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돈’으로 수련생을 구출하지 말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1월 23일】 나는 오랫동안 투고하려 생각했지만 밍후이왕 사이트에도 늘 이 방면의 아주 잘 쓴 문장들이 오르고 있으므로 우리지역 동수들이 보고 나면 양호한 개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왔다. 그러나 어제 나는 일을 비교적 적극적으로 하고 있는 동수의 집에 가서 교류하게 되었는데, 수련생이 아주 자연스럽게 하는 말이, 모 수련생이 노교소로 가게 되었는데 돈이 없어 나오지 못한다는 것이었다. 듣고 보니 정말로 문제라는 것을 나는 느꼈다.

이러한 말을 나는 이미 여러 번 들었다. 우리 지역에서 정체적으로 수련생을 구출하는 방면에서 동수들은 모두 줄곧 여러 가지 방법을 이용하면서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어떤 수련생은 근거리 발정념을 가서 하고, 어떤 수련생은 공, 검, 법에 찾아가 진상을 말하고, 어떤 수련생은 가족과 함께 유관 부문에 찾아가 사람을 풀어달라고 하며, 제때에 인터넷에 폭로하는 사람도 있고, 돈으로 구출하는 사람이 있기도 하다. 바르게 한 것은 계속 발양하고, 잘하지 못한 것은 우리가 마땅히 고쳐야 할 것이다. 나는 평범한 대법제자이므로 나의 인식을 써내어 동수들에게 참조하게 하려 한다. 나는 동수에 책임지고 정체에 책임지는 것 역시 법에 대해 책임지는 것이고, 또한 우리 매 대법제자가 마땅히 다 해야 할 의무라고 여긴다.

돈으로 수련생을 구출하는 이런 불량한 행위는 우리 지역에서 갈수록 엄중해 지고 있다. 금전의 촉구아래, 사악한 요소의 통제하에 우리 지역에서는 2009년에 십여 명 수련생이 납치되었고, 그 중 정념으로 나온 수련생은 2명뿐이었는데 이 두 사람은 동시에 납치당하였고, 동수 한 명은 부부간이 다 수련 하였다. 구출하는 과정에 어떤 수련생은 납치당한 동수 집에 가서 돈을 주면 사람이 즉시 나올 수 있다고 적극적으로 재촉하였을 뿐만 아니라 다른 한 동수의 집에 가서 돈을 준비하라고 알려 주라고 하였다. 자신은 돈을 낼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그를 찾아가지 않았다. 부부간이 다 수련하기 때문에 집에 있는 수련생은 늘 법에 있지 않다는 감을 느꼈고, 집에도 확실히 돈이 없었으므로 질질 끌면서 돈을 내지 않았다. 집의 자녀는 수련을 하지 않았으므로 돈으로 사람을 구하려 하면서 집을 팔아서라도 사람을 꺼내와야 한다고 하였고 파출소에 가서 사람을 내놓으라고 하면 파출소에서도 거액의 돈을 내면 사람을 풀어주겠다고 하였다. 또 한 수련생은 번번히 그의 집에 가서 돈을 내는 문제를 교류하였기에 집에 있는 수련생은 압력이 더욱 크다고 느끼고는 2천 위안을 내는데 동의하였으나 액수가 모자라 안 되었다.

집에 있는 수련생은 날마다 진지하게 법 공부하였는데 대법의 지도아래 돈을 내는 관념을 해체해 버리고 대법의 요구대로하기로 하였다. 사부님만이 결정할 수 있고 사악의 배치는 듣지 않는다. 옥중 동수의 정념은 아주 강하였고, 꼭 돌아갈 수 있으니 가족들에게 돈으로 구출하지 말라고 알려 주었다. 부부간 동수의 영향으로 아이도 정념이 있게 되었고, 늘 파출소에 가서 사람을 요구하였다.

