놓았고, 모순에 직면했을 때 자신에게서 잘못을 찾는 법을 배웠습니다. 근심걱정 없이 동료들과의 관계도 조화로웠으며, 해마다 포상이나 상급자의 표창도 받았습니다.

전 공군 소령이 수련하여 혜택 받은 이야기

장카이제(張凱傑) 씨는 공군시험비행센터(공군직속기관) 최종평가실 부주임이자 소령계급 기술 10급 엔지니어입니다.

1998년 초 공군부대에서 복역하던 장카이제 씨는 고향으로 돌아가 설을 쇨 때, 많은 동네 사람들이 파룬궁을 배우고 있었습니다. 그는 보편적인 반응으로 몸을 건강하게 하는 효과가 탁월하다는 소문을 듣게 되어 파룬궁 책을 찾아서 읽어보게 되었고, 책을 읽어 본 후 내용이 매우 좋다고 느꼈습니다. 특히 책 속에는 사람은 곧 진(真), 선(善), 인(忍)의 표준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며, 수련하여 반본귀진(返本歸真)하는 것이야말로 사람이 되기 위한 유일한 목적이라는 내용을 보고 장카이제 선생은 일찍 만나지 못한 것을 탄식했습니다. 그 후로 그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정법대도(正法大道)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수련 후 장카이제 선생은 몸과 마음 모두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연공하기 전 그는 두통과 소화불량 그리고 관절염 등 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연공을 한지 오래지 않아 이러한 질병들은 모두 사라졌으며,신체는 종래로 있어 본 적 없는 홀가분함을 느끼며 건강해졌습니다. 연공하기 전에는 부대에 손님을 초대하여 선물을 주고, 공훈과 표창을 경쟁하였으며, 승진을 위해 뇌물을 쓰고 다니며, 부탁하는 현상에 대해 그는 매우 피곤함을 느꼈습니다. 연공 후 그는 잃지 않으면 얻지 못하는 이치를 알게되었고, 사람은 마땅히 고생을 감수해야 하며, 선행을 베풀고, 맡은 바 업무를 잘해야 하고 기타 일체의 모든 일들은 모두 인연에 따라 행동해야 함을 느꼈습니다. 그는 평화롭고 편안하게 바뀌었으며 심리 상태도 좋아졌습니다.

동시에 그는 사람들을 더욱 성실하고 선량하게 대했으며, 관용을 베풀어 일에 부딪히면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여 항상 좋은 사람이 되도록 자신에게 요구했습니다. 부대에서 월급을 더 지급하면 그는 자발적으로 부대에 돌려주었으며, 일상적으로 물건을 살 때 상대방이돈을 더 많이 거슬러 주면 그는 역시 되돌려주었습니다. 한 번은 베이징에서 일을 하며 자동차 충돌 사고를 당했는데, 선한 마음으로 사고를 처리하여 상대방이 매우 감동을 받아 여러 번 자신이 “좋은 사람을 만났다”고말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에게 “베이징에 오게 되면 꼭 식사대접을 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999년 중국 공산당이 박해를 시작하기 전 파룬궁은 장카이제 씨 소속 부대에 광범위하게 전해져 인기를끌고 있었으며, 직원, 가족, 간부, 병사 등 수련하는 사람들이 수십 명이 되었습니다. 부대 밖에는 외부 훈련 건물에 또 하나의 큰 방이 있어 파룬궁 수련생들의 아침 연공 장소와 저녁 법공부 장소로 제공되었으며, 당시 자주 다니던 사람은 십 여 명에 달했습니다. 간혹 형제 부대가 와서 훈련을 할 때, 임시적으로 그들의 연공 대열에 합류하여 참여하는 군인들도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그 해에 파룬따파가 중국 대륙에서 널리 전해졌던 성황을 알 수 있습니다.

소령 군의관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한 이야기

후구이룽(胡桂榮) 여사는 허난성(河南省)신양시(信陽市) 지난군구(濟南軍區) 54676부대의 의사로 소령 계급이었습니다.

후구이룽 여사는 과거에 비록 의사였지만 몸이 좋지 않아 빈혈, 요통, 사지통, 위장병, 두근거림, 부정맥, 혼절 등 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건강이 좋지 않다 보니 심적인 우울감도 있는데다가 사회의 안 좋은 현상들까지 정신적인 고통을 느껴 그녀는 사는 것이 매우 고생스럽고 힘들었습니다.

