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아를 돌파하고 안으로 찾아 자신을 닦다

글/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20여 년의 수련 노정에서 사존의 자비로운 보호와 헌신으로 나는 비교적 평온하게 오늘까지 걸어왔고 사존께서 항상 내 옆에 계시는 것을 느꼈다. 수련에서 넘은 매 고비와 어려움에는 모두 사존의 무한한 감당과 대가가 있었다. 사존의 자비로운 제도에 감사드리고 사존께 조금이라도 기쁨을 주고 덜 걱정하며 사존의 희망에 어긋나지 않도록 자신의 사명을 명심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사람을 많이 구하겠다.

최근 수련 체험을 사존께 보고하고 수련생과 교류하려 한다.

1. 자아를 돌파하고 안으로 찾아 자신을 닦다

작년 4월의 어느 날, 법공부 소조에서 법을 다 배운 후 수련생들은 현재 악당이 일으킨 ‘제로화’ 행동에 대해 교류했다. 수련생들이 자신의 인식을 발표하고 있는데 A가 다른 한 수련생과 다른 일을 연구 토론하러 갔다. 게다가 목소리도 좀 높아 나는 그들이 정체(整體)와 안 맞는 것 같고 심지어 단체 토론에 방해가 되는 것 같아서 큰 소리로 말했다. “두 분 지금 말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말을 다 듣고 하세요.”(나의 태도는 선하지 않았고 질책하는 말투였다) 수련생 A는 듣고 나서 화내며 말했다. “우리도 사람 구하는 일을 토론하고 있어요.” 토론이 모두 끝난 후 나는 말했다. “A 언니, 우리 토론이 끝났으니 이제 얘기해보세요!” 수련생 A는 아주 흥분하며 말했다. “할 말이 없어요. 당신들이 올바른 일을 말했고 우리가 한 말도 사람을 구하는 일이니 올바른 일인데 모모 씨는 항상 나를 눈에 들어 하지 않고 나무라지요. 여러 번 그랬어요.” 그녀가 많이 화나고 속상해하는 것을 보아낼 수 있었다. 당시 나는 어리벙벙해졌고 그녀가 왜 그렇게 흥분하고 화내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오후에 수련생과 함께 진상 알리러 나가야 했기에 그녀와 많은 것을 설명하지 않고 몇 마디 위로의 말을 하고 떠나갔다.

집에 돌아온 후 곧바로 안으로 찾았지만 한 무더기 사람 마음을 찾아도 그녀가 그렇게 크게 화난 이유와 근본 원인을 찾지 못해 나는 법공부를 했다. 어떤 일이든 우연한 것이 없기에 반드시 내가 버려야 할 집착이 있을 것이다. 나는 더는 수련생이 어떻다고 생각할 것이 아니라 진지하게 안으로 찾아야 한다. 나와 A는 모두 ‘720’ 이전에 법을 얻은 노 수련생이고 함께 협력한 지도 20년이 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련생 간의 정이 생긴 것이다. 특히 나는 악당 문화에 깊이 중독되어 수련생을 선심(善心)으로 대하지 못했고 잘난 척했으며 다른 사람을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 마음이 있었고 심지어 수련생을 꾸짖어 수련생에게 아주 큰 상처를 주었다. 정말 수련생에게 미안했다. 나는 반드시 수련생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이런 사람 마음과 각종 집착을 닦아버리라 결심했다.

저녁에 법을 외울 때 ‘전법륜(轉法輪)’의 제6강 “연공초마(煉功招魔)”[1]를 외울 때 갑자기 몸이 떨렸다. 아, 나는 깨달았다.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나를 도와 내 그 쟁투심을 제거해주신 것이다. 나에게 그렇게 심각한 쟁투심이 있다는 것을 의식하지 못했다. 쟁투심이 깊이 은폐되어 있었고 그것들이 나를 망치려고 했다. 너무 무서웠다! 사실 곰곰이 생각하면 이 쟁투심이 내 몸에서 낱낱이 표현되었다. 내 사상 속에 깊이 뿌리 박고 있어 너무 익숙해져서 스스로 알아차리지 못한 것이다. 예를 들면 수련생의 부족한 점을 보면 바로 말하고 시간과 장소를 고려하지 않았으며 수련생이 받아들일 수 있는지 고려하지 않았다. 자주 자기 생각을 남에게 강요했으며, 수련생이 고비를 넘고 있을 때 항상 수련생에게 이렇게 깨달아야 하고 저렇게 깨달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 마음을 내려놓지 못했고 저 마음을 내려놓지 못했다고 했을 뿐 수련생과 함께 법공부하고 안으로 찾아 법에서 진정으로 제고하지 못했다. 사부님께서는 내가 장기간 깨닫지 못하는 것을 보시고 이 기회를 빌려 내 쟁투심을 제거해주신 것이다. 사존의 점화에 감사드리며 수련생이 나를 위한 감당에 감사드린다!

