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파룬따파 수련생들, 문화공연으로 중추절 경축, 사부님께 감사드리다

글/ 일본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일본의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은 2020년 9월 26일 후나보리 타워홀에서 문화공연을 열어 중추절을 기념하고 파룬따파 창시자이신 리훙쯔 사부님께서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축원했다.

리 사부님께 즐거운 중추절을 기원하는 노래를 수련생들이 합창하며 축하 공연이 시작되었고, 시 낭송회, 노래, 중국 전통 악기를 비롯한 다양한 악기 연주, 무술 시범, 성악 솔로, 촌극 등이 이어졌다.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즐거운 중추절을 기원하는 노래를 합창하고 있다.
노년 수련생들이 리 사부님께 진심 어린 축원을 드렸다.
에도가와 수련생들이 ‘당신을 위해 왔노라(爲你而來)’를 제창했다.
에도가와 수련생들이 만든 문안 카드.

16개의 공연 프로그램이 행사를 장식했는데, 수련생들은 행사 준비에 온 마음을 쏟았고 공연을 통해 사부님께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고자 했다.

사토 쿠니오가 리 사부님께 즐거운 중추절을 기원하고 있다.

사토 쿠니오는 “이번 중추절 기간에 사부님께 행복한 명절을 기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사부님을 다시 간절히 뵙고 싶고 공연을 통해 우리의 마음이 표현되었으면 합니다.”고 말했다.

아키코 후지시마가 파룬따파를 전수해 주신 리 사부님께 감사드리다.

아키코 후지시마는 “중추절은 전통과 역사가 깊은 명절입니다. 저는 사부님이 그립고 모든 수련생이 같은 심정을 가지고 있을 겁니다. 오늘 행사를 위해 열흘간 준비했으며 우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고 말했다.

중추절은 아시아의 전통적인 명절이다. 매년 전 세계 수련생들은 이 특별한 날에 리 사부님께 다양한 방법으로 감사드린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2/41322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0/4/1876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