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둘째 며느리의 수련으로 온 가족이 혜택 (2)

글/ 중국 산둥성 수련생 롄칭(蓮清)

[밍후이왕] (1부에서 계속)

교장이 나를 ‘제수씨’라 부르다

처음에 교장은 내가 그에게 박해 진상을 말했을 때 무시했다. 그는 고개를 들지도, 나를 쳐다보지도 않았다. 나는 그가 중국공산당의 파룬따파 악선전에 독해한 것을 알고 있었다. 나는 그의 태도에 낙담하지 않고 그에게 대법에 대한 진실을 말하기로 했다. 그의 사무실에 테이블, 의자, 소파에 먼지가 많은 것을 보고 청소해 주었다. 나중에 요통이 있다는 걸 듣고 남편의 요통치료 장비를 가져다주며 통증 완화 방법을 알려 주었다.

그는 점차 내가 말하는 내용을 받아들였다.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에 모든 병이 사라졌음을 알면서도 “전단에 있는 박해에 관한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에게 내가 강제 노동 수용소에서 당했던 10가지도 넘는 고문을 이야기했다. 그는 충격을 받았고 질문을 많이 했다. 나는 말했다. “제가 죽기 직전에 풀려난 것을 선생님도 아시죠? 집에 돌아온 후 법공부하고 연공해서 바로 건강을 회복했어요.”

나는 매주 월요일에 그를 만났다. 나중에 내가 그의 사무실에 갔을 때 그는 창가에 서서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그는 10월에 내가 직장으로 복귀하는 데 동의했다.

남편은 학교 간부다. 지도부 구성원들은 돌아가며 각자의 집에서 오찬을 했다. 그들이 우리 집에 오면 나는 업무 이야기를 하는 동안 잘 먹을 수 있도록 항상 음식을 많이 준비했다. 교장은 올 때마다 나를 “제수씨”라고 부르며 자기 눈에는 내가 동생이라고 했다. 우리는 아주 잘 지냈다. 요리를 끝내고 술 대신 물로 건배를 할 때마다 내가 먼저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교장은 늘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라고 답했다.

나는 항상 그들에게 중공 탈당을 권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생각했다. 교장은 몇 년 후 은퇴했다. 어느 날 한 수련생이 교장과 그의 아내가 탈당했다고 전했다. 그들의 올바른 선택에 진심으로 기뻤다.

“당신이 그 선생님이군요! 우리 아이들이 당신을 훌륭한 선생님이라고 해요.”

수련 전에 나는 공부 잘하는 학생들만 신경 썼다. 성적이 좋지 않은 학생들을 비난하고 무시했다. 수련을 시작한 후에는 모두를 배려해야 한다는 걸 깨달았다. 나는 모든 학생을 똑같이 대했고 모든 면에서 그들을 돌보았다.

나는 학생들이 이해할 때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모든 질문에 답했다. 학생이 감기에 걸리면 약을 샀다. 경제적으로 어려워 옷을 살 여유가 없으면 내 옷을 줬다. 학생들은 방학 동안 이불을 집에 가져가고 싶지 않으면서 빈 기숙사에 두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나는 아이들에게 우리 집에 보관하라고 했다. 그 결과 두 학급 대부분 학생이 이불을 집으로 가져왔다. “선생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아이들이 말했다.

나는 항상 학생들에게 좋은 행동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본보기를 보여준다. 어느 날 수업에서 한 학생이 엎드려 고개를 들지 않아서 나는 일어서서 질문에 답하라고 했다. 다른 학생이 속삭였다. “선생님, 쟤 감기 걸렸어요.” 나는 재빨리 그 학생에게 자리에 앉으라고 말하고 학생들 앞에서 사과했다. “미안하다. 나는 네가 몸이 아픈 거 몰랐어. 내 잘못이야. 앞으로 몸이 안 좋으면 알려다오.” 학생들은 놀랐다. 교사가 학생에게 사과하는 것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수업이 끝난 후 한 학생이 말했다. “선생님, 전단 하나 주세요.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고 싶습니다.” 그 후, 모든 학생이 수업에 잘 협조했다. 나는 그들의 담임교사가 아니었지만, 아프거나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도움을 청하러 왔다.

학부모 검토 회의에서 일부 학부모가 말했다. “당신이 그 선생님이군요! 우리 아이들이 당신을 훌륭한 선생님이라고 해요.” 한 부모는 아들이 집에 와서 “엄마, 엄마도 파룬궁을 수련하세요.”라고 말했다고 한다.

후에 나는 박해 때문에 직장을 잃었다. 몇 년 동안 나는 사교육 학원에서 일했다. 학원 원장이 말했다. “나는 파룬따파 수련생을 고용합니다. 당신들을 믿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학원 수업에서 나는 파룬따파의 요구에 따라 열심히 일했다.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근했다.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가 크게 향상되었다. 한 학생의 수학 점수가 120점 만점에 1년 만에 70점에서 110점으로 올라갔다.

나는 개인 이익을 가볍게 여긴다. 수업 시간은 1시간이었지만 수업이 끝난 후 학생들의 질문에 답하는 데만 1시간을 더 썼고 돈을 더 달라고 하지도 않았다.

원장은 내 도덕성을 믿었다. 그녀가 없을 때, 항상 나에게 운영을 부탁했다. 그녀는 나중에 내 수업 시간 수를 기록하는 것을 그만두고 내가 시간표에 기록하도록 했다.