옥중의 수련생은 늘 법을 외우고, 홍법하고 사람을 구하며 진상을 알리고 발정념 하면서 진지하게 안에서 찾아보고 자신의 집착을 찾아내었으며, 이후 꼭 고치겠다는 결심을 내렸다. 15일만에 집에 돌아왔을 감옥에서 울었냐고 내가 물었더니 한 번 울었다는 것이었다. 발정념하면서 사부님께 가지를 청할 때 아직도 그렇게 많은 중생들이 내가 가서 구도할 것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는 조급해서 울었다는 것이다. 나는 울면서 사부님께 저는 이 곳에 있을 수 없습니다, 저는 나가서 사람을 구해야 하며 나간 후에는 꼭 다그쳐 사람을 구하겠으니 사부님께서 가지해 주십시오 하고 청했다는 것이었다.

돌아오기 이틀 전에 어느 수련생이 와서 돈을 내라고 재촉했다고 한다. 파출소에서도 나오기 전 날 거액의 돈을 요구하였다. 나오는 날에 파출소에서 전화가 왔는데 구치소로 사람 맞으러 간다고 하였지만 파출소에서는 한 사람도 오지 않았고 아무런 수속도 없이 정정당당하게 가족이 마중 와서 택시에 앉아 갔으며 차 안에서 한 집 식구가 협력하여 기사에게 3퇴를 시켰다.

나머지 동수들은 모두 한 방면으로는 동수의 정념의 가지 하에, 한 방면으로는 사람을 찾아 선물을 보내고 손님을 청하여 식사를 하고 돈을 보내는 등의 진행 중에, 어떤 사람은 나올 수 있었고, 어떤 이는 판결을 받았고, 노교를 당한 이도 있었다.

구출되어 나온 어느 수련생은 돈으로 구하는데 도움을 준 동수에게 특별히 감격해 하면서 그들을 구명의 은인으로 여겼고, 돈을 낼 것을 주장한 이 몇 명 수련생을 아주 위신 있게 만들어, 여느 수련생이 납치되기만 하면 그들은 적극적으로 행동하였다. 그러다가 구출하지 못하면 수련생이운데서 말한다. 그들은 우리에게 기회를 주었는데도 우리가 잘하지 못하였고, 제때에 그들을 청하여 식사를 대접했더라면 좋았을 것이라고 하거나, 돈을 늦게 가져갔다는 등 따위의 말을 하여 동수 사이에 퍼뜨림으로써 다수 동수들에게 모두 돈을 쓰면 수련생을 구할 수 있다는 바르지 못한 염두를 가지게 하였다. 사악은 금전의 혹사 하에 빈번히 사람을 붙잡고 대법제자를 박해하였다.

우리 대법제자는 사람을 구하고 있으며, 우리 대법제자의 돈은 생활에 쓰려는 것이며 중생을 구도하는데 쓰려는 것인데, 돈을 그들에게 주어 제멋대로 쓰게 하는 것은 중생을 해치는 것이 아닌가? 경찰 역시 중생이며 그들은 공산사당의 거짓말에 기만 당하여 미혹 속에서 천리를 모르고 있을 뿐이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보호해 주시고 있으며, 천법이 제약하고 있는데 우리는 왜 잘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가. 우리가 이렇게 하는 것을 천리가 용서할 수 있겠는가? 어서 각성하라. 더는 이렇게 할 수 없으며, 중생을 훼멸하지 말아야 한다. 우리는 수련하는 사람이다!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고 법 공부를 많이 하라. 진정하게 정념으로 수련생을 구출하라.

나도 이렇게 한 수련생이 밍후이왕에 투고하여 그가 수련생을 구출한 문장을 발표한 것을 보았다. 그가 수련생을 구출하는 출발점은 좋은 것이고, 돈으로 수련생을 구출하는 것은 최대한도로 속인사회에 부합되는 것이라고 여길 것이지만 그는 수련생을 구출하는 목적에 도달하기 위해서라는 것은 쓰지 않았고, 수련생을 구출할 때는 모두 수련생이 낸 돈을 진행 방법으로 하였던 것이다. 사실 이렇게 하는 것은 진정 수련생을 구출하는 제일 좋은 효과에 도달할 수 없는 것이다, 법 공부를 많이 하고, 사부님께서 어떻게 말씀하셨는지 보라. 우리는 대법제자로서 반드시 바르게 잘 걸어가야 한다. 더는 금전으로 수련생을 구출하지 말라. 이는 사악의 탐욕과 박해를 조장해 줄 뿐이다!

문장발표: 2010년 1월 2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minghui.org/mh/articles/2010/1/23/2167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