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작은 일에서 자신을 닦고,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느 날 차에서 옷 파는 60대 아주머니를 알게 되었습니다. 진상을 알리기 위해 저는 그녀에게 어느 판매대에서 일하는지 물었습니다. 이틀 뒤 시간을 내어 찾아가자, 그녀는 저를 보고 몹시 반가워했습니다. 진상을 알리기 위해 저는 먼저 옷을 좀 보자고 했습니다. 잠시 보는 동안 또 한 고객이 옷을 보러 와서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하다 기지를 발휘해 저는 아주머니가 지금 바쁜 것 같으니 내일 시어머니를 모시고 옷을 보러 다시 오겠다고 했습니다.

다음 날, 아침 일찍 시댁에 갔는데 시어머님은 건망증 때문에 외출을 꺼려하셨습니다. 이러저러한 말로 설득해서야 시어머님은 가겠다고 승낙하셨습니다. 혹시라도 길을 잃으실까 봐 시어머님 손을 꼭 잡았습니다. 도착해서 시어머님께 여러 옷을 입어보시게 하고, 어떤 옷이 좋은지 물어보았습니다. 옷을 파는 언니가 옆에서 “따님이 정말 잘해 주시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시어머님은 “며느리예요, 어떤 아가씨를 줘도 안 바꿔요, 딸보다 더 좋아요.”라고 하셨습니다.

돈을 지불하고 아주머니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그녀는 “말할 필요 없어요. 당신이 시어머니에게 이렇게 잘하는데, 나는 당신 말을 믿어요.”라고 했습니다. 사실 저는 전에 시부모님에 대한 원망하는 마음이 강했습니다. 시부모님이 약자는 업신여기고 강자는 겁내며, 가난하면 싫어하고 부자는 좋아하여, 시아주버니 내외를 지나치게 편든다고 여겼습니다. 저는 대법을 수련하여 집착을 제거해, 이젠 시부모님을 원망하지 않습니다. 바꾸어 보면, 시부모님도 쉽지 않으셨을 것입니다.

한번은 차에서 옆에 있는 어떤 아주머니와 이야기를 나눴고, 그녀는 예수를 믿는다고 했습니다. 저는 신앙이 있으니 무신론보다 낫다고 말했습니다. 차에서 내린 후 우리 둘은 걸으면서 이야기를 더 나눴습니다. 저는 예수님은 바른 신(正神)이지만, 당신은 어렸을 때 빨간 스카프를 두르고 공산당이라는 무신론 단체에 가입했고, 공산당은 마르크스가 창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학 시절에 이 사탄교, 즉 마교(魔敎)에 들어갔다고 했습니다. 당신이 두 척의 배에 발을 딛고서 이것저것 다 믿는다면, 바른 신이 어떻게 당신을 보우할지를 말했습니다. 그녀는 예수를 믿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당신이 맸던 붉은 스카프, 독한 서약은 철회하고 나와서 예수님을 경건하게 믿으라고 제가 말했습니다. 제가 아명이 뭐냐고 물었고, 그녀는 샤오쓰(小四)라고 말하며 탈당할 때 이 이름을 쓰겠다고 했습니다. 그녀가 파룬궁이 어떻게 된 것인지를 물었습니다. 저는 “텐안먼(天安門)분신은 조작된 것으로 당시 중앙 각 부서, 공안 검찰 법원, 군부대, 교사, 교수, 장군 등 각계에서 배우는 사람이 너무 많아 이를 질투한 장쩌민이 파룬궁을 모함하여 죄를 뒤집어씌운 것입니다. 좋은 사람이 많으면 좋은 일 아닙니까? 무엇이 무서워 그랬을까요?”라고 말했습니다. 이때 우리는 갈림길에 이르러 헤어졌습니다.

한번은, 한 남성이 앉아서 휴대폰을 보고 있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다가가서 물었습니다. ‘당신은 삼퇴(중국 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하여 평안을 보전하는 것을 아시나요?’ 그는 손을 저으며 제가 말하지 못하게 했습니다. 저는 웃으며 계속 길을 걸어갔습니다. 몇 명의 농부들이 잡초 뽑는 것을 보고 “아휴, 더운 날씨에 돈 벌기가 정말 쉽지 않네요.”라고 말하자, 그들 중 한 명이 가족을 부양할 돈을 벌어야 한다고 했습니다. 고향이 어디냐고 물어보자, 그가 어디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어머나, 우리 고향 사람이네요. 이봐요, 고향 사람, 삼퇴를 하여 평안을 보전한다는 말을 들어본 적 있어요?”라고 물었습니다. 그중 한 사람이 예전에 수감된 적이 있었다며 그는 함께 수감된 파룬궁 수련생이 있었는데, 그들은 모두 고학력자였고 그들이 이미 자신을 탈퇴시켜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농부들의 경우, 어떤 집은 부농이라서 가입한 적이 없고, 어떤 집은 빈농이라도 가입한 적이 없다고 했습니다. 제가 말했습니다. “그러면,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잘 기억하세요. 이것이 바로 해독제라서, 이번 전염병을 피할 수 있습니다.”

어느 날, 한 남자가 두 마리 개를 데리고 가는 것을 보았고, 그중 한 마리가 변을 봐서 이 남자는 종이로 변을 깨끗이 치웠습니다. 제 뒤로 멀지 않은 곳에서 누군가 걸어오고 있어서 저는 천천히 걸으며 기다렸다가 그녀에게 혼자 걷고 있느냐며 말을 걸었습니다. 그녀가 함께 걷자고 했습니다. 그녀가 방금 그 개 주인 품성이 정말 높다고 하여, 저는 모든 사람이 이렇다면 환경이 더욱 좋아질 것이라고 말하며, 정저우(鄭州) 홍수 때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지를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자연재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위에서 방류(放流)할 때 국민에게 알리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정부는 국민에게 보상할 필요가 없고, 국민들이 자연재해로 여겨 자신의 불운이라고 생각하게 됩니다.”라고 말했고, 그녀는 너무나 비열하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중국 공산당의 역대 운동으로 8천만 명이 넘는 중국인을 죽였고, 하늘에서 그들을 징벌하려고 합니다. 당신이 입당했던 당, 단, 대(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에서 탈퇴하고, 독한 맹세를 철회해야 재난이 닥쳤을 때 피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얘기해 주지 않았나요?”라고 말했고, 그녀는 많은 사람이 말하지만, 자신은 믿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파룬궁을 배우라고 하는 것이 아니라, 공산당 이 마귀는 국민을 죽게 합니다. 파룬궁은 부처 수련으로, 하늘이 파견한 사자(使者)이며, 밖에 나가 국민을 구할 수 있는 만큼 구하는 것입니다. 하늘의 호의를 거절하지 마세요. 재난이 있게 되면 재난을 피할 수 있고, 재난이 없더라도 손해 볼 것은 없어요. 평안함이 복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아가씨, 중하이(中海)라는 이름으로 소년선봉대를 탈퇴해요. 신불(神佛)은 사람 마음을 보십니다. 이름은 중요치 않으니 탈퇴해요. 그녀는 좋다고 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3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31/43025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