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가장 유력하게 사악을 폭로함이 가장 효과적으로 사악을 질식시켜

[밍후이왕]

사악을 제지하는 방면에서의 반성

11년의 반(反)박해를 경과한 후 사악은 이미 적고도 적어졌고, 예전에 배후에 숨어 있던 사악도 점차 드러나고 있다. 하지만 왜 어떤 지방의 사악은 아직도 그렇듯 창궐한가?

우리 자신 수련의 부족은 사악을 종용하는 중요 요소 중 하나다. 가령 우리가 사존의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면 사악은 자멸할 것이다.

우리 수련의 부족은 사악을 폭로하는 방면이 유력하지 못하고, 사악을 질식시키는 방면에서전면적이지 못한데서 반영된다. 원인이란 우리에게 아직도 적게 많게 두려운 마음이 존재하고, 사악을 철저히 폭로한 후 사악의 광적인 보복을 불러올 까 두려운 등등이다. 만약 우리가 철저히 자아를 내려놓을 수 있고 자아의 두려운 마음을 내려놓고 정정당당하게 사악을 폭로하고 사악을 폭로할 수 있다면 필연적으로 사악과 관련되는 요소와 환경을 귀정(歸正)할 수 있을 것이며, 사악이 수작을 부릴 곳이 없게 함으로서 유력하게 질식시킬 수 있다.

사악 폭로는 구체적으로 악행자 개인, 성명 등 그와 관련되는 모든 죄행을 전면적으로 정리해야

11년 동안의 진상 알리기를 통해 중공 조직의 많은 사람들이 모두 각성했다. 아직도 계속 대법을 박해하고 있는 그런 대다수 사람은 죄악이 깊어 개변하기 어려운 완고한 악인이다. 이런 사람들에 대해서는 잠자리가 수면을 스쳐 지나가듯이 폭로해서는 작용이 없으며, 그것을 거울로 삼지 않을 것으로 오히려 더욱 사나워질 것이다.

예전의 반 박해의 경험을 총화해 나는 건의한다.

1. 사악을 폭로하려면 유력하게 제대로 해야 한다. 그러므로 충분한 준비가 있어야 하고 열심히 철저히 해야 한다.

2. 사악 폭로는 가볍게 말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악행자 개인, 성명을 곧바로 가리켜 악인을 폭로해야 한다.

3. 각지에서는 악행이 가장 엄중할 뿐만 아니라 아직도 광적인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악인을 선택해 먼저 폭로시킨다. 기타 악인에 대해서는 선후가 있게 하나하나씩 폭로하고 노출한다.

4. 특정된 악인에 겨냥해서는 그의 대법을 박해한 죄행을 폭로할 뿐만 아니라 그의 탐오 부패 등 각 방면의 추악한 행위도 폭로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의 전체가 나쁘게 변했으므로 비로소 이렇듯 대법을 박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악 폭로는 악인을 가장 건드릴 수 있는 곳을 선정해야

무릇 악인이 늘 나타나는 곳과 사람들 속에서 사악을 폭로하는 것은 모두 가장 좋은 선택이다. 사악을 현지 민중에게 폭로하는 것이 가장 유력하다. 사악을 가장 진섭(震懾)시키고 제지하려면 폭로할 범위를 정성들여 선정해야 한다. 진지한 사고를 거친 후, 악인이 직업상, 생활상, 사회교제에서 접촉하는 사람들, 단체, 장소에 가서 폭로한다. 구체적으로는 아래 몇 가지로 나눈다.

1. 악인 직업과 관련있는 인간관계와 장소

A. 악인과 같은 직장 동료: 이런 사람은 악인과 거의 날마다 만난다. 만일 그들이 악인 배후가 이렇듯 음험하고 악독한 것임을 알게 된다면 무의식 중에 악인에게 그들의 태도를 나타낼 것이고 악인에게 거대한 무형의 압력을 주게 될 것이며, 심지어 악인에게 이런 사업 환경에 배겨내지 못하게 할 수 있을 것이므로 악인이 사업 직장을 떠나게 할 수도 있다. 그의 상사가 그의 부하 가운데 이런 악인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상사는 그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악인의 부하가 자신의 상사가 이런 악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부하는 그를 멸시할 것이다. 이는 직업 환경 방면으로부터 사악을 질식시키는 것이다.

