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저장(浙江) 시민들에게 진상을 광범위하게 전개하는데 관한 하나의 건의

글 / 동북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7월 26일】내가 동북에서 저장(浙江)의 모 시로 갔을 때, 일부 사람과의 대화에서 나는 놀라게 되었다. 이곳의 많은 사람은 法輪功(파룬궁)에 대한 박해와 진상에 대해서 모르고 있었다. 심지어는 제일 기본적인 “천안문 분신 자살사건”과 그 외 또 “장쩌민 소송 안건” 등에 대해서도 전혀 모르고 있었다. 2년 전에 이곳에 왔을 때에 이러하였는데 2년 후인 지금도 여전히 원래의 그 모습이었다. 나는 그 사실에 놀라웠고, 조급하였으며, 근심스러운 마음은 아주 복잡하였다.

동북에는 대법제자들이 많고 또 발원지인 것으로 인하여 수련생들이 진상하는 힘이 세고 활동력이 아주 넓다. 기타 몇 개의 성 산둥(山東), 허베이(河北) 등의 지역도 동북의 형세와 비슷하다. 그런데 남쪽으로 가면 갈수록 이런 우세는 더욱 작다. 사실 남쪽 지방의 제자들도 매우 잘하고 있다. 명혜망에도 남쪽 지방에 있는 대법 제자들의 사례와 경험이 많다. 그러나 이곳은 많은 면에서 북방의 우세함에 못 미침을 부인할 수 없다.

우선 이곳에는 대법 제자들이 너무나 적다. 매 개인 모두가 거의 한 사람이 열 사람의 몫을 감당하고 있기 때문에, 능히 얼마만한 큰 효과가 있을는지?

강남 일대의 많은 지방에는 98/99년도에 한참 대법이 흥성할 시기에 진압이 시작되었다. 그러다 보니 노 수련생들이 그리 많지 않다. 법학습이 깊고, 낮음의 정도가 같지 않다. 동북과 일부 지역에는 92-99년 기간에 법을 얻은 수련생들이 비교적 많았다. 이러한 비례로 보아 남쪽 지방의 수련생들의 진상 활동은 매우 취약하였다. 이곳에서 또 층차가 비교적 높고 또 ‘엘리트와 골간’으로 있던 대법제자 모두가 붙잡혀 들어갔다. 이리하여 진압 후, 법학습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다 보니 박해 중에서 걸어나오지 못했고 동료를 지켜보기만 하는 태도였다. 더욱이 이곳의 상황은 낙관을 용납할 수 없었다. 이러한 원인으로 다른 기타 지역보다도 활동력이 비교적 취약하다. 내가 보건대 사부님께서 설법 하실 때, 저장(浙江), 상하이(上海) 등의 지역에는 가시지 못하였다. 그때에는 그곳에 수련생이 많지 않았고, 또 기타 원인도 있었다. 이곳의 사람들은 法輪功(파룬궁)에 대해 거의 하나도 모르는 사람들도 있었고 기타는 더 말할 것도 없었다. 정법시기에 부단히 전진하고 있는 오늘날 수련생들은 진상을 하는 동시에 이곳의 상황을 보고 조급해 해야 하며, 절대 소홀히 해서는 안 될 문제라고 본다.

그 다음 강남 지역은 현재 중국에서 경제 발전의 중심으로, 사악들의 경제 근원으로서 중요한 지역이다. 산업이 흥성하고, 투자 자원이 흥성하다. 흥성한 도시는 이곳으로부터 발전의 길에 들어서게 되었다. 그렇기 때문에 사악들은 이곳에 대한 통제가 매우 심하다. 쟝쑤(江肃), 저장(浙江), 상하이(上海) 등 강남 일대의 사람들은 매우 능력이 있으며, 또 아주 현실적이다. 머리에는 돈을 벌려는 생각 이외에 기타 것에는 아무런 관심도 없다. 일부 사람들은 도덕 수준이 아주 낮아 돈벌이라면 아무런 상관도 하지 않으며 매우 교활하다. (이것은 결국 소수의 사람이며, 대다수 사람은 모두 구할 수 있는 사람이다) 이곳 사람들의 대법에 대한 태도는 텔레비전에 나오는 것과는 매우 다르게 무감각하고 냉담하였다. 당연히 일부 좋은 사람들도 있고, 선량한 사람들도 많은데 애석하게도 진상에 대해선 전혀 모르고 있었다. 내가 진상자료를 줄 때면, 그들은 모두 매우 놀라워하며, 몹시 동정을 보내면서 모두 불가사의하다고 한다. 사악들은 바로 온종일 돈 버는 일과 사업으로 바쁘게 보내는 이 한 점을 이용하여 이곳에서 통제하고 있다. (사실은 나도 역시 여기에서 교란을 당했다.)