1997년 6월의 어느 날, 기분이 울적하던 후구이룽 여사는 친구를 찾아가 하소연을 했습니다. 친구는 그녀에게 파룬궁을 소개해 주었고, 그녀에게 파룬궁을 배우면 기분이 상쾌해져 심신건강이 좋아진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이튿날 이른 아침, 후구이룽 여사는 공원으로 가서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녀들은 열정적으로 후구이룽 여사에게 파룬궁은 신체를 건강하게 하고 몸을 닦고 성정(性情)을 수양하는 불가(佛家)의 공법이라고 소개해주었습니다. 일을 함에 있어 타인을 위해 먼저 생각하고 모순과 갈등을 만나면 자신에게서 문제를 찾아보며,연공은 비용을 받지 않는 등등을 가르친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사회의 기풍이 날로 안 좋아지고 사람마다 돈을 향해 쫓는사회현실 속에서 타인을 위해 대가를 치르고 명(名)을 구하지 않으며, 이익을 구하지 않는 남다른 단체가 있다는 사실에 후구이룽 여사는 매우 흥미를 느꼈습니다.

그녀는 며칠간 연공을 따라서 배우며 사람들이 매우 성실하고 솔직하며, 선량하다고 느꼈습니다. 나중에 ‘전법륜(轉法輪)’을 읽어보고 나서 그녀는 사람이 됨됨이에 있어 이기려고 경쟁하는 것이 아닌 다른 사람을 위해 먼저 생각해야 하며 낙관적이어야 한다는 것과 인생도 아무런 목적이 없는 것이 아니라 귀착점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러는 동안 그녀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몸은 완전히 좋아졌고,마음도 편안하게 안정 되었습니다.

수련 후의 후구이룽 여사는 파룬따파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엄격히 요구했고, 직무를 성실하게 열심히 수행하며, 책임감이 강했을 뿐만 아니라 가정도 화목하게 바뀌었습니다. 1998년 후베이(湖北)에서 큰 홍수가 났을 때 그녀는 3천 위안(약 510,0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당시 금액으로는 적은 액수가 아니었으며, 파룬따파를 수련하지 않았다면 그녀는 도저히 해낼 수 없었을 것입니다.

전직 장교가 건강을 되찾다

류신녠(劉新年) 씨는 중국인민재산보험회사 기율 검사 위원회 주임으로 전직 장교였습니다.

지난 1980년대 류신녠 씨는 부대를 따라 칭하이(青海)에 주둔했으며, 장기적인 고원지대 군생활로 그는 심각한 고원 심장병, 위하수(위가 아래로 처진증상), 십이지장 궤양 등에 걸렸습니다. 그 기간 동안 ‘급성 기흉(폐의 이상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하여 응급 처치를 받은 적이 있으며,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습니다. 그런 후에 그는 군대에서 제대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후 십 수 년 동안 류신녠 씨는 심장이 매일 아파서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가슴 심장 부위를 두드려 고통을 줄여야 했습니다. 심각했던 심장병은 또 빈혈 등 다양한 질병을 유발했으며, 매일 한 줌 가득 약을 먹어야 했습니다. 류신녠 씨는 매우 허약하여 178㎝의 거구에 몸무게가 120여근(60kg)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십 수 년 동안 세 차례나 병원에 입원하면서 온갖 방법으로 치료를 해보았지만 시종 변화가 없었습니다. 당시 근무하고 있던 회사에서도 류신녠 씨는 ‘약골’로 유명했습니다.

1997년 10월 류신녠 씨는 파룬궁을 접촉하게 되었고, 그때부터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수많은 파룬궁 수련자들처럼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신기한 공법 효과가 신속하게 그의 몸에도 나타났으며, 그의 신체는 매우 신속하게 호전되었습니다. 1년 후, 각종 질병이 전부 사라지고 체중도 160여근(80kg)까지 올라 그는 정말로 ‘병이 없는 온몸의 홀가분함’의 편안함을 체험했습니다.

류신녠 씨의 변화를 본 동료들은 그 기묘함을 연거푸 칭찬했습니다. “신녠 씨는 파룬궁을 연마하네요. 정말 좋군요, 몸도 정말 좋아졌어요. 열심히 해봐요!” 가까운 친척과 친구들도 그의 신체 변화를 통해 대법의 아름다움을 목격했으며, 일부 사람들은 수련의 길로 들어서기도 했습니다.

수련 후 류신녠 씨는 언제 어디서나 진(真), 선(善), 인(忍)으로 자신을 요구했고, 자발적으로 부정부패의 기풍을 배척하며, 권력으로 사욕을 도모하거나 또는 직무 편리를 이용하여 이익을 얻지 않았습니다. 그는 일을 함에 있어성실하고 책임감 있게 했고, 맡은 바 일을 부지런히 열심히 하여 해마다 상을 받았습니다. 동료들과의 관계도 매우 좋았으며, 동료들은 그를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 보험회사에 좋은 사람은 이 한 사람뿐이네요!”

선양 군구 전직 군 장교가 개과천선(改過遷善)하여 심신이 건강해지다

추이더쥔(崔德軍)씨는 전 선양군구 39군 343사단 후방 근무처 수송부문 상위 조수였습니다.

