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질랜드 각계 인사, 중국공산당과 청산 호소(사진)

[밍후이왕] (밍후이 뉴질랜드 기자 보도) 2020년 11월 1일 일요일, 남반구의 뉴질랜드는 봄을 맞아 오클랜드 노스 쇼어(North Shore)에서 연례 마라톤 행사를 개최했고, 1만 400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참가했다.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노스 쇼어 타카푸나(Takapuna) 비즈니스 센터와 주말 시장에서 진상을 알리는 집회와 카퍼레이드 행사를 열어 3억 6600만 명의 중국인이 중국공산당(이하 중공) 관련 조직을 탈퇴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한 것을 경축했다.

뉴질랜드 오클랜드 노스 쇼어에서 카퍼레이드를 열고 주요 거리에서 진상을 알렸다.

뉴질랜드 정치가 “중공을 똑똑히 알아야만 우리가 진정하게 변할 수 있다”

'图2:克里斯·纽曼在集会上发表演讲。'
집회에서 연설하는 크리스 뉴먼.

크리스 뉴먼은 엔젯 전진당(Advance NZ)과 엔젯 퍼블릭당(NZ Public Party)의 주요 멤버이며 뉴질랜드 직접민주주의(Direct Democracy) 사무총장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의 게스트로 초대된 그는 특별 초청 강연에서 “이 아름답고 화창한 봄날의 일요일 아침, 저는 우선 자유를 위해 용감하게 나선 파룬궁 수련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뉴질랜드 국민은 아마 자유란 우리의 핏속에 흐르는 것으로 우리의 삶의 방식이며 이 모든 것을 당연하게 여길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자유를 누리고 있지만, 우리나라에 잠재적인 위기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라고 말했다.

“뉴질랜드는 지금 사악한 공산주의의 위협을 받고 있을 때, 그것이 이미 우리의 영역에 침입해 정치, 상업, 교육, 문화교류 등 각종 경로를 통해 침투하지 않는 곳이 없으며, 배후에서 조종하는 것은 모두 중공입니다. 중공은 이미 일찍이 각각의 분야에 없는 곳이 없으며, 수많은 뉴질랜드 정계 요인은 그들과 거래하면서 그것은 하나의 합법적인 정부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합법적인 정부로서 전제는 자신의 인민을 존중하고 사랑해야 하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 점을 똑똑히 깨달아야만 우리는 비로소 진정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서방 민주주의 국가에서 모두가 다 공산주의는 이미 거의 멸망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불행하게도 중국에서 그것들은 독재정권을 건립했습니다. 그것은 더할 나위 없는 흡혈귀와도 같고 모든 중국인이 다 그것들의 먹잇감이 됐습니다. 중공이 생체장기적출로 폭리를 취한 것이 하나의 사례입니다. 대다수의 뉴질랜드인은 아마 상상할 수 없을 것입니다. 수많은 젊은 파룬궁 수련인, 기독교인, 정치적으로 반대 의견을 가진 사람들이 모두 그것들의 ‘의료사업’의 희생자가 됐고 그들은 이로부터 막대한 경제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는 또 “현재 홍콩 사건을 어떤 사람들은 홍콩인들이 법을 어겼다고 말하지만, 이 법률은 마귀가 사람들을 통제하고 기만하며 탄압하기 위해 제정한 것입니다. 그러면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 매 사람은 모두 그것을 타파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신께서 우리에게 부여해주신 권리입니다. 만약 통치자가 우리를 노예로 만들려고 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일어나서 그것을 뒤집어야 합니다. 다른 선택이 없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오늘, 저는 희망을 보았습니다. 파룬궁 수련인의 진심과 선량함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대단히 훌륭하고 자율적입니다. 여러분이 연주한 음악은 아름답고 감동적입니다. 그리고 우리와 여러분의 행복을 나누었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승자이며 세상에 희망이 가득해지게 합니다. 저는 더욱더 많은 뉴질랜드 국민이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필승의 자신감이 있기를 희망합니다. 지금 이미 우리가 모두 마땅히 나서야 할 때가 왔고 중공에 대해 아니라고 말해야 할 때가 왔기 때문입니다. 뉴질랜드는 반드시 위험한 상황에 처해 있는 신앙의 자유, 정치의 자유, 신체의 자유를 보장하는 것을 제창해야 합니다.”