또 한번 나 개인이 인식한 데 의하면 이곳의 진상의 힘은 그렇게 크지 않다. 동북과 기타 지역에는 대부분의 많은 사람이 진상 전단지와 CD자료를 받아 보았다. 진상 자료를 보지 못한 사람들은 주변에 있는 사람들(친구, 동창, 동료, 이웃)이 주는 진상 자료를 볼 수 있다. 북방에는 수련자들이 많기 때문에, 속인들이 진상 자료와 접촉할 기회가 많으며, 대법에 대한 태도 또한 완전히 본인의 선택에서 나올 수 있도록 최저한도로 그들에게 기회를 주고 있다. 이렇게 해야만 한 생명으로 놓고 볼 때 공평한 것이다. 그러나 강남 일대의 사람들은 이러한 행운이 없다. 이곳의 많은 사람은 거의 이러한 기회가 모두 없으므로, 더욱이 선택에 대해서는 말할 필요도 없다. 이곳에 와서 많은 사람과 교류를 하였는데, 그들 대부분은 거의 진상 자료를 보지 못하였을 뿐만 아니라, 받아 본 적도 없다고 하였다. 나는 매우 놀랍고도 이상하였으며, 또한 호기심이 생겼다. 나에게 준 인상은 그들이 그것을 보려고 하여도 볼 수 없었다는 느낌이었다. 그들 대부분의 사람은 法輪功(파룬궁)이 어떤 것인지 전혀 관심이 없으며, 자기 앞에 놓인 일만 열심히 하고 있다. 이것은 그들이 결코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없다. 반대로 그들이 이해하는 法輪功(파룬궁)은 전부 텔레비전 뉴스에서 선전하는 부정적인 그것들이다.

마지막으로 사악들이 남방 일대에 소위 사회 건설을 하는 것은 역시 이곳의 사람들이 진상 자료를 보지 못하게 하는 주요 원인이다. 그들은 매개 사회 구역을 모두 규범화시키고 문 앞에는 모두 수위가 있다. 매개 동마다 거의 도난 방지의 전자문이 있어, 들어가서 진상 자료를 주려면 매우 어렵다. 들어간 사람은 특히 낯선 사람을 매우 주의해야 한다. 게다가 외래의 인구 조사가 매우 엄격하고 전면 형세는 외부는 느슨하고 안은 급박하다. 또 한가지는 남방의 경제 발전 속도는 아주 빠른데, 투자자를 끌어들이기 위하여 이곳에서는 도시의 이미지 건설 또한 굉장히 맹렬하게 하고 있다. 동북처럼 벽에 대법 표어를 쓰거나 테이프류의 진상방법을 이곳에서는 거의 쓸 수가 없다. 하나의 작은 광고도 모두 그들의 손에서 빠른 속도로 소실된다. 그들은 이렇게 하는 것이 문화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곳의 사람들은 표면의 문화를 중하게 본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의 이런 상황에서 진상을 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또 하나는 강남 일대의 지역에는 방언(方言)이 매우 많다. 다른 지역의 사람은 근본 알아들을 수가 없다. 언어가 통하지 않는 것도 하나의 문제이다. 우리처럼 이렇게 다른 지역 사람을 보고 직접 얼굴을 맞대고 진상한다는 것이 매우 어렵다. 그렇기 때문에 내 생각에는 이곳의 수련생들은 마땅히 본 지방의 특색에 따라 진상하는 것을 발휘하면 좋겠다.

이상은 내가 저장(江浙) 일대의 상황을 보아온 것이다. 이곳에서 수련생과 만나지 못했으므로 본 것이 오차가 있을 수 있다. 이것은 내 개인의 관점이다. 그런데 나는 일부 이곳에서 발휘한 우세도 보았는데, 남방 수련생과 교류한 것을 아래에 쓰고자 한다.