(1) 개과천선(改過遷善)

추이더쥔 씨는 사관학교를 졸업 후 군 복무를 할 때 사회에서는 부패의 나쁜 습성이 전면적으로 두드러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시절 반부패를 제창하던 학생들과 일부 정의감 있는 인사들이 탄압을 받았으며, 오랜 시간 동안 다시는 감히 부패와 맞서 싸울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관리적인 면에서 상대적으로 폐쇄적인 군부대에서는 부패가 더욱 기승을 부렸습니다. 모든 것에서 돈을 향해 바라보며 쫓아가던 커다란 배경 하에서 추이더쥔 씨가 종사하던 차량과 유류 관리 업무는, 의심할 여지없이 생기는 게 많은 보직으로 그 시절의 그는 정말로 소위 ‘모든 일이 순풍에 돛을 단 것처럼 순조로워 명성과 재물을 함께 얻는다’는 말과 같았습니다.

돈이 생기자 추이더쥔 씨는 담력이 커졌고 성격도 거만해졌습니다. 개인의 이익과 의기를 위해 사람들과 쟁투하는 것이 일상이었습니다. 당시 그는 이것이 잘못된 것인지를 깨닫지 못했고, 오히려 자신이 ‘하늘을 대신해 정의를 행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전반 사회 전체로 인해 군대를 포함한 평가 기준을 가늠하는 표준이 이미 완전히 변화가 일어났기 때문입니다.

그가 가장 경솔했던 때에, 그의 아내조차도 그를 만류할 수 없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아내는 ‘전법륜(轉法輪)’을 추이더쥔 씨에게 건네주며 말했습니다. “당신이 이 책을 한번 보세요. 이 책이 당신을 말릴 수 없다면 저도 어쩔 수 없이 제 운명이라고 단념할게요.” 추이더쥔 씨는 두말없이 요구를 들어주며 말했습니다. “그저 한 권의 책이잖아? 누구도 나를 바꾸려고 생각하지 마!”

그러나 ‘전법륜’을 모두 읽기도 전에 추이더쥔 씨는 자신이 과거에 잘못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책 속에는 인체와 생명, 우주의 모든 비밀이 담겨 있었으며, 사람들의 불행과 고난은 모두 자신에 의해 야기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왜 자신이 나이가 젊어 표면적으로는 빛을 발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며,모든 일이 득의만면 함에도 불구하고 실질적으로 신체가 엉망진창이 되었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지난날 그는 돈을 버는 것은 한 사람의 능력이며, 돈이 있어야 비로소 도리에맞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전법륜’을 배운 후 그는 덕행이야말로 한 사람의 입신지본(立身之本)이며, 덕행이 나쁘면 사람의 고난도 시작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파룬따파는 그로 하여금 자신의 삶에 대한 인생관을 다시 한 번 살펴보도록 했습니다. 과거에는 ‘사람이 자기를 위하지 않으면 천벌을 받는다’는 말이 거의 그의 좌우명 이었으며, 무슨 덕이요, 좋은 사람이요 이런 말들은 듣기만 해도 우습게 여겼습니다. 이것은 다년간 사악한 공산당의 무신론(無神論)세뇌의 결과로 무슨 일이든 당장 눈앞의 이익만 보며, 무슨 금생(今生)과 내세(來世)의 인과(因果)를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한 이후 그는 이러한 부정확한 관념을 철저히 배제했습니다.

(2) 질병이 회복되다

수련하기 전의 추이더쥔 씨는 비록 나이가 젊었지만 골수통, 위궤양, 위두염, 불면증 등 많은 병에 시달리고 있었습니다. ‘병(病)’이란 단어를 말하자면 하나의 명사 같지만 ‘병(病)’이 정말로 사람의 몸에 오게 되면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골수통을 말하자면 고통이 올 때 골수에서부터 바깥까지 아프며, 괴로움에 추이더쥔 씨는 여러 번 자살까지 생각했습니다. 사람이 살아 있는 것에 아무런 재미가 없었고, 죽음이야말로 진정한 해탈이라고 느꼈습니다. 위장병이 심할 때는 부대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았고, 위 내시경을 할 때 그가 한번 보니 속이 정말 만신창이였습니다. 게다가 의사의 말은 그를 더욱 절망하게 만들었습니다. 사람의 위점막이 일단 파괴되면 평생 재생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즉, 이 병이 평생 그를 따라다닌다는 뜻이었습니다. 그 당시 그는 광고에 나오던 그의 병과 관련 있는 약을 거의 다 먹어봤으며, 매번 한 가닥의 희망을 걸어보았지만 결과는 모두 실망으로 되돌아왔고, 이후부터 더 이상 광고를 믿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때 그는 누군가 그의 한 가지 병이라도 고칠 수 있다면 그는 자신의 모든 재산과 관직을 기꺼이 바꾸기를 원했습니다.