나는 내 여동생 시부모님댁의 가사 도우미로 한 수련생을 소개했다. 그들은 그 수련생에 매우 만족했고 모든 사람 앞에서 그녀를 칭찬했다. 부모를 잘 보살펴주는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아들이 명절에 그 수련생에게 주려고 값비싼 선물을 샀지만, 그녀는 그것을 거절했다. 그 수련생이 말했다. “저는 가사 도우미를 해서 돈을 받습니다. 그들을 잘 돌보는 것은 내 책임입니다.” 그녀는 나중에 개인적인 이유로 그만두었지만, 항상 그 노부부를 뵈러 갔다. 나중에 그 노부부는 다른 사람을 고용했지만 계속 그 수련생에게 다시 와달라고 했다. 나는 모든 수련생이 그렇게 행동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했다.

아래 동서, “둘째 형님은 이 집을 위해 큰 공을 세웠어요”

남편은 5남매 중 둘째다. 큰 동서가 시댁 가족과 화목하지 않았다. 그녀는 우리 부부가 결혼한 지 3일 후에 시댁 식구들과 싸웠다. 내게 소리를 지르며 나가라고 했다. 나는 라디오 볼륨을 높여야 했고 너무 화가 나서 울었다. 남편과 결혼할 때 내가 직면해야 할 어려움이 어떤 것인지 몰랐다.

1년 후, 나는 아이를 낳고 아파서 월급을 치료비로 다 썼지만 나아지지 않았다.

나는 파룬따파 수련 이후 사람 사이는 업력 관계로 연결되어 있어서 집안일을 판단하기 어렵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수련생으로서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살아야 한다. 모든 상황에서 모든 사람을 잘 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남편의 형제자매들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은 모두 접어두었다. 진심으로 그들을 내 형제자매처럼 대하고 그들의 관점에서 이해하려 한다.

남편은 종종 형과 인연을 끊겠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여러 번 말했다. “그런 생각 하지 마세요. 영원히 후회할 거예요.” 점차 남편은 형 부부에 대한 원망을 떨쳐 버렸다. 시부모님이 세상을 떠난 후 우리는 더 가까워졌다.

우리는 조카들이 결혼할 때 돈을 줬다. 조카딸은 새로 수리한 우리 집에서 2년 살았고, 조카는 우리 집에서 1년 살았다.

남편은 퇴직 후 1년 동안 돈을 받지 않고 조카 식당 일을 도왔다. 그들이 우리와 함께 살 때 나는 묵묵히 그들의 빨래를 했다. 그들은 우리를 매우 높이 평가했고 매년 우리의 생일을 축하해 주었다.

시동생 부부는 같은 도시에 살았다. 우리는 휴일에 항상 그들을 식사에 초대했다. 아래 동서가 말했다. “저희는 와서 먹고 가기만 하고 그동안 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라는 말을 여러 번 했다. 나는 항상 우리는 가족이라고 말하며 기꺼이 도왔다.

우리 대가족은 행복하고 화목하다. 한번은 가족 모임에서 아래 동서가 내가 우리 대가족을 위해 훌륭한 일을 했다고 말했다.

온 가족이 축복받아

아래 동서의 아들은 어렸을 때부터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종종 소책자를 급우들에게 나누어 주고 친구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는 실업계 고등학교에 다녔고 대학은 가지 않았지만, 국영 대기업에 취직해 높은 연봉을 받는다. 취업이 어려운 요즈음 자기는 축복받았다고 말한다.

아래 동서의 딸은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고 공청단을 그만뒀다. 2017년, 그녀가 아이를 낳으러 병원에 가기 전에 나는 “파룬따파하오”를 외우라고 했다. 그녀는 그때 웃었는데 몇 마디를 외우는 것이 도움 되는지 믿지 않는다는 표정이었다.

그녀는 밤 10시에 분만실에 들어갔는데 난산이어서 오후 1시까지 아기가 태어나지 않았다. 다음날 병동으로 돌아온 후 그녀는 내 팔을 잡고 말했다. “큰어머니, 처음에는 그 말씀을 믿지 않았는데 제가 너무 괴로워서 그때마다 속으로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라고 했어요. 그리고 아기가 태어났어요. 큰어머니 말을 듣고 더 일찍 외웠더라면 어젯밤에 아기가 나왔을 것이고 저는 그렇게 많이 고생하지 않았을 거예요.”

친정 부모님은 모두 80대 후반이지만 스스로 돌볼 수 있다. 아버지는 종종 전기 자전거를 타고 시장에 가시는데 마을 사람들이 부러워한다. 2022년 초, 아버지는 감기에 걸려 두 번이나 넘어졌다. 우리 가족들은 걱정이 컸다. 1년 전에 아는 한 노인이 넘어져 병상에 누워 2주 후에 사망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아버지는 일어나셨고 괜찮았다. 처음 넘어진 지 이틀 만에 또 넘어졌다. 엄마와 내가 일으키려고 했지만 잘되지 않았다. 나는 마음속으로 파룬따파하오를 외우며 사부님께 도와달라고 간청했다. 그런 다음 나는 천천히 아버지를 일으켰다. 처음에 조금 걱정했지만, 대법이 그를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두려워하지 않았다. 아버지가 쓰러진 지 얼마 되지 않아 아버지와 같은 또래의 또 다른 노인이 쓰러져 며칠 만에 세상을 떠났다.

아버지가 겪으신 일을 통해 나는 대법의 경이로움을 더욱 느꼈다. 사부님께서는 오스트레일리아법회 설법에서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식구가 혜택을 본다.”라고 말씀하셨다. 바로 우리 가족에게 일어난 일이다.

나는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기념하여 내 이야기를 나누어 파룬따파의 좋은 점을 모두에게 알리고 싶었다. 대법의 진실을 아직 모르거나 파룬따파 진상에 저항하는 사람들이 진실을 알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2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29/44424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29/44424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6/2/2016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