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톈진 대법제자
[명혜망] 나는 1996년에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으며, 올해 78세이다. 수련하기 전에는 여러 가지 질병에 시달렸고, 수련한 후에는 병이 없어져 몸이 가벼워졌다. 아래에 나는 자신의 30년간의 수련 체득을 써서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수련생들과 교류하려 한다.
1. 대법을 수련하니 반석처럼 견고하다
1999년 ‘7·20’ 이후 장쩌민 사악 집단이 파룬따파를 박해하기 시작하며 대법을 모함하고 비방했다. 세상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하기 위해 나는 수련생들과 매일 나가서 진상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 스티커를 붙이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는 큰 현수막을 나무에 걸었다.
경찰이 각 가정에 불법적으로 가택수색을 했고, 우리집에서 대량의 진상 자료와 대법서적을 빼앗아갔다. 나는 불법으로 3년간 강제노동을 당했고, ‘3서(三書, 세 가지 수련 포기 각서)’와 ‘전향’ 서명을 강요당했다. 내가 협조하지 않자 그들은 가중된 육체노동으로 박해했다. 2004년에 나는 집으로 돌아왔고, 여전히 법공부와 연공을 견지했다. 내가 대법을 얻을 수 있다니 얼마나 행운인가! 확고하게 대법을 수련하는 마음은 반석(盤石)과 같았다.
한번은 내가 많은 대법 자료와 ‘9평 공산당’(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 CD를 가지고 개발구와 대공원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했다. 그날 가방에 너무 많이 담아서 새 가방의 끈 한 개가 끊어졌다. 당시 나는 깨닫지 못했고 악인에게 신고당했다. 경찰이 나를 덥석 붙잡으며 말했다. “뭐 하는 거요?” 나는 두려운 마음 없이 말했다. “사람을 구하고 있어요.” 그들은 가방에 남은 ‘9평’ 한 권을 보더니 나를 차에 납치했다. 나는 계속 발정념(發正念)을 하며 사부님께 구원해달라고, 나는 집에 가야 한다고 간청드렸다.
파출소에 도착하자 그들은 진상 자료를 꺼내며 파룬궁이 X교이고 불법이라고 말했다. 나는 2000년 공안부가 인정한 사교 조직은 14종인데 파룬궁은 없다고 말했다. 경찰은 내가 사회 질서를 교란했다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내가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는 것이 누구를 해쳤나요? 무슨 사회 질서를 교란했나요? 내가 파룬궁을 믿는 것은 신앙의 자유이고 헌법이 나에게 부여한 권리이며 헌법의 보호를 받는 것으로 사회 질서 파괴와 무관하고 어떠한 위해성도 없으며 완전히 국가 규정에 부합합니다.” 그들은 말이 없었다.
나는 계속 말했다. “‘천안문 분신자살’은 가짜입니다. 장쩌민이 단독으로 조작하여 날조한 것으로 장쩌민이 위법한 것입니다. 우리는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파룬궁은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전해졌는데 왜 여기서는 연마하지 못하게 하나요?” 그들이 나의 혈압을 재려 하자 나는 사부님께 혈압이 240까지 높아지게 해달라고 했다. 재고 나자 그들은 말했다. “너무 높아서 수용할 수 없어.” 그날 밤 나를 집으로 돌려보냈다.
나는 사부님의 보호 아래 이 난관을 돌파했다. 사부님께 감사드린다! 밤에 나는 2시간 동안 가부좌를 했는데 사부님께서 제자를 격려하고 계신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사부님께서 시시각각 곁에서 제자를 보호하고 계심을 체득했다.
2014년 나는 남편과 함께 베이징에 손자를 보러 가면서 많은 대법 자료와 CD를 가져갔다. 아파트 단지, 공원, 역 등 곳곳에서 배포했다. 한번은 남편이 더 이상 그곳에 가지 말라고 했지만 나는 오로지 사람을 구하려는 마음에 신경 쓰지 않았다. 결과적으로 경찰에게 발각돼 가방을 빼앗기고 사진을 찍혔고, 경찰은 아들 집에 가서 대법 자료를 수거해갔다.
