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호주 어린 대법제자
[명혜망]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세요!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어린 대법제자이며 올해 10살입니다. 오늘 저는 여러분과 제 수련 체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1. 법을 얻어 세 가지 일을 잘하다
저는 2018년 세 살 때 어머니를 따라 대법을 접하기 시작했습니다. 초기 몇 년간 저는 아주 노력해 사부님의 ‘홍음(洪吟)’, ‘홍음 2’, ‘홍음 3’을 외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신기한 꿈을 많이 꾸었습니다. 한번은 거대하고 금빛으로 빛나는 법선(法船) 꿈을 꿨는데, 법선 위에는 커다란 금시계가 있었고 시계의 초침이 똑딱거리며 사람들을 일깨우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 꿈 이야기를 부모님께 말씀드렸는데, 당시 부모님께서는 집과 직장 등 평범한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계셨습니다. 어머니는 제 말을 들으시고는 아마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사람을 구할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일깨워주시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우리 가족은 법공부에 더 집중하기 시작했고,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우리가 사는 시골 지역에서 어떤 항목을 펼쳐 사람들을 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지 의논했습니다. 우리는 현지 시장과 축제에서 좌판을 열고 아이들과 함께 종이 연꽃을 만들며, 현지 또는 해외에서 온 관광객들에게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우리 지역과 인근 도시의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아름다움과 중국에서 파룬따파에 대해 벌어지는 잔혹한 탄압 및 장기적출 만행을 알게 됐습니다.
2. 재미있는 것에 대한 집착을 버리고 친구와의 갈등을 해결하다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해 새 친구들을 사귀었습니다. 저는 재미있고 귀여운 것들에 집착해 그것들을 그리고 모으는 데 많은 시간을 쓰느라 수련 정진이 느슨해졌습니다. 저는 이 집착을 깨닫고 마음속에서 없애려고 노력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것들을 생각하지 않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가장 친한 친구가 계속해서 그림 카드를 보여주고 심지어 귀여운 물건들을 많이 사주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전법륜(轉法輪)’에서 가르쳐주신 “태어날 때 가지고 오지 못하며 죽을 때 가지고 가지 못한다”라는 구절을 외우며 이 모든 것을 없애려 노력했습니다.
이제 저는 이런 평범한 물질적인 것들에 마음을 쓰지 않고, 대신 직접 만든 연꽃을 학교에 가져가 친구들과 선생님들께 작은 선물로 드리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도록 격려합니다.
갈등을 해결하는 것은 제게 무척 어려웠습니다. 저와 노는 것을 좋아하는 여자아이가 한 명 있는데, 그 아이는 가끔 너무 격해져서 제게 주먹을 날리거나 심지어 목을 세게 조르는 등 저를 다치게 했습니다. 그 아이가 처음으로 제게 그렇게 했을 때 저는 눈물을 흘리며 울었습니다.
저는 사부님 말씀을 마음속에 새기고 똑같은 방식으로 그 아이를 대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다른 친구들이 그것을 보고는 화를 내며 왜 맞서 싸우지 않느냐고 물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제가 선물한 연꽃에 쓰인 글귀, 특히 ‘선(善)’과 ‘인(忍)’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저는 언젠가 그들도 파룬따파의 핵심 가치인 진선인(眞·善·忍)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게 되리라 믿습니다.
3. 깐징월드에 채널을 열다
우리 가족과 다른 수련생들이 우리가 사는 지역 근처에서 진상을 알리고 사람들에게 중국공산당(중공)의 만행과 파룬궁수련생 대상 장기적출을 멈추게 하려 노력할 때, 저는 부모님과 다른 수련생들께 동영상 녹화를 부탁해 깐징월드(幹淨世界)에 올렸습니다. 처음 2년간은 잘했지만 나중에는 채널을 방치하고 아무것도 올리지 않았습니다. 어머니께서 채널 내용을 업데이트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셨지만 처음에는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마침내 채널을 다시 시작할 동기를 느꼈지만 오랫동안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어려웠습니다.
저는 채널을 진지하게 운영하기 시작했고 여러 번 선생님과 반 친구들에게 제 채널을 소개했습니다. 올해 어느 날, 선생님께서 프로젝터로 반 전체에 제 동영상을 틀어주셨습니다. 처음에는 반 친구들 앞에서 조금 부끄러웠지만 이내 깐징월드를 보는 사람은 누구든 구원될 기회를 얻는 것이라고 제 자신을 일깨웠습니다. 최근 가장 친한 친구가 자기 오빠가 제 채널을 구독하기 시작했다고 말해줬습니다. 이제 저는 제 깐징월드 채널의 구독자가 매일 늘어나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쁩니다. 이는 점점 더 많은 사람이 깐징월드라는 플랫폼을 알게 되고 구원받을 더 큰 기회를 얻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연공 동작을 바로잡다
올해 초, 어머니와 함께 제1장 공법을 연공하며 아랫배에서 손을 겹치는 동작[疊扣小腹]을 할 때, 우아하고 반투명하며 금빛 윤곽을 가진 용 두 마리가 어머니 몸을 감싸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어머니의 팔꿈치가 내려가자 용들이 사라졌습니다. 제1장 공법 연공을 마친 후, 저는 어머니께 제가 본 것을 말씀드렸습니다. 어머니는 처음에는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셨지만 몇 시간 동안 안으로 찾은 후, 최근 몇 년간 자신이 사부님께서 ‘대원만법(大圓滿法)’에서 가르치신 “팔꿈치를 살짝 든 자세로 연공할 때 반드시 이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우리가 이 자세를 강구함은 역시 이유가 있다. 겨드랑이 두 곳이 비워지지 않으면 당신의 이 에너지가 눌려 없어지기 때문에 통하지 못하게 된다”라는 가르침을 완전히 따르지 못했음을 깨달으셨습니다.
그 후 저도 시간을 내어 제 자신을 찾아보았고, 저 역시 연공 동작을 정확하게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연공할 때 제 마음은 집중하지 못하고 늘 여러 가지를 생각했으며 온갖 생각들이 머릿속에 떠올랐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제1장 공법 시작 시 늘 우리에게 “선선허이, 뚱찡쑤이지(身神合一, 動靜隨機)”(대원만법-2. 동작 도해)라고 일깨워주십니다.
이제 우리 가족은 서로 동작을 정확히 하도록 일깨워주며, 사부님께서 녹음테이프와 비디오테이프에서 가르쳐주신 대로 따르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는 열심히 수련해 세 가지 일을 잘 완수하고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이상은 제 개인적인 인식과 경험입니다. 대법에 부합하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자비로운 지적을 부탁드립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허스(合十)
(2025년 호주 법회 원고)
원문발표: 2025년 10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0/14/50145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0/14/501458.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