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지역사회·경찰의 교란 속에서 대법제자가 주도해 진상을 알리다

글/ 중국 대법제자 구술, 수련생 정리

[밍후이왕] 2021년 10월 어느 날 오전 10시 30분경, 지역사회와 경찰서에서 온 8명의 무리가 우리 집에 왔다. 지역사회 사람 중 한 명은 내가 아는 사람이었고, 세 명은 경찰복을 입고 있었다. 나는 그들을 맞이하고 차를 준비했다. 나는 가만히 앉아 정념을 내보내며 몇 분 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내가 아는 그 사람은 60대 남성을 지방정부의 ‘전문가’라고 소개했다. 그 남자가 먼저 나를 칭찬하려 했다. “누님, 당신에 관한 글을 읽었어요. 당신은 매우 유능하고 집도 좋고 깨끗하네요. 아직도 파룬궁(法輪功, 파룬따파) 수련을 하고 계십니까?”

나는 대답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을 따릅니다. 그게 최고입니다. 당신이 전문가라고 하니, 천안문 광장 분신 사건에 대해 질문하겠습니다. 왕진둥(王進東)의 옷과 바지가 심하게 타버렸는데 다리 사이에 끼인 플라스틱 병이 멀쩡했던 이유는 뭘까요? 류쓰잉(劉思影)이 기도가 잘린 상태에서 노래를 부를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는 대답하지 못하고 집에 가서 영상을 유심히 봐야겠다고 말했다.

나는 그 도시의 군 지휘관과 장교 장(長) 모모에 대해 또 다른 질문을 했다. 나는 그 두 사람이 1999년과 2000년에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저지른 범죄를 열거했는데, 군 지휘관은 마을의 거의 모든 수련생을 구타했고, 그와 장(張)은 수련생들의 집을 샅샅이 뒤져 파룬궁 책을 불태우고 수만 위안을 강탈했다.

그들은 수련생들의 가축과 개인 소지품을 몰수했다. 나는 그 전문가에게 물었다. “당신은 전문가이고 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 두 사람은 법을 어겼지요? 그들은 구속되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나는 장이 자신의 행동 때문에 보응을 당해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보응의 두 가지 경우를 더 언급했다. 오랫동안 파룬궁을 비방하는 뉴스를 방송했던 CCTV 앵커 뤄징(羅京)이 오래전 암으로 사망했다. 덩펑(登封)시 공안국장 런창샤(任長霞)는 파룬궁 박해에 매우 적극적이었는데, 그녀는 자동차 사고로 사망했다. 몇 년 후 그녀의 남편이 암으로 사망했고, 그들의 십 대 자녀는 고아가 됐다.

전문가는 나에게 말했다. “당신이 파룬궁이 좋다고 생각하면 집에서 수련할 수 있습니다. 밖에 나가서 ‘하늘이 중공을 멸할 것이다(天滅中共)…’와 같은 말은 하지 마시오.”

나는 그의 말을 자르며 그 말의 근원은 정말 하늘에서 왔다고 말했다. 이어서 ‘중국공산당은 망할 것이다(中國共産黨亡)’라는 여섯 글자가 새겨진 구이저우(貴州)의 ‘장자석(藏字石)’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늘이 돌을 통해 우리에게 경고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까?”

전문가는 “그건 그냥 돌일 뿐입니다. 공산당은 사회에서 좋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나는 재빨리 응대했다. “그게 사실일까요? 1959년의 대기근 동안 우리 가족은 굶어 죽었습니다. 나 혼자 살아남았어요. 한 곳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굶어 죽었는지 몰라요! 난 여기 와서 결혼했어요. 열심히 일했지만, 여전히 배를 채우기 위해 고군분투했어요. 중공의 통치가 무엇이 좋은가요?”

그는 화제를 바꿔 내 12살 손자에 관해 말했다. 내가 손자에게 ‘파룬따파하오’를 기억하라고 가르친 것을 알게 된 그는 내가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때문에 대학 진학이나 취직 같은 손자의 앞길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두렵지 않은지 물었다.

나는 손자의 운명은 하늘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두렵지 않다고 말했다. “내 손자는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갖게 될 것이며, 누구도 그에게서 빼앗을 수 없습니다. 또한, 우리 조상들은 대대로 선을 행하고 덕을 쌓았습니다. 나는 그를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중 한 여성이 물었다. “당신은 파룬따파가 좋다고 했습니다. 얼마나 좋은가요?”

나는 그들에게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는다”는 말에 동의하느냐고 물었다. 그들이 그렇다고 답하자, 그것을 따를 수 있는지 물었다. 아무도 답하지 못했다.

나는 말했다. “나는 그렇게 할 수 있으며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그렇게 하라고 요구하시기 때문입니다.”

나는 계속해서 말했다. “내가 하는 말은 진실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정부를 위해 일하고 있는데, 양심에 어긋나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선을 행하고 덕을 쌓기 바랍니다. 그러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복을 받을 것입니다. 파룬궁을 박해하지 말아야 합니다. 박해하면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불행이 올 것입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경찰관 두 명이 일어나며 전문가에게 다른 할 일이 있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을 문 앞에서 배웅하며 말했다. “기억하세요.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지 마세요!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것입니다!” 그들은 이해했다고 했다.

전문가는 내가 계속 자신을 방해한다고 불평했다. 나는 그가 대법에 대한 범죄를 저지르고 그와 그의 가족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막고 있다고 말해주었다. 그는 내가 말한 것이 거창하고 이해하기 어렵다고 대답했다. 나는 “당신은 이해하지 못하지만, 당신의 영혼은 이해합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놀라며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내가 점심을 먹고 가라고 하자, 그들은 모두 일어나서 가겠다고 했다. 나는 문 앞에서 배웅하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기억하라고 말했다. 그들 중 일부는 그렇게 하겠다고 대답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2/43426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2/43426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2/17/1970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