B. 악인의 동일 조직계통 중 기타 부서: 예를 들면 610에 속한 사당의 정법위 계통, 그와 공안, 검찰, 법원, 사법국, 노동교양소, 감옥, 현지 당위 조직부, 선전부 등 수많은 부서는 사업상 늘 왕래하는 곳이다, 그러므로 이런 상급에 악인의 악행을 폭로해 이 악인이 어디 가서 일을 하고 회의를 열고, 놀든 간에 모두 그를 멸시하는 눈길에 부딪히게 될 것이다. 악인의 표면적인 위장을 발가벗김으로서 그가 다시는 경박하게 놀지 못하게 할 수 있다.

2. 악인 생활과 관련된 인간관계 및 장소

A. 악인의 가족, 그 배우자와 자녀, 부모, 형제 등을 포함해, 함께 사는 사람일수록 사악을 질식시킬 수 있다. 악인의 가족들에게 자신의 남편, 아내, 부친 혹은 모친이 도대체 어떤 사람인지, 존경할만한지, 암암리에 그가 어떤 나쁜 일을 했는지. 그가 가정에 어떤 문제를 가져왔는지 보아내게 될 것이다.

B. 악인 가족의 직장, 악인 자녀의 학교 등

C. 악인의 친구, 항상 드나드는 사교범위와 장소

사악 폭로에는 각종 방식과 자료, 편지를 구별 운용하는데 더 마음을 써야

예전에 우리는 흔히 한 부의 폭로 자료를 끝까지 사용했다. 법 실증이 심입됨에 따라 아직 각성하지 못한 세인들은 사상도 더욱 복잡함으로 우리는 더더욱 중생을 배려하는데 마음을 써야 한다. 진상을 알려주어야 할 상대방에 대해 세심하고 구별있게 대하고, 폭로자료를 편집하고, 진상편지를 쓰는 방면에서 더욱 더 다양화 해서 각종 상대방들이 보다 즐겁게 접수하게 해야 한다.

예) 악인 자녀의 학교에 이렇게 쓸 수 있다. 당신들은 인류 영혼의 기술자이고, 학생의 품성 성장에 책임을 지닌 선생님이므로 우리는 모모 학생의 부친이 어떤 사람인지 알려드려 그 부친이 그를 품성이 나쁜 사람으로 이끄는 것을 방지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그가 도대체 암암리에서는 어떤 사람이며, 어떤 나쁜 일을 했는가를 알려주어 당신들에게 아이가 불량한 가정 영향을 받지 않도록 더 잘 방지하게 하려 합니다.

악인의 친구에게는 이렇게 쓸 수 있다. 우리는 우리의 직접 겪은 경험으로 당신에게 알려드립니다. 모모는 어떤 사람이며, 이런 사람과 친구로 지낼 가치가 있는지, 이런 사람과 함께하면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아래는 우한(武漢)시 장옌구(江岸區) 정법서기 겸 610 사무실 주임 후사오빈(胡紹斌)을 폭로한 자료인데 참고로 드린다.

우한시 장얜구(武漢市江岸區) 정법 서기 겸 610 사무실 주임

후사오빈(胡紹斌)은 암암리에 도대체 얼마나 나쁜 일을 했는가?

설명: 우리는 고의적으로 후사오빈에게 나쁜 말을 하는 것이 아니다. 실제로는 핍박으로 방법이 없게 된 것으로서 이젠 어떠한 방법으로도 그가 계속 악행을 저지르는 것을 제지할 수 없게 됐기 때문이다. 11년 이래, 그는 한 가지, 또 한 가지 나쁜 일을 했는바, 얼마나 많은 집이 망하고 흩어지게 했는지 모른다. 우리는 한 번 또 한 번 그에게 권고했지만 그는 듣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더욱 사나워 졌고 갈수록 발광적이다. 때문에 우리는 부득불 그의 악행을 천하에 폭로해 그를 아는 모든 사람들이 그의 진면목을 보게 하고, 그의 혈육, 친구, 동료, 이웃집에서 모두 그의 위해를 보게 하려 한다. 전문을 다 앍고 나면 당신은 이런 사람의 곁에 있다간 조만간에 사람을 해칠 것임을 알게 될 것이다.

(여기에다 밍후이왕 ‘우한 ’610 두목 후사오빈 범죄기록‘을 가첨한다.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9/9/30/209290.html)

문장발표: 2010년 8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8/4/2279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