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끝까지 견지하는 파룬궁의 정신은 정말 대단합니다!”

글/타이완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초,타이완 타이베이는 날씨가 풀려,티 없이 맑은 푸른 하늘에 구름 한 점 없는 좋은 날씨여서 시민들은 주말을 이용해 가족을 데리고 국부기념관에서 겨울 햇살을 즐겼다.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예전부터 기념관 내에서 계속 파룬궁 진상을 전파했으며 연공하며 법을 널리 알렸다.

'图1:法轮功学员在台北国父纪念馆园区内摆展板,讲真相。'
파룬궁 수련생들이 타이베이 국부기념관에서 전시판을 진열하고 진상을 알리다
.

“끝까지 견지하는 파룬궁의 정신은 정말 대단합니다!”

한 어머니가 소년을 데리고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장소를 지날 때,전시판과TV를 가리키며 소년에게 말했다. “봐봐,저 사람들은 자신의 신앙을 지키기 위해,자신의 입장을 밝히고 이렇게 많은 방식으로 우리에게 알려주고 있어.이처럼 끝까지 견지하는 정신이 정말 대단하지?너도 바로 이런 포기하지 않는 정신을 배워야 해.”떠나기 전에 어머니는 파룬궁 수련생을 향해 머리를 끄덕이며 인사했다.

가이드가 자작곡을 만들어 파룬궁에 대한 지지 표해

오후에 한 가이드가 관광객을 이끌고 관광을 마친 후,다시 진상 장소 옆으로 돌아와 수련생과 이야기를 나눴다.그는 관광객들에게 이렇게 알려준다고 말했다. “타이완에서 관광할 때 파룬궁 수련생이 없다면 그곳이 인기 없다는 걸 의미합니다.그럼 우리는 가지 않습니다.그래서 우리는 가는 곳마다 파룬궁 수련생을 만납니다!”

이 관광객들이 진상 장소 옆으로 돌아와 집합하자,가이드는 수련생이 들고 있던 마이크를 가져가며“제가 대신할게요!”라고 하고는 큰소리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나는 나의 파룬궁을 사랑한다네,반공(反共)은 한 가족이라네,국부기념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빨리 공산당에서 탈퇴하세요!”가이드가 자작곡을 부르자 관광객들도 점차 웃음을 터뜨렸고 손뼉을 치며 호응했다.모두 환호성 속에서 떠났다.

가이드“파룬궁,여러분의 임무는 어렵고도 거대합니다!”

이어서 다른 관광객 그룹이 왔다.가이드와 인솔자도 진상 장소 옆에 서서 담배를 피우며 이야기를 나눴다.가이드가 말했다. “파룬궁이 하는 일(임무)은 몹시 어렵고도 거대합니다,왜냐하면 이것은‘이데올로기의 변환’이라는 큰 프로젝트인데,중공에 그토록 오랫동안 세뇌된 중국인들의 생각을 바꾸기란 정말 쉽지 않습니다.저는 여러분에게 매우 감탄합니다!”

옆에 있던 인솔자가 손가락으로 전시판을 가리키며 이어서 말했다. “그래서 저는 관광객들이 보는 것을 여태껏 막은 적이 없습니다.그리고 저는 이렇게도 말합니다.무엇이든지 볼 수 있습니다.걱정할 거 없습니다.못 볼 거 없습니다!중요한 건 본 후에 머릿속에(손으로 머리를 몇 번 두드리며)기억해두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공산당이야말로 중국인에게 큰 재난입니다!”

난징(南京)에서 온5~60세가량 되는 한 남성은 홀로 관광단을 이탈해 진상 장소 옆으로 와 담배를 피우며 정신을 집중해‘4.25평화 대청원’과‘천안문 분신 거짓 사건’전시판을 꼼꼼히 보았다.다 보고 떠나려 할 때 파룬궁 수련생이 앞으로 다가가 상황을 물었다.이 남성은 매우 침착하게 말했다. “이젠 알았습니다.드디어 깨달았습니다!”그는 원래 길거리에서 신문과 전단 몇 부를 받아 보았는데,오늘 다시 이 전시판을 보고 마침내 사실을 알게 된 것이다. “그냥 연공 아닙니까?무엇 때문에 붙잡습니까?!”그는 자신의 부모는 모두 지주였는데,땅은 공산당에 빼앗기고 잔인하게 비판 투쟁을 당했고 심지어 발로 밟고는‘너를 괴로운 생활에서 영원히 벗어나지 못하게 할 것이다!’라고 했다고 말했다.그는 말했다. “공산당이야말로 중국인에게 큰 재난입니다!”그의 말을 듣고 수련생이 그에게 삼퇴(三退)의 의의를 설명하고‘리칭톈(李靑天)’이라는 가명을 지어주며 소선대에서 탈퇴하도록 권했다.이 남성은 분명하게 고개를 끄덕이며“좋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은 억울한 누명을 쓴 것입니다!”

한 노년 중국인 부부가 길을 물으려고 진상 장소 옆으로 왔다.원래 그들은 독일에서 왔는데 먼저 상하이로 돌아가 친척을 만나고,가는 길에 타이완에 들른 것이다.처음 온 곳이라 모든 것이 익숙하지 않았다.수련생은 그들에게 길을 가르쳐준 후, ‘4.25평화 대청원’전시판을 가리키며 부부에게“이 일을 들어본 적이 있으신가요?”라고 물었다.그러자 남편은 자신이 외국에 거주하지만 국내(중국)사정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당시 독일 매체가 보도했습니다.파룬궁은 공산당에 의해 비방당한 것입니다.억울한 누명을 쓴 것입니다.”수련생은 이어 가명으로 그를 소선대에서 탈퇴시켜준 후 다시 그들을 승차장으로 안내해주었다.

“공산당이 타이완에 침투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한 연로한 남성이 자전거를 타고 진상 장소 옆으로 와서는 수련생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말했다. “당신들이 여기서 이렇게 여러 해를 견뎌냈다는 건 정말 쉽지 않은 일입니다.쑨원[孫中山]선생이 중화민국을 창건한 것도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공산당이 타이완에 침투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당신들이 중공의 나쁜 짓,추악한 짓을 폭로한 것은 옳은 일입니다!자유민주적 법치는 보편적 가치입니다.언젠가 본토 중국인들도 우리와 같은 체제를 누릴 수 있길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0년 1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7/398687.html