파룬따파를 처음 배우기 시작할 때, 추이더쥔 씨는 대법이 그의 병을 고칠 수 있으리라고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다만 대법이 이야기한 것이 이치에 맞는다고 생각했을 뿐이고, 낮게 말하면 사람들로 하여금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고, 높게 말하면 사람의 사상경지를 향상시킬 수 있어 더욱 높은 수준으로 될 수 있다고 생각되어 그는 곧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몇 개월 동안 부지불식(不知不識) 간에 그의 모든 병이 사라졌으며, 뿌리까지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이는 그에게 있어 실로 기적이었고, 또한 자신의 몸에 일어난 기적을 무신론(無神論)으로 해석할 수 없는 현상이었습니다.

사악한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후 그의 가족 중 한 사람은 그가 어리석다며 비웃었습니다. 그래도 돈을 버는 것이 가장 실속 있고 돈이 있어야 건강이 나빠졌을 때 좋은 약을 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말을 들은 후 그는 울 수도 웃을 수도 없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병든 육체와 정신상의 고통을 없애 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자신은 십 여 년 동안 건강한 몸으로 약 한 알도 먹은 적이 없으며, 조금의 병고도 겪지 않았는데 어찌 이와 비교할 수 있겠습니까!

파룬따파를 수련하여 추이더쥔 씨는 인생의 바른 길을 걷게 되었고, 자신에게 하나의 건강한 신체를 되돌려주었습니다.

맺음말

매 한 명의 파룬궁 수련생마다 처음 어떤 동기와 방식으로 파룬따파 수련의 길에 들어섰는지를 막론하고, 모두 확실하게 이후의 수련 속에서 대법이 병을 제거해주어 몸이 건강해지고, 도덕이 제고되는 신비한 힘을 경험해 보았을 것입니다. 이는 어떤 방법으로도 무시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1999년 7월 장쩌민(江澤民)깡패 집단은 대법이 사회에 복지를 갖다주는 것과 국민들의 객관적인 현실을 고려하지 않은 채 오로지 독단적으로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발동하여 확고부동한 수많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비인간적 시달림을 겪게 했습니다.

장후이잉 씨는 두 계급과 두 개 직위가 강등 되었고, 자녀들은 집에서 쫓겨났습니다. 장카이제 씨는 여러 차례 강제 세뇌를 당했으며, 불법적으로 교도소에 수감되어 2006년 10월에 제대하여 본적지로 돌려보내졌습니다. 후구이룽 씨는 강제로 제대하게 되었고, 여러 차례 납치와 불법적인 재산 몰수를 당하여 가정이 깨지고 말았습니다. 류신녠 씨는 여러 차례 불법적으로 구속되어 잔혹한 형벌의 시달림을 당했으며, 2009년 4월 20일에 억울한 죄를 뒤집어쓰고,세상을 떠났습니다. 그 해 나이 57세 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추이더쥔 씨는 강요로 군대를 떠났으며, 각종 잔인한 시달림을 겪었습니다.

파룬따파는 무상으로 무수히 많은 수련생들에게 신체의 건강과 마음의 승화(升华)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수련인들은 진(眞) 선(善) 인(忍)을 실천하는 가르침 속에서 확실히 전반 사회의 도덕성이 꾸준히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악한 중국공산당 정권은 필경 십악불사의 사교(邪教)조직으로서 그들을 용납할 수 없었으며, 오로지 독단적으로 광적인 탄압을 행했습니다. 저지른 죄악이 너무 많아서 필설(筆舌)로 다 표현 할 수 없으며, 머지않은 장래에 반드시 신불(神佛)과 인간의 법률 및 정의에 의해 청산될 것입니다.

파룬궁은 파룬따파라고도 하며, 불가(佛家)의 상승(上乘)수련대법으로 1992년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전했습니다. 우주의 최고 특성인 진(眞) 선(善) 인(忍)의 원칙에 따라 사람이 수련하도록 가르치고, 간단하고도 아름다운 다섯 가지 동작의 공법을 보조로 하여 수련인으로 하여금 극히 짧은시간 내에 신체 정화에 도달하여 도덕을 되돌려 향상시킬 수있습니다. 1999년 중국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전, 중국 대륙 정부 당국의 공식 통계에 따르면 1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공산당의 전면적인 박해가 지속 된 20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파룬궁은 중국 공산당에 의해 무너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정반대로 세계 100여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으며, 파룬따파의 주요서적 ‘전법륜’은 39개의 언어와 문자로 전 세계적으로 공개 발행되고 있습니다. 오늘 날 세계의 모든 주요 국가와 지역에는 모두 파룬궁 연공장이 있으며, 파룬궁 수련생들의 단체 연공과 파룬궁을 선양하는 아름다운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사부를 모시다(拜師)’

 

원문발표: 2018년 5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5/4/3648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