나는 구치소로 보내졌고 집안은 아수라장이 됐으며 손자를 돌볼 사람이 없었다. 내 행방을 알 수 없게 되자 가족들은 차를 몰고 곳곳을 찾아다녔고 아들은 급한 나머지 크게 울며 하룻밤 사이에 백발이 됐다. 내가 평소에 법공부를 중시하지 않고 일 욕심이 있어서 사악이 틈을 타 대법에 손실을 끼치고 가족에게 상처를 준 것이다.
감옥에서 나는 사흘에 한 번꼴로 채혈을 당했는데 한 번에 여러 번 뽑았다. 나는 수액 주사와 약 먹기 모두 협조하지 않았다. 감옥 소장은 내게 ‘3서’를 쓰게 하고 사람들이 나를 ‘전향’시키게 했다. 내가 복종하지 않자 잠을 재우지 않고 벌로 서 있게 하고 때리고 욕했다. 3년간의 수감 경험은 내가 대법을 진수(眞修)하는 마음을 견고하게 했고 두려운 마음도 제거했다.
집에 돌아온 후 아들은 나에게 원래 거주지에서 아주 먼 곳에 아파트를 사주었다. 나는 서둘러 법공부와 연공을 하며 지체된 시간을 만회했다. 아들과 남편은 내가 연공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남편은 대법서적을 찢기까지 했다. 감옥에서 그렇게 큰 고통을 받았을 때도 한 번도 울지 않았던 나는 이번에는 크게 울었다. 대법서적은 나의 생명이다!
사부님께서 내가 법공부하려는 마음이 간절한 것을 보시고 진상을 알리는 중에 수련생과 연을 맺게 해주셨다. 수련생이 나에게 많은 대법서적을 보내주었고 나는 정말 감격스러웠다! 그때부터 나는 수련생과 함께 법공부하고 진상을 알렸다.
나는 안으로 찾았다. 원망심이 생기자 통제하지 못하고 남편과 다투었고, 사악이 틈을 탔다. 나는 자신의 일언일행을 바로잡고 곳곳에서 타인을 배려했다. 아들과 남편이 내 몸의 변화를 보고 나서는 나의 법공부와 연공을 반대하지 않게 됐다.
2. 정념으로 병업 고비를 돌파하다
한번은 내가 대상포진에 걸렸다. 정말이지 살을 도려내고 뼈를 뚫는 듯한 아픔이었다. 허리에 가득 생겨서 누워서 잠잘 수 없었고 아파서 한밤중에 서서 빙빙 돌았다. 나는 이것이 좋은 일이고 사부님께서 내 업력을 밖으로 밀어내주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고통을 참으며 자신을 수련인으로 여기고 진정으로 정념정행(正念正行)을 실천했다. 나는 법공부하고, 안으로 자신의 부족함과 사람 마음을 찾으며, 여전히 밖에 나가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했다. 물집이 딱지가 앉은 후 천천히 나았다.
한번은 내가 피임링을 제거하러 갔는데 의사가 내 자궁과 난소에 혹이 있고 꽤 크다는 것을 발견했다. 의사는 말했다. “수술하지 않으면 죽을 것입니다.” 나는 말했다. “안 합니다.” 딸이 말했다. “아버지가 집에 안 계시니 제가 결정하는 것이고 반드시 해야 합니다.” 나는 말했다. “기다려봐, 며칠 후에 다시 말하자.” 나는 신경 쓰지 않고 구세력의 안배를 부정하며 오직 사부님께서 안배하신 길만 걸었다. 나는 발정념하여 사악이 나를 박해하는 것을 멸(滅)하고 그 혹을 멸하며 시간을 아껴 법공부했다. 나중에 가족들도 이 일을 언급하지 않았다. 지금까지 20여 년이 지났지만 아무 일도 없다. 나는 깨달았다. 병업 고비는 곧 심성 고비이다.
