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법을 수련하며 생명의 경지를 향상하다

글/ 둥베이 대법제자 평화(平和)

[명혜망] 저는 24살에 병에 걸렸지만, 치료법이 없어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는데, 수련을 시작하자마자 모든 병이 흔적도 없이 사라졌으며, 각종 부패한 사회 풍조의 고뇌에서도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 대법 수련을 하지 않는 오빠는 “동생아, 파룬따파는 정말 마법과도 같아. 네가 수련을 잘하면 나도 복을 받을 것이고, 네가 이런 마음가짐이라면 백 살까지 살아도 아무 문제가 없을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저는 사부님께서 제자를 자비롭게 보살펴 주시고 바른길로 돌아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아 점차 세속 중에 있지만 생각은 세속 밖에 있는 만 송이 순수한 연꽃 중의 한 사람으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에 제 수련에서 얻은 몇 가지 깨달음을 적어 자비로우신 사부님께 보고드리고 수련생분들과 공유하려 합니다.

대법을 수련하여 악연(惡緣)을 선하게 해결하다

​제가 18살이 되던 해, 같은 반 남학생 A와 저는 정원이 제한된 사범학교 입학시험을 동시에 치렀습니다. 사범학교를 졸업하면 바로 교직에 배치되어 국가의 정규 교사가 될 수 있고 간부 자격을 갖게 됩니다. 그해 우리 마을에서는 총 14명이 이 시험에 응시했는데, 최종 시험 결과 저는 1등을, A는 2등을 했습니다. 그런데 입학 정원은 단 한 명뿐이었습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이것이 운명적인 결정을 내리는 큰 사건이라고 여겼습니다. A의 가족은 이 기회를 놓칠까 봐 두려워 가족과 친척들을 동원해 A가 못 가면 다른 사람도 못 가게 하겠다고 우리 지역 교육청 상급 기관에 협박하며 압력을 가했습니다. 제 점수가 A보다 40점 이상 높았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입학 명단에서 제 이름이 A의 이름으로 바뀌었습니다. 그 상황에서 부모님은 제가 억울하다고 생각하셨지만, A의 가족 중에 권력이 있는 사람이 있으니 어쩔 수 없었습니다.

저는 어쩔 수 없이 다른 학교로 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때부터 A에게 원망하는 마음이 생겼습니다. 그가 권력을 이용해 저를 괴롭히고 자기 것이 아닌 것을 억지로 빼앗아 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때부터 A를 다시 만나면 쳐다보지도 않았고, A 역시 저를 만나면 바로 피하고 못 본 척하며 고개를 숙인 채 재빨리 지나갔습니다. 그로부터 10년이 지났습니다.

대법을 수련한 후, 사부님은 우리에게 대법의 박대하고 심오한 가르침을 쉬운 언어로 말씀해 주셨습니다. 저는 많은 이치를 깨닫고 A에 대한 원한을 완전히 버렸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A와의 이 악연을 반드시 선하게 해결하고, 그가 전생에 나와 어떤 원한을 품었든 제가 이번 생에 파룬따파를 수련했으니, 그도 파룬따파의 아름다운 혜택을 누리게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마도 사부님은 제자가 그런 소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저에게 기회를 마련해 주셨을 것입니다. 저와 뜻밖에 만나게 된 A는 보자마자 늘 그랬던 것처럼 재빨리 피하려 했는데, 제가 앞으로 다가가 그를 부르자 A는 당황한 표정으로 걸음을 멈췄습니다. 저는 “오랜만이네요, 잘 지내세요?”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어설픈 웃음을 지으며 “괜찮아요. 잘 지내세요?”라고 되물었습니다. 저는 웃는 얼굴로 그를 바라보며 “저도 잘 지내고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진심 어린 말투와 친절한 눈빛으로 과거의 일을 신경 쓰지 않고 그를 대하는 저의 마음을 받아들였는지 A는 점차 마음의 응어리를 내려놓고 저와 가볍게 대화할 수 있었습니다. 평화로운 분위기 덕분에 그로 하여금 우리 사이의 오랜 적대감을 내려놓았다고 느끼게 할 정도로 우리는 악연을 해소했습니다. 그 후 몇 번 만났을 때 A는 저를 밝은 모습으로 친절하게 인사했으며 한동안 저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저도 2년 동안 대법을 수련한 후 아주 좋은 직장을 얻었습니다.

​몇 년 전, 저는 진상 지폐를 바꾸다가 우연히 A가 지폐 교환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에게 지폐 교환을 도와줄 수 있냐고 물었습니다. 그는 “문제없어요, 몇 장이 필요한지 말만 하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약속을 지켰습니다. 이후에도 정말 지폐를 바꿀 수 없을 때면 A를 찾았고 그는 최선을 다해 저를 도와주었습니다.

저는 수련생들이 진상 지폐를 만드는 힘든 과정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주로 인쇄하기 전에 오래된 지폐를 선별하고 깨끗이 닦고 다림질해야 합니다. 그러나 저는 운이 좋게도 새 지폐를 사용했기에 진상 지폐를 인쇄하기 전에 필요한 많은 절차를 줄였습니다. 수년 동안 수련생들이 아름답게 만든 수백만 개의 진상 지폐가 사람들에게 전달돼 많은 가정에 대법의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진상 지폐는 쉽게 훼손되지 않는다는 장점을 통해 중생을 구도하는 사명을 묵묵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인간사 어지러움 그 얼마이든가 쌓이고 쌓인 은혜와 원한 수없이 거쳐왔구나 마음은 악하고 업은 커 희망이 없으나 대법은 연원(淵源)을 모조리 풀어 가누나”[‘홍음2-대겁(大劫)을 풀다’]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제자들에게 설법하시어 제자의 선념(善念)을 깨우쳐 주셨기에, 그와 그의 가족에 대한 오랜 원한을 풀고 이렇게 귀중한 인연이 이루어질 수 있었습니다.

