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도 구원을 기다리는 중생이다

글/ 중국 대법제자 사금(思琴)

[명혜망] 작년 봄 어느 날, 날씨가 좋은 김에 어느 시골 마을의 장터에 가서 진상을 알렸다. 일반적으로 작은 마을은 장날에만 사람이 비교적 많고, 평소 장이 서지 않을 때는 거리에 행인이 매우 적다. 게다가 장이 서는 시간도 짧아서 대략 오전 9~11시면 사람들이 흩어진다. 나는 9시 이전에 장터에 도착해 진상을 알렸고, 장이 파하자 돌아가는 길에 올랐다. 도로변을 걸으며 인연 있는 사람을 또 만날 수 있을까 생각했다.

장터를 벗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아 검은색 승용차 한 대가 내 곁에 멈춰 섰고, 차창에서 한 사람이 고개를 내밀며 나에게 길을 물었다. 하지만 나도 이곳에 처음 온 터라 주변 환경에 익숙하지 않아 미안한 마음으로 그에게 말했다. “죄송합니다, 저도 이곳에 처음 와서 모르겠네요.” 그는 이 말을 듣자 차 머리를 돌려 떠나려 했다.

이때 나는 문득 ‘이 사람이 인연 있는 사람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다. 서둘러 차창 앞으로 다가가 그에게 말했다. “기사님, 늘 밖에서 운전하고 다니시니 안전이 매우 중요합니다. 제가 평안을 지키는 좋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은 돈 한 푼 들지 않지만, 좋은 사람이 되는 기준을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그는 이 말을 듣고 나에게 말했다. “차에 타세요, 자세히 얘기해 주세요.” 말하면서 차 문을 열었다.

나는 속으로 ‘이 사람은 정말 진상을 들으러 왔구나’라고 생각했다. 그를 보니 40~50세쯤 돼 보였고, 체격이 건장하고 기품이 괜찮아서 틀림없이 지식과 신분이 있는 사람이라고 느꼈다. 그런데 차에 타자마자 나는 곧바로 이 사람이 경찰일 수도 있다는 것을 의식했다. 나는 전혀 두렵지 않았고 속으로 생각했다. ‘경찰도 사부님의 가족이고 역시 구원이 필요하며, 구원받아야 할 생명이다. 이미 만났으니 인연 있는 사람이고, 더욱이 그에게 잘 설명해 주어야 한다.’

나는 어떻게 진실하고 선량하고 인내하는 좋은 사람이 되는가부터 말하기 시작했다. 그에게 말했다. “우리 중화민족은 5천 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통문화를 지닌 문명예의지국입니다. 역대 왕조의 황제들은 매년 문무백관을 거느리고 베이징의 천단(天壇), 지단(地壇)에 가서 하늘에 경배하고 땅에 절하며, 국태민안(國泰民安)과 우순풍조(雨順風調)를 기원했습니다. 그런데 중국공산당(중공)이 집권한 후에는 하늘과 싸우고 땅과 싸우고 사람과 싸운다고 주장했습니다. 하늘과 땅을 상대로 싸운다는데, 하늘과 싸운다고 이길 수 있습니까? 하늘은 바로 신이 아닙니까? 사람과 싸우면 사회가 조화로울 수 있습니까? 가정이 화목할 수 있습니까?”

나는 계속 말했다. “공산당이 집권한 이래로 각종 운동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3반(三反), 5반(五反), 반우파, 문화대혁명 등으로 군중을 선동해 군중과 싸우게 했고, 역대 운동에서 8천만 명이 넘는 사람을 해쳤는데, 이는 두 차례 세계대전 사망자 수의 총합을 초과하며, 그중 많은 이들이 사회의 엘리트와 개명인사(開明人士)였습니다. 공산당이 인명을 초개같이 여기고 사람을 사람으로 취급하지 않는 것 아닙니까? 지금 중공은 또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박해하고 있습니다.