한번은 집에서 요리를 하고 있는데 10여 근이나 되는 도마가 떨어져서 발을 찧었고, 나는 아파서 바닥에 쓰러졌다. 나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했다. 잠시 후 발이 검게 멍든 것을 보았지만 줄곧 아프지 않았는데 이것은 사부님께서 제자를 위해 감당해주신 것이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3. 자비롭게 진상을 알리고 최선을 다해 더 많은 사람을 구하다
나는 진상을 알릴 때 사람을 가리지 않으며 다른 공간 장(場)의 사악을 깨끗이 제거한다. 나는 외출하기 전에 사부님께 인연 있는 사람을 내 곁으로 데려와 달라고 간청한다.
한번은 한 남자를 만나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남자가 말했다. “당신은 파룬궁이군요. 당신들은 반당(反黨)이니 저에게 그런 말 하지 마세요. 저는 돈만 인정합니다.” 나는 말했다. “돈이 중요합니까? 목숨이 중요합니까?” 그는 말하면서 휴대폰을 꺼내 신고하려 했지만 나는 조금도 두려운 마음이 없었다. 나는 말했다. “경찰을 부르세요. 마침 그에게 진상을 알릴 수 있겠네요.” 나는 마음속으로 발정념하여 그를 조종하는 다른 공간의 흑수(黑手)·난귀(爛鬼)를 해체했다.
나는 말했다. “공산당은 부패했고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하는데 우리는 순장품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지금 무엇도 중요하지 않고 평안과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가 당신을 위해서 하는 말인데 탈퇴하면 나중에 재난이 있을 때 신불(神佛)의 보호를 받을 것이고, 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면 좋은 보답을 받을 것입니다.” 그는 휴대폰을 집어넣고 웃으면서 말했다. “저는 단(團, 공청단)을 탈퇴하겠습니다.” 나는 그에게 가명을 지어주고 탈퇴시켜 주었으며 그에게 대법 진상 호신부(護身符)와 진상 자료를 주었다. 나는 말했다. “내용을 보시면 왜 삼퇴(중공의 3가지 조직 탈퇴)를 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또 각 아파트 단지에 가서 경비와 보안에게 진상을 알렸는데 그들은 모두 20여 세의 젊은이들이었다. 한번은 한 보안에게 ‘장자석(藏字石: 중국공산당이 멸망한다고 기록된 고대의 예언석)’을 알려주고, 공산당이 집권한 이래 문화대혁명까지 중공이 8천만 명이 넘는 중국인을 죽였고, ‘6·4’ 대학생 진압(천안문 사태)에 대해 말했으며, 지금 또 파룬궁을 박해하고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하여 이익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실명으로 단과 대(隊, 소년선봉대)를 탈퇴했고 많은 진상 자료를 요청했으며 나와 함께 파룬궁 연공을 배우고 싶어 했다.
어느 날 공원에서 진상을 알리는데 6~7명의 조경 직원들이 나를 둘러쌌다. 나는 먼저 그들에게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 나는 파룬궁이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 널리 전해졌고, 4억 5천만 명이 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진상 자료를 보고 말했다. “말하는 것이 모두 진실입니다.” 어떤 사람은 실명으로 탈퇴하고 어떤 사람은 가명으로 중공 악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한 여자는 그녀의 남편도 실명으로 삼퇴시켜 달라며 말했다. “나중에 자료가 있으면 여기로 보내주세요. 우리가 가족들에게 가져다 보여주겠습니다.” 그날 나는 10여 명을 탈퇴시켰다.
아파트 단지의 한 언니가 내게 전화를 걸어와 다리에 골막염이 생겨서 아파서 걸을 수 없으니 병원에 가서 수술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대법서적과 ‘명혜주간(明慧週刊)’을 가지고 그녀 집에 가서 오전 내내 그녀에게 읽어주고 계속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염하게 했다. 다음 날 그 언니는 땅에 내려설 수 있었고 정말 신기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감격하여 말했다. “너희 사부님께 감사드려!” 그녀의 가족 모두가 삼퇴를 했다.
어느 날 거주위원회 주임이 내게 전화를 걸어 서명하러 오라고 했지만 나는 가지 않았다. 주임이 집에 와서 말했다. “국가에서 연마하지 못하게 합니다.” 나는 말했다. “당시 중앙의 7명 상무위원 중 6명이 모두 연마했습니다. 저는 30년간 연공하면서 약 한 알 먹지 않았고, 거의 80세인데 병 없이 몸이 가볍고, 매월 생리도 하는데 8년째입니다.”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좋으면 집에서 연마하세요.” 나중에 나는 또 대법 진상 자료를 보냈고 그녀는 모두 받았다. 그 이후로 그녀는 더 이상 나를 찾아오지 않았다.
