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계속 사악에게 정보를 제공하는가?

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아직도 많은 수련생이 휴대폰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아 바르게 행하는 수련생마저 노출시키고 있다. 바르게 행하는 수련생은 스스로 안전에 주의하고 싶지만 아무리 주의를 기울여도 다른 수련생과 접촉을 해야 한다. 그런데 그 수련생이 언제 휴대폰 앞에서 말을 흘릴지 모른다. 아니면 휴대폰을 피하지 않고 휴대폰 앞에서 무엇이든 거리낌 없이 이야기한다. 다른 수련생이 보고 만류할 수 없으니 어찌할 도리가 없다! 이것은 내부에서 사악을 위해 무보수 특무(스파이) 역할을 하는 것 아닌가? 우마오(五毛: 중국의 인터넷 댓글 부대)보다 당신이 보내는 정보가 더 많고 완벽하지 않은가?

어떤 수련생의 공안 계통에 있는 친척은 수련생을 만나 휴대폰을 꺼내 보여주며 말한다. “수련하는 사람들 잘 보세요. 화를 내고 탁자를 치면서 소리 지르지 않나요?! 당신들 무리를 30여 명 넘게 감시하는데, 한마디 한마디 다 똑똑히 들립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특무의 일부 특징과 휴대폰의 특무 기능을 분석하고 비교해 본다.

특무의 특징은 위장, 친한 척하기, 허물없이 대하기, 심지어는 비위를 맞추고 일정한 도움을 주는 등 서서히 신뢰를 얻어 원하는 정보, 심지어 아주 사소한 정보라도 얻는 것이다. 반면 휴대폰은 특무보다 훨씬 편리하다. 그것은 그림자처럼 당신 곁에 따라다니며 묵묵히, 소리 없이, 숨소리조차 내지 않고 특무가 감히 엄두도 못 낼 일들을 해낸다. 그것은 당신의 모든 상세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중공에 보낸다.

만약 우리 자신이 휴대폰 안전을 중요하게 여기지 않고, 그것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여긴다면 그것은 바로 특무의 함정에 빠진 것이다! 특무는 당신의 이러한 무관심한 마음을 이용하여 그들이 중요하게 여기는 일을 한다. 우리는 입버릇처럼 대법(大法)을 수호하고 대법제자를 보호한다고 말하지만, 주머니 속에는 특무를 숨겨두고 모든 정보를 그것에게 몽땅 털어놓는다면, 우리 자신이 바로 특무와 사악한 무리가 하는 일을 하고 있는 것 아닌가?

어쩌면 휴대폰 앞에서 사서함에 접속하는 비밀번호를 중얼거려 의도치 않게 손실을 입을 수도 있다! 만약 이 손실이 누군가 사악에게 정보를 유출했기 때문이라면, 그것은 바로 그 누군가가 사악에게 보낸 정보 아닌가? 특무의 역할을 하는 것 아닌가? 당신이 수련하고 수련하여 특무가 된다면 어떻게 원만 성취할 수 있겠는가?

휴대폰 앞에서 무엇이든 다 말하며, 이름까지 낱낱이 분명하게 이야기한다. 스스로 정념이 매우 강하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사악에게 이용되는 장기알이다! 당신이 이용당한 뒤의 그 결과는 매우 무섭다. 생각해 보라. 수련하고 수련하여 결국은 누구와 함께 가겠는가? 이 결말은 스스로 자문해보면 답이 있다.

수련생이 수련생을 만나면 반드시 수련의 일을 이야기하기 마련이다. 우리가 휴대폰 안전에 주의를 기울이고 싶다면 방법이 있다. 우리는 수련생을 만나면 첫마디가 휴대폰이 어디에 있는지를 확인해야 하고, 우리가 내는 아주 작은 소리라도 휴대폰이 절대 들을 수 없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절대 자신을 속이고 남을 속이면서 옆방에 두거나, 세숫대야 밑에 두거나, 이불 속에 두는 등 자신을 기만하고 대법에 죄를 짓고, 자신을 팔아넘기고, 수련생을 팔아넘기는 행동을 해서는 안 된다. 정법은 엄숙하다. 당연하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만약 진실하게 수련하려 한다면 우리는 잘 해낼 것이고, 진실하게 수련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이며, 그 결말은 자신이 정하는 것이다!

정법을 장난으로 여기지 말고 당연하게 생각하지 마라.

수련생들이여, 우리가 이렇게 여러 해를 지내왔는데 겪은 고통이 아직도 작은가? 어떤 수련생은 생명을 잃고, 어떤 수련생은 산 채로 장기가 적출되고, 어떤 수련생은 집안이 망하고 가족이 죽고, 어떤 수련생은 부부가 헤어지고 가족이 뿔뿔이 흩어졌다! 당신은 비록 집에서 사고를 당하지 않았지만 당신의 선한 마음은 어디로 갔는가?

정법 시간이 길어지면서 어떤 수련생은 무감각해졌거나, 일시적인 결과를 볼 수 없으니 아무 일도 없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휴대폰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여기지만 그 특무는 당신의 휴대폰 안에 웅크리고 앉아 매우 중요하게 여긴다.

화웨이 휴대폰의 녹음은 열흘마다 사악의 본사로 전송되어 AI 기계가 자동으로 민감한 정보를 필터링한다. 당신의 모든 말은 기밀을 누설하는 민감한 단어다. 당신이 특무가 아니라고 해도 그들이 하는 일보다 더 세밀하고 철저하게 할 수 있지 않겠는가? 주의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내부에서 특무 역할을 한다.

사부님 설법 한 단락을 경건하게 기록한다.

“사실 대법(大法)에 대한 교란은, 대부분 우리 내부에서 오며 외래적인 요소는 다만 극소수 사람을 혼란시킬 뿐, 법을 개변하기는 불가능하다. 현재와 장래를 막론하고 우리의 법을 혼란하게 하는 것은 오직 내부 제자일 뿐으로, 절대 주의해야 한다! 우리의 법은 금강부동(金剛不動)한 것이다.”(정진요지-금강)

안전에 주의하는 것은 우리의 바람이고, 실제로 행하는 것이 진정한 수련이다. 무의식적으로 사부님을 팔아넘기고 수련생을 팔아넘겨선 안 된다.

개인적인 인식이라 부족하고 어투가 너무 무거운 것 같다. 수련생 여러분께서 이 만고에도 만나기 힘든 기연(機緣)을 잃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자신이 마지막에 사악과 한 무리가 된다면 어떻게 원만 성취하겠는가!

개인적인 현재의 인식으로 적절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수련생 여러분께서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수련인들 간의 이성적인 교류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당시 수련 상태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선의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제고하려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5년 9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9/21/49968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9/21/4996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