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시민과 경찰이 파룬따파가 좋다는 것을 인정하다

글/ 중국 랴오닝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올해 63세이며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24년이 됐다. 그간 사악한 중공 장쩌민 집단의 잔혹한 박해를 겪었으나 수많은 대법제자와 마찬가지로 줄곧 확고하게 수련해왔고 법 실증을 견지하며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나는 수련생들과 함께 직접 법 실증을 경험했다. 대법제자가 진상 알리기에 태만하지 않고 견지하자 경찰을 포함해 사람들이 대법에 감화되고 각성했으며 각성한 자는 또 대법의 아름다움을 칭송하고 전하고 있음을 봤다.

감방 안의 사람 모두 ‘톈안먼(天安門) 분신자살’이 조작임을 알다

2001년 수련생 류팡(柳芳, 가명)이 경찰에 납치돼 구치소에 수감됐다. 구치소에서 판매하는 생활용품은 시중보다 가격이 2∼3배 비쌌는데 몇몇 범죄자는 가족이 영치금을 넣어주지 않아 화장지도 살 수 없었다. 류팡은 감방에 갇힌 다른 수련생 3명과 함께 아껴 먹고 아껴 쓰며 가족이 돌봐주지 않는 그 범죄자에게 일용품을 사주고 자기 옷도 입으라고 줬다. 대법 수련생의 선행에 범죄자들도 탄복했다. 그녀들은 “우리가 파룬궁을 직접 보니 모두 선량하고 또 사리에도 밝다. TV 뉴스에서 본 파룬궁과는 전혀 다르다”고 말했다.

감방 안 범죄자들은 서로 자주 다퉜지만 파룬궁수련생과 함께한 시간이 길어지자 수련생이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일하는 것을 보고 그녀들도 변하고 있었다. 한번은 한 범죄자가 한창 남을 욕하다가 머리를 드니 류팡과 눈이 마주쳤고 그녀는 즉시 입을 다물었다.

또 다른 범죄자가 남에게 자신의 범죄 경험을 소개했다. 류팡이 엄숙하게 그녀를 바라보자 그녀는 즉시 멈추고 “이런 말을 하면 안 되지요?”라고 물었다.

결국 감방 안 범죄자 대부분은 행동이 조심스러워졌고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 사부님의 시 ‘홍음’을 외울 수 있었다. 어떤 사람은 파룬궁 다섯 가지 공법을 익혔고 감방 안 분위기는 날이 갈수록 좋게 변하고 있었다. 한 살인범이 후회하며 말했다. “파룬궁을 좀 일찍 만났으면 좋았을 텐데, 그럼 저는 살인하지 않았을 겁니다. 세상에 이렇게 좋은 대법이 있다는 것을 정말 몰랐어요.”

구치소 규정에 따라 방안을 조사하면 감방을 책임진 죄수가 파룬궁수련생을 도와 소중히 보관해 둔 사부님 경문을 안전하게 감췄다.

한 범죄자는 여러 해 변비를 앓았는데 무슨 약을 먹어도 소용없었고 구치소에 들어오자 매우 근심하며 날이 갈수록 짜증을 부렸다. 하루는 그녀가 “정말 신기하네, 정말 신기해요!”라고 소리쳤다. 그녀는 “당신들과 파룬궁을 연마하리라고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이 병이 단번에 나았어요. 파룬궁은 정말 신기합니다!”라고 말했다.

구치소 몇몇 경찰은 장기간 파룬궁수련생을 접해봤기에 파룬궁이 좋다는 것을 안다. 한 경찰이 범죄자들에게 훈화하면서 “당신들은 평소 잡담하지 말고 파룬궁수련생과 얘기를 많이 하며 좀 배우세요”라고 했다.

또 한 경찰은 파룬궁수련생 몇 사람에게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잘해주셔서 구치소 안에서 치고받고 싸우는 일이 많이 적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하루는 사당(邪黨)이 시 구치소에 통일적으로 중앙 TV 방송의 이른바 ‘톈안먼 분신자살’ 동영상을 보도록 요구했고 아울러 모두에게 감상문을 쓰라고 했다. 감방 안 사람들은 단체로 ‘우리는 여기서 매일 플라스틱 음료수병에 뜨거운 물을 넣어 온수 주머니로 쓰는데 플라스틱병은 열에 의해 이미 찌그러졌다. 그러나 분신자살에서는 그 왕진둥(王進東)이라는 남자는 온몸이 까맣게 그을렸는데도 다리 사이의 플라스틱병은 변형되지 않았다. 병 속에는 또 휘발유를 넣었다는데 너무 이상하다! 상식에 맞지 않는다’라고 썼다. 우리는 중앙 TV의 ‘톈안먼 분신자살’은 가짜라는 데 인식을 같이했다. 경찰은 그 감상문을 들고 웃으면서 갔다.

