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반공 파면에 관한 몇 가지 체득
글/ 대만 대법제자
[명혜망] 다년간 중공(중국공산당)은 해외에 침투해 박해를 가중시켰고, 돈이나 물질적 이익을 통해 해외 사회의 영향력 있는 인물과 언론매체를 매수하여, 일부 사람들로 하여금 중공의 의도에 따라 행동하게 하고 중공 대리인이 되도록 했다. 대만도 그 목표다. 최근 대만 민간에서 일부 중공 대리인들의 파면을 발기한 일에 대해 모두 많은 교류를 했는데, 여기서 우리의 몇 가지 심득을 나누고자 한다.
관찰해 보니 북부 수련생들 중에서는 현재 두 가지 체득으로 나뉜다. 하나는 파면은 속인 일이고, 우리 대법제자는 남록[藍綠, 대만 양당인 국민당(남색)과 민진당(녹색)]의 마음을 내려놓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해야 할 일은 그대로 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당연히 투표하러 갈 수 있고, 투표는 한 시민으로서의 개인 권리이자 선택이다. 둘째는 파면이 남록과 무관하고 친공과 반공의 선택이며, 속인들도 자발적으로 중공에 이용당하는 일부 국회의원들을 파면하려 하는데, 우리가 대법제자로서 당연히 파면 행동을 지지해 공산 악령을 소멸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두 가지 체득은 사실 모두 맞으며 충돌하지 않으므로 서로 보완해야 한다.
그러나 현재 첫 번째 체득을 갖고 있는 수련생 중 일부는 천상 변화 하에서 소극적이고 무위(無爲)하기 쉬우며, 심지어 일부 수련생들은 이미 방향성 문제가 존재한다. 대그룹 교류에서 어떤 수련생의 생각은 투표는 속인의 일이고 대법제자가 자신이 선택하는 것이므로, 무엇을 투표하든 맞고 투표하러 가지 않아도 틀리지 않다는 것이다.
수련생들이여, 그렇지 않다! 지금 중공 사령이 죽기 전 발악을 하며, 친공 세력을 이용해 해외 사회에서 대대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고, 동시에 정상적인 사회 질서를 전복하며 사람들을 끌어내려 망치고 있다. 대만 대법제자들은 전 세계 제자들과 협력해 중공 악마를 해체하고 박해를 저지하며 중생을 구해야 한다.
대법제자는 우주의 수호자로서 당연히 중공 사악한 마귀를 척결하고 세인을 구해야 하며, 정사교전의 순간에 당연히 선택이 있어야 하고 행동이 있어야 한다! 동시에 세인들은 일반적으로 파면을 여전히 남록의 대결로 인식하고 있으므로, 우리는 속인 사회에 대한 영향을 고려해야 하며, 수련생 개인은 투표하러 가되 파룬따파학회 전체로는 입장을 발표하지 않는 것이 적절하다.
사부님께서 ‘각지설법10-명혜망(明慧網) 10주년 법회 설법’에서 우리에게 말씀하셨다.
“그것을 해체하는 과정이 그것을 소멸하고 감소시키는 과정이다. 첫째는 대법제자에 대한 박해를 감소시키고, 둘째는 사람을 구하는 범위를 확대하기 위함이다. 사실 진상을 알리고 사당의 거짓말을 폭로하면 곧 그것을 해체시킬 수 있고, 바로 이 작용을 일으키는데, 사악 정권은 바로 기만에 의지해 유지되고 있다. 명혜망으로 말하면, 당신들 현재의 태도를 유지하는 것은 문제가 없고, 역사상 어떠한 일종의 수련방식이든 모두 정권과 관계가 없었다. 그러나 한 점을 당신들은 알아야 하는데, 기독교든, 불교든, 모두 사악을 해체하려 한다. 사탄이든, 마왕이든, 그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세상의 사람을 해치는 그런 요괴든지를 포함해서, 그 화상(和尙)ㆍ법사(法師)도 모두 법사(法事)를 해서 이런 일을 처리한다. 과거 윗세대의 기독교ㆍ천주교 속에서도 이런 일들을 전문적으로 처리하는 그런 법사(法師) 혹은 전업 인원이 있었다. 그러나 어쨌든 간에, 그것은 모두 인류 정권을 장악한 사악을 겨냥해 무엇을 하지 않았다.”