특히 공산당은 무신론을 선전하여 중국의 몇 세대를 해쳤습니다. 지금 사람들은 신의 존재를 믿지 않고, 따라서 선악에는 반드시 응보가 있다는 천리도 모릅니다. 개인의 이익을 위해 서로 다투고 빼앗으며, 남에게 해를 끼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취득하며, 무슨 나쁜 짓이든 감히 합니다. 살인, 돈으로 목숨을 사고파는 일, 마약 흡입과 판매 등 사회 도덕이 크게 타락하여 이미 극에 달했습니다.

파룬따파 사부님께서는 인류의 도덕을 제고하기 위해 파룬따파를 전하셨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모두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진선인(眞·善·忍)의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만약 모두가 이렇게 한다면 인류의 도덕이 회복되고, 사회 기풍도 좋아지며, 모두의 건강도 좋아질 것입니다. 이것은 국가와 국민 모두에게 큰 좋은 일입니다!

그런데 장쩌민(江澤民)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공산당원 수보다 많아지자(당시 많은 고위 관료들도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었음), 당시 6명의 상무위원의 반대를 무릅쓰고 독단적으로 파룬궁을 탄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천안문 분신자살’ 위조 사건을 날조하여 파룬궁에 누명을 씌웠습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불법적으로 강제노동과 징역형을 받았고, 더욱 잔혹하게는 파룬궁수련자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해 폭리를 취했습니다. 지금은 이미 하늘과 사람이 모두 분노하는 지경에 이르렀고,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립니다. 왜 지금 천재지변과 사건사고가 많고 괴질이 많으며, 전염병이 파도처럼 계속되는 것입니까? 이것은 모두 하늘이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것입니다. 공산당이 이렇게 많은 나쁜 일을 저질렀으니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고 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구이저우성 핑탕(平塘)현 장부(掌布)향에 ‘장자석(藏字石)’이 있는데, 자연적으로 형성된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 여섯 글자가 있으며, 신이 중공을 해체하려 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당에 가입한 적이 있습니까?” 그는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말했다. “그럼 탈퇴하세요. 예전에 발했던 독한 맹세를 지우고, 중화의 자녀, 화하(華夏)의 자손으로 돌아가세요. 중공이 해체될 때 당신은 도태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물었다. “당신은 신을 믿습니까?” 나는 말했다. “물론 믿습니다. 제 손자가 병에 걸려 고열이 났는데, 예전에는 매번 고열이 나면 3일 밤낮이 걸렸습니다. 약물 치료를 하든 물리적 냉각을 하든, 반드시 3일 밤낮이 지나야 열이 내렸습니다. 그런데 나중에 한 번은 열이 났을 때 저는 손자를 향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했는데, 몇 시간 만에 손자의 고열이 내렸습니다. 신기하지 않습니까?” 그는 어떤 일들은 확실히 과학으로도 설명할 수 없지만 실제로 존재한다고 말했다.

그는 살인 사건을 수사할 때의 일을 내게 말해주었다(그가 말하자 그가 정말 경찰임이 확인되었다). “오랫동안 해결하지 못한 사건이 있었는데, 사망자의 누나가 동생이 살해당한 후 어느 장소에 묻혔다는 꿈을 꾸고는 공안 인원을 데리고 꿈에서 본 그 장소로 가보았습니다. 다른 도시로 매우 먼 곳이었는데, 그곳에서 과연 그녀 동생의 시신을 발견했지요. 당시 공안들도 의아해하며 그의 누나를 범죄 용의자로 의심했습니다. 최종 조사 결과, 그의 누나는 참여하지도 않았고 알지도 못했습니다. 하지만 확실히 그의 누나가 꿈에서 본 것이었죠. 참 이상했습니다.”

나는 말했다. “이제 신이 있다는 것을 믿으시죠? 가입했던 조직에서 탈퇴해 삼퇴(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를 하세요.” 그는 동의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부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세요. 축하드립니다.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셨습니다. 앞으로 파룬궁수련자를 만나시면 그들을 선하게 대하세요. 그들은 부처를 수련하는 사람이고, 신의 길을 걷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큰 덕을 쌓게 되고 선에는 좋은 보답이 따릅니다.”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사실 사람을 구하는 일은 모두 사부님께서 제자들을 위해 미리 준비해 놓으신 것이며, 인연 있는 사람을 우리 곁으로 이끌어주신 것입니다. 사부님의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2/50378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2/5037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