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남호주 파룬궁 수련생, 설에 진상을 전하다

글/ 남호주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남호주 애들레이드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설날부터 보름 명절까지 시민과 관광객들을 상대로 서명을 받고 삼퇴(당, 단, 대의 공산당조직 탈퇴)를 권하는 진상 활동을 했다. 진상을 알게 된 시민과 의회 의원들은 적극적인 지지와 격려를 해주었다.

아홉 글자 진언으로 바른 에너지를 전하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설날부터 보름 명절까지 주말마다 차이나타운에서 사람들에게 설 인사와 함께 진상을 알렸다. 수련생들은 진상 거점을 마련한 후 직접 쓰고 제작한 서예(福자)와 밍후이 세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등의 글이 새겨진 작은 연꽃을 나누어주었다. 지금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에 맞춰 정교하고 아름다운 아홉 글자의 진언(眞言)이 새겨진 호신부도 나누어주었다.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면 큰 난을 피할 수 있다.”고 알려주는 한편 중국공산당의 본색을 똑똑히 알고 삼퇴하여 평안을 보존하도록 도와주었다. 중국 관광객과 화인들은 호신부와 진상 자료를 받아들고 기뻐하며 모두 고맙다고 했다. 진상을 알게 된 사람들은 현장에서 삼퇴했고, 많은 서양인은 박해저지를 요구하는 서명서에 서명했다.




'图1~4:法轮功学员中国新年期间在中国城给华人拜年,传播真相福音。'
파룬궁 수련생이 설 기간에 차이나타운에서 중국인에게 새해 인사를 하며 복음을 전하고 진상을 알렸다
.

우한에서 온 샤오허는 20세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으로부터, 중국공산당 정부의 늑장 대응과 전염병 발생 사실을 숨기고 언론 보도를 통제하는 바람에 우한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전국적으로 퍼졌다는 진상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다. 그는 아홉 글자 진언과 삼퇴를 하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다는 말을 듣고, 자신은 고등학교 때 공산당에 가입했다고 말했고, 부모는 아직 감염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부모가 (진상을)믿지 않으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라고 반문하자 수련생은 “본인이 먼저 진상을 알고 삼퇴하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을 것이며, 그다음 중국의 가족에게 말하면 됩니다.” 그는 대법의 인터넷 주소 등 관련 정보를 요구하며 진지한 자세로 진상을 들었다. 진상을 다 듣고 나서 “‘전법륜(轉法輪)’ 책을 어디에서 구할 수 있느냐?”고 물었다. 수련생은 밍후이왕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었고, ‘9평 공산당’ 책 한 권을 주었다.

그는 게시판에 게시된 모든 내용을 핸드폰으로 촬영한 후 집에 돌아가서 자세히 알아보겠다고 했다. 그는 계속 자리를 뜨지 않고 이따금 궁금한 문제를 묻고 또 묻다가 1시간이 지난 후 식사를 하러 가야겠다고 하면서 수련생에게 함께 걸으면서 말해줄 수 있겠느냐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돌아가기 전 가명으로 삼퇴했다.

순찰 중이던 2명의 경찰관이 파룬궁 수련생이 전해준 작은 연꽃을 받았다. 그는 연꽃에 중국어, 영어로 쓴 아홉 글자 진언을 보고 무슨 뜻이냐고 물었다. 그들은 수련생의 설명을 들은 후 기타 진상 자료도 가져갔는데, 그중 한 경찰은 가기 전 두 번씩이나 합장했고, 또 주위의 수련생을 향해 사의를 표했다.

남호주의회 의원, “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전통문화의 뿌리가 있는 베트남에서도 설에 축제한다. 파룬궁 수련생은 지역별로 설 연휴 이틀간 진상 활동을 했다. 파룬궁 수련생이 지속해서 진상을 전파하여 점점 많은 베트남 주민들이 파룬궁 수련생의 반박해(反迫害) 활동을 성원하고 지지한다.

수련생 스베타는 “오전에 비가 내렸으므로 저녁에 사람들이 더 많이 몰려왔습니다. 많은 사람이 자발적으로 반박해에 서명하면서 ‘진상을 알려주어 매우 감사하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베트남 젊은이들이 와서 진상을 듣고 모두 자발적으로 서명했는데, 이틀간에 385명이 반박해에 서명했습니다.”

