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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악을 깨끗이 제거할 수 없는가?

– 진수하지 않은 후과

글/ 대륙대법제자

[명혜망: 2016년 7월 14일]

1. 발정념할 때 안으로 찾지 않고 법으로 자신을 바로잡지 않으면 역시 악을 제거하는 효과에 도달할 수 없다.

사실 우리의 많은 사람 마음은 모두 구세력이 두 개 지구를 거쳐서 세밀히 안배한 것이다. 구세력의 배치를 철저히 부정하려면 곧 마음속 깊은 곳에서 안으로 찾아야 구세력의 사악한 배치를 차례로 돌파할 수 있다. 왜냐하면, 낡은 세력은 분업해서 각각 한 가지만 관계하기에 우리의 공능이 어떤 사악을 겨냥하면 그 사악은 더는 숨지 못하고 놀라 벌벌 떨고 순식간에 소멸된다. 구세력의 교란은 많은 것을 포함하는데, 대법제자의 교류를 교란하여 정체에 간격을 만드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 대법제자의 정체 제고를 교란하고 대법제자의 세 가지 일을 교란하며 대법제자의 시간, 정력, 금전을 낭비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 제자의 육신을 박해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 대법제자의 신체가 고에너지로 되는 것을 방해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 가정의 마난을 만드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 대법제자의 경제를 박해하는 생명과 요소, 대법제자의 공능을 방해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 안으로 찾는 것을 교란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 대법제자가 집착심을 가지게 하여 아래로 떨어지게 하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 등등이다. 악념, 미워하는 마음, 쟁투, 색욕, 안락, 조급한 마음, 일하려는 마음, 사상 업, 밖에서 구하는 마음, 안으로 찾지 않고 서로 잘 협력하지 못하는 문제 등은 우리가 사악을 제거하는 작용을 약화 시킨다. 구세력은 대법제자에 대해 전체적으로 변이적인 배치를 했는데 일사 일념에 대한 교란과 파괴로 우리가 신성한 일을 잘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수련생이 쓴 “법 공부를 잘하고 정념으로 ‘자신이 존재하는 문제를 제거하는 것’을 중시”라는 문장에서 ‘자신이 존재하는 문제에서 본 것은 대법제자가 심태가 순정하지 못할 때 내보낸 공의 색깔은 순수, 투명하지 못하고 공력도 아주 약하다. 근본적으로 사악을 층층으로 소멸하지 못하고 어떤 것은 몇 개 공간을 청리하므로 매일 사악을 청리하지만 진정으로 소멸하는 사악은 그리 많지 않은 것이다. 왜냐하면, 뿌리를 제거하지 못했기에 사악은 재빨리 재생한다. 그러므로 정념으로 자신의 문제를 청리하는 것은 다른 공간에서 우리를 교란하는 나쁜 물질요소를 깨끗이 제거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고 마땅히 중시해야 한다.’

2. 사람 마음이 많고, 욕망이 많아 층차는 제고할 방법이 없고 발정념할 때는 공력이 부족하므로 다른 공간의 사악 제거도 크게 변화가 없다.

우리 여기의 정진 정도는 우리의 무량한 중생의 생사존망에 관련

사부님께서는 ‘당신이 정념을 확고히 할 때, 당신이 그것을 배척할 수 있을 때, 나는 조금씩 당신에게서 떼어 내준다. 당신이 얼마만큼 해낼 수 있으면, 나는 당신에게 그만큼 떼어 내고 당신에게 그만큼 제거해 준다.’ [1] 발정념을 할 때는 우선 자신을 바로잡아야 내보내는 정념은 순정하다. 매일 새벽마다 연공을 하면 신통의 발휘를 가지(加持) 하여 사악 제거를 잘할 수 있으며 순정한 공을 내보낼 수 있고 위력도 거대한 것이다.

안으로 찾는 것은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일체 집착을 제거하고 진짜 나(眞我)와 가짜 나(假我)를 가를 수 있어야만 사부님께서 도와줄 수 있다. 정법 시기의 대법제자로서 수련은 연극으로 남에게 보이는 것이 아니라 착실하게 자신을 진수(眞修)하는 것이다. 오직 신의 표준에 도달해야만 신의 위력을 가질 수 있다.

