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난세 속 오아시스, 톈티북스(天梯書店) 홍콩점 오픈

[밍후이왕] (밍후이 황위성 기자 종합보도) 9월 19일 파룬궁(法輪功) 서적과 음향자료를 제공하는 톈티북스(天梯書店, 천제서점) 글로벌 5호점이 홍콩 번화가 침사추이(尖沙嘴) 중심부에 정식으로 문을 열었다. 홍콩 가수 롼민안(阮民安)을 비롯, 현지 요식업계 인사들과 시민들이 개업식에 참석해 화환을 전달하고 개업을 축하했다. 이들은 현장에서 파룬따파 서적을 구입하고, 파룬궁 창시인인 리훙쯔(李洪志) 선생께 미리 추석 문안인사를 올리기도 했다.

'图1:天梯书店香港第一间分店二零二零年九月十九日开幕,香港歌手阮民安(左二)及Explore Fusion Restaurant的营运总监李先生(左一)及行政总厨谈先生(右一)与天梯书店香港分店负责人梁珍(右二)向李洪志老师表达中秋祝福。'
2020년 9월 19일, 톈티북스 홍콩 1호점이 개업했다. 홍콩 가수 롼민안(왼쪽 두 번째), 요식업 Explore Fusion Restaurant 리쥔청(왼쪽 첫 번째) 총재, 총주방장 탄쯔위안(오른쪽 첫 번째), 톈티북스 홍콩점 량쩐(오른쪽 두 번째) 대표가 리훙쯔 선생께 추석 문안인사를 올리고 있다.
'图2:民众与法轮功学员一同祝贺天梯书店香港第一间分店的开张营业。'
시민과 파룬궁수련생들이 함께 톈티북스 홍콩 1호점 개업을 축하하고 있다.

홍콩 시민들에게 파룬궁을 정면적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

“톈티북스는 시민들에게 ‘난세 속의 오아시스’를 선사했다.” 홍콩 파룬불학회(法輪佛學會) 회장이자 톈티북스 홍콩점 대표인 량쩐(梁珍)의 말이다. 량 대표는 파룬따파 서적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입지 선정을 침사추이 번화가에, 게다가 현지 유명 서점 청핀(誠品) 서점과 같은 상업용 건물인 스타하우스에 입점하게 된 배경에 관해 설명했다. 그러면서 량 대표는 톈티북스가 앞으로 ‘천제(天梯)라는 이름처럼 홍콩인들에게 ’하늘에 오르는 사다리‘ 역할을 해줄 수 있기를 기대했다.

량 대표는 이어 “특히 홍콩 보안법 제정 이후에도, 파룬궁 수련생들은 계속해서 거리에 나가 ‘천멸중공(天滅中共)’ 현수막을 걸고 진상 알리기를 견지했다. 그들은 절대 포기하지 않았다. 이 점에 대해 홍콩인들은 매우 탄복했으며, 이 때문에 파룬궁에 관심을 갖고 배우고 싶어 한다”라면서, 많은 시민이 ‘톈티북스’가 정식 개업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는 모두 와서 파룬궁 서적에 대해 알아보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중국공산당의 잔혹한 박해에 맞서 21년을 한결같이 하루하루를 견지해 온 홍콩 파룬궁수련생들의 평화로운 반(反)박해 여정은 세인들에게 파룬궁의 정신을 보여주었다. 톈티북스 홍콩 1호점 오픈은 홍콩인들에게 파룬궁을 정면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파룬궁에 대해 좀 더 알아보고 싶어 하고 진일보 배우고 싶어 하는 사람들에게 편의를 도모할 것이라고 량 대표는 말했다. 특히 중공 폐렴이 확산되고 ‘홍콩 보안법’이 제정된 홍콩의 열악한 환경에서 사람들은 더욱더 심신의 평화와 건강을 위한 비법이 필요하다고 했다.

파룬따파는 전해진 역사가 상당히 오래된 수련법으로, 수련을 통해 면역력을 향상하고 질병에 저항하는 능력을 키워 심신의 정화를 이루고 아울러 진정한 건강을 얻을 수 있다. 량 대표는 서점 개업을 통해 인연이 있는 분들이 심신의 평안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했다.

