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는 우리 온 가족을 구했다

글/대륙 신수련생

[명혜망 2005년 4월 27일] 나는 중국의 남방에서 장사를 하려고 산동성에 온 사람이다. 처음으로 산동에 오다보니 환경이 모두 생소하여 낯설었다. 고향에서 올 때 장사 자금으로 인민폐 10만원을 준비해 가지고 와서 다른 사람과 함께 동업으로 장사를 하다가 결국 밑지고 말았는데, 동업하던 사람이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었다. 이리하여 우리 가족 4식구는 먹고 사는 것마저도 커다란 문제가 되었다. 이렇듯 갑자기 파산하게 되자 그 충격은 너무 컸으며 더군다나 나로서는 1년 사이에 많은 돈을 잃게 되자 도저히 감당해 내기가 어려웠다. 매일 남편에게 울고불고 야단을 쳤는데 날이 갈수록 건강이 안 좋아졌고, 심지어 나는 죽을 생각까지도 했다.

바로 그런 상황에서 나는 두 분의 마음 착한 언니들을 만났는데, 그들은 나에게 마음을 크게 먹으라면서 내가 갈 길을 가르쳐 주었는데 자기들은 파룬궁 수련자라고 하였다. 처음에 진상을 들을 때는 조금 두려웠는데 그 이유는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이 알게 될까봐 감히 듣지 못하였다. 두 언니는 내가 무서워 한다는 것을 알고는 “법륜대법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진, 선, 인의 표준으로 수련하여 자신이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하며 중국 TV의 방송은 모두 가짜이며 절대로 그것을 믿으면 안 된다”고 하였다. 오늘 당신이 외지에 와서 장사를 하다가 다른 사람에게 사기를 당했는데, 만약 당신들이 파룬궁 수련생을 만났더라면 절대로 오늘과 같은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들은 또 나에게 사부님이 대법을 널리 전하는 것은 중생들을 구도하기 위한 것이라는 등등의 일들을 알려 주었다. 언니들이 나에게 진상자료를 주어서 집에 가서 열심히 읽었는데 보면 볼수록 일리가 있었다. 내가 또 언니들을 찾아갔을 때 그들은 나에게 대법이 세상에서 어떻게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있다고 알려 주었다. 그때 나의 마음도 움직였다. 언니들에게서 《전법륜》책을 빌려 집에 가지고 가서 열심히 읽었다. 학습을 통하여 나는 금방 깨닫게 되었다. 오! 대법을 이렇게 좋은 것이었구나! 완전히 TV에서 방송한 것과 같지 않구나. 때문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사악한 환경 속에서도 수련을 포기하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착한 언니들을 만나 진상을 알게 되는 행운을 얻었는데,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이번의 산동행은 진짜 헛되지 않았으며 비록 경제적으로는 손해를 보았지만 나는 가장 진귀한 보물을 얻었다. 나는 이 세상에서 내가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대법을 배운 후 우리집에는 매우 큰 변화가 나타났는데 가정이 화목해졌고 사람들도 편안해졌으며 아울러 장사에서 손해를 본 것에 대해서도 너무 집착하지 않았다. 나의 남편은 다시 다른 장사를 하게 되었고 나의 몸도 좋아졌으며 나와 아들도 일자리를 찾게 되었고 딸도 공부를 열심히 하게 되었다.

나는 마음속으로 사부님과 대법이 우리 가족 모두를 구해 주신데 대해 감사를 드린다. 동시에 나도 진심으로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빨리 와서 대법을 이해 할 것을 알려 준다. 다시는 계속 거짓을 꾸며내어 사람들을 기편하고 미혹시키는 선전에 속지 말 것을 권고한다. 진상을 똑바로 알아야만 우리들에게 금후 더욱 아름다운 미래가 있다는 것을 알려 준다.

문장완성:2005년 4월 26일
문장발표:2005년 4월 27일
문장갱신:2005년 4월 26일
문장분류:[제자절차]
원문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5/4/27/1005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