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비와 위엄은 함께 있다 (하)

농촌 수련생의 ‘신이 세상에서 행한’ 두세 가지 일 기록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윗글에 이어) 어지러운 세상에서 한마음으로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온갖 고생을 겪으면서 정념정행(正念正行)으로 자비롭게 세상 사람을 감화시키고 위엄으로 사악이 두려워 떨게 했습니다! 아래에 기술한 것은 농촌 여성 수련생 A의 기록입니다.

1. 십여 년을 하루와 같이 한마음으로 상대를 위해 전체적으로 좋은 환경을 형성하다

A는 1999년 법을 얻은 지 얼마 안 돼서 사악한 박해가 광적으로 닥쳐왔으나 놀라서 물러서지 않고 여전히 확고하게 나가서 자료를 배포하면서 진상을 알렸습니다.

처음에는 혼자 나가서 자료를 배포하다가 점차 주변 수련생들을 알게 돼 몇몇 사람이 함께 협력해 진상 자료를 배포했고 이렇게 몇 년이나 견지해왔습니다. 나중에 밍후이 교류문장에서 언급됐던 대면해 진상 알리기의 계발을 받고 몇몇 수련생들과 함께 매주 2~3일 나가서 대면해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리기로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효과가 더욱 좋을 것이고 주변 고향 사람들이 모두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좋다는 것을 알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10여 년을 하루와 같이 주변 수련생들을 꾸준히 이끌면서 점차 정체(整體)를 형성했습니다.

정체를 형성하게 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을마다 가구마다 진상을 알렸습니다. 몇몇 수련생이 함께 마을마다 알렸고 가구마다 알렸습니다. 사악에게 깊이 속은 진상을 모르는 사람을 만나면 함께 협력해 진상을 알렸습니다. 이렇게 하니 효과가 정말 좋았고 많은 사람에게 진상을 알게 했습니다.

(2) 중점적으로 마을 조직 간부를 찾아 진상을 알렸습니다. 마을 조직의 간부는 사악한 공산당 체계의 기층(하급) 간부로 흔히 사악한 박해의 선봉입니다. 통상적으로 몇몇 착실하게 수련한 수련생을 조직해 직접적이고 능동적으로 마을 조직 간부 집을 찾아가 그들에게 파룬따파의 진상을 똑똑히 알려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알게 했고 대법 수련자는 모두 진정한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했습니다. 아울러 사악한 유언비어와 독소를 깨끗이 제거했습니다. 이렇게 마을 조직 간부들은 모두 진상을 명백히 알게 됐고 수련자들이 진정한 한 무리 좋은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매번 상부에서 박해 지령이 내려올 때마다 한 편으로 그들은 협력하지 않으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대법제자를 보호했습니다. 이렇게 여러 해 역대 박해에 있어서 수련생들은 거의 손실을 보지 않았습니다.

(3) 교란받은 수련생을 도와 주변에 진상을 알렸습니다. 처음에는 주변 마을 인근 진(鎭)의 수련생이 사악한 교란이나 박해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수련생들은 흔히 박해받은 수련생들을 찾아서 그들을 도와 마을 조직 간부가 있는 곳에 가서 진상을 알렸습니다. 동시에 이런 사악한 교란과 박해를 받은 수련생이 있는 곳의 집마다 진상을 알려 좋은 주변 환경을 만들어갔습니다.

(4) 좋은 단체 법공부 환경을 형성했습니다. 법공부는 수련을 향상하는 근본입니다. 농촌 수련생들은 보편적으로 지식수준이 높지 않고 심지어 많은 사람이 글자를 몰라서 법리의 이해에 있어서 일정한 제한을 받게 됩니다. 또한, 거주지가 분산돼 있어 어떤 수련생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법공부 환경이 확실히 여의치 않습니다. 모두 법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하고 좋은 법공부 교류 환경을 형성하기 위해 수련생들은 20여 개의 집중 법공부 팀을 조직해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하자 1년 365일(큰 명절 제외) 동안 거의 매일 모두 법공부 팀에서 법공부를 했는데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번갈아 법공부를 배치했습니다.

이 수련생들의 이 10여 년 동안의 한결같은 방법은 끊임없이 주변 수련생들을 불러 모았습니다. 우선 먼저 한 마을이었다가 서서히 몇 개 마을, 전체 향진(鄕鎭)이 됐고 지금은 모두 주변 향진도 이끌어, 잇따라 그들의 정체 속으로 들어와 합류하고 있습니다.

2. 사악에 직면해 정념으로 위기를 해소하다

2021년 8월 중순 어느 날, 20여 명의 수련생이 마침 A의 집에서 법공부를 했습니다.(뒤에 잇따라 수련생이 계속 올 것이므로 문을 잘 닫지 않아 틈을 타게 함) 갑자기 세 명의 경찰이 뛰어 들어와 방 안을 보더니 매우 놀랐습니다. “와, 이렇게 사람이 많아?!” 그때 A는 나서서 손가락으로 모든 수련생을 가리키면서 경찰에게 “오늘은 제 생일이에요(공교롭게도 그날이 생일임). 여기 있는 사람들은 모두 제가 초대한 손님이에요. 당신들은 한 명도 건드릴 수 없어요”라고 위엄있게 말했습니다. 이 침착한 장면은 오히려 경찰을 놀라 멈추게 했고 정말 감히 아무 말도 못 했습니다.

경찰은 문 위에 있는 진상 대련을 보고 “당신들은 모두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는 사람인가요?”라고 말했습니다. A는 평온하게 “그렇습니다. 당신이 보세요. 이 대련은 얼마나 잘 썼나요. 사람에게 선을 향하고 덕을 쌓도록 가르치고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고 있잖아요. 당신들 경찰관들의 본직도 악을 징벌하고 선을 선양하는 분들인데 우리가 바로 마침 선을 향해 좋은 사람이 되려고 하는 사람들이에요. 당신들이 좋은 일을 하면 복덕을 쌓게 되지요”라고 말하자 경찰관도 차분해져 “당신들을 차마 붙잡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떠나기 전 수련생들에게 “이렇게 많은 사람이 함께 모이지는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밤, 수련생들은 마을 간부가 있는 곳으로 찾아가 그들에게 한 층 더 진상을 명백히 알렸습니다. 마을 간부들도 수련생에게 경찰이 이 일로 자신들을 찾은 적이 있고 한바탕 훈계까지 받았다며 지금 파룬궁에 대해 제로화 운동을 벌이고 있는데 이곳은 아직도 이렇게 많은 파룬궁 수련자들이 함께 모여서 집회하느냐고 말했다고 했습니다. 마을 간부들은 또 수련생들에게 많은 이야기를 했고 수련생들이 정말 대단히 좋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할머니의 병이 수련해 나았고, 원래 가정에서의 관계가 좋지 않았던 사람들이 지금은 가정 관계가 매우 좋아졌습니다. 마을에 무슨 공적인 일이 있으면 이 수련생들이 가장 착실하며 다른 마을 주민처럼 늘 잔머리를 쓰지 않는 등 사람들은 모두 수련생들이 좋다고 말하는데 우리 마을 간부도 그들이 좋다고 말하면 안 되냐고 했습니다.

대법제자는 정체를 형성했고 서로 비학비수(比學比修)의 수련환경을 형성한 것은 사존의 요구이시며 수련생들은 확실히 사존의 요구에 따라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전문 완결)

 

원문발표: 2022년 1월 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7/43535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7/4353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