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85세 아버지의 중국공산당 탈당 기록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저의 아버지는 1941년생으로 올해 85세 고령입니다. 스무 살 되던 해 집이 너무 가난해 먹고살 길이 막막해 군에 입대하셨습니다. 아버지는 부대에서 글을 배우셨고, 성실하고 근면하게 일해 몇 년 후 간부로 승진하셨습니다. 16년의 복무를 마친 뒤 전역해 지방으로 돌아오셨습니다. 하지만 아버지는 줄곧 중국공산당(중공) 악당에게 세뇌돼 머릿속에 온통 무신론, ‘가악투(假惡鬪-거짓·악·투쟁)’ 사상, 공산 악당의 ‘위광정(偉光正-위대하고 광명하고 바르다)’이 가득했고, 온몸이 악당 문화에 젖어 계셨습니다.

1995년, 저는 운 좋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의 길로 들어섰고 덕분에 가족들도 파룬따파에 대해 조금 알게 됐습니다. 1999년, 아버지도 운 좋게 한동안 파룬궁을 배우셨습니다. 하지만 그때 장쩌민(江澤民)을 우두머리로 하는 사악한 집단이 미친 듯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고, 아버지는 오랫동안 공산 악당 문화의 교육과 세뇌를 받아 대법 수련을 중단하셨습니다. 그러나 제 마음은 줄곧 굳게 믿어 의심치 않았고, 이후 세월 동안 묵묵히 대법제자로서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습니다.

이 10여 년간 저는 가족들에게 파룬궁이 박해받는 진상을 알리고 ‘삼퇴(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를 도왔습니다. 마지막에는 아버지와 형만 남았습니다. 아버지는 중공의 60여 년 사악한 사상 주입으로 인해 제가 입도 떼지 못하게 할 정도로 몹시 거부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최근 몇 년간 악당의 부패로부터 시작해, 인민을 도탄에 빠뜨리고도 돌보지 않아 수천만 중국 인민을 굶어 죽게 한 일, 문화대혁명 때 수많은 지식인을 박해해 죽게 한 일 등을 차근차근 알려드리며, 아버지가 전통적인 선량함의 관점에서 제가 하는 말을 조금씩 받아들이시도록 했습니다.

이 몇 년간 저는 일부 현실적인 사회 문제 분석과 사부님께서 알려주신 진상 알리기 시 주의해야 할 사항들, 그리고 수련생들의 좋은 진상 알기 방법들을 통해, 아버지가 최근 몇 년간 원래의 거부와 불신에서 나중에는 반대하지 않는 단계로, 또 나중에는 인정하고 찬성하는 단계로 변하도록 했습니다.

올해 7월 21일, 저는 아버지를 모시고 병원에 가서 링거를 맞았습니다. 주사를 맞을 때 병실에는 우리 부자뿐이었습니다. 그때 저는 문득 ‘아버지가 악당 조직에서 탈퇴하도록 도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아버지께 말씀드렸습니다. “사람은 함부로 맹세하면 안 돼요. 일단 맹세하면 꼭 지켜야 하거든요.” 그리고 아버지께 맹세를 지킨 역사 이야기를 알려드린 후 마지막으로 말씀드렸습니다. “아버지께서 공산당에 가입하실 때 평생을 바쳐 공산당을 위해 투쟁하고 목숨도 아끼지 않겠다고 맹세하셨죠. 그렇게 해서 짐승의 낙인이 찍힌 거예요. 그 낙인은 보통 사람은 볼 수 없지만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킬 때, 악당에 가입하겠다고 선서한 사람들은 모두 함께 멸망하게 돼요. 제가 전에 아버지께 파룬궁이 박해받는 진상을 말씀드렸잖아요. 제가 지금 아버지를 대신해 중공 악당 조직 탈퇴 성명을 내면 그 사악한 짐승의 낙인을 지울 수 있어요. 그러면 평안을 보장받고 복을 받을 수 있어요. 가명을 써도 돼요. 하늘은 사람의 마음만 보시니까요.” 아버지께서는 듣고 나서 말씀하셨습니다. “좋다. 네가 날 좀 도와다오.”

아버지께서 이렇게 빨리 승낙하실 줄은 몰랐습니다. 저는 “그럼 아버지 본명으로 탈퇴하세요”라고 말씀드렸고, 아버지는 괜찮다고 고개를 끄덕이셨습니다. 저는 그날 집에 돌아와 바로 동태망(動態網)에 접속해 아버지의 삼퇴 성명을 올렸습니다.

며칠 후, 제가 다시 아버지를 모시고 병원에 주사를 맞으러 갔을 때, 병실에 아무도 없는 것을 보고 아버지께 말씀드렸습니다. “아버지, 제가 이미 아버지를 대신해 삼퇴 성명을 올렸어요. 파룬궁은 박해받고 있다는 것과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항상 기억하고 자주 염하세요.” 아버지께서는 주위를 둘러보시고는 낮은 소리로 “알았다”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이어서 말했습니다. “이 성명은 하늘에 대고 한 것이니 우리만 알면 되고 다른 사람에게 말할 필요 없어요.”

아버지는 마침내 악당 조직에서 탈퇴하고 진상을 명백히 알게 돼 자신의 미래를 위해 좋은 기반을 마련하셨습니다.

 

원문발표: 2025년 11월 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4/50208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4/502081.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