작년 베이징 열병식 때 경찰이 집에 와서 물었다. “아직도 연마합니까?” 나는 말했다. “이렇게 좋은 공법인데 어떻게 연마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저는 예전에 여러 가지 질병이 있었는데 연공한 후 병이 없고 몸이 가볍습니다. 만약 모두가 연마한다면 국가에 얼마나 많은 의료비를 절약해줄 수 있겠습니까? 모두 진선인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된다면 당신들 경찰도 이렇게 힘들지 않을 것입니다. 공산당의 역대 운동, 삼반(三反), 오반(五反), 반우파(反右), 지주 자본가 투쟁, 문화대혁명까지 8천만 명의 중국인을 죽였습니다. 문화대혁명이 끝난 후 한때 권세가 대단했던 베이징 공안국장이 제일 먼저 죄를 두려워하여 자살했습니다. 793명의 경찰과 17명의 군 간부가 윈난으로 끌려가 비밀리에 총살당했고, 그런 후 가족들에게 공무 순직 통지서 한 장으로 끝냈는데, 이것은 모두 사실이죠?” 그들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그렇습니다.”
나는 말했다. “당신들이 모두 정의의 편에 서고, 파룬궁을 박해하지 말고 중공의 순장품이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큰 재난이 올 때 신불의 보호를 받아 평안하고 건강하며 가정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전체 과정 동안 그들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줄곧 내 말을 들었다. 떠날 때 그들은 말했다. “좋으면 집에서 연마하세요! 평안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4. 가정 고비를 잘 넘기니 남편이 대법에 들어오다
남편이 예전에는 내 수련을 지지했는데 내가 두 번째로 불법 판결을 받은 후 그는 두려워하며 나의 연공을 허락하지 않았고 자주 나와 다투고 욕했다. 항상 나를 따라다니며 진상을 알리지 못하게 했다. 한번은 아파트 단지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더니 그는 나를 문밖으로 밀어냈다.
어느 날 그는 오토바이를 타다가 넘어져서 골절상을 입었다. 나는 말했다. “당신이 대법서적을 찢어서 응보를 받은 것이니 대법 사부님께 잘못을 인정하세요! 파룬궁을 연마하세요!” 그는 병원에 가서 심장 스텐트 시술도 받았다. 그는 내가 연공하여 몸이 좋아진 것을 목격하고 깨닫고, 이때부터 파룬따파 수련에 들어왔다.
남편이 다른 사람에게 두 번 치였었는데 그들에게서 한 푼도 요구하지 않았다. 한번은 치여서 팔과 얼굴이 피투성이가 되고 스쿠터도 부서졌다. 젊은이가 그를 병원에 데려다주고 스쿠터를 고쳐주려고 했지만 남편은 말했다. “저는 파룬궁수련생입니다. 차가 고장 나면 스스로 고치러 가겠습니다.” 그는 그들에게 한 푼도 요구하지 않았다.
지금 남편은 매일 법공부하고 연공하며 외출할 때 이어폰으로 사부님의 설법 녹음을 듣는다. 한번은 듣고 있다가 갑자기 가슴을 치며 크게 외쳤다. “사부님, 제가 잘못했습니다. 용서해 주세요! 제가 대법서적을 찢었습니다.”
우리 10여 명의 수련생들이 하나의 정체(整體, 공동체)를 이루고 있고 우리집도 수련생들이 자주 자유롭게 출입하며 법공부하고 교류하는 곳이 됐다. 남편은 자주 나와 함께 밖에 나가 진상을 알리고 이웃들은 모두 우리 둘의 건강한 몸을 부러워한다.
나는 더욱 노력하여 정진실수(精進實修)하고 더 빠르고 더 많이 제고하여 세 가지 일을 더 잘하겠다. 마지막 시간을 아껴 배로 노력하겠다.
이상의 체득에 부족한 점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롭게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1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11/50494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11/504940.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