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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법수련의 일부 진상에 대해 말해보자

―장쩌민 기소에서 전반 대법제자 수련 상태에 체현된 몇가지 문제를 말해보다

글/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이 문장을 쓰게 됨은 매우 많은 수련생이 소극적이 됐고 정법 수련 중에서 사존의 요구와 너무나 멀리 떨어졌으며 구도된 중생이 아주 적은 것을 보았기에 마음이 불안해서이다.

1. 정법 수련 중의 일부 진상

고층 정법의 진상에 대해 내가 아는 정황은 이러하다. 최후로 승화돼 올라가 고층 정법에 참여하고 최고로 나아간 수련생은 몇몇 안 되며 그 몇 명이라 정체(整體)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방면의 교류 문장을 밍후이왕에서 적잖게 투고 받았을 것이나 확실히 그 일보까지 수련하지 못했기에 정황을 알지 못한다.

현재 걸어 나온 많은 대법제자 중에서 일부분은 선천적인 최고 위치마저 아직 돌파하지 못했으며 걸어 나오지 못한 대법제자는 더욱 말할 바가 못 된다. 어떻게 하면 정체적으로 승화해 올라올 수 있고 정법노정을 따라갈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는 현재의 중점이다.

2. 정체적으로 고층차의 법을 투철하게 배우지 못했다

신의 심성표준과 경지는 무엇인가, 그런 표준과 경지는 개변될 수 없다. 왜냐하면 오늘의 정법수련은 신이 인간세상에서 법을 실증하고 있으며 그건 우리의 법실증 기초다. 그러나 많은 수련생은 박해 속에서 인간 세상에서 느끼게 되는 그 기나긴(사실 그렇게 길지 않다) 수련 과정에서 심성이 여러 방면에서 떨어졌고 사람 속으로 떨어졌다. 이는 보편적인 현상이며 이러한 수련생이 아마 천만 명, 몇 천만 명에 가까울 것이다.

우리는 어떻게 그들을 깨워 돌아오게 할 것인가?

물론 일부 법에 대해 이해가 깊은 수련생은 그들의 법 인식을 일정 정도에 이르게 할 수 있으며 신의 표준과 경지를 명백하게 알아 정체적으로 대법 법리에 대한 인식을 일정 정도에 이르게 할 수 있으며, 진선인의부동한 층차의 함의(부동한 경지의 신의 표준)에 동화해 사람의 인식과 상태에서 뛰쳐나올 수 있다. 그러나 여전히 부동한 층차의 신의 상태를 알지 못하며 사람의 표면은 신으로 될 수 없다.

3. 천만 명 이상의 대법제자가 걸어 나오지 못하고 있다

진정으로 걸어나와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은 단지 백만 명 정도다. 왜냐하면 매달 삼퇴의 숫자가 3백만 명을 넘지 못하고 있는데 걸어 나와 진상을 알리는 대법제자가 매달 세 명에게만 진상을 알리지 않을 것이다. 이런 상황으로 나아간다면 몇 명의 사람이 구도될 수 있겠는가?

매우 많은 대법제자는 모두 기다리고 있다.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사람이 마귀 장쩌민을 공개 심판할 것을 기다리고 있는가? 사부님께서 정법을 종결하시길 기다리고 있는가?

만약 공개심판이 이루어진다면 정법시기 대법이 위덕을 건립할 기회는 지나가 버린다. 세상 사람들이 마귀 장쩌민이 끝장난 것을 안다 해도 여전히 상당 부분은 그다지 진상을 알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누군가 그들에게 알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럼 우리 생각해보자. 중국에서 얼마나 되는 사람이 출국할 수 있을까? 단지 극소수다. 중국 내상황에서 대부분 사람들은 생활을 위해 바쁘다. 대륙에서 서로 협조해 공동으로 대면해 진상을 알리는 이런 일을 잘하는 것은 바로 우리 대법제자 주체의 책임이다.

4. 천시는 일찍이 도착했다

첫째는 천상의 변화가 도착했고 시기가 도착했으며, 둘째는 걸어 나와 일을 하는 대법제자는 성숙됐다. 내가 알기로 이전에 시기가 아직 되지 않음은 천체 중의 정법이 종결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지금은 시기가 이미 성숙됐는데 떨어진 예전 수련생을 찾아오는 이 일을 여전히 기다리고만 있을 것인가? 더 기다려도 무슨 변화가 없을 것이다. ‘장쩌민 기소’와 ‘삼퇴숫자’에서 얼마나 되는 사람이 걸어나왔는지볼 수 있다.