이튿날 오후 나는 수련생 A 집에 사과하러 갔다. 나는 그녀가 나를 상대하지 않을까 봐 걱정했다. 속으로 ‘그녀가 나를 어떻게 나쁘게 대하든 내가 잘못한 것이기에 화내지 말자. 수련생은 나의 제고를 돕기 위해 감당하는 것이기에 나는 그녀에게 톡톡히 감사드려야 한다’라고 생각했다. 문을 두드린 후 그녀가 웃으면서 나에게 문을 열어주었다.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듯이 “웬일로 왔어요?”라고 했다. 그녀의 표현을 보고 나는 마음의 걱정이 사라졌다. 나는 A에게 “사과하러 왔어요. 나를 위한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잘못했어요”라고 했다. 그녀는 즉시 말했다. “어제는 나도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비이성적으로 모모 씨에게 하지 말아야 할 말을 그렇게 많이 했네요.” 나는 사존의 점화와 자신의 이해를 그녀와 교류했다. 우리는 앞으로 무슨 모순, 고난에 마주치든 모두 서로 일깨워주고 도와주기로 약속했다. 사존의 불광이 널리 비춰 우리는 법의 내포를 더 깊이 이해했고 자신에 대한 요구를 더 높이게 됐다.

2. 경찰을 친구처럼 대하고 자비롭게 구도하다

2021년 6월의 어느 날, 아들은 파출소 경찰의 전화를 받았다(집에 유선전화가 있음). 내가 집에 없는 것을 안 경찰은 아들에게 다음 날 오전 9~10시경에 집에서 그들을 기다리라고 나에게 전하라고 했다. 내가 집에 돌아온 후 아들이 이 일을 나에게 알려주면서 또 무슨 일이 생겼느냐고 물었다. 나는 아무 일 없으니 두려워하지 말라고 말했다. 며느리는 아주 두려워하며 또 무슨 일냈는지 물으면서 나에게 집에 있는 프린터와 컴퓨터 등을 가져가라고 말했다. 나는 며느리에게 진상을 알리고 아무 일 없으니 두려워하지 말라고 알려주었다. 며느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6시 발정념 할 때 나는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다. 구세력과 모든 사악(邪惡)은 들어라. 나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제자이고 신의 길을 걷고 있는 대법제자다. 나는 오직 대법과 사부님께서만 관여할 수 있다, 누구도 관여할 자격이 없다. “누가 움직인다면 곧 누구의 죄”[2]이다. 구세력은 나를 건드릴 생각을 하지 말라. 너희들이 안배한 모든 것을 나는 인정하지 않고 완전히 부정하며 완전히 해체한다! 사부님, 제자가 정념으로 파출소 경찰을 조종하여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모든 사악한 요소를 제거할 수 있도록 제자를 가지해 주십시오. 사악이 중생에게 죄를 짓게 해서는 안 된다. 1시간 발정념하고 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사부님의 법을 배운 후 나는 마음이 밝아졌을 뿐만 아니라 자신감이 생겼다. 사부님께서는 나에게 방법을 가르쳐주셨을 뿐만 아니라 능력과 자신감을 주셨으며 동시에 항상 내 옆에서 나를 보호하셨다. 사부님과 법이 있어서 나는 너무 행복하다.

나는 자신 있게 경찰을 맞이할 준비가 됐다. 나는 그들이 소란 피우고 박해하러 온 사악으로 여기지 않고 진상을 듣고 구원받으러 오는 생명, 친구로 여겼다. 내가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救度)할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나는 이 기회를 잡고 정정당당하고 공명정대하게 자신이 할 일을 잘해야겠다.

다음 날 아침, 식사하고 설거지를 마친 후 나는 아들에게 말했다. “경찰이 오면 우리는 따뜻하게 맞이하자(차, 물). 인사하고 손님 접대하는 일은 네가 하고 나는 경찰과 얘기 나눌 것이다. 너는 옆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묵념하고 있어. 그들이 나에게 사인하라고 하면 나는 분명히 사인하지 않을 것이다. 그럼 그들이 너에게 나를 대신해 사인하라고 할 수도 있는데 절대 사인해서는 안 된다. 너는 엄마 일은 엄마 스스로 결정할 문제이니 나는 사인하지 않겠다고 하면 된다.”

