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금열쇠

【명혜망 2004년 9월 10일】 나는 파룬궁을 접하고 배우면서 정말로 사람을 경탄하게 하는 많은 신기한 일들을 알게 되었다. 이전까지 나는 돌을 금으로 만드는 것은 고대 신화 속에나 나오는 전설로만 알고 있었으나 현대 과학에 의해 실증된 현실임이 밝혀졌다. 그것은 1993년 5월, 내가 중화기공진수학원에서 모집한 의료학습반에 참가하였을 때의 일이다. 당시에 원장님은 자신이 불법(佛法)을 전수하는 고층차의 기공사를 만났던 이야기를 우리에게 들려주었다. 과학 실험을 통하여 그분에게는 확실히 아주 강한 공능이 있음이 밝혀졌다는 것이다.

다음은 원장님이 우리들에게 들려준 실화이다.

나는 전국기공협회에서 어느 대사님을 만났는데, 당시 내 몸에는 열쇠 이외에는 다른 물건이 전혀 없었단다. 대사님의 공능을 실증하기 위해 나는 그분에게 “이 열쇠를 변하게 할 수 있습니까?” 하고 물었지. 그랬더니 대사님은 “물론 할 수 있습니다.” 하시는거야. 이에 나는 그 열쇠를 대사님에게 넘겨 드렸어.

그분은 열쇠를 손에 받아 쥐더니 그냥 잠시 살짝 휘두르고는 내게 돌려주셨지. 그런데 열쇠를 받아 든 나는 정말이지 내 눈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어. 이렇게 한번 휘두르기만 했는데 정말로 금빛이 반짝이는 금열쇠로 변해있었던거야.

원장님은 우리에게 위와 같이 말했다.

과학기술로 금열쇠의 성분을 실증하기 위해 원장님은 과학원의 금속측정실험실을 찾아갔다고 한다. 관계부서 직원들이 밤을 새워 가면서 측정한 결과 기기상으로도 그 열쇠의 원자성분은 확실히 아주 순수하고 완전한 황금 원소와 같은 배열순서였다고 하였다. 그 후 24시간 이내에 점차 원래 상태인 동(銅)으로 돌아왔다고 한다.

원장님은 당시 측정한 과학 감정 보고서를 우리 수강생들에게 보여주셨다. 나는 감정보고서를 받아 들고 직접 측정 곡선과 결론 부분을 읽어 보았다. 원장님 말씀으로는 그 대사님은 주로 불법을 전수하시는데 수련생 몸에 있는 다른 공간의 부체도 해결해 주신다고 했다. (여기서 원장님이 말씀하신 대사님은 바로 파룬궁을 창시하신 이홍지 사부님이다.) 그때 우리는 고층차의 공법을 수련하게 되어 몹시 격동되었고 정말로 희망이 있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겠다고 표시하였고, 원장님은 우리에게 5장 공법을 가르쳐 주셨다.

우리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불가 음악을 들으면서 가부좌를 하고 앉았다. 아주 상서롭고 자비로운 마당을 느낄 수 있었으며 매우 편안하였다!

한번은 가부좌를 하고 앉았는데 어떤 강한 힘에 끌려 에너지로 구성된 공간에 들어 갔다. 주황색이 반짝이며 그 광채가 눈부셨는데 내 몸은 종래로 느껴보지 못했던 편안함과 환희감이 들어 마치 진정한 집으로 돌아 온 것 같았다.

이런 신기한 광경은 너무나 장관이고 홍대하여 인간 세상과는 완전히 다른 세계였다. 나의 주원신이 불가의 경지를 한시간 가량 유람하고 돌아오자 연공이 끝났다. 이런 느낌은 그전에 다른 기공을 연마하면서는 종래로 느껴보지 못했던 체험이었다. 정말로 사람의 마음을 끄는 곳이었다!

원장님이 내게 갖다 준 이 모든 것은 내가 후에 법을 얻는데 견실한 기초를 닦아 놓았다. 비록 파룬궁이 박해를 받고 있지만 나는 시종 동요하지 않았다. 진리는 곡해 받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다고 나는 깊이 믿는다. 진상은 조만간 천하에 드러날 것이다. 내가 단정한 이 길은 내가 생명으로 실증해온 것이다. 나는 사람들에게 이해되지 않는 사실들이 언젠가는 과학에 의해 실증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틀리지 않았다!

사실 오성이 좋은 사람이라면 모두 이 기연을 놓치지 않을 것이고 나중에는 이 모든 것이 우연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금열쇠이야기는 대사님 능력의 체현일 뿐만 아니라 만고 기연이 내포되어 있다. 사실 금열쇠는 만고 천문을 여는 금열쇠로서, 그는 인간에서 천국으로 가는 길을 열어 놓았고, 세인들에게 가장 아름답고 가장 신기한 행복의 전경을 펼쳐 보여준 것이다. 그는 내 마음속에 오랫동안 잠겨 있던 자물쇠를 열어 주었다. “팍” 하고 나에게 우주의 진정한 진리를 깨닫게 해주었고 인생의 진정한 의의를 알게 해주었다. 바로 유명한 대사님을 만나 정법을 얻고 진정한 수련인이 되는 것 말이다!

후에 발생한 일들은 이 모든 것을 증명하였고 나는 이듬해에 진정으로 법을 얻었다.

문장완성: 2004년 9월 9일
문장발표: 2004년 9월 10일
문장갱신: 2004년 9월 10일 15:30:59
문장분류: [제자절차]
문장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9/10/838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