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심혈을 기울여 현지 박해를 폭로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22년이 되었다. 아직도 수많은 노소 파룬궁 수련생들이 박해받으며, 불법적으로 형을 선고받고, 중형을 선고받는 상황으로 보아 중공의 박해 강도는 여전히 약해지지 않았다. 수련생이 박해받으면 바로 폭로해야 한다. 여기서는 필자가 참여하여 폭로한 현지의 박해 상황과 수련생을 구조한 상황을 자비하신 사존과 수련생 여러분께 보고드릴 것이다. 부당한 점은 자비로써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박해정보를 열심히 검색하여 제때 폭로하다

박해 사례를 보도하려면 정확하고 꼼꼼해야 하며, 정확할수록 사악은 더 두려워 떨게 된다. 현지 박해 폭로에 막 참여하니 수련생이 관련 자료를 내게 주어 이를 정리했다. 글이 발표된 후 어떤 수련생이 우리 현지의 문장은 무미건조하고, 심지어 박해받지 않은 수련생의 인적사항과 사진이라고 피드백했다. 외지 수련생이 박해받은 경우, 박해자의 성명, 전화, 직장이 자세하지만, 우리의 현지 보도는 그렇지 않다는 수련생의 반응도 있었다. 나는 ‘당신들이 말한 것들을 다 알고 있고, 나도 그렇게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이렇게 결심한 후, 바로 관련 정보를 열심히 검색해 최선을 다해 찾았다. 먼저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사당(邪黨)의 공식 홈페이지, 공식 보도, 연간 업무 결산, 재무 예산 등에서 유용한 정보를 발견할 수 있었다. 수련생의 진상 우편 발송의 편의를 위해, 주소와 우편번호도 가능한 한 분명하게 썼다.

인터넷, 예를 들어 수련생 직장 사이트에서도 박해받은 수련생의 개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와 같은 검색은 보안에 매우 주의해야 한다. 검색 내용을 저장하는 파일은 평소 작업하는 파일명으로 USB 메모리에 저장해야 한다. 검색할 때마다 검색 기록은 지운다. USB 메모리 내용도 즉시 안전한 컴퓨터로 옮기는 동시에 USB 메모리를 암호화한 후 포맷하면 컴퓨터와 USB 메모리는 파일을 검색하고 저장한 흔적이 없어진다.

평소 수련생, 가족, 변호사와의 접촉에서도 각별하게 주의를 기울인다. 박해 정보를 수집하는 경로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검찰원, 법원의 연간 사업 결산에는 어떻게 ‘사회질서를 안정시키고’, ‘사교’(주: 중공이 진정한 사교)를 타격할지를 언급하는 경우가 많은데, 구체적인 박해 상황이 있을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박해 증거이다. 인터넷에 재판 문서를 올리는 법원도 있고, 공소인 명단과 사건 유형을 올리는 검찰도 있다. 다른 경로도 있다. 한번은 수련생이 납치되었는데, 그의 개인 정보가 없었다. 나는 이전에 그 수련생의 작업장에서 그의 개인 소개와 사진을 본 것이 생각나서 그곳에 가서 사진을 찍고 제때 보도했다.

현지 세뇌반은 사법국이 개설했고 직원 대부분은 사법 경찰로, 20년 정도 유지되었다. 세뇌반 정보는 중요 비밀로 하고 있어서, 대외 연락 창구가 없고 책임자가 누군지 모른다. 나중에 우리는 사법국이 공개한 연도별 재무 결산에서 사법국이 세뇌반 경비를 제공한다는 증거를 발견하여, 세뇌반 책임자의 성명을 확보하고 세뇌반 사진을 찍어 세뇌반 전(前) 직원의 주소록을 손에 넣었다. 현재, 인원은 변동이 좀 있었겠지만, 그 안의 대부분 인원과 고정 전화번호에 관한 정보는 변하지 않는다.

우리가 세뇌반의 파룬궁 박해 범죄와 책임자 성명 및 세뇌반 직원에 관한 정보를 폭로하자 세뇌반은 충격받았다. 이후 우리는 세뇌반이 수련생을 불법적으로 구금한 증거와 사법국 현직 책임자의 주소록을 확보해 곧바로 폭로하고, 실명으로 고소했다. 아울러 이미 모두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현재 이곳의 세뇌반에서 파룬궁을 박해한 악인과 박해 증거에 따라 관련 악인을 모두 고발했다.