모든 준비를 마친 후 경찰이 도착했다(두 사람. 58세, 30세). 초인종이 울리자 우리는 따뜻하게 맞이하고 그들에게 들어오라고 했다. 나는 말했다. “평소 만날 기회가 없었는데 오늘 만나서 매우 기쁩니다. 정말 연분이 있습니다.” 나이 든 경찰이 말했다. “아주머니, 몸은 건강하시죠.” 나는 “그럼요. 수련인인데 몸이 좋지요!”라고 했다. 다음 그들은 우리 집을 둘러봐도 되는지 물어서 우리는 “둘러보는 것을 환영합니다”라고 하고 아들이 그들을 데리고 각 방을 보여준 후 나는 그들에게 앉으라고 하고 차를 마시라고 한 후 줄곧 미소 지으면서 말했다. “오늘 나를 보러 와서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나는 당신들을 친구, 손님으로 여깁니다. 당신들은 손님이고 나는 주인입니다. 주인이 주역을 맡아야 합니다.” 이때 젊은 경찰이 핸드폰으로 사진 촬영과 녹음할 준비를 했다. 나는 발견하고 엄숙하게 말했다. “우리 집에서는 내가 결정권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렇게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죄를 짓는 것이기에 나는 협조하지 않겠습니다.” 나이 든 경찰이 찍지 말라고 해서 젊은 경찰은 찍지 않았다. 나이 든 경찰이 말했다. “아주머니는 예전에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셨습니까?” 나는 “네, 이 파룬궁은 너무 좋습니다. 병을 제거하고 건강해지는 놀라운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수련자에게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요구했습니다. 이것은 고덕(高德)대법입니다!”라고 했다. 나이 든 경찰이 말했다. “나라에서 파룬궁은 X교라고 합니다.” 나는 말했다. “그건 허튼소리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세요. 국무원에서 발표한 14가지 사교에는 파룬궁이 없습니다. 게다가 파룬궁의 모든 서적과 진상 자료는 모두 합법입니다. 경찰은 공민이 침해를 받지 않도록 보호하는 인민의 호위병입니다. 절대 나쁜 사람을 도와 나쁜 짓을 하지 말고 우리 쪽 사람을 가슴 아프게 하고 상대방이 고소해하게 하는 그런 어리석은 짓을 해서는 안 됩니다.” 나이 든 경찰이 말했다. “아주머니, 지도자가 우리에게 아주머니 보러 가서 아직도 파룬궁을 연마하는지 물어보라고 했습니다.” 나는 “연마합니다! 영원히 수련할 겁니다”라고 했다. 다음 그는 “우리도 돌아가서 지도자에게 보고할 수 있도록 왔다 갔다는 증명으로 녹음을 해야 합니다”라고 해서 나는 “안 됩니다. 나는 협조하지 않을 겁니다”라고 했다. 그는 “우리는 1분만 녹음할 겁니다. 우리 대화를 1분만 녹음하면 됩니다”라고 해서 나는 대답했다. 녹음 내용은 다음과 같다.

경찰, “아주머니, 아직도 파룬궁을 수련하십니까?” 나, “수련합니다! 그렇게 좋은 공법을 연마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영원히 연마할 겁니다.” 경찰, “나라에서 파룬궁을 X교라고 합니다. ” 나, “그건 허튼소리입니다.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세요. 국무원에서 발표한 14가지 사교에는 파룬궁이 없습니다. 파룬궁은 가장 올바른 정교(正教)입니다. 게다가 파룬궁의 모든 서적은 전부 해금되었고 모든 대법 자료는 합법이며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반드시 진상을 알아야 합니다. 나쁜 사람에게 이용당해 파룬궁을 박해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큰 죄를 짓는 겁니다.” 경찰, “중지.”

대화를 끝내고 그들은 일어서서 가려 했다. 나는 “당신들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기억하고 당신과 가족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 바랍니다”라고 했다.

전체 과정은 홀가분하고 조화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사부님께서 나를 도와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제거해주셔서 경찰을 조종하는 사악한 요소가 없었기에 그렇게 홀가분하고 조화로운 것이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도항-북미대호수지구법회 설법’

 

원문발표: 2022년 5월 2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21/44195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21/4419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