초청을 받아 설 축제에 참석한 남호주의 죠 자크 의원은 호주의 날 행진에서 파룬궁 수련생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한 적이 있다고 하면서 20분간 파룬궁 수련생과 대화를 해 파룬궁 진상에 대해 이해를 더욱 깊게 했다. 그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에서 강제로 적출하는 만행에 대해 매우 경악하며 반박해에 서명했다. 그는 수련생에게 이런 활동을 계속 견지하라고 격려하며 자신이 도울 수 있는 것이면 무엇이든지 돕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나도 힘을 다해 다른 연방 의원에게 이 진상을 알리겠습니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图5:前南澳州议会议员珍妮弗·雷金(Jennifer Rainkine)(中)与学员合影。'
남호주 전 하원의원 제니퍼 레인킨
(중간)이 수련생과의 기념사진

남호주 전 하원의원 제니퍼 레인킨은 과거 자신의 의원사무실을 방문한 파룬궁 수련생을 접견한 바 있다면서. 당시 파룬궁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는 모습은 매우 지지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이 더 많은 사람과 접촉하여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파룬궁에 대한 박해 진상을 알려주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녀는 반박해 활동을 지지하는 서명을 한 후 수련생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图6:普莱福德市(City of Playford)市议员卡特里娜·斯特罗特(Katrina Stroet)(中)与学员合影。'
플레이 포드시 카트리나 스트로트 지역 의원이 파룬궁 수련생과 기념촬영

플레이 포드시 카트리나 스트로트 지역 의원은 가족과 함께 와서 처음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진상을 말해 준 것에 매우 감사했다. 그녀와 그의 가족 3명은 모두 파룬궁을 지지하며 반박해에 서명했다. 그녀는 수련생에게 자신의 지역에서 연공을 가르쳐달라고 요청했다. 수련생은 학습반과 페이스북을 통한 파룬궁 수련 정보를 알려주었다. 그녀는 즉석에서 정보를 찾아보고 기뻐하며 고마워하며 수련생들과 기념촬영을 했다.

현지에서 교사로 근무하다 퇴직한 엘리자베스는 이미 션윈 공연을 관람하고 진상을 알았다고 했다. 그녀는 파룬궁 친구들이 전염병 확산의 진상을 알려주어 감사한다면서 중국공산당의 사악함에 다시 한번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미 핸드폰에 영문 대기원 링크를 설치한 후 수시로 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진상을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말했고, 중요한 내용을 즉시 친척과 친구들에게 전달한다고 했다.

사람 구하는 매 한 통의 전화를 소중히 여기다

중국공산당이 우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발생을 고의로 늑장 부리고 진실을 봉쇄함에 따라 전염병을 확산시킴으로써 천재 인화를 빚은 것이다. 남호주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와 같은 사실을 주시하며 우한시와 그 외 중국의 각 지역의 중생들에게 진상을 알려주며 전염병에서 자신을 방어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다.

후베이성 정법(정치법률) 기관의 한 관계자가 전화를 받았을 때 수련생이 말해주었다. “지금 중국공산당이 인터넷 연결을 봉쇄하고 있지 않습니까? 이 전화를 들을 수 있는 기연을 소중히 여기세요.” 그는 조용히 많은 진상을 들었다. 국제전문가의 전염병에 대한 정황 분석, 우한 인민과 각종 경로를 통해 전해진 진실한 정황, 중국공산 악당이 인명을 초개같이 여긴 사실, 진심으로 아홉 글자의 진언을 외우고 빨리 삼퇴하는 것이 자신을 스스로 돕는 방법이다. 이어서 “중국공산당의 유래와 살인의 역사, 악당이 20년 동안 잔혹하게 파룬궁을 박해한 사실과 중국인의 도덕성과 중화 전통문화를 파괴하여 큰 전염병을 부른 사실 등을 말해주었다. 그는 1시간 동안 다 들으며 전화를 끊지 않았다. 수련생은 그에게 무료 인터넷봉쇄돌파 웹 사이트 주소 두 개와 탈당 전화번호를 알려주었다.

한 수련생이 고향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다. 악당의 정보봉쇄와 거짓말에 속아 중국의 대다수 사람이 전염병이 그렇게 엄중하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 그러므로 그는 매우 놀라워하며 절박한 심정으로 진상을 알고 싶어 했다.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된 한 처장급 은퇴자는 “자주 전화하여 정황을 알려주십시오.” 경찰관의 어머니는 말했다. “잠깐 기다리세요. 내가 펜과 종이를 가져와 아홉 글자 진언을 적겠습니다.” 공무원인 아들을 둔 아버지는 말했다. “공산 악당이 늘 거짓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일이 모두 의심스럽습니다.”

재난 앞에서 점점 많은 중생이 각성하며 자구책을 찾고 있다.

원문발표: 2020년 2월 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9/4009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