우선 이곳은 전국 각지에서 일을 하러 온 사람들이 비교적 많다. 현재 쟝쑤(江肃), 저장(浙江) 일대의 경제는 비약적인 발전을 가져왔다. 이곳에서는 아르바이트를 많이 받는데, 해마다 증가하고 있다. 각 지방의 사방팔방에서 일을 하러 오며, 그들 매 개인의 배후에는 거의 모두 하나의 군체가 있고 대부분 한 가족은 모두 아르바이트를 나간다. 아울러 고향 사람들과, 친한 벗들이 상당히 많고, 매우 많은 사람이 이곳에서 발을 붙인 후, 집 식구 혹은 고향 친구를 데려온다. 만약 그들이 모두 진상을 안다면 얼마나 큰 하나의 군체를 이끌어 낼 수 있겠는가? 그들 중 매우 많은 사람은 외진 지역에서 온 사람들인데, 집에 있을 때 진상을 몰랐는데 이곳에 와서 진상을 알았으니, 집으로 가게 되면 그곳의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릴 것이다.

또 한가지 이곳의 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출국하는 기회가 많다. 홍콩(香港), 마카오, 타이완(台灣)으로 가는 사람들은 진상을 접촉할 기회가 있어서 국외에서 대법이 홍전된 상황을 볼 것이다. 이곳에서 국외의 수련생들이 각 방면에서의 능력을 대량적으로 배합하여 그들로 하여금 능히 진상을 알게끔 하며, 국내의 강남 지역의 수련생들도 이 방면에서 착수하여 진상의 기회를 놓치지 말게 해야 한다.

또 한 가지, 이곳은 3자 기업이 비교적 많다. 따라서 계속 외국 자본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런 까닭에 그 무슨 고향모임, 동창회, 각종 명절이 많으며 또한 대형 활동이 계속해서 끝이 없다. 예를 들면 복장 전람회, 전기 전람회, 그외 또 각종 각양의 스타들의 공연 및 기타 활동들이다. 만약 남방의 수련생들이 모두 동북의 수련생들처럼 움직여 이런 활동을 이용하여 진상 자료, CD류의 것들을 준다면, (이것은 나 개인의 생각이고 구체적인 것은 수련생 자신이 파악해야 한다. 안전 문제도 역시 매우 중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연분이 있는 사람은 기다리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마지막으로 강남 지역의 문화 수준은 비교적 좋으며 천성도 상대로 비교적 높다. 사람마다 비교적 현대적이어서 각종 대, 중 전문학원도 많고 컴퓨터 보급도 빠르다. 그런데 나는 한가지 문제를 발견하였는바, 그것은 많은 집들이 컴퓨터가 있는데 어떻게 봉쇄를 돌파하는지 모르고 있다는 것이다. 게다가 매 회사마다 모두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컴퓨터가 있으며, 그것으로 인터넷에서 자료 검색 업무를 하는데, 많은 사람이 어떻게 봉쇄를 돌파하는지를 모르고 있다. 이런 좋은 조건 하에서 도리어 이것을 응용할 줄 모르니, 나는 이 문제를 소홀히 보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이곳에도 하나의 많은 거대한 군중이 있다. 희망하건대 수련생들은 자료를 줄 때 그곳에 봉쇄를 돌파하는 내용을 분명하게 써서 그들이 명혜망을 볼 수 있게끔 했으면 좋겠다.

할 말은 아직 많지만 모두 일부의 사소한 일들이다. 희망하건대 국내외의 수련생들이 진상을 할 때, 이메일, 편지, 전화를 할 때, 이러한 남방의 사람들을 구하는 각도에서 그들로 하여금 더욱 많은 선택의 기회가 있도록 하고 더욱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게 되는 기회를 주어야 한다. 얼마 남지 않은 정법인간 시기에 그들은 진상을 모르고 도태될 것이다. 그들에게는 진상을 이해하는 일이 매우 필요하다. 이는 역시 하나의 거대한 군중이기 때문이다. 또한 물결 따라 흘러가고 있는 것과 같이 진상을 모르고 있는 사람들, 이러한 사람들을 볼 때 나의 마음은 조급하기만 하다! 사실 이곳은 다만 저장일대(江浙一帶)만을 가리키는 것은 아니며, 중원지대로부터 남쪽으로 모두 이러하다. 그러므로 서북(西北), 서남(西南), 장강 삼각주(長江三角洲), 주해 삼각주(珠江三角洲), 전체 서부(西部) 이것은 미처 생각할 수 없는 것이고, 또 얼마나 많은 이러한 군체가 있는지? 이곳은 대법제자들이 너무 적기 때문에 어떻게 이곳의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는지? 많은 수련생이 더욱 좋은 방법을 내어놓아 이 문제에 대한 의견을 진술하여 토론할 수 있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 2004년 7월 25일
문장완성 : 2004년 7월 26일
문장갱신 : 2004년 7월 26일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4/7/26/8026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