각각의 집착심 배후에는 모두 사악한 생명이 숨어있고 낡은 신의 형상으로 모양이 추악하다. 이 사악한 생명이 어떻게 우리의 공간에 들어왔는가? 예를 들면 우리가 화가 날 때 거기에 부합되는 생명은 순간 일 초도 되지 않아 공간으로 들어온다. 색욕심, 안일, 이익, 쟁투, 질투심 등을 제거하지 못했다면 배후에는 대응하는 사악한 생명, 도태할 나쁜 신들이 우리의 공간에서 살고 있게 될 것이다. 우리의 사람 마음이 그런 것들을 키우며 사람 마음이 많을수록 착실하게 수련하지 않으면 이런 사악한 생명은 많아지고 정진하지 못하는 수련생을 박해한다. 어떤 수련생의 가정에는 마난이 오고 병업, 납치, 박해, 심지어 죽음으로 몰고 간다. 그것들은 아주 나쁜데 수련생의 공간을 더럽게 하여 법공부할 때 피곤하게하고 발정념은 흐리멍덩하여 손을 넘어지게 한다. 수련생의 집착을 확대하며 안으로 찾는 것을 교란하여 대법제자의 세 가지 일을 표면에 머물게 하므로 진정으로 제고하지 못하게 한다. 오직 시시각각 안으로 찾아야 자신에게 존재하는 문제를 찾을 수 있고 사부님의 점오를 받을 수 있으며 동시에 즉시 자신을 바로 잡을 수 있다. 오직 법공부를 많이 하고 안으로 찾아 공간장이 깨끗해야만 발정념의 위력이 거대하고 세 가지 일도 교란받지 않고 잘할 수 있다. 그러므로 법에서 자신을 바로잡고 정념을 잘하는 것은 제일 중요한 것이다.

나는 매일 십여 분 시간을 이용하여 자신의 공간장을 청리한다. 우선 사부님의 법을 묵념한 다음 자신의 모든 집착심을 청리한다. 당신이 강력하게 각종 집착심을 배척할 때, 사부님께서는 당신의 집착심을 밑으로 내려놓게 하신다. 우리가 자신을 청리하는 사부님 법을 묵념할 때 사부님의 ‘우리 수련생들은 앞으로 단체연공을 할 때나, 우리 이와 같은 대회가 또 있으면 5분간을 조용히 거기에 앉아 結印(제인)하고, 의념(意念) 중에서 자신의 사상 중의 좋지 못한 사상염두(思想念頭)와 업력, 좋지 못한 관념 혹은 외래(外來)의 교란을 깨끗이 제거한다, 이렇게 그것들이 죽는다고 생각하면, 그것들은 바로 깨끗이 제거될 것이며 5분이면 효력이 있다.’[2] 곧바로 자신의 공간장의 진∙선∙인(眞∙善∙忍) 에 부합되지 않는 물질은 사부님의 법에 따라 청리되는데 모두 아스팔트 같은 검은 물질이다. 그 순간 나의 공간장은 청량하다. 안으로 찾고 사람 마음을 버리고 집착심을 제거하니 심성도 상응하게 제고되고 층차도 제고된다. 부단히 안으로 찾아 자신을 바로잡을 때 우리의 공간은 갈수록 순정하고 우리의 마음은 갈수록 잡념이 없어지며, 우리의 진정한 집과 갈수록 가까워진다. 다른 한 방면은 항상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도 우리 공간장을 청리 하는데 아주 효과가 좋은 것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대법이 좋다(大法好)’를 염(念)하면 비단 속인에게 효력이 있을 뿐만 아니라, 대법제자가 사상을 청리 하는 데도 역시 효력이 있다. 당신 자신의 전신 세포 모두 대법이 좋다고 염(念)한다면, 당신은 전반 신체 속이 모두 진동하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다. (박수) 의념으로 움직인 것이 법(法)이기 때문에 비로소 그렇게 큰 위력이 있다.” [3]

3. 자신에게 존재하는 문제를 청리하는 것을 중시하지 않으면 법에서 수련하지 않기에 사람 마음이 많은 것이다. 구세력이 배치한 길에서 벗어나지 못하므로 자신 천체의 중생은 구하기 힘들고 위기는 심각한 것이다. 이것은 많은 수련생이 교란 받는 주요 원인이다.

