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10년간 대법을 수련해 심신이 환골탈태하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제가 만고에 만나기 어려운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얻은 것을 스스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가지(加持)와 보호, 점화와 격려에서 떨어지지 않았기에, 그 10여 년간의 수련에서 심신이 환골탈태했습니다.

2010년 5월 직장 동료는 저의 행동거지가 더딘 것을 보고 관심을 보이며 말했습니다. “몸이 불편한 것이 아닙니까? 파룬궁(法輪功)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데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제가 “파룬궁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할 수 있나요?”라고 묻자 그녀는 “네, 파룬궁은 간단하고 아름다운 다섯 가지 공법이 있고, 제5장 공법은 가부좌를 해야 합니다. 속담에 ‘다리를 틀고 가부좌를 하면 약을 먹는 것보다 낫다’는 말이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결가부좌를 하고 앉았습니다.

그때 저는 만약 그녀처럼 결가부좌를 할 수 있다면 다리가 더는 아프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무신론의 독해를 받았고, 대법이 이렇게 신기하다는 것을 믿지 않았기에 눈앞에 있는 대법과의 좋은 기회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계속해서 전통적인 약을 먹고, 주사를 맞고, 견인(牽引-추간판 탈출증의 비수술적 치료 방법), 파스를 붙이고, 침술, 마사지 등 방법으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 후로 온몸의 아픔은 더 심해져, 잠을 잘 때 뒤척이고 길을 걷는 것이 몹시 힘들어졌습니다. 반년이 지난 어느 날, 한 아주머니가 자상하게 저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에게 보서 한 권을 드릴 테니, 보시면 모든 병이 제거될 것입니다.” 제가 “정말로 그렇게 신기한가요?”라고 묻자, 그녀는 확고하게 고개를 끄덕이며 “100퍼센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보서 ‘전법륜(轉法輪)’을 얻었습니다.

‘전법륜(轉法輪)’을 한 번 읽자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는 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두 번째로 읽으니 수련을 지도하는 서적이라는 것과 인생의 고민에 관한 해답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다시 읽어보니 제가 줄곧 찾고 갈망하던 천서였습니다! 생명의 근원 및 의미를 명시했고, 천체, 우주, 생명의 진상을 명시했으며, 5천 년 문화 심지어 더 긴 시간에 존재했던 문화의 궁극적인 목적과 의미를 알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심오하고, 순수하며, 아름답고 훌륭함이 실질적인 수련 방법과 수련 목표를 이렇게 시원시원하게 인류에게 펼쳐 보여준 것은, 현재의 인류가 받은 가장 큰 혜택과 복입니다. 제가 얼마나 운이 좋습니까! 만고의 기연을 놓치지 않아 이 생은 헛되지 않았고, 헛되이 기다리지도 않았습니다.

매일 ‘전법륜(轉法輪)’과 사부님의 기타 설법을 읽으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온몸의 아픔은 사라졌고, 피부가 하얗게 투명해져 홍조를 띠었으며, 몸은 제비처럼 가볍고, 사람들에게 나이를 말할 때면 모두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이것은 모두 파룬따파를 수련해서 혜택을 받은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의 신체 변화를 목격한 가족, 친척과 친구들 여러 명이 잇따라 대법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제가 막 법을 얻은 지 1개월도 안 되었고, 연공도 하지 않았지만, 사부님께서 저를 격려해 주셨습니다. 어느 날 밤 자려고 이제 막 눈을 감았을 때, 두 눈에서 두 줄기 금빛이 나와 먼 곳을 비췄습니다. 눈을 뜨면 금빛은 사라졌고, 눈을 감으면 두 줄기의 금빛이 또 눈에서 나와 먼 곳을 향해 비쳤으며, 손오공이 연단로(煉丹爐)에서 연마해낸 예리한 눈과 같아 매우 진감하게 했습니다. 이 대법의 위력이 너무 커서 저의 무신론 관념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한번은 운전면허를 금방 취득한 제가 차를 몰고 시내에 있는 집으로 갈 때, 원래 입체교차로의 두 번째 길목에서 내려가야 하는데, 긴장한 나머지 첫 번째 길목이 보이자마자 바로 내려갔습니다. 마주 오는 두 대의 차를 보았을 때 길을 잘못 들어섰고, 역주행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억지로 앞으로 운전해 차가 다리 아래에 도착하자마자 눈 깜짝할 사이에 차는 순행하는 차도에 진입했고, 또한 집에 일찍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이건 정말 꿈만 같았습니다! 집에 돌아와 가족들에게 말했더니, 믿을 수 없다며 양방향 도로 중간 일부분이 열려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튿날 그들은 현장 답사를 하러 갔지만, 남북의 긴 구간에 양방향 도로 중간에 열린 부분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들은 파룬따파의 수련은 정말로 신기하다고 말했습니다!

