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따파 수련 후 건강과 행복을 누리는 호주의 세 가족 이야기

[밍후이왕](멜버른 밍후이 특파원) 최근 밍후이왕 홈페이지에 중추절을 축하하고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의 뜻을 표하는 수많은 인사말이 올라왔다. 남반구에서도 인사말을 많이 보냈다.

다음은 멜버른에 있는 세 가족의 이야기다. 파룬따파 수련은 그들의 건강을 개선하고 가정 문제를 해결해 주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주었다.

감사하는 어머니와 아들

홍콩에서 태어난 아모스는 뉴질랜드에서 자라 2009년 가족과 함께 호주로 이주했다. 그의 온 가족은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후 일어난 긍정적인 변화에 감사하고 있다.

2002년에 아모스의 어머니 렁 씨는 허리 아래쪽에 디스크가 생겼다. 그녀는 극심한 고통으로 움직일 수 없어 남편과 아들의 도움을 받아야 했다. 한방, 양방 등 수많은 치료 후에도 그녀는 일어설 때나 침대에서 일어날 때마다 여전히 극심한 고통에 시달렸다. 한 전문의는 “당신의 상황은 수술 후 마비가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말했다.

한 친척이 그녀에게 파룬따파를 수련해 보라고 권하며 연공 동영상과 전법륜 사본을 보내줬다. 렁은 꾸준히 영상을 보고 전법륜을 읽으면서 점차 다리에 힘이 돌아오고 일어설 수 있게 됐다.

단 2주 만에, 렁은 아무 치료도 받지 않고 완전히 회복됐다. 더는 남편이나 아들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았으며 건강과 활기를 찾았다.

어머니의 놀라운 변화는 아모스에게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게 했다. 아모스는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은 너무나 심오하며 제 삶의 모든 면을 지도해 줍니다”라고 설명했다.

아모스는 지난 8년간 간호사로 일하며 모든 환자를 배려했다. 그는 환자들의 고통과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어떤 환자들은 궁금해하며 제가 왜 이렇게 친절한지 묻습니다. 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때문이라고 대답합니다”라고 아모스가 말했다.

아모스는 자신과 어머니 모두 파룬따파에 감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모스의 근무시간에 한 노인 환자의 친척이 방문한 적이 있다. 그는 갑자기 현기증이 나서 누워 있어야 했다. 아모스는 그에게 파룬따파의 건강상 이점에 대해 말했다. 그는 또한 많은 사람이 중국 내 수련생들을 지지해서 축복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아모스의 말을 기억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말하겠다고 했다.

다음날 그 친척은 아모스에게 기분이 훨씬 좋아졌다고 했다. 그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파룬따파는 정말 놀랍습니다!”라고 감탄했다.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모든 일에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따를 것을 권한다고 아모스가 말했다. “모든 사람이 파룬따파를 수련한다면 전쟁이나 싸움, 강도도 없을 것입니다. 그 수련은 정말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진정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여성 사업가

엠마가 파룬따파에 관해 처음 들은 것은 19세이던 1998년 5월이었다. 엠마는 그날을 회상하며 말했다. “어머니와 저는 멜버른 공원에서 사람들이 연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수련생들을 즐겁게 바라보았고 강한 에너지장을 느꼈습니다. 그날 우리는 연공을 배웠습니다”

건강 향상과 인생관의 변화에 감동해 엠마는 계속 수련했다. 파룬따파 수련은 이제 그녀의 삶의 일부가 되었다. 나중에 그녀는 결혼해 아이를 낳았다.

엠마는 마케팅과 사업 전략을 전문으로 하는 사업을 소유하고 있으며 업무에서 어려움이 많다. 하지만 대법 수련생으로서 그녀는 정직하게 열심히 일해서 책임감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고객들은 점점 더 그녀를 신뢰했고 그들 중 다수는 충성스러운 고객이 됐다.

여성 사업가 엠마

엠마는 더 높은 도덕적 표준을 지키기가 쉽지만은 않다고 말했다. 동료들이 더 많은 이익을 위해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과하게 선전할 때, 그녀는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안다. “결국, 최종 목표는 우리 지역사회에 이익을 주는 것입니다.”