20년이 넘는 수련 과정에서 아무리 해결하기 어려운 일에 직면하더라도, 저는 제 자신이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성취시키는 정법시기 대법제자라는 걸 알기에 침착하게 대응했습니다. 세상 모든 사람들이 대법과 대법제자들에게 무한한 희망을 품고 왔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어떤 요소도 제 관용과 이해, 선의를 가둬 둘 수 없을 것입니다!

20년간 안전하게 피어난 맑은 작은 연꽃

​2003년 당시 중국의 환경이 매우 열악했고, 대부분 수련생이 여러 가지 이유로 자료를 제작할 여건이 안 되어 진상 자료가 부족했던 것을 분명히 기억합니다. 그러던 중 협조인이 저에게 진상 자료 제작을 위해 자료점에 가라는 제안을 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자료점에서 자료 제작에 전력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자료점에 저를 포함해 세 명의 수련생이 있었는데, 우리는 가장 순수한 마음으로 일을 분담하고 질서 정연하고 묵묵히 협력하며 각자 감당해야 할 책임을 맡았습니다. 정체에 협력하여 진상을 분명히 밝히고 미혹 속의 중생이 거짓말에 중독되지 않도록 각자의 순수한 역할을 발휘하였습니다.

​정법 수련의 필요에 따라 우리는 모이면 형태를 이루던 데로부터 흩어지면 입자로 되기까지, 2년 후 자료점은 큰 연꽃에서 많은 작은 연꽃으로 바뀌었습니다. 20년간 진상 자료를 제작하면서 저는 진상을 알리는 데 사용되는 자료의 내원은 명혜망이라는 원칙을 철저히 고수해 왔으며, 각종 ‘명혜 정기간행물’, 진상 전단, 진상 CD, 국제사회에서 세계 최고의 공연으로 찬사를 받은 션윈 공연 CD, 그리고 ‘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9평)과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책을 제작하여 수련생들에게 필요에 따라 배포했습니다.

​저는 중국 대법제자들의 아침 단체 연공을 견지하는 것으로 수련의 하루를 시작했고, 특별한 상황이 없으면 전 세계적으로 하는 4번의 발정념을 빠뜨리지 않았으며, 매일 ‘전법륜(轉法輪)’ 한 강의를 공부하고 시간이 있을 때 각지 설법을 공부했습니다. 법공부, 연공, 발정념, 이러한 개인 수련의 필수 숙제는 될 수 있는 한 참답게 대합니다. 왜냐하면 자신을 잘 수련하는 것만이 온당하게 사람을 구하는 일을 잘할 수 있는 기초이기 때문입니다. 재료를 만들고 기계를 유지 관리하는 과정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면 기술 포럼에 가서 문의할 수 있습니다. 기술 웹 사이트 칼럼을 명확하게 분류하고 처음부터 자료를 만드는 중국 수련생에게 필요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한 것은 수련생들의 사심 없는 헌신입니다. 여기에서 명혜 수련생들과 기술 포럼의 수련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2019년 겨울, 역병의 신이 중국 땅에 내려와 곧 전 세계로 퍼졌고, 인종이나 영토와 관계없이 사악한 중국 공산당(중공)의 거짓말과 선전을 믿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생사를 결정하기 위해 선과 악 사이에서 신중한 선택에 직면했습니다! 수년에 걸쳐 중공은 대법제자들의 자료점 파괴를 중심으로 대법제자들이 세인을 구하는 방식을 교란하기 위해 다양한 수단을 썼습니다. 진상 자료를 제작한 20년 동안 우리가 어떤 상황을 겪었든 우리는 대법제자로 성취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고, 시련을 겪는 과정에서 점차 성숙해졌고, 어떤 상황에서도 거짓에 속은 사람들을 구하겠다는 초심은 변하지 않을 것이며, 대법에서 닦은 정념과 자비로 대법제자의 책임을 더욱 성숙하게 수행하겠습니다!

​오늘날의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저는 정의를 지키기 위해 물살을 거슬러 헤엄치는 사람 중의 한 명으로서, 정법시기에 사부님의 정법을 돕는 제자가 된 것은 행운입니다. 저는 파룬따파 불광의 빛을 받으며 인생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싶고, 수련하는 매 순간을 소중히 여기며, 자신을 수련하고 남을 구하는 이 순간을 소중히 여기고, 앞으로 영원히 만나지 못할 사부님의 제자가 된 기회를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얼마나 큰 행운이고 얼마나 소중한 기회인지 표현할 수 없습니다. 수백만 년의 기다림에 부응하고, 중생이 우리에게 기대하고 있는 아름다운 희망에 부응하고, 자비로운 사부님이 제자들을 생생세세 보살피시고 마련하신 것에 부응하는 유일한 방법은 수련의 길에서 남은 소중한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해야 할 일을 더 잘하는 것입니다!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허스

 

​​원문발표: 2024년 4월1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13/47320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13/47320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