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늘 수동적으로 불을 꺼서는 안 된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한 수련생이 최근 우리 지역의 모 수련생이 처분보류된 일을 언급하면서 내일 공안 사건 담당자가 검찰원 사람들을 데리고 그 수련생 집으로 갈 예정이라고 했다.

지난주 금요일 단체 법공부할 때, 그 수련생도 사실 명혜망 교류 글인 ‘처분보류된 수련자들은 소극적으로 기다리지 말고 중시해야 한다’를 보았다. 그는 작년 12월 24일에 불법 가택수색을 당했다. 수련자들은 검찰원에서 그에게 전화도 하지 않고 찾아오지도 않았기 때문에 이 시점을 근거로 그의 사건이 아직 공안 단계에 있다고 생각했다.

어떤 수련자가 공의포럼(公義論壇)에서 ‘처분보류 해제·사건 취하 신청서’, ‘공안 기관 사건 담당자에 대한 고소장 서식’, ‘체포 불승인 신청서’ 이 세 가지 서식을 찾아 이 수련자에게 건네주었다. 만약 사건이 공안 단계에 있다면 ‘처분보류 해제·사건 취하 신청서’와 ‘공안 기관 사건 담당자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하고, 검찰원 단계에 이르렀다면 ‘공안 기관 사건 담당자에 대한 고소장 서식’과 ‘체포 불승인 신청서’를 제출하라고 했다. 또한 돌아가서 자세히 읽어보고 하루빨리 ‘고소장’을 작성하라고 했으며, 고소 사실 및 이유에는 주로 공안이 가택수색할 당시의 위법범죄 행위가 포함돼야 한다고 했다. 당시 그의 사건이 아직 1년이 되지 않아 공안 단계에 있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오늘 저녁 그는 내일 공안 사건 담당자가 검찰원 사람들을 데리고 그의 집으로 간다는 피드백을 줄 줄은 몰랐다. 보아하니 그의 사건이 이미 검찰원 단계에 이른 것 같다.

이것은 사실 교훈이다. 만약 우리가 검찰원 단계에 이르기 전에 수련자와 명혜망 관련 글 및 공의포럼의 법률 내용을 진지하게 교류하고, 모두 함께 처분보류 해제 신청, 공안 기관 사건 담당자에 대한 고소 등 일들을 잘했더라면, 어쩌면 일이 다음 단계로 발전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우리가 관련 교류 글을 본 경우가 많더라도 행동으로 옮겨 관련 법률 절차에 따라 진지하게 잘해야 한다! 우리는 수련생에 대한 사악의 박해를 저지하는 것이 바로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하는 과정임을 반드시 알아야 한다. 동시에 수련자들에게 12389, 12337, 12345, 12309, 12388 플랫폼에 공안·검찰·법원 직원들의 위법범죄 행위를 신고하도록 제안하고, 관련 책임 부서에 정보 공개(이 행위의 법적 근거를 한마디로 제공하는 것)를 요청해도 된다. 정보 공개는 각 단계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악에 큰 억제력을 가한다.

삼계(三界) 내의 모든 것, 심지어 법률까지도 사존의 정법과 우리가 오늘 중생을 구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므로, 반드시 중생을 구하는 긍정적인 역할을 발휘할 수 있다. 우리가 중생을 구하는 것을 사악한 구세력은 감히 반대하지 못하기에, 이 모든 것을 불필요하게 방해하는 각종 사람 마음 관념의 교란을 제거해야 한다. 우리가 이 일을 하는 것은 다른 공간에서 사악을 직접 제거하는 것이고, 표면 공간에서도 나쁜 짓을 하는 사람에게 억제력을 가한다. 사실 경찰 내부의 일부 사람은 다른 사람들이 저지른 나쁜 짓을 모를 수도 있으며, 당사자는 당연히 자신이 저지른 나쁜 짓을 다른 사람들이 아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이다. 지금 체제 내부의 사람들은 소위 비밀유지 협약을 체결해야 하며, 부정적인 뉴스를 전파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책임을 추궁받는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악은 폭로되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다양한 형태의 강력한 폭로는 곧 악을 제거하는 과정이며, 또한 우리가 사람 마음을 내려놓고 정체(整體)가 협력하여 중생을 구하는 과정이기도 하다.

우리는 늘 박해가 상당히 진행될 때를 기다려서야 해결책을 고심해서는 안 된다. 그렇게 되면 매우 피동적인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은 사실 우리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 만약 그 수련자가 당시 법리상 분명하게 인식하지 못했다면, 우리는 그에게 즉시 일깨워주고 그와 함께 이 바른 일을 잘 해내야 한다. 비슷한 교훈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만약 수련자들 주변에 위와 같은 상황이 있다면, 아래의 글을 해당 수련생과 법리상으로 진지하게 교류하기 바란다. 모두가 함께 사악의 추가적인 박해를 저지하는 것이 곧 함께 중생을 구하는 일이다.

수련생이 처분보류된 후 어떻게 다음 단계의 박해를 저지할 것인가? 여러분은 공의포럼에서 학습하고 토론하면 된다. 특히 명혜망 교류 글 ‘중국공산당(중공)이 공안·검찰·법원을 조종하여 법률을 이용해 파룬궁수련자를 박해하는 범죄 절차’에는 수련자의 심리상태 및 구체적인 조작 방법이 아주 명확하게 설명돼 있다.

 

원문발표: 2025년 11월 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3/50210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3/502101.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