나이 든 중의사가 파룬궁이 세계에 널리 전해진 것에 감탄

2020년 여름, 수련생 샤오저우(曉舟, 가명)는 우리 시 상가에서 나이가 많은 왕 ○○라는 중의사 한 분을 만났다. 이 중의사는 1944년생인데 조상에게서 전해오는 침구(針灸)와 추나 기법을 갖고 있어 우리 시 정부 간부들을 자주 치료했다. 그는 공산당의 부패와 거짓 조작 수법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샤오저우에게 말했다. “그날 정부에서 한 무리 사람이 와서는 나를 무형 문화유산으로 등재하겠다고 했지요. 제가 먼저 ‘돈을 받습니까’라고 물으니 그들은 받는다고 하더군요. 제가 돈을 받으면 말하지 말라고 했지요. ‘당신들 생각에 내 이것이 문화유산의 표준에 맞으면 해주시고 표준에 미달한다면 하지 마십시오’라고 했어요. 지금 공산당 사회는 모든 것을 돈으로 봅니다. 돈을 얻기 위해 사람들은 진짜와 가짜, 선악을 가리지 않으며 일체를 돈으로 가늠합니다. 그러므로 전해져 내려오는 중국 전통문화를 이 사회에 전파하기란 정말 어렵게 됐습니다. 저는 조상께서 물려주신 것을 전하고 싶지만 하지 못할 것입니다. 제게는 딸이 하나 있는데 제 딸에게나 전해줄 수 있을 겁니다.”

그러자 샤오저우는 “파룬따파의 수련 원칙은 진선인(真·善·忍)이며 1999년부터 공산당에게 20년 넘게 잔혹한 박해를 받았으나 여전히 세계 100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전해졌습니다. 다른 인종과 피부색 사람도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있지요”라고 말하자 왕 씨는 깜짝 놀랐다. 그는 말했다. “1992년 선양(瀋陽)에서 베이징 ‘92년 동방 건강박람회’에 참가했다가 박람회에 참석하신 리훙쯔 선생님을 뵈었지요. 당시 선생님은 40세가 넘었으나 매우 젊으셨어요. 파룬궁은 그때 박람회에서 스타가 됐지요. 나중에 공산당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많아지자 금지하기 시작했습니다. 파룬궁은 권력도 세력도 없지만 지금 이미 전 세계에 전해지지 않았습니까?”

샤오저우는 말했다. “그렇습니다. 파룬궁은 사람의 도덕성을 승화시키고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 정법대도(正法大道)입니다. 사람이 사람에게 전하고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것이지 금전이나 권력에 기대지 않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심신상의 이로움을 체험하고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리는 것입니다. 자신의 돈으로 진상 자료를 인쇄하지요. 오직 한 가지 목표가 있을 뿐입니다. 바로 사람들이 중공의 거짓에 속지 않고 자신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며 보편적 가치인 ‘진선인’을 적대시하지 말고 하늘의 뜻에 순응하며 아름다운 미래가 있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왕 씨는 감탄하며 샤오저우에게 이전에 가입했던 중국공산당 조직 소선대에서 탈퇴하게 도와달라고 했다. 그는 탈당, 탈단, 탈대를 성명하는 것은 정치와는 무관한 일이며 하늘의 뜻에 순응하는 것임을 알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밍후이 주간 ‘진상’을 가방에 넣고는 여러 문파의 것을 본 적은 없으나 오늘 파룬궁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파출소 소장이 세상은 ‘진선인’이 필요하다고 말하다

2021년 1월 4일, 수련생 차오윈(巧雲, 가명)이 과일을 사러 가며 파출소를 지나다가 한 경찰이 파출소 안으로 사탕을 옮기고 있는 것을 봤다. 이때 그 경찰이 차오윈을 보고 “설을 잘 쇠셨습니까!”라고 인사하자 차오윈도 인사를 건네며 경찰에게 오늘 무슨 행사가 있느냐고 물었다. 경찰은 아무 일 없으며 설을 쇠는 것이라고 했다.

차오윈은 파룬궁 수련을 견지한다는 이유로 사당(邪黨)에게 사주받은 이곳 파출소 경찰에게 납치됐다가 단식으로 박해에 항거한 후 풀려난 적이 있다. 이 때문에 이곳 많은 경찰에게 파룬궁 진상을 말했는데 암암리에 파룬궁을 지지하는 경찰도 많았다. 몇몇 경찰은 차오윈에게 그들은 파룬궁 박해에 참여하고 싶지 않지만, 위에서 배치한 임무라 아주 난처하며 파룬궁수련생에게 안전에 주의하라고 당부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그날 파출소장이 있는 것을 보고 차오윈은 들어가서 소장에게 설 문안 인사를 했다. 소장은 차오윈의 도움으로 이미 탈당했다. 그러나 본 지 1년이나 됐고 그사이 전염병도 있었고 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다.

소장이 차오윈을 보더니 “이번 코로나바이러스가 우한에서 막 발생했을 땐 아주 심했지요. 그러나 지금 중국에서는 전염병을 잘 통제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공산당이 잘했지요?”라고 말했다. 차오윈이 “대만의 전염병은 계속 경미하대요. 거긴 공산당도 없는데 어떻게 해석해야지요?”라고 말하자 소장은 작은 소리로 말했다. “대만에는 공산당이 없다, 대만에는 무엇이 있지요? 아, 파룬궁이 있네요! 친구가 대만에 여행을 갔는데 곳곳이 파룬궁이라고 하더군요. 저도 사진을 봤어요.”

소장이 갑자기 “세계에서 파룬궁이 가장 많은 곳이 어딥니까?”라고 물었다. 차오윈은 “중국 대륙이 가장 많습니다. 그 당시 1억 명이 파룬궁을 연마했지요. 대만은 수십만 명입니다”라고 말했다.

소장이 생각하는 듯하더니 “세상은 ‘진선인’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하며 이어서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은 자질이 높으며 확실히 세상을 안정시킬 수 있습니다. ‘진선인’을 믿는 사람은 하늘이 전염병도 몸에 달라붙지 않게 멸해버리겠지요. 이렇게 이해하면 됩니까?”라고 말했다.

차오윈은 “정말 잘 이해하셨습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3/4294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