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법제자
[명혜망] 저는 1994년에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얻어 30년 수련한 대법제자이며, 사부님의 보호로 오늘날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제가 사람을 구하면서 겪은 인상 깊었던 일을 수련생 여러분과 공유하려 합니다.
역병이 도는 기간 어느 날, 제가 옆 마을에 가서 국수를 만들다가 돌아오는 길에 한 남성이 절뚝거리며 걸어가면서 종종 뒤를 돌아보는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그에게 진상을 알릴까 망설이다가 알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스쿠터에서 내려 다가가 물었습니다. “젊은이, 왜 자전거도 타지 않고 걸어가나요?” 그가 말했습니다. “아주머니, 제가 30여 리(15km)를 걸었어요. 외지에 일하러 가려고 했는데 함께 가기로 한 사람들이 아침에 제가 일어나 보니 저를 깨우지도 않고 가버렸어요. 그들을 찾을 수도 없고 갈 곳도 없어서 집으로 돌아가는데, 돈도 없고 밥도 먹지 못해서 목도 마르고 배도 고파요.”
듣고 보니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지금은 정말 세태가 각박했습니다. 그가 우리 시의 다른 진(鎭)에 살고 있어서 제가 사는 진에서 차를 타고 시내에 가서 다시 버스를 갈아타고 가려 한다고 했습니다. 진상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 저는 말했습니다. “젊은이, 이렇게 하죠. 제 스쿠터를 타고 저를 태워서 함께 가면 더 빨리 갈 수 있을 거예요.” 그가 감사하다고 하자 제가 말했습니다. “감사할 것 없어요. 제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라 사부님께서 어디서나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셨거든요.”
스쿠터를 타고 가면서 제가 물었습니다. “젊은이, 삼퇴하면 평안하다는 말을 들어본 적 있나요?” 그는 들어봤다면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왜 천안문에서 분신자살을 했냐고 물었습니다. 그가 진상을 모른다는 것을 알아차린 저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파룬궁 수련생이 아니에요. 수련하는 사람은 살생을 할 수 없고 자살도 죄를 짓는 거예요. 만약 분신이라면 머리카락이 먼저 타야 하는데 왜 왕진둥(王進東)의 머리카락은 하나도 타지 않았고 그의 두 다리 사이에 있던 플라스틱 통은 멀쩡했을까요?” 그는 제 말에 동의했습니다. 제가 이어서 말했습니다. “저희 수련생들은 모두 결가부좌를 하는데 왕진둥은 그냥 편하게 앉아있었어요. 그건 군인들이나 하는 자세예요.” 그는 맞다고 했습니다. 제가 또 “류쓰잉(劉思影)은 목을 절개수술했는데도 노래를 부를 수 있었는데 의학상식에 맞지 않아요”라고 하자 그는 “아주머니 말씀을 들으니 정말 그렇네요”라고 했습니다. 제가 덧붙여 “장쩌민(江澤民)이 파룬궁수련생이 너무 많아서 질투가 나서 저희를 모함한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계속 말했습니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마음을 닦고 선을 향해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 거예요.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 널리 전해졌고 수천 개의 표창을 받았어요. ‘전법륜(轉法輪)’ 이 책은 수십 가지 언어로 번역됐고 100여 개 나라 사람들이 배우고 있어요. 만약 모든 사람이 배우게 된다면 인류 사회의 도덕이 향상되지 않겠어요? 현재 경찰들은 장쩌민의 박해 명령에 따라 저희를 납치하고 심지어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해서 폭리를 취하고 있어요. 하지만 외국에서는 파룬궁이 활동할 때 경찰들이 질서 유지를 돕고 길을 열어주고 있어요.”
제가 또 말했습니다. “중국공산당(중공)은 악마이고 소련에서 왔어요. 중국에 와서는 문화대혁명, 삼반, 오반, 숙반, 89년 6·4사건(천안문 사태)을 일으켰고 현재는 파룬궁을 박해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8천만 명이 넘는 중국인을 죽였는데 이는 두 차례 세계대전 사망자 수보다 더 많아요. 2002년 구이저우(貴州)성 핑탕(平塘)현 장부향(掌布鄕) 마을에서 주민들이 2억 7천만 년 된 큰 바위를 발견했는데, 5백 년 전에 갈라진 틈에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었어요. 중국의 지질학자를 비롯한 여러 분야의 전문가 10여 명이 이 글자들을 조사했는데 모두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이며 인공의 흔적이 전혀 없다고 했어요.” 그가 “아”라고 하자 제가 이어서 말했습니다.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린다고, 이건 하늘이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거예요. 중공이 이렇게 많은 나쁜 일을 저질러서 하늘이 그것을 멸망시키려는 거예요. 보세요, 지금 천재지변이 이렇게 많고 역병도 이렇게 심각한 것이 모두 그것을 겨냥한 거예요.”
제가 “붉은 스카프(소선대원의 상징)를 맨 적이 있나요?”라고 묻자 그는 “맸어요. 공청단원도 됐고 당원이기도 해요”라고 했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그럼 어서 빨리 탈퇴해야겠네요. 중공은 당원, 단원, 소선대로 구성돼 있어서 거기에 가입했다면 당신도 그것의 일원이에요. 나쁜 일을 저지르면 당신 몫도 있는 거예요. 우리 중국인은 신을 믿는 민족인데 그것은 무신론을 말하고 있잖아요. 당신이 마음속으로만 탈퇴하겠다고 해도 더는 그것의 통제를 받지 않게 되니 앞으로 하늘이 그것을 멸망시킬 때의 재앙과는 상관없게 돼요.”
그가 말했습니다. “아주머니가 저를 탈퇴시켜주세요. 우리 마을에도 수련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저 탈퇴하라고만 했지 왜 탈퇴해야 하는지 설명을 안 해줬어요. 오늘 아주머니 말씀을 듣고 나서야 완전히 이해했어요.” 그는 스쿠터에서 내린 뒤 합장하고 연신 절하며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제가 얼른 “저한테 감사하지 마세요. 감사하려면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 사부님께서 제게 당신을 구하라고 하신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다른 방향을 향해 연신 허리를 굽히며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때 저는 한 생명이 구원을 받고 나서 느끼는 감격스러운 마음을 느낄 수 있었고 눈시울이 뜨거워졌습니다. 당시 제 스쿠터의 전기가 얼마 남지 않아 진까지 갈 수 없게 됐고 제가 말했습니다. “젊은이, 여기서도 시내로 가는 차가 있어요. 다만 시간이 좀 더 걸리긴 하는데 여기서 타는 게 어떨까요?” 그가 좋다고 했지만 차비가 없다며 걱정했습니다. 제가 잠깐 기다리라고 했습니다. 제게도 돈이 얼마 없어서 20위안도 안 되는 돈으로 슈퍼에 가서 빵 하나와 소시지 두 개를 사니 9위안이 남았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아주머니, 차비는 7위안이면 되니까 제가 여기서 차를 기다릴 테니 어서 돌아가세요.”
점심때가 돼서 집에 가서 밥을 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서야 생각이 났는데 왜 물 한 병도 안 사주고 마스크도 주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정류장에 가봤더니 그는 이미 떠난 뒤였습니다. 저는 이 구원받은 생명이 사부님의 보호 아래 무사히 집에 도착했기를 바랐습니다. 여기서 수련생 여러분께 제안드리고 싶은 것은 앞으로 진상을 알릴 때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서 그들이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5년 1월 30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30/4850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30/48509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