홍콩 가수, 광둥어로 ‘홍음 2’를 낭송하며 축하 인사 전해

홍콩 가수 롼민안(阮民安)이 이날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톈티북스를 직접 방문했다. 그는 “홍콩 사람들에게 이 서점을 마련해 준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다”며 “사람들이 파룬궁을 더 많이 알 수 있게 됐다. 중국공산당이 말하는 것이 다가 아님을 알 수 있게 됐다. 사실 서점에 오면 진상을 바로 접할 수 있는데, 이는 정말 좋은 일이다”라고 말했다.

롼 씨는 지난해 홍콩의 ‘중국 송환법 반대’ 운동 이후, 갈수록 많은 홍콩인이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똑똑히 보아내고 있으며 파룬궁 및 파룬궁수련생들이 만든 매체에 대해서도 새롭게 인식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 시점에 톈티북스의 오픈은 매우 좋은 일이라며, 다양한 연령대의 홍콩인들에게 파룬궁을 이해하고 인식하도록 하며, 아울러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했다.

그는 이어 “톈티북스(天梯書店, 천제서점)란 이 이름은 사람에게 아주 평안하고 안전한 곳에 가는 것 같은, 마치 천당에 가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면서 홍콩인들이 모두 이곳을 방문하여 직접 보고 서적을 구매할 것을 희망했다.

파룬따파 및 파룬따파 서적에 대한 량 대표의 소개말을 듣고 나서 롼 씨는 광둥어로 ‘홍음 2(洪吟二)’ 중의 시 ‘무제(無題)’를 읊기도 했다. 그러면서 본인 및 함께 온 친구들은 파룬궁수련생들과 마찬가지로 파룬따파에 감사하며 아울러 확고한 믿음을 갖고 있다고 했다.

요식업계 인사 “‘천제(天梯)’는 노력의 중요성을 일깨워 준다”

'图3:Explorer Fusion Restaurant的营运总监李先生(右一)和行政总厨谈先生(左一)一同前来祝贺天梯书店香港分店的开张。'
요식업체 Explorer Fusion Restaurant 총재 리쥔청과 총주방장 탄쯔위안이 개업식 현장을 방문해 톈티북스 홍콩 분점의 개업을 축하했다.

가수 롼민안과 함께 개업식 축하를 위해 방문한 인사에는 요식업체 익스플로러 퓨전 레스토랑(Explorer Fusion Restaurant)의 리쥔청(李俊承) 총재와 탄쯔위안(談志遠) 총주방장이 있었다.

“‘천제(天梯)’ 라는 이 이름은 노력의 중요성을 알려주며, 더 좋은 곳으로 가야 함을 일깨워주는데 이는 우리 홍콩의 현 실정에 아주 부합한다.”라고 요식업체 익스플로러 퓨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리 총재는 말했다. 그는 어릴 적 몽콕(旺角) 거리에 설치된 파룬궁 진상센터를 접한 바 있다. 당시 그는 파룬궁수련생들이 ‘너무 불쌍하다’는 느낌과 함께 마음이 매우 무거웠었다. 그러면서도 어떻게 좀 더 깊이 정면으로 파룬궁을 접할 방법을 알 수 없었다. 오늘 마침내 이런 기회가 주어져 이곳에 와서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게 되었다.

탄쯔위안 총주방장 역시 “‘천제(天梯)’란 이 단어의 함의는 한 걸음 한 걸음씩 나아가 우리의 소원과 희망에 가까워져 미래에 닿을 수 있음을 뜻한다”면서, “톈티북스의 오픈은 과거 파룬궁에 대해 알지 못했거나 정확히 인식하지 못하고 있던 홍콩인들에게 파룬궁의 진실에 대해 알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를 선사했다. 게다가 ‘파룬궁’ 이란 책은 굉장히 훌륭한 서적으로 사람들에게 내심으로부터 가르침을 준다”라고 말했다.

곧 다가올 추석을 맞아 롼민안, 리쥔청, 탄쯔위안 세 사람은 함께 리훙쯔 사부님께 추석 문안인사를 올렸다. 이들은 “리훙쯔 선생님께서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시기 기원하며, 건강을 기원드립니다”라며 리훙쯔 사부님께 감은(感恩)의 뜻을 전했다.

