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아버지께서 감사가 아니라, 감격이라고 하셨다

[밍후이왕] 우리는 특수한 역사시기에 처해 있다. 파룬따파가 널리 세상에 전해져 수련자는 신체가 건강해지고 심성이 승화되어 반본귀진(返本歸真)의 길을 걷고 있다. 파룬따파를 믿고 9자 진언(真言)을 성심껏 읽는 자는 대법의 비호를 받아 생명 중의 삿된 기운(迷霧)을 쫓아내고 복을 받는다. 중생들은 대법의 구도 은혜에 감격했다.

할머니께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읽으시자, 생명의 활력이 다시 생겼다

[중국에서 온 원고] 할머니는 고향에 계신다. 올해 80여 세가 되어 각종 질병에 시달리고 있었다. 1992년 3월, 고향의 가족이 할머니가 위독하시다고 전화해서 빨리 돌아오라고 했다. 나는 집안 장손이다. 이 소식을 듣고 나는 가능한 한 빨리 업무를 정리하고 휴가를 내서 출발했다.

집에 도착하니 방안 가득 사람들이 있었다. 농번기인데도 모두와 설쇨 때보다 더 많이 모였다. 작은아버지는 이미 관을 준비해 할머니께서 마지막 숨 거두시기만을 기다렸다.

나는 힘없이 침대에 누워 링거를 맞고 계시는 할머니를 보았다. 할머니께서는 나를 보시고 눈빛으로만 인사를 하셨다. 나는 할머니 병세가 심각하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이 시각 할머니께서 어떤 심정이신지를 생각했다! 나는 갑자기 자비를 베풀어 할머니를 꼭 구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예전에 할머니께 대법의 진상을 말씀드렸기 때문에, 내가 해야 할 일은 기회를 봐서 다시 일깨워 드리는 것뿐이다.

작은고모가 집에 일이 있어서 가야 했으므로 모두 그녀를 배웅하러 나갔다. 나는 이 기회를 잡아 할머니 귀에 엎드려 “할머니, 생로병사는 사람의 정상적인 상태이므로 누구도 피해 갈 수가 없어요. 그러나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읽으면, 죽은 후에도 염라대왕이 받지 않고 대법의 관할로 되어 천국에 갈 수 있으세요.” 할머니께서는 말씀은 안 하셨지만, 들으셨다는 것을 나는 알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기적이 일어났다. 할머니는 천천히 정신을 차리시더니 일어나 앉으셔서 모두 놀랐다. 큰고모님이 내 옆에 와서 말씀하셨다. “네 할머니께서 네가 ‘기도’해 주었다고 하시더구나.” 나는 “할머니께서는 스스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라고 읽으셨기 때문에, 대법 사부님께서 할머니를 관할하셨어요”라고 했다. “대법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하시는 할머니의 모습을 모두 마음이 홀가분해졌다.

작은아버지 댁 제수씨 부축으로 할머니는 스스로 병상에서 내려올 수 있게 되셨다. 할머니께서 나를 한쪽으로 불러 9자 진언을 한 번 더 하라고 하셨다. 나는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두 번 읽은 후 할머니께 9자 진언이 적힌 진상 카드를 한 장 드리면서 방금 읽어 드린 대로 읽으라고 말씀드렸다. 할머니 상태를 보고 온 가족 모두 기뻐했다.

나는 할머니께서 진심으로 9자 진언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으셨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대법 사부님께서 할머니를 관할하셨고, 할머니는 복을 받으셨다.

일이 비교적 바빠서 나는 출발하여 돌아왔다. 돌아온 지 며칠 후에 나는 큰고모님에게 전화를 드렸더니, 모두 떠났고 큰고모와 할아버지, 할머니 세 분만 집에 계신다고 하셨다. 지금은 온 집안이 믿고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는다.

아버지께서 “감사가 아니라 감격이다”라고 하셨다.

[중국에서 온 원고] 몇 년 전에 아버지께서 뇌혈전에 걸리셨다. 입원 치료로 병세가 호전되었다. 아버지께서 입원하시는 동안 나는 병원에서 아버지를 뵙고 말씀드렸다. “아버지,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워 보세요. 병이 나으실 겁니다.” 아버지께서는 “그래, 읽을게”라고 말씀하셨다.

나는 아버지를 뵐 때마다 대법 진상을 말하고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신기함을 알려드렸다. 아버지는 시간이 있을 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라고 읽으셨다. 아버지께서 퇴원하셨고 몸이 빨리 회복되셨다.

2020년 말, 아버지께서는 부주의로 넘어지셨다. 넘어진 후에 다리를 잘 쓸 수 없게 되셨고, 말하기도 힘드셨다. 가족들이 아버지를 병원으로 옮겨 검사해본 결과 뇌경색, 협심증, 혈액 과다점성증후군이 심하셨다.

나는 아버지를 돌봐 드릴 때, 계속해서 9자 진언을 읽으시라고 말씀드렸다. “아버지, 지금 저와 함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고, 또 대법 사부님께 목숨을 살려 주시고, 병이 빨리 낫게 해주시기를 비세요” 마침내 아버지는 나와 함께 읽으셨다.

퇴원 후 아버지께서는 생활을 스스로 돌볼 수 없게 되셔서 이번에는 걱정이 되어 모든 약을 다 써봤지만, 소용이 없었다. 나는 인내심을 가지고 아버지께 말씀드렸다. “이번은 아무것도 아버지를 구할 수 없으세요. 오로지 대법만이 살릴 수 있습니다.” 나는 파룬따파 음악 ‘보도(普度)’, ’제세(濟世)‘를 다운로드해드렸고, 밍후이 라디오에서 ‘선악 일념간(善惡一念間)’, 신전문화(神傳文化)를 내려받아 들려드렸다.

나는 또 매일 아침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아버지께 읽어 드렸다. 그러고 나서 나는 가부좌를 가르쳐 드렸고, “가부좌를 하고 읽으시면 효과가 더욱더 좋습니다”라고 말씀드렸다. 아버지는 정말 읽기 시작하셨고, 다운로드해서 드린 다른 진상 방송도 들으셨다.

다시 아버지를 뵈러 갔을 때, 아버지 건강은 매우 빠르게 회복되셨고, 또 기쁘게 말씀하셨다. “내가 대법을 읽었더니 몸이 가벼워졌고, 가부좌하면 몸이 어디든 편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내가 다시 갔을 때 아버지께서는 기뻐하시며, 집에서 지팡이를 짚지 않아도 된다고 하셨다. 나도 몹시 기뻤다.

사부님께서 우리 아버지를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아버지,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려야 합니다”라고 말씀드렸더니, 아버지께서는 “감사가 아니라 감격이다”라고 말씀하셨다. 감사보다 감격스럽다고 느끼신 것이다. 나는 우리 아버지가 진심으로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23/4299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