중생을 구도해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위치로 돌아가려면 오직 정체 대법제자마다 모두 힘을 발휘해야 될 수 있다. 더는 어떤 방법이 없으며 정말로 없다. 이 점에 있어서 우리는 반드시 명백해야 한다. 우리의 목적은 정체적인 제고다.

5. 정체의 힘을 발휘해 떨어진 수련생을 찾아 되돌아오게 하자

여러분이 밍후이왕에서 교류함이 필요하며 반드시 해야 한다. 그러나 단지 몇 편의 교류 글로 천만 명, 수천만 명에 가까운 수련생을 불러올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면 정말로 불가능하다. 원인은 수련생의 교류 글이 사존께서 설법하시는 영향력보다 클 수 있겠는가? 이는 불가능하다. 사부님께서는 여러 차례 말씀하셨고 명백히 말씀하셔서 이미 매우 명확해졌다. 그들이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마저 듣지 않고 중시할 수 없으며 제 마음대로 하고 그들은 법에 대해, 수련에 대한 이해에서 단지 사람에 국한돼 있다, 그럼 걸어 나온 사람은 마땅히 어떻게 해야 비로소 조사정법(助師正法: 사부님의 정법을 돕다)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우리가 어떻게 해야 비로소 진정으로 법을 잘 이해하고 법 속에서 수련해 올라갈 수 있겠는가? 우리가 어떻게 해야 비로소 반드시 구도해야 할 최저 숫자를 해낼 수 있겠는가?

수련 중의 사람이 속인 속에 떨어져 일단 어떤 마음의 매듭이 생기면 그건 정말로 여러 해가 지나도 해결할 수 없다. 대륙 수련인은 이 방면에서 가장 깊은 감수가 있다.

박해의 압력은 주로 대륙에 있다. 소극적이 된 사람을, 사람 속으로 떨어진 대법제자를 돌아오게 하려면 반드시 인내심 있게 해야만 가능하다. 단 몇 명의 수련생에 의지해 떨어진 예전 수련생을 불러오려 한다면 몇 명이나 불러올 수 있겠는가? 이는 정체의 힘으로 해야만 비로소 해결할 수 있다.

6. 사존께서는 매우 근심하고 계신다

매번 사존께서 설법하시러 회의장에 들어오시는 사진에서 나는 사존께서 언제나 매우 걱정에 쌓인, 매우 노고하신 모습을 보았다. 처음에 나는 몰랐으나 나중에 알게 됐다. 바로 우주의 중생을 위해 마음을 쓰셨고, 우리 대법제자가 법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승화되어 올라오지 못하고 사람 중에 미혹됨을 걱정하셨던 것이다.

사실 우리의 천상 부모가 우리가 사람 중에 미혹돼 수련에서 정진하지 못할 때 그들도 걱정하고 있으며 눈물을 흘리며 정말로 매우 상심해 한다. 왜냐하면 여차하면 돌아올 수 없기에 그들은 영원히 자신의 아이를 잃게 된다. 또 어떤 수련생은 전에 천상의 법왕이기에 이전의 중생과 그의 가족, 아이는 모두 매우 그를 염려하고 그리워한다. 만약 돌아가지 못한다면 그 위의 일체가 어떻게 되겠는가?

사존께서 설법에서 예전 수련생을 찾아오라고 하셨고 만약 우리가 상황을 알고 있다면 정말로 그들에게 도움을 줘야 한다. 그들은 모두 왕이잖은가. 더욱 마땅히 소중히 여겨야 할 생명이다. 그들이 돌아오지 못한다면 그들이 대표하고 있는 일체 생명의 종국은 정말로 감히 상상할 수 없다.

때문에 나는 나중에야 사존께서 왜 그토록 걱정하시는지 알 수 있었다. 이렇게 종결되면 정법도 종결되고 정해지며 최후에 멈추는 시간이 있다. 때문에 우리 걸어 나온 수련생은 정말로 심혈을 기울여 이런 수련생이 돌아오게 해야 한다. 우리가 아마 한두 달 시간을 들여 일부 사람의 매우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왜 하지 않겠는가? 그렇게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단지 조금의 인내심이 있으면 우리는 해낼 수 있고 이런 일을 잘할 수 있다.

정체적으로 얼마나 되는 수련생이 걸어나와 법의 요구에 도달할 수 있는가는 다른 일이다. 관건은 역사의 이 시각에 이미 문제를 알게 된 대법제자가 무엇을 했는가이며, 우리가 ‘조사정법, 중생구도’의 출발점과 목적에서 노력을 했는가이다.

문장발표: 2015년 9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5/9/26/3166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