계약서에 명시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까다로운 의뢰인이 있을 때도 엠마는 침착함을 잃지 않고 대법 수련생이 해야 하는 대로 그들을 선의로 대한다. 이러한 원칙을 준수해서 갈등을 피하고 실제로 더 많은 사업 기회를 만들어냈다고 그녀는 말한다.

그녀의 모든 노력은 결실이 있었다. 팬데믹으로 인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엠마는 현재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엠마는 파룬따파와 대법 창시자 리 사부님의 지도가 없었다면 성공을 거둘 수 없었을 것이라며 말했다. “제가 대법 수련생이 된 것은 행운입니다. 제가 하는 모든 일이 저에게 수련생으로서의 영광을 안겨주길 바랍니다.”

사업주 부부, 자유를 향한 긴 여정

부부이자 사업주인 류 씨와 우 씨는 박해받은 중국에서 자유를 누리는 호주에 오기까지 먼 길을 왔다.

1994년 여름, 당시 26세였던 류 씨는 희귀병 진단을 받았다. 그는 커다란 바위에 눌리는 듯한 가슴 통증을 자주 느꼈고 숨을 쉬려고 안간힘을 썼다. 그는 또 심한 복통으로 거의 먹지 못했고 정맥 영양 주사로 연명했다. 몸무게가 60kg에서 45kg으로 줄면서 수척해졌다.

온갖 검사를 거쳤으나 의사들은 그를 도울 수 없었다. 그는 “저는 매일 고통과 비참함 속에서 죽음을 기다렸습니다”라고 회상했다.

1995년에 한 친구가 파룬따파를 수련해 보라고 권했다. 일주일 만에 그의 건강이 극적으로 좋아졌다. 그는 정상적으로 먹을 수 있었고 육체노동도 할 수 있었다. 이러한 극적인 변화에 놀란 그의 아내도 수련을 시작했다.

류 씨는 수련 후 그의 성격과 도덕이 현저하게 향상됐다고 말했다. 그의 아내는 그가 더 이상 화를 내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그의 동료들은 그가 직장에서 책임감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한번은 그가 호텔 계약을 체결한 적이 있다. 그 계약으로 회사에 약 2억 5600만 원의 수익이 생겼지만, 그는 커미션을 전혀 받지 못했다. 하지만 그는 돈 때문에 다투지 않고 그냥 털어버리고 넘어갔다.

식당을 운영하던 우 씨는 휴대폰에서 돈에 이르기까지 손님들이 잃어버린 물건을 종종 발견한다. 한번은 현금 약 170만 원이 들어 있는 가방을 발견했다. 그녀는 옆 가게에서 쇼핑하는 손님을 찾아 돈을 돌려줄 수 있었다.

류 씨의 동생도 화를 내며 아내와 자주 싸웠다. 류 씨의 긍정적인 변화를 보고 난 후, 류 씨의 동생은 전법륜을 읽었다. 동생은 “좋은 사람이 된다는 것이 무슨 뜻인지 이제야 알 것 같다”고 류 씨에게 말했다. 그 가족은 지금 화목하게 지내고 있다.

1999년 7월 중국공산당이 파룬따파 박해를 시작하자 류 씨는 베이징으로 가서 청원하고 18개월 동안 노동수용소로 보내졌다. 이 부부는 신념 때문에 엄청난 고통을 겪은 후, 중국을 떠나 2013년 8월에 호주에 도착했다. 그날은 아내 우 씨의 생일이기도 했다.

이 부부는 청소업체를 운영하면서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파룬따파에 관해 이야기하며 중국에서 어떻게 박해받고 있는지 알려준다. 우 씨는 말했다. “중국에서 우리 가족과 같은 수백만 가족이 대법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21년간 중공은 이들의 행복을 슬픔으로 바꿔버렸습니다. 이대로 놔둘 수는 없습니다”

류 씨와 우 씨 부부는 파룬따파에 감사하고 있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5/41339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0/7/18771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