인권 변호사, 중공 탈퇴 흐름은 중공이 와해될 때까지 지속될 것

'图3:新西兰人权律师凯瑞·高尔在演讲中。'
뉴질랜드 인권 변호사 케리 고어가 연설하고 있다.

뉴질랜드의 유명 인권 변호사인 케리 고어는 연설에서 “우리는 여기서 3억 6600만 명의 중국인이 중공 및 그 부속 조직인 소년선봉대 및 공산주의 청년단에서 탈퇴한 것을 축하합니다. 저는 글로벌 탈당 서비스센터에서 이 목표를 실현한 것을 축하합니다”라고 말했다.

“중공의 기본 인권과 자유에 대한 침해로 수많은 사람이 중공을 반대하고 저지하고 있습니다. 파룬궁 수련인, 가정 교회 기독교인, 티베트 불교도, 위구르족 회교도, 민주화 운동 지지자, 중국 인권 변호사 및 일반 청원자에 대한 박해는 많은 사람을 중공은 믿을 수 없는 것이라는 결론을 얻게 했습니다. 중공이 파룬궁 수련인, 위구르족 회교도와 기타 양심수에 대한 생체장기적출 방법은 그것의 사악함과 일말의 양심도 없으며 이미 이야기할만한 도덕이 없다는 것을 표명했습니다.”

“중공이 존재하는 한 그것이 기본 인권과 자유, 공민의 자유, 법치 또는 민주개혁을 존중할 것으로 기대하지 말아야 합니다. 중공은 홍콩의 민주화운동과 인사를 탄압해 ‘국가보안법’을 실시하고 있으며, 홍콩 민주개혁의 희망과 포부를 말살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일국양제는 이미 일찍이 일국 일제로 중공이 없는 중국은 중국 인민과 세계에 가장 좋은 것입니다. 3억 6600만 명의 중국인이 중공 및 그 부속조직을 탈퇴한 것은 올바른 것이며 현명한 결정입니다. 공산주의가 약 40년 전 유럽에서 와해된 것은 동유럽인들이 대대적으로 공산주의 이데올로기 거부 운동을 지속하고 맹렬하게 거부해왔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중공 탈퇴의 큰 흐름도 중공이 와해될 때까지 지속될 것입니다.”

오클랜드 시민 자유위원회 의장 “중공은 청산돼야 한다”

'图4:奥克兰公民自由委员会主席巴里·威尔森在演讲中。'
연설하고 있는 오클랜드 시민 자유위원회 의장 배리 윌슨.

오클랜드 시민 자유위원회 의장 배리 윌슨이 집회에서 중공은 파룬궁 탄압은 물론 여러 면에서 중국 사회 전체를 박해했다고 밝혔다.

그는 “저는 파룬궁 수련인이 뉴질랜드인들에게 좋은 (경계) 상태를 유지하게 해준 것을 축하합니다”라고 말했다. 윌슨은 “이렇게 몇 년 동안 저는 줄곧 그들을 깊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았고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탄압과 박해를 주시해왔습니다. 이것도 중공이 기타 방면에서의 박해를 두드러지게 했고 강조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중국에서 민중이 당국에 의혹을 제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밝힌 윌슨 의장은 “당신은 돈을 벌었을 수 있지만, 반드시 당국에 고개를 낮게 숙이고 입을 다물고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정부에 도전할 수 없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윌슨은 또 “파룬궁이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진선인(真·善·忍)의 이념을 널리 선양하는 것을 중공은 자신의 공포주의 철학에 대한 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파룬궁 수련인에게 있어서 직면한 결과는 감옥살이하고 잔혹한 고문을 당하며 생체로 장기를 적출당하는 것과 재교육을 받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중공)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언젠가는 중공이 청산되고 책임을 감당하게 될 날이 올 것입니다. 그것은 파룬궁 수련인은 물론 티베트인, 위구르족, 가정 교회 등에 대해서도 박해했습니다. 전 세계는 이 사악한 정권이 조성한 상처와 피해의 정도를 서서히 인식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뉴질랜드 사람으로서 우리는 마땅히 다시 새롭게 (중공과의) 무역협정을 고려해보아야 합니다. 확실히 중국은 뉴질랜드의 중요한 무역 파트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나치게 이 사악한 정권에 의존하는 것으로 뉴질랜드의 무역과 번영을 실현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감격하며 “파룬궁은 자유의 정신이 뉴질랜드에서 지속하게 하여 뉴질랜드인에게 확실하게 중국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게 했습니다. 당신들이 계속 이 소식을 전파하기를 바라고 번영하고 번성하기를 기원합니다. 저는 파룬궁 수련인에게 숭고한 경의를 표합니다!”라고 말했다.

