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왕 대륙법회 원고모집에 적극적이고 주동적으로 참여하자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1년 8월 3일 밍후이 편집부는 ‘제18기 밍후이왕 대륙법회 원고모집 통지’를 발표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보름 넘게 시간이 흘렀다. 원고모집 통지 중에 밍후이 편집부는 특별히 ‘되도록 빨리 펜을 들어 8월 말 전에 원고를 보내 원고를 편집할 충분한 시간을 주십시오.’라고 강조했다.

이전에 대륙법회 원고모집에 참여하는 문제에 대해 일부 수련생에게 파동이 있는 것을 보았다. 어떤 수련생은 자신과 무관하거나 쓰지 않으려는 상태였다. 주변 수련생의 거듭된 권고에 밍후이왕의 법회원고를 독촉하는 교류문장에 이끌려 어떤 수련생은 정념이 생겨 법회를 위해 원고를 썼고, 어떤 수련생은 순조롭게 투고를 완성했다. 어떤 수련생은 법회원고를 쓰고 싶었지만, 시간이 촉박하고 다른 일에 부딪혀 원고모집 기회를 놓쳤다. 나중에 유감스럽게도 좋은 기회를 놓쳤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꼭 앞당겨 펜을 들어야 한다. 자신의 타성, 두려움, 외부 요인의 교란은 반드시 정념으로 극복해야 한다.

우리의 사명은 중대하며 우리의 책임은 비할 바 없이 크다. 우리는 모두 이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항상 미흡한 점이 있고, 정진하지 못하고 느슨한 상태에 처해 있다. 자비로우신 사부님께서 늘 제자들을 지켜보시며 얼마 남지 않은 시간 동안 엄청난 감내로 수련의 시간과 사람을 구할 기회를 주셨다.

사부님께서 “대형법회를 한 번 여는 기회가 많지 않으니”[1] 라고 말씀하셨다. 밍후이왕 대륙법회 기연은 얼마나 소중한가, 1년에 한 번뿐이다. 만약 진심으로 소중히 하지 않고 놓쳐버린다면 정말 기연을 놓치는 것이다. 진심으로 중국 수련생은 곧 사라질 수련의 기연을 잡고 열심히 원고를 써 자신에게 유감을 남기지 말기를 바란다.

밍후이왕 대륙법회 원고모집은 중국 수련생이 정체 협조해 공동으로 완성할 하나의 일이다. 수련생이 수련 중의 어떤 일이든지 주동적으로 대하고 정체 수련 중의 어떤 한 가지 일이라도 큰일이든지 작은 일이든지 무조건 주동적으로 협조하며 참여하기를 바란다. 밍후이왕 대륙법회 원고모집 통지에 ‘수련생 여러분께서 이번 법회가 원만한 성공을 이루고 후세에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발자취를 남기도록 함께 노력하시기를 희망한다.’라고 썼다.

우리는 법에서 억만년을 기다렸고 지금은 최후의 최후라는 것을 알고 있다. 대 겁난은 이미 가까워지고 있다. 아직도 많은 인연 있는 사람이 중공의 거짓말에 속고 있다. 시간은 매우 긴박하며 우리가 사람을 구하는 힘을 더 키워야 한다. 법회교류를 통해 서로 참고하고 격려하며 일깨워주면 반드시 수확이 있을 것이다.

사부님께서 명시하셨다. “우리의 법회는 끊임없이 총결되고 있다. 법을 실증하는 가운데, 대법제자의 수련방식의 실천 가운데서 아직 부족한 것이 존재한다. 좋은 경험을 발양하고 정념을 강화하여, 대법제자의 일을 더욱 잘하도록 해야 한다”[2]

중국의 매 한 명의 수련생이 제18기 밍후이왕 대륙법회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수련체득을 써 사부님께 보고하고 수련생과 교류하여 공동으로 정진하며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해 사전의 염원을 원만히 완성하기 바란다.

이상은 개인의 인식이며 부당한 곳이 있으면 자비롭게 시정해 주기 바란다.

허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경문: ‘따지웬씬탕런매체법회설법’
[2]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정진요지3-캐나다 몬트리올법회에 드림’

[편집자 주: 본문은 글쓴이 개인의 현재 인식을 대표하므로 수련생들이 서로 교류하여 ‘비학비수(比學比修)하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2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25/4299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