“중공 해체를 말하기만 하면, 어떤 사람은 이해하지 못한다. 실제적으로 이 대마(大魔)ㆍ대사악(大邪惡)에게 납치당한 중생을 구출하는 것이고, 사람을 구원하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우리 수련과 무슨 관계가 있느냐고 말한다. 그렇다. 오늘날의 수련은 과거의 수련과도 같지 않으며, 대법제자에게는 사명이 있다. 운운중생(芸芸眾生)들이, 무량무계(無量無計)한데, 왜 당신이 대법제자가 되었는가? 이렇게 거대한 우주 갱신 과정과 재조합 과정에서, 당신들이 왜 대법제자가 되었는가? 대법제자는 그렇게 큰 책임이 있고, 그럼 이 책임은 바로 중생이 모두 안 될 때, 세인이 악마 중공사당에게 납치되어 희망이 없을 때 그들을 구도하는 것이다.”
두 번째 체득을 갖고 있는 수련생들은 방향은 맞았지만, 일부 작법과 기점이 속인 중에 빠져서 좋은 효과를 일으키지 못한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은 수련생 그룹에서 힘써 속인 정보를 공유하고 파면 투표 지지를 고취하는데, 사용하는 방식은 대만의 민주주의 수호 등 정치 언어다. 어떤 사람은 파면을 지지하지만 기점이 사사로운데, 대만의 수련 환경이 파괴당하고 자신이 영향받을까 봐 염려한다. 어떤 사람은 심지어 골목소식을 전하기 시작하는데, 명혜편집부의 2024년 3월 20일 글을 기억하기 바란다. “비공개 설법을 전하는 모든 것은 다 난법(亂法)이다.”
매순간 기억하기 바란다. 우리는 대법제자로서 속인과 다른 정법시기 대법제자이며, 사악을 척결하고 세상 사람을 구하는 중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 중공 사령이 속인 환경을 어지럽히는 것에 직면해서는 당연히 엄숙하게 깨끗이 제거해야 한다.
그러나 우리가 수련하는 것은 우주대법이고, 기점은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는 것이며, 대만은 단지 현재 우리 사람 몸이 소재하는 작은 곳일 뿐이다. 대만과 자유 민주주의를 수호하는 것은 속인의 일이지, 우리가 요괴를 베고 마귀를 제거하는 기점은 아니다. 그리고 이런 국회의원들 개인은 대법을 박해하지 않았고 단지 미혹되어 중공에 이용당했을 뿐이며, 이미 국회의원으로서 적임은 아니지만 그들은 여전히 구해야 할 대상이고 우리가 계속 자비롭게 진상을 분명히 말해야 할 필요가 있다.
또한 수련생 여러분이 기억하시기 바란다. 사악이 전 배우의 무분별한 고소와 언론 비방을 이용해 사부님과 션윈을 공격하는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이것이 우리 전 세계 대법제자들이 진정으로 주목해야 할 초점이다. 세상에 와서 중생을 구하시는 사부님과 션윈을 공격하는 것은 인류의 영원한 치욕이고, 이 사건을 성립시키는 것은 더욱 우리 대법제자들의 하늘만큼 큰 치욕이다!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재 가장 중요한 정사교전의 전장을 담박하게 잊어버릴 수 없고, 파면이 대만 대법제자들의 마음을 분산시켜 지금 더욱 중요한 일을 잊게 해서도 안 된다.
사악이 사부님을 비방하고 션윈을 더럽히며 션윈이 사람을 구하는 것을 저지하는 일체 행위에 대해, 우리는 그것을 해체해야 한다. 지속적으로 확고하게 정념을 발하고, 중공 사령과 우주 중의 일체 사악 요소를 척결하며, 악인이 현세현보(現世現報) 받게 하고 악인의 악행을 억제하며, 세인들이 각성해 구원받게 해야 한다.
대만 대법제자는 사람을 구하는 중심선에서 벗어날 수 없다. 중공 대리인을 파면하는 것, 해야 할 일이면 가서 하되, 이것도 전 세계가 중공 사령의 해외 박해를 해체하는 것에 협력하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마음을 분산시킬 수 없으며 지금 더욱 중요한 전장을 잊을 수 없다. 솔직히 말해 지금 주전장은 미국에 있지만 대만에도 전선이 있다. 대법제자로서 세간의 호법신처럼, 우리는 반드시 참전해야 하고 정법의 마지막 순간에 신처럼 떨쳐 일어나야 한다!
이상은 개인 체득으로 참고를 위한 것이며, 여러분은 법을 스승으로 모시고 부족한 곳이 있으면 자비롭게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수련인들 간의 이성적인 교류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당시 수련 상태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선의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제고하려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5년 7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7/30/49779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7/30/497790.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