평소에도 공안 지국의 형사대대, 법제대대, 예심대대, 검찰의 수사감독과, 공소과, 형사집행검사과, 법원의 입건법정, 형사법정(刑庭), 집행국, 그리고 구치소 등 주요 박해 관련 부서의 정보 수집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인다. 이런 부서의 고정 전화번호는 거의 변하지 않는다.

한번은 수련생이 박해당해서 우리는 해당 파출소의 전화번호를 수집했고, 그동안 또 사건 담당 경찰의 전화번호를 받았는데, 나중에 공안 지국은 기소를 취하했다. 파출소 경찰은 이 두 번호로, 해외에서 오는, 진상을 알리는 전화를 대량으로 받는다고 했다. 검찰원 검사와 법원 판사들도 본의 아니게 같은 정보를 공표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걸어 진상을 말해 준 수련생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제때 정보를 피드백하여 수련생의 주의를 일깨워주다

수련생이 박해받은 정보를 정리할 때, 안전에 주의하지 않는 것이 박해받거나 가중하는 원인임을 발견했다. 일부 수련생을 박해하는 주요 증거가 되는 것이 전자 문서다. 내가 여러 가지 경로를 통해 알게 된 상황은 대체로 수련생이 컴퓨터를 암호화하지 않는 것인데, 이런 수련생은 다 불법적으로 형을 선고받았다. 컴퓨터를 암호화하거나, 민감한 자료를 암호화 시스템이나 암호화한 메모리에 넣으면 박해당할 가능성이 크게 낮아진다.

현지 한 수련생이 진상 자료를 배포하다가 납치되었지만, 그 수련생은 봉쇄 돌파 소프트웨어 등을 암호화한 메모리에 저장했다. 경찰이 집을 수색할 때, 컴퓨터를 켜서 문제가 되는 걸 발견하지 못하면 컴퓨터를 몰수하지 못했으며, 공안 지국은 증거 불충분으로 기소를 취하했다.

현지의 납치된 또 다른 수련생 두 명은 몸에 이동식 하드디스크를 지니고 있었지만, 하드디스크는 이미 암호화 처리를 해두었기에 경찰은 모함할 수 있는 증거를 확보하지 못했다. 그래서 한 수련생은 검찰이 그를 체포하지 못했고, 또 다른 수련생에 대해서는 재판이 불법적으로 열렸지만, 검찰이 기소를 취하해야 했다.

안전에 주의하지 않는 또 다른 상황도 있다. 이런 상황을 알게 된 후에, 나는 즉시 수련생에게 피드백하고 정리해서 밍후이왕에 보내고, 국내 다른 수련생들에게 안전에 주의하라고 일깨워주었다.

이곳에는 사악을 폭로하는 역량이 부족하므로 더욱더 많은 수련생의 참여가 필요하다. 납치되어 불법적으로 수감되고 형을 선고받은 수련생이 많지만, 보도되지 않았다. 심지어 어떤 수련생은 죄 없이 징역 10여 년을 선고받았는데도, 인터넷에는 전혀 보도되지 않았다. 어떤 수련생은 불법적으로 징역 8년을 선고받았으나, 보도할 때는 한 마디뿐이었다. 보도되는 박해 사례는 사악한 당의 홈페이지에 공개된 것보다 훨씬 적다.

이런 상황은 외지에서도 보편적으로 존재한다. 예를 들어 어떤 지방에서는 수련생 4, 5명이 동시에 8~10년 중형을 선고받았으나, 현지에서는 보도되지 않았다. 어떤 지방에서는 수련생 7, 8명을 한꺼번에 납치했지만, 체계적인 보도가 없었다. 어떤 대학교는 박해의 최선봉에 서기도 했다. 어떤 학교는 파룬궁 모함 선전을 일상적 교육과 생활에 융합하여 많은 청년 학생을 비참하게 만들었다. 이런 정보는 일반인 인터넷에는 비교적 많지만, 현지에서는 폭로되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내가 파악한 정보에 따라 가능한 한 상세하게 그 박해를 폭로할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6/4296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