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저는 행운아입니다, 법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올해 57세이고 저장(浙江)성 사람입니다. 저는 매우 행운아인데, 법을 얻어 진수하는 대법제자(大法弟子)가 됐기 때문입니다. “사람 몸 얻기 어렵고 정법 만나기 어려우니, 대법 수련에 들어설 수 있는 사람은 가장 행운인 사람이야.” 이 말은 사촌 언니가 제게 해준 말입니다. 2009년이 돼서야 저는 비로소 대법 진상을 알게 됐습니다.

2009년 9월 어느 날, 저는 성(省) 중의원 입구에서 차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한 중년 부인이 50대 정도로 보였는데, 웃음을 띤 채 제게 다가와 말했습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아세요? ‘삼퇴(중국공산당의 3가지 조직 탈퇴)하면 평안을 지킬 수 있다는 걸’ 아세요? 탈퇴하셨어요?” 저는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다 알아요. 저는 이미 악당의 소선대에서 탈퇴했어요. 고마워요.” 그녀가 이어서 말했습니다. “어서 빨리 수련에 들어서세요.” 저는 “알겠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원인으로 저는 끝내 수련에 들어서지 못했습니다.

2021년 저는 불행히도 유방암에 걸려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한 중의사가 그의 약을 먹으면 암이 재발하지 않을 거라 말했습니다. 저는 그 말을 진짜로 믿었지만 1년도 채 안 돼 제 유방암은 재발하고 말았습니다. 저는 또 입원해 링거를 맞고 약을 먹으며 항암요법 치료를 받았고 머리카락도 다 빠졌습니다. 제 마음은 몹시 두려웠고 항암요법은 저를 구토하게 하고 머리 어지럽게 했습니다. 저는 죽느니만 못하다고 느꼈습니다. 저는 겨우 55세인데 아직 죽고 싶지 않았습니다!

2024년 5월 어느 날 사촌 언니가 저를 보더니 말했습니다. “너 어쩌다 이렇게 됐니? 예전에 내가 너한테 대법 진상을 알려줬는데 어째서 잊어버렸니? 어서 대법 수련에 들어서렴. 오직 대법 사부님만이 너를 구하실 수 있어. 봐, 나는 일흔이 넘었는데도 눈도 침침하지 않고 귀도 어둡지 않아. 수련한 지 28년 됐는데 병원에 간 적도 없고 약 한 알 먹은 적도 없어. 너는 아주 행운인 거야. 사부님께서 세상에 계시며 대법을 널리 전하시는 이때를 만났으니 말이야. 게다가 다섯 가지 공법은 간단하고 배우기 쉬우니 대법을 수련하렴!”

사촌 언니의 도움으로 저는 ‘전법륜(轉法輪)’을 청해 읽기 시작했으며 다섯 가지 공법을 배웠습니다. 이로부터 저는 진정으로 대법 수련에 들어섰습니다! 저는 매일 전법륜을 한 강씩 읽고 매일 아침 다섯 가지 공법을 연공했습니다. 어느새 저는 온몸에 힘이 넘치는 것을 느꼈고 제 병이 나았습니다! 밥맛도 좋고 잠도 잘 자고 매일 아주 즐거웠습니다. 저는 대법제자가 3가지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기에 시장에 가서 진상 알리기용 지폐로 사람을 구하고 법공부 팀에 참가해 법공부했습니다.

항암요법 치료를 받은 적이 있어서 제 머리에는 고름집이 가득 났고 온몸이 참을 수 없이 가려워 피가 나도록 긁었습니다. 처음에는 법리에 대한 이해가 깊지 못해 연고를 사다 발랐습니다. 수련생이 저와 교류하며 말했습니다. “수련인은 병이 없어요. 연고를 바를 필요 없어요. 사부님께서 당신의 몸을 정화해주시는 거예요.” 저는 깨닫고 가려우면 참고 또 참았습니다. 다시 아무리 가렵고 힘들어도 긁지 않았습니다. 그러자 기적적인 일이 나타났습니다. 머리의 고름집이 모두 낫고 가렵지도 않았으며 암도 나았습니다. 1년여 동안 저는 다시는 약을 먹거나 연고를 바르지 않았습니다. 친구가 제게 검사를 받아서 정말 나았는지 확인해보라고 했지만 저는 완곡히 사절했습니다. 제게 두 번째 생명을 주신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 수련 이 길을 저는 확고부동하게 걸어갈 것입니다!

얼마 전 저는 고향에 돌아갔는데 친척과 친구들이 모두 와서 무슨 비방으로 병을 고쳤는지 물었습니다. 저는 기쁘게 그들에게 알려주었습니다. “파룬따파가 제 병을 고쳐줬어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제가 파룬궁을 수련해서 건강한 몸을 얻게 된 거예요.” 저는 그들에게 대법 진상을 알리고 진상 호신부(護身符)도 주었으며 6명에게 삼퇴를 권유했습니다. 중공 악당이 파룬따파를 박해하고 사부님을 모독하고 비방한 것은 인류에 하늘에 사무치는 큰 죄를 저지른 것이니 반드시 역사의 심판대에 오를 것입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알려주었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세계는 진선인(眞·善·忍)이 필요합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5년 10월 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0/28/50187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0/28/501873.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