조사 기자, 중공의 침투는 민주사회의 공민에게 공포와 상처를 가져다줘

'图5:《大纪元时报》调查记者黛西·李在演讲中。'
‘에포크타임스’ 조사 기자 데이지 리가 연설하고 있다.

‘에포크타임스’ 조사 기자 데이지 리는 집회 연설에서 그녀의 뉴스 조사 관점에서 사례를 제공해 뉴질랜드 국민에게 중공의 침투가 이미 민주사회의 시민에게 공포와 상처를 가져다주었다고 일깨워주었다. 그녀는 중공이 뉴질랜드에 대한 침투는 전방위적이며 정객, 기업, 대학에서부터 언론매체와 화인 지역사회에까지 이른다고 밝혔다. 데이지는 자신이 연구한 ‘중공이 어떻게 뉴질랜드 최대 언론매체를 침투해 화인 지역사회 여론을 통제했는가’에 관한 사건 사례 하나를 소개했다.

그녀는 “중문 헤럴드 뉴스라고 불리는 한 중공이 통제하는 언론매체는 몇 년 전 뉴질랜드 최대 주류매체인 뉴질랜드 헤럴드(NZ Herald)와 합작해 하나의 중국어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저의 조사를 통해, 이 사이트의 80% 이상의 내용은 중공 언론을 대변하는 내용이었고, 일부 적은 부분의 내용은 뉴질랜드 헤럴드 신문에서 번역해 전재한 내용이었으며, 전재한 내용 중 중공 정권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은 모두 삭제됐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녀는 뉴질랜드 국민에게 자발적으로 진상을 알아보고 중공을 똑똑히 간파해 뉴질랜드의 주권 존엄과 후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중공 악마를 소멸하는 활동을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다국적 기업주 “중국과의 무역에 더 이상 의존하지 말아야!”

다국적 기업의 업주인 존 우드는 홍콩의 현재 정세에 매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그는 아내와 아들과 함께 참석자들의 발언을 경청한 뒤 “그들이 여기서 이 행사를 거행한 것은 대단히 용감한 일입니다. 제가 아는 바에 의하면, 그들은 앞으로 중국에서 신체의 자유에 영향을 받을 수 있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중공이 신앙단체와 소수민족을 박해한 것에 대해 그는 “뉴질랜드 사람으로서 제가 우려하는 것은 우리가 얼마나 알고 있는지입니다. 제 개인으로 놓고 말하면 아는 바가 너무 적습니다. 단지 텔레비전이나 뉴스 언론에서 본 고만한 것에 불과합니다. 중공은 대단히 교활해 무슨 일대일로를 벌이면서 일부 국가를 도와 철로를 보수하고 집을 짓는 한 세트의 완전한 침투 시스템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것은 대단히 훌륭합니다. 모두가 와서 주시하게 했습니다. 지금 갈수록 많은 사람이 깨어나 각성하기 시작했습니다. 예컨대 중국인은 뉴질랜드 분유를 가장 선호합니다. 마트에서 카트로 사재기를 합니다. 그러나 뉴질랜드 최대 유업회사인 폰테라(Fonterra)는 중국과 합작했다가 결국 실패로 끝났습니다. 뉴질랜드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현명한 선택은 중국과의 모든 합작 프로젝트를 철회하고 더는 중국과의 무역에 의존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들과 거래를 하는 것에는 한 가지 문제가 더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성실성 여부, 신뢰성 여부, 중공에서 파견된 (상업) 스파이 여부를 어떻게 감별해야 할까요?”

존의 아내는 “개인적으로 저와 남편은 마트에 가서 물건을 살 때 모두 원산지를 확인합니다. 중국산이면 절대 사지 않습니다. 중공은 신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비록 물건이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지만, 안에 어떤 성분이 들어 있는지, 값싼 노동력을 사용하지 않았는지 누가 알 수 있겠어요?”라고 덧붙였다.

존은 마지막으로 “오늘 행사는 대단히 훌륭합니다. 여기서 제게 중국인의 태도를 보게 해주었습니다”라며 찬사를 보냈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1/3/414596.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1/10/1881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