칠순 시민 “당신들의 신념을 전 세계가 인정합니다”

'图4:七十六岁香港市民黄先生从长洲赶来,为天梯书店送上心意并购书。'
홍콩 시민 황 선생(76)은 톈티북스 개업을 축하하기 위해 창저우(長洲)에서 서점을 방문해 파룬궁 서적도 구매했다.

황 씨는 “당신들의 믿음(파룬궁)은 정말 훌륭합니다. 전 세계 여러 국가로부터 모두 인정을 받았지요. 오늘 특별히 여기에 온 것은 저의 조그마한 마음을 표하기 위하여, 조그마한 힘을 보태기 위해서입니다”라고 말했다.

황 씨는 듣는 이를 경악시키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생체장기적출 만행을 포함해 중국 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대해 아주 잘 알고 있었다. 그 역시 개업 현장에서 리훙쯔 선생님께 추석 문안인사를 드렸다. 황 씨는 또 수련생들에게 “건강을 위한 당신들의 수련은 정말로 훌륭하다”고 칭찬했다.

파룬궁수련생 후 씨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탄압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에게 해를 끼치고 있는 이 시점에서 톈티북스가 이러한 탄압에 굴하지 않고 홍콩에서 개업할 수 있게 되고, 아울러 수련을 하고자 하고 법을 얻고 싶어 하는 시민들에게 편의를 가져올 수 있게 된 데 대해 너무나 기쁘고 감격스럽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 메이 씨는 자신이 당일 겪은 신기한 경험을 이야기했다. 그녀는 톈티북스 개업축하를 위해 떠난 길에 큰비를 만났는데, 우산을 쓰고 서점에 가더라도 온몸이 흠뻑 젖는 것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 그녀는 서점으로 오는 길에 마음속으로 계속 “파룬따파하오(法轮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며, 한편으로 자신이 좋은 형상으로 서점 개업식에 참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실 것을 사부님께 청했다. 그가 탄 차가 목적지 침사추이까지 왔을 때 비의 기세가 정말 점차 줄어들더니 그녀가 차에서 내릴 무렵에는 비가 거의 멎었다.

홍콩 톈티북스 개업 보도 기사

다운로드: 영상(26.1MB)

파룬따파 (法輪大法) 소개

파룬궁(法輪功)이라고 불리는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리훙쯔 선생께서 1992년 5월 처음 전하신 불가상승수련대법(佛家上乘修煉大法)으로 우주의 최고 특성 ‘진(真), 선(善), 인(忍)’을 기본 지도로 하며 우주의 연화원리에 따라 수련한다.

파룬따파는 진정으로 수련하는 사람을 고층차로 이끄는 동시에, 사회 안정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신체소질과 도덕 수준의 향상에도 정면적인 작용을 일으켰다.

현재, 파룬따파는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 널리 보급되어 1억 명 이상이 수련을 통해 진정한 심신의 건강을 얻었다. 리훙쯔 선생의 주요 저서이며 수련서인 ‘전법륜(轉法輪)’은 1994년 중문으로 중국에서 처음 출판 발행된 후 1996년에 중국 10대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다. 현재 전법륜은 이미 전 세계 약 40종의 언어로 번역 출판되었다.

‘전법륜’은 한편 ‘하늘에 오르는 계단’이라는 영예를 누리고 있다. 2007년 11월 ‘톈티북스’ 글로벌 1호점이 미국 뉴저지주에서 설립되어 사람들에게 40여 종 언어로 번역된 파룬따파 서적과 비디오, 오디오 자료를 제공하는 한편 정기적으로 파룬따파 9일 학습반을 개최해 인연 있는 이들의 입문을 돕고 있다. 현재 미국 뉴욕, 한국 서울, 호주 시드니와 멜버른, 홍콩에 분점이 설립되어 있다(주: 이전까지, 홍콩에서는 ‘대도(大道) 서점’이 시민들에게 파룬따파 관련 서적을 제공했음).

홍콩 톈티북스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오후 2시~6시. 홍콩 공휴일 휴무
주소: 香港九龍尖沙咀梳士巴利道3號星光行7樓728A室
(RM 728A, 7/F, Star Hse 3, Salisbury Road, TST, Kowloon)
전화:(852) 3102-0178,(852) 9557-2600(WhatsApp)
톈티북스 온라인 스토어 주소:https://TiantiBooks.org

 

원문발표: 2020년 9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9/21/41208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