중생을 더 잘 구하기 위해, 저는 집에 진상 자료점을 만들어, 밍후이왕이 제공하는 진상 정기 간행물, 호신부, 진상 스티커 등을 출력해서 시골의 장터, 묘회(廟會)에 가서 진상을 알리며 사람을 구하는 수련생들이 사용하도록 했습니다. 매년 진상 달력을 배포하기 위해, 저는 수백 리를 차로 이동하며 외진 시골의 산과 물을 지났고, 심지어 인근 현(縣)에 가서 스티커를 부착하고 진상을 알렸습니다. 천목이 열린 수련생이 우리의 차 위엔 용과 봉황이 있고, 차 앞엔 호법신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번은 동창 모임에서 우리 테이블에 10명이 앉았는데, 한 명을 빼고는 8명이 모두 중공의 당, 단, 대(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를 탈퇴하고, 대법 진상 호신부를 받았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대법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제 주변의 친척과 친구들은 거의 다 진상을 이해하고 삼퇴(三退)를 했습니다. 몇 년 전 친구 한 명이 특별한 이유로 사업이 부진한 상태에 처했고, 회사가 부도나 많은 빚을 졌었는데, 저에게 빚진 것만 해도 몇십만 위안(몇천만 원) 이었으며, 그것은 제가 반평생에 저축한 돈입니다! 남들이 모두 찾아와 빚을 독촉하고 온갖 험담과 극단적인 행동을 할 때, 저는 수련자로서 그를 이해하고 위로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이렇게 하자 그는 감격해서 말했습니다. “대법을 수련하는 너희는 다른 사람들과 다르고, 나는 진심으로 너에게 감사하고 탄복했어.” 그는 대법이 좋다는 것을 믿고 삼퇴를 했습니다.

경찰차를 볼 때마다 저는 오직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이 일념을 내보내, 그들이 깨어나 진상을 알고 구원되길 바랐습니다. 사부님께서 세상 사람들은 모두 사부님의 친인척이라고 말씀하셨기에 자연히 저의 친인척이기도 합니다. 장쩌민을 고발한 후, 어느 날 경찰이 우리 집을 찾아와 저는 그들을 적대시하지 않고 자리에 앉게 한 후, 물을 권하며 말했습니다. “장쩌민을 고발하는 것은 헌법이 저에게 부여한 권리이고,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은 헌법에 어긋나지 않습니다. ‘헌법’ 제36조에 인민에게 신앙의 자유가 있다고 명확하게 명시돼 있고, 공안부가 공개한 14가지 사이비 종교엔 파룬궁이 없습니다. 경찰이 사건을 처리하면 평생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들 사이엔 아무런 원한이 없고, 당신들도 파룬궁에 대해 아무런 원한이 없습니다. 옛말에 3개의 강물을 휘저을지언정, 도인의 마음은 교란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대법을 선하게 대하려는 일념만 있으면, 하늘에서 행복과 평안을 내려줍니다. 파룬따파는 불가의 고층차 수련 대법으로서, 온 하늘의 호법신들이……” 그때 이 경찰들이 너무나 가련하게 느껴졌고, 대법에 대해 죄를 범해 그들의 미래를 망치게 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의 타인을 위하는 이 선념(善念)이 매우 바른 이유로, 사부님께서 그들 배후의 사악한 요소들을 제거해 주셨습니다. 그들은 말없이 그곳에 앉아 제 말을 들었고, 그러한 후에 일어서서 한마디 말도 없이 모두 가버렸버습니다.

사부님께서 제자의 심성이 그 층차의 표준에 부합한 것을 보시고 이 마난을 제거해 주셨습니다.

수련하면서 많은 기적이 있었고, 이 모든 것은 대법의 신기함과 사부님께서 자비롭고 위대하시다는 것을 실증했습니다! ‘서유기’에 나오는 한마디 말이 있습니다. “사람으로 태어나기 어렵고, 중국에서 태어나기 어려우며, 정법을 만나기 어렵지만, 이 세 가지는 모두 더없이 큰 행운이 아니겠습니까.” 우리가 말법 말세에 이런 대법을 얻었으니, 비할 바 없는 행운입니다. 오직 정진해야만 사부님의 은혜에 보답할 수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2/42901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