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77세에 교통사고를 당했지만 사부님께서 구해주시다

글/ 중국 대법제자 구술, 수련생 정리

[밍후이왕] 2021년 4월 27일, 우리 지역 작은 마을에 재래시장이 열려서 나는 예전과 같이 전동 오토바이를 타고 진상을 알리러 갔다. 그런데 갑자기 ‘쾅!’ 소리와 함께 어딘가에 부딪혀서 나는 땅에 넘어졌다. 알고 보니 작은 승용차가 뒤에서 나를 친 것이었다. 나는 일어서고 싶었지만 일어설 수 없어 급하게 외쳤다. “사부님 저를 어서 구해주세요! 사부님 저를 어서 구해주세요!” 하지만 어떻게 힘껏 외치려 해도 소리가 나오지 않았다. 나는 바로 마음속으로 외쳤다. ‘사부님 저를 어서 구해주세요! 사부님 저를 어서 구해주세요!’ 계속해서 몇 번씩이고 외쳤다.

얼마 지나고 나서야 나는 정신을 차리고 천천히 일어섰다. 그런데 머리는 매우 맑았고 말도 할 수 있었다. 나는 사방을 둘러보고 차량 한 대가 멀리까지 가다가 멈춰 선 것을 보았다. 차에서는 두 20대 아가씨가 내렸다. 그들은 걸어오는데 매우 놀란 것 같았다. 그중 한 아가씨가 말했다. “할머니 다치시지 않으셨나요? 우리 병원에 가요!” 다른 아가씨도 내 몸 이곳저곳을 주물러주며 말했다. “어디 다치셨나요?” 그들은 무서워하면서 긴장하고 있었다. 말하는 목소리도 떨렸다. 나는 둘을 안심시키며 말했다. “저는 아무 문제없어요!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고 사부님께서 보호해주시니 무서워하지 않아도 돼요.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해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셨어요. 그러니 저는 당신들을 귀찮게 하지 않을 거예요. 아가씨들은 정말 운이 좋아요. 부딪친 사람이 나라서 다행이죠. 만약 연공하지 않는 사람을 쳤다면 정말 큰 일 났을 거예요. 이렇게 나이를 먹어서 차에 부딪혔다면 어떻게 됐겠어요? 요즘 노인이 넘어져도 사기당할까 봐 감히 부축할 사람이 없어요. 하물며 차에 부딪혔다면 더 말할 나위가 없지요.”

두 아가씨는 내게 물었다. “할머니, 할머니는 50대시죠?” 나는 말했다. “3년만 지나면 80살이에요.” 주위에서 지켜보던 사람들이 내 말을 듣고 저마다 한마디씩 거들었다. “이렇게 연세가 많으신데 자동차에 부딪히고도 아무렇지도 않아. 머리, 얼굴, 피부조차 찢어지지 않았어. 팔, 다리도 아무렇지도 않아. 이 파룬궁은 정말 신기해!”

나는 두 아가씨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렸고 ‘삼퇴’를 시켜줘 평안을 보장해줬다.

지나가던 사람이 날 도와서 오토바이 핸들을 고쳐줘 탈 수 있게 됐다. 나는 곧장 오토바이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나는 길에서 B수련생을 만나서 자동차에 부딪힌 일을 이야기해줬다. 그 수련생은 나에게 그녀 집에서 한동안 머물면서 수련생들과도 교류하자고 했다. 나는 수련생들이 나를 위해 한 말이라는 것을 알지만, 나는 집에 돌아가 법공부하고 연공하며 나를 바로잡겠다고 말했다.

집에 돌아와 나는 정공(靜功)을 했는데 한 시간 동안 가부좌를 했다. 그런데 연공하고 발을 내리자 오른쪽 다리가 말을 듣지 않았다. 걸으려 해도 다리를 움직일 수 없어 앞으로 한 걸음 나아가려면 세 번을 움직여야 했다. 이때 나는 생각했다. ‘나는 대법을 수련한다. 이것은 가상이고 구세력이 이 일로 나를 박해하려는 것이다. 나는 이런 박해를 인정하지 않는다. 나에게는 사부님이 계시고 사부님의 안배를 따를 것이다.’ 나는 앞으로 한 발씩 옮기면서 한편으로는 크게 외웠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다)!” 얼마나 많이, 얼마나 오랫동안 외쳤는지 모르지만 자기도 모르게 오른쪽 다리는 정상적으로 한 발 한 발 걸을 수 있게 됐다.

다음 날 아침 연공한 후, 나는 평소처럼 오전에 오토바이를 타고 진상을 알리러 갔다.

이번 교통사고에서 사부님께서 나를 보호해주셨다. 동시에 나에게 중대한 업을 없애주셨다. 사부님께서는 나뿐만 아니라 차를 몰던 두 아가씨도 구해주셨다. 주위 사람들은 나의 행동을 통해, 내가 말한 진상을 통해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사당(邪黨)이 선전한 것과 전혀 다른 좋은 사람임을 알게 됐다. 이것 또한 그들이 구원될 기초를 닦은 것이다. 나는 비록 고생을 조금 했지만 수련하려는 마음은 더 확고해졌다.

사부님의 법은 나의 수련을 지도해주신다. 나는 정진하고 다시 정진해 합격한 대법제자가 될 것이다!

저를 구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사부님의 위대한 홍은(洪恩)에 감사드립니다! 엎드려 인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5/43646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5/43646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