내가 자주 본 것은 정진하지 못한 수련생의 공간장에서 흑수들이 삼계로 들어오는 것이다. 혹은 자신이 대응한 천체로 들어오는 것이다. 대법제자에게 존재하는 좋지 못한 사상, 관념, 업력, 외래교란 등 이런 사악, 흑수, 썩은 귀신이 수련생을 박해할 뿐만 아니라, 엄중하게 사부님의 정법을 교란하고 대법제자의 교류를 교란하고 정체제고를 교란하고, 간격을 만들며 악인과 사악한 경찰을 조종하여 수련생을 박해하고 죽음으로 끌고 간다. 나는 자주 이런 수련생을 위하여 발정념하는데 여기서 사악을 소멸하면 저쪽에는 사악을 수송하는 통로가 있어, 동수의 공간장으로 부단히 사악을 운송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내가 본 사악의 가공 공장이 있는데, 안에는 각종 크고 작은 동물이 있어 수련생의 사람 집착이 많으면 순간적으로 수련생이 공간을 보충하는데 그 동수가 사악을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사악이 많이 쌓이면 본인은 청리하지 못하므로 곧 납치, 박해, 병업과 세상을 떠날 수 있다. 곧 여기서 발정념을 하여도 사악을 깨끗이 청리하지 못한다. 사람 마음을 버리지 못하면 사악을 불러오게 된다. 그사이 사악은 수송통로를 통해 영양분을 흡수한다.

말하자면 자신이 법에서 수련하지 못한 것이다. 안으로 찾고 법공부를 많이 하며 집착심을 많이 버리고 진정으로 법에서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고 근본적인 것이다. 자신이 사부님이 배치하신 길로 자신이 바르게 가지 못하였으므로 구세력이 배치한 각종 기제, 기구(機構), 반(盘体)을 해체시키지 못한다. 그들이 배치한 한 세트 기구를 청리하지 못한다. 이러한 수련생들은 구세력이 배치한 길로 가는 것인데 이런 수련생들은 항상 위험이 존재하는 것이다. 법공부를 잘하고 자신의 문제점을 잘 청리하는 문제는 아주 중요한 것이므로 매 수련생들은 반드시 중요시해야 한다.

어떤 수련생은 수련의 엄숙성을 모른다. 눈으로 정진하는 것을 보는 것은 구별이 명확하지 않은 것이다. 그러나 다른 공간에서 보면 천차만별이다. 최근 내가 본 많은 대법제자는 쾌속으로 자신의 최종점을 향해 뛰어가는데 곧 최후의 돌격이다. 수련생마다 손에는 뒷면에 연꽃이 핀 ‘전법륜’ 책을 들고 있는데, 뜻은 대법제자는 수련성숙 되어 곧 원만하여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이다. 앞에서 뛰어가는 수련생은 과일이 주렁주렁한데 세계는 아름답기로 비할 바 없는 것이다. 매 층차마다 모두 사부님의 법신이 돌아온 대법제자를 맞이하는 것이다. 뒤에서 달리는 제자의 공간장은 시커멓고 뱀들이 우글거린다. 사악은 각종 기회와 틈을 타 그들을 아래로 떨어뜨린다. 그 수련생들은 자신의 집착으로 청성하지 않는데 표현은 인터넷, 텔레비전, 도박, 명리, 지위, 돈과 재물, 육친정, 담론, 위선, 쇼핑하기, 한국드라마, 성인방송, 팬클럽, 식탐, 안일한 마음…… 혼란한 세상에서 나오지 못하고 가정의 단란함을 추구하여 사부님께서 거대한 감당으로 바꾸어 온 보귀한 시간을 낭비하고 자신이 온 곳과 돌아갈 길을 잃어버린 것이다.

만약 한 사람이 좋아하는 집착 중에 빠져있으면 곧 자신의 책임을 잊고 의지를 상실하고 내심을 통제하지 않아, 개인의 정감 욕망을 추구하고 자아에 대해 단속을 하지 못하며 길을 잃고 심정은 공허하고 마비에 빠진다. 당나라 시인 백거이(白居易)를 ‘향산거사’라고 부르는데 만년에 전심으로 수도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던 검, 고대 장난감, 친구 사귀기, 술 마시기, 유람 등 즐기는 습관을 모두 포기했다. 아주 강한 숙명통을 수련해냈는데 그는 인과관계를 깊이 알고 명과 이익을 담담히 여기며 세인들에게 만사는 연분에 따르므로 추구하지 말고 그렇지 않으면 재해를 불러온다고 알려주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 2004년 시카고법회에서의 설법

[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도항>> 2001년 캐나다법회 설법

[3]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2004년 뉴욕국제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6714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14/331305.html

 

[3]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2004년 뉴욕국제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6년 7월 1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신수련생마당>병을 제거하고 신체를 